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Pirate Lulu ll조회 174402l 16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bec5903    글쓴이가 고정함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청원부탁드려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7991

(많은분들이 보실수 있게 첫댓글 빌릴게요)

•••
1개월 전
힌디어로 거지는 삐까리  정열적인 류준열
이건 또 뭐냐 진짜
•••답글
1개월 전
모모지리부  복숭아먹고죽은귀신이때깔도곱더라
대체 위에 명예 중국인이 얼마나 있는건가요
•••답글
1개월 전
시고르쥐
끝도 없네 진짜
•••답글
1개월 전
j-dope
1개월 전
둥기듕기
진짜 미쳐 돌아가네요🤦🏻‍♀️🤦🏻‍♀️
•••답글
1개월 전
bec5903    글쓴이가 고정함
청원 많이 참여하면 좋을것같아요
•••
⭐️청원주소⭐️
•••
👀👀👀청원 주소👀👀👀👀
•••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0522
저출산이라고 막나가는구나
•••답글
1개월 전
JDH628
적당히좀.....
•••답글
1개월 전
홀~
🤦🏻‍♀️
•••답글
1개월 전
방탄민슈가  내꺼
왜이러지 진짜
•••답글
민주당은 2003년부터 조선족이랑 중국인들 진짜 좋아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늘푸른보검
중국인들한테 받는 세금보다 뺏기는 세금이 더 많을 것 같은데요
•••답글
1개월 전
임팡팡  GG4EVA💖
아 진짜 싫어요… 한국계 중국인이라는 말도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199000
현정권은 사실 저출산 별 관심없음
중국인으로 채울 계획인듯
https://m.mt.co.kr/renew/view.html?no=2021010415371228344&type=outlink&ref=%3A%2F%2F#

•••답글
1개월 전
핑크복숭아
하..진짜 투표권이랑 공직자는 오바 아니냐고..ㅋㅋㅋ꾸준히 로비 받는 사람 있음?
•••답글
아 제발...
•••답글
1개월 전
제주소년  잘생긴거최고야짜릿해
1개월 전
임남무황태고중
아ㅠㅠㅠㅠ현정부가 친중성향이 크죠 투표권생기면 민주당은 유리할 일. 국민들은 피해보는데..
•••답글
1개월 전
너는 나 나는 너  꺄르륵
아 중국몽 진짜
•••답글
진짜 왜 이러세요
•••답글
1개월 전
퓨어 바닐라 쿠키  진심은 언제나 통하기 마련
진짜 개싫다
•••답글
1개월 전
보라공주  보라돌이와의 소풍
중국.........
•••답글
1개월 전
안녕하세요 민덩방아입니다  LuvUrself
이러다 한국이 없어지는거 아닌지 걱정이네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정호석(28)
뭐하세요...?
•••답글
1개월 전
용맹한 연탄이
아니 왜 저러는거야 개 빡침...
•••답글
1개월 전
찐빵상  빵빵이는 귀여워
아니 좀 ㅠ 그만좀하세여 그럴거면 중국가셈요
•••답글
1개월 전
쥬이
정말 국민들을 피곤하게하는 정부네요...
•••답글
차라리 인구수가 적은게 나아요
•••
1개월 전
알파카
중국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싫다
•••답글
친중 절대 안뽑음
•••
1개월 전
먛먛  먛🐱
아 에바 이건 진짜 에바에요
•••답글
1개월 전
구야구양
중국 하.....🤦🏻‍♀️
•••답글
1개월 전
덕질하는감자튀김요정  반박 안 받아요
진짜 빡치게 하네
•••답글
1개월 전
이 훈이  사랑해 주세요
21세기에는 적어도 나라팔아넘기는 놈은 없을 줄 알았는데... 100년전 모습과 다를바 없어보여요
•••답글
1개월 전
사은  사과나무
이건 또 뭐냐
•••답글
1개월 전
이나찡  이태민 advice
┗|`O´|┛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이게 무슨일이야
•••답글
1개월 전
김준규사랑해
투표권 가질 수 있는게 진짜... 답이 없다정말
•••답글
1개월 전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1개월 전
하루가짧다_  day6
????이게지금뭐하는...
•••답글
1개월 전
지웅
한숨만 나옴
•••답글
1개월 전
추천추천
1개월 전
냠냠냐
제발 다들 청원 동의해주세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데칫국  온콘 공지 떴다
아... 진짜 이건 아니지
•••답글
1개월 전
정국이우쭈쮸
28일에 글이 올라왔는데 청원수가 3만밖에 안되네요 참여 한 번씩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숲속의 담
제발 중국 좀 잃읍시다.....
•••답글
1개월 전
AGENT H  요원입니다🔫
조선족 좀 그만 받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걔네는 영주권 가지고 살면서, 아님 귀화 하고 나서도 자기들 중국인이라는 생각 안변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비자 연장하기 귀찮아서 영주권 신청하고, 귀화하는거지 뭐 엄청난 애국심이 있어서, 본인이 한국인이라고 생각해서 하는 줄 아나 ㅋㅋㅋㅋㅋㅋㅋ 당장 조선족들 모인 맘카페만 봐도 본인 자식들은 중국인인데 애국가랑 태극기를 국가와 국기로 왜 가르치냐며, 다양성 존중 안한다 난리입니다^^ 그런 부모 밑에서 자란 애들한테 한국 국적 준다고 한국인이라고 생각할거라 생각한다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멍청하다고 밖에 할 말이 없네요...^^
•••답글
1개월 전
파마하까마까
사람들 제발 이런 글 좀 많이 읽고 관심가졌으면 좋겠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역시잘생긴게최고야  엑소사랑하자
청원했습니다~
•••답글
차이나게이트의 일부이기도 하죠 참... ㅋㅋㅋ
앞날이 막막하다 진짜 난 아직 젊은데

•••답글
1개월 전
징징사장
청원 참여했습니다 중국 멈춰
•••답글
1개월 전
반했음  😍
아닌건 아니에요.. 제발 그만해요..
•••답글
1개월 전
아 좀!!!!!!!!!
•••답글
1개월 전
점심이란다
진짜 이민을 가야되나.....
•••답글
1개월 전
타로바른밀크티
하 진짜 짜증난다
•••답글
1개월 전
MHB
국적을 뭐그렇게 쉽게줌?ㅋㅋㅋ 한국인이야?다른 나라 선진국보면 국적 얻으려고 난리부르스인데 진짜 답이없다; 조선족들은 자기들 중국인이라고 생각함 절대 한국에대한 애정 손톱만큼도 없음 내 친척중에 조선족있어서 알아
•••답글
친척의 부인중에
•••
1개월 전
아라리  #더비구함
진짜 막나가네
•••답글
1개월 전
쀼쭈
아 진짜 싫어요 제발ㅠ
•••답글
1개월 전
오바쌈바
제발….. 하 중국 그만 ….
•••답글
1개월 전
초록우산
아니..우리나라 좀 지킵시다.. 진짜 너무 속상하다.
안그래도 우리 문화 우기기 시작하는데 더 어쩌려고

•••답글
1개월 전
Woody_
에휴.. 이게 나라냐?!!
•••답글
1개월 전
모모모모  뭐뭐뭐뭐
아 진짜 정신차리세요 좀
•••답글
1개월 전
이웃집 또털어
이 정도면 정치인들이 중국인이 아닌가 의심이 드네요. 왜 한국에 차이나타운을 만들고 한국 국적을 쉽게 주려는지 모르겠네요. 이러다가 진짜 대한민국이라는 나라가 역사 속으로 사라질까 봐 무서워요.
•••답글
1개월 전
비투비성재  BTOB&DAY6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야져ㅜㅜㅜ 저걸 답이라거 생각하는 사람은 한국인 맞는지...
조금만 있음 한국 없어지고 중국이 바라는대로 다이아 중국 되겠네요...

•••답글
1개월 전
싫어요 진짜 이건 혐오가 아니라 아닌 건 아닌거잖아요..중국이 좋아서 국적 포기 안하는 사람들한테 왜 굳이 이중 국적 허용해주고 한국인하고 같은 권리를 그들에게 줘야 하나요..?
•••답글
1개월 전
훠궈
진심 이민가고싶네요
•••답글
1개월 전
마이크로소프트  노래는 마이크로 소프트하게
아 진짜 이번 정권부터 왜이리 중국 관련된 게 많죠.. 저번 정권은 일본이랑 문제더니.. 이번은 중국 못 잃어서 안달..
•••답글
1개월 전
승희  너와함께열어봐야지
진짜멀리못본다ㅋㅋ
•••답글
1개월 전
삐약쏭
1개월 전
푸두왕자  햇빛 아래로
근데 왜.. 대체 왜.. ㅋ ㅋ
•••답글
1개월 전
홉스 사진점  아 나 제이홉한테 도촬당함::
점점 노골적으로 심해지네요ㅜㅜ 관심가져야 할 문제인 것 같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의기냥냥
청원하고왔어요 진짜 중국인들 그놈의 중화사상 안버릴거면서 왜 우리나라 이죽국적 가지려 드는거임 진짜 싫다 중국가서 살아..;
•••답글
1개월 전
펜타플렉스
이쯤되니까 진짜 너무 무서워지네요... 정말 중국에 먹힐까봐 너무 무서워요 어떻게 지켜낸 우리 땅인데...
•••답글
1개월 전
미로로
한쪽은 의료민영화.. 한쪽은.. 아 걍 다...
•••답글
1개월 전
sogno  나는 꼬리 끔틀꿈툴
투표권 영주권 줄거면 한국 국적 취득한 남자 중국인들도 군대 보내세요 ㅋㅋㅋㅋ 한국 남자애들만 보내서 개고생시킬수 없죠 진짜 정신 차리세요 노망들 났네
•••답글
sogno  나는 꼬리 끔틀꿈툴
친중 정부 사라져라 제발
•••
1개월 전
쏘니쏜  nice one
청원 했어요ㅠㅠ진짜 나라가 미쳐 돌아가네요
•••답글
1개월 전
줴멘쒜에에에에  1997.09.01
중국이 되고 싶은 거냐고; 적당히 해야지 진짜
•••답글
1개월 전
THFC No.7 SON  늘 행복하기를
아 진짜 친중 정부 먼지처럼 사라지세요 제발 바퀴벌레같은 중국 싫다고요
•••답글
1개월 전
MaxenceDanetFauvel  maxencefvl
친중 정부 진짜 답이 없네요..ㅋ
•••답글
1개월 전
기린이다
미친거아니야?누가 발의한거야
•••답글
1개월 전
숙대입시(stacy)
댓글로 둘다 별로라는 의견..있네요...비교가 불가능한 부분 아닌가요.? 이러다가 우리나라까지 넘어가면 어쩌려고 그러세요
•••답글
아무튼 정치적 좌우를 떠나서 아닌건 아니라고 말해야하지 않나요... 나라가 넘어갈판인데 여기서까지 이념 갈등은 ..물타기로밖에 안느껴져요
•••
1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1개월 전
장자  胡蝶之夢
진심 민주당 정치인들 중국인이예요..? 왜이래진짜
•••답글
1개월 전
허허허허
청원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헤잉
진짜 욕을 안할수가 없네 왜그러는데요???
•••답글
1개월 전
봄동청년  우주최고시다
친중 그마누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예민버스
중국이 좋으면 지들만 중국가면 되잖아요 저출산을 이런식으로 해결할려고 하니 노답..
•••답글
1개월 전
길스톨
와 이건 또 뭐야..... 양파인가 까도까도 계속 나오네....
여기가 중국인가요

•••답글
이 z랄 하다가 몇 년 뒤면 중국한테 먹힐 듯 ㅋㅋ
•••답글
1개월 전
포카치입  질소로 인해 맛있다
청원했습니다.. 아니 차이나 머니에 나라 팔아먹고 땅팔아먹고 정책까지 바꾸려는게 옛날 매국노들이랑 다를게 없네요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정말~머리 잘 쓰는듯~하네요~*^-^*~
+정부 머리 잘쓴다면서용...왜 지우신거징 ㅠㅠ
인구수 주는거에 대처해서 머리 쓴거 같다구 한 댓글 어디갔지욤ㅠㅠ너무 동감가서~좋았는데~~~ㅠㅠ~

•••
1개월 전
가치있게살자:)
국가는 왜 이걸 막지 못하는건가요? 이유 아시는 분 있으세요!? 누가 생각해봐도 중국한테 먹히는 법안인데 이걸 왜 허락하고 가만히 있냐고요.
•••답글
1개월 전
love or hate  주원주원
일본 싫어하는데 이제 일본한테는 나라를 뺏길거같진 않은데...중국은 진짜 무서워요 방심했다간 진짜
•••답글
1개월 전
깜찌기
중국에 대한 모든걸 반대, 불매하진 못 하지만
제가 반대하는 모든 일/상품은 중국에 대한 것입니다^^

•••답글
1개월 전
소그
진심 누굴 위해 개정하는 법인지 모르겠음
•••답글
1개월 전
슈키밀키헬싱키
아... 진짜 욕 나온다
•••답글
청원 동의하고 왔어요 제발 우리나라 지킵시다
•••
1개월 전
몽빵맹찐
중국계 중국인이지 ㅎ;
•••답글
1개월 전
yyyyyoo
청원 동의하고 왔습니다. 진심으로 나라의 미래가 걱정되네요..
•••답글
와이라노...
•••답글
1개월 전
개강싫다
1개월 전
창조  틴탑위고롹잇드랍잇탑잇헤이돈스탑
아 안된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할로할로
아 짜증나 진짜 왜저러는거임
•••답글
1개월 전
Eggsyy
중국은 진짜 세계 바퀴벌레같다 징글징글해
•••답글
1개월 전
tpqls9248
누가 자꾸 하는거에요 ?
•••답글
1개월 전
ESFPSEL  캐롤
아진짜진짜 세상에서 제일 싫다
•••답글
1개월 전
o포도o
정신 좀 차리세요~~
•••답글
1개월 전
퓰링
제발 그만...
•••답글
1개월 전
Workingholiday  호주체고 >^<
호주 잠깐 살다온 사람인데요... 호주에 중국인 진짜 많고 중국 자본 엄청 많아요... 근데 그들이 호주에 애국심 가지고 잘 사느냐? 절대 아닙니다.. 아파트 분양광고를 제일 큰 쇼핑센터에서 중국어 영어 혼용표기도 아니고 중국어만 적어놓고 분양하구요... 중국인 식당 진짜 많은데 먹으러가면 중국어로 주문 받고 영어 해달라고 하면 겨우겨우 영어해줍니다ㅠㅠ 버블티 가게도 손님 스탭 주인 간판 메뉴 다 중국어쓰다가 제가가면 그제서야 선심쓰듯 영어 조금 ㅎ... 씨티내 길거리에 중국어 간판 엄청 많아요..
•••답글
1개월 전
구규꺄까
친중정부 소름끼쳐요 친중 좀 잃으면 안 되나요,,
•••답글
1개월 전
우주를 떠도는
ㄹㅇ이것 좀 고치라고
전에 출산율 줄어드면 안되는 이유? 라는 글로 어떤 학교 학생들의 국적이 대부분 중국계다 뭐 이런거 있었는데
애초에 중국인한테 국적허가가 너무 쉽게 내려지는게 문자라니까...더 쉽게 내려버리네 도대체 친중좀 버려

•••답글
댓글에 청원 있네용 청원했습니다
•••
1개월 전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그렇게 중국이 좋으면 차라리 중국으로 넘어가시오.. 나라를 넘기지 말고 너네가 가라..
•••답글
1개월 전
JYP entertainment
청원했습니다! 우리나라 국적을 너무 쉽게 주지 맙시다ㅜㅜㅜㅜㅜㅜㅜㅜ 제발 ㅜ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깜찌기
(내용 없음)
•••답글
이거 지금도 문제인데 전국으로 퍼지는거 시간 문제겠네요...ㅎㅎ
진짜 심각합니다 ㅜㅜ

•••
1개월 전
EХО-L
나라 소중히 할 줄을 모르고... 그렇게 중국이 좋으면 느그가 그쪽으로 가세요
•••답글
청원 참여하고 왔습니다
•••답글
1개월 전
남미게이킹
아니 진짜 왜이러는거야 진심 중국몽인건가?????????? 중국 후손들만 정부에 자리잡고있는건지 뭔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
•••답글
1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페미니즘 이용해서 성별싸움 만들고 부동산 값 올리고 일자리 파탄내서 청년 희망 없게 만들어서 세대.갈등 계층갈등 심화시키고 출산율 나락 보내는 것도 다 나라를 북한이랑 중국에게 바치려 한다는 음모론까지 엄청 성행하고 있는 현 정부니 뭐 정부는 능력이 없어서 못고치는게 아니라 그냥 고의로 나라를 망치고 있다는 의심이 드네요
점점 중국인들 들어와서 투표권 주고 민주당 뽑게 시키는건 당연한 수순 180석 줬으니 쉽게쉽게 다 통과 될듯 강원도 차이나타운 기껏 취소 시켰더니 차이나드림 ㅎㅇㅎㅇ

•••답글
Yuna kim  피겨의미학
저 개인적으로는 느끼는 바는 이미 작년에도 욕 엄청 먹고 있었는데 180석을 준 국민이 그냥 그 대가를 받고 있는거임
•••
1개월 전
김당근
제발 청원 해주세요 저도 했어요
•••답글
1개월 전
名探偵コナン
한국 국적 너무 쉽게 주네요 징글징글하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빼트
적당히 하세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멍게소리야
아니 미들아
•••답글
1개월 전
햇자두
에반데 진짜....
•••답글
1개월 전
wxxsx
청원하고왔어요....나라가 미쳐 돌아가네요
•••답글
1개월 전
그러려니
민주당은 친중이 아니라 그냥 매국노네요
•••답글
1개월 전
dbuudb
청원하고 싶은데 청원글이 계속 비리와 부정부패 얘기만 해서 논점에서 벗어난 것 같아 청원 동의로 쉽게 손이 가질 않네요...
이 글이나 댓글처럼 국적법 관련 얘기로 반대 이유나 사례들을 들었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ㅜㅜㅜ

•••답글
그래도 필요한 것 같아 반대청원은 동의하긴 했습니다... 우리나라에 이득이 되는 건 인구증가고 나머지는 다 손실인데... 결혼과 저출산 문제부터 해결하면 좋겠습니다 단기는 괜찮을지몰라도 장기적으로 볼때는 한국에게 손해인 법같아요..
•••
1개월 전
*`A´*  서로만 믿고 가자
나라를 파네..ㅋㅋㅋㅋㅋ매국노 멀지않다~
•••답글
1개월 전
닉네임뭘로하지
조선족이 한국 국적준다고 한국인일거같나요? 그사람들 뼛속까지 중국인이에요 나라 그만 팔아먹고 정신좀 차려요 일제 벗어난지 100년도 안되서 다시 중국의 속국이되려고 작정한것도 아니고
•••답글
그때야 나라에 힘이없으니 열강의 도움이 필요했다치는데 왜 대체 아직까지 중국을 못잃나요 그렇게 당하고
•••
1개월 전
마로미
어우 짜증ㅜㅜ
•••답글
이쪽 뽑으니 친일이어서 저쪽 뽑았더니 친중...😒 맘에 드는 쪽이 하나 없네
•••
1개월 전
Brandon Arreaga
중국인 보기도 싫어요 토 나와요
•••답글
1개월 전
민덩방아_
미쳐돌아가네 화나미치겠네 나라 좀 그만 팔아먹길
•••답글
1개월 전
윤두쥰
중국 좀 잃으세요. 제발. 어우 최악입니다
•••답글
1개월 전
vincenzo  cassano
미친건가 왜이래
•••답글
1개월 전
김남준 와이프  아니진짜 박효신8집언제나오냐
아진짜 제발
•••답글
김남준 와이프  아니진짜 박효신8집언제나오냐
청원하고왔습니다
•••
1개월 전
유민규
1개월 전
하태
제발.......
•••답글
1개월 전
KIJUL
아니.. 문재인 진짜 중국 사람이야?
•••답글
1개월 전
Moominchu  호그와트 그리핀도르
아마 출생률과 연관된듯한데 중국관련된건 다 싫네요 중국인 아웃...
•••답글
1개월 전
나는쿼카
저 친구가 호주 살고 있는데 영어 몰라도 살 수 있는 나라래요 호주 지금 중국어 할 줄 알면 일상생활 가능하다고 하네요
•••답글
1개월 전
buckhead
180석... 국민에 걸맞는 정부가 탄생하는법이죠
•••답글
1개월 전
DYNAMITE  빌보드핫백1위한노래
와 나ㅏ라가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답글
1개월 전
이불요정  주로 이불 위에 서식
말도 안돼
•••답글
1개월 전
춘삼
진짜 심각해요...... 중국 너무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개굴개굴개굴
이젠 화나는 걸 넘어서서 무서워요..
•••답글
1개월 전
뽀드레  지켜줄게
와...이건아니죠
청원동의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왕심린
아 진짜 제정신인가...
•••답글
1개월 전
냥뇽뇽
❗️청원 링크입니다. 부탁드려요❗️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7991

•••답글
1개월 전
gusp12
아 진짜 짜증
•••답글
1개월 전
서연  
마지막 사진 보고 남 얘기가 아니란게 절실히 느껴지네요
•••답글
1개월 전
나는카레우동
진짜 와이라노...
•••답글
1개월 전
남극펭
진짜 싫다.. 누굴 위한 나라인가요?? 국민을 대변하는 자리인데 지들 멋대로 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뮹랑
이게 나라냐
•••답글
1개월 전
X$Y 조승연  WOODZ
중국에선 이중국적 허용안한다고 하지 않았나요?
•••답글
1개월 전
브라질떡볶이
욕을 안할래야
•••답글
1개월 전
체이스
진짜 정부.. 어휴
•••답글
1개월 전
Lv. 300 영훈
1개월 전
코코 coco
아 왜 진짜... 중국은 어떻게 해야 망하나요 너무 싫다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전정국_  뚜뚜뚜
...다들 중국인들인가 다 갖다가 파네
•••답글
1개월 전
힘내라규  아 현기증나
와이라노진짜..
•••답글
1개월 전
結:answer  파괴의 아레미온뉴
이건 아닌듯, 부모 국적이 다른데
•••답글
1개월 전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청원 동의헀어요
•••답글
청원동의 완료
•••답글
1개월 전
늘 배가 고프다
진짜 돌았다..
•••답글
1개월 전
싱사랑
동남아시아 대부분의 나라가 화교들이 대부분의 부를 축적하고 있고 원래 그 나라 국민들은 가난에 찌들어 살죠
그나마 우리나라는 한민족 의식이 커서 화교에게 먹히지 않은 나라였어요
그런데 길게 보지 못하는 정치인들로 인해 그마저도 지키지 못할까 두렵네요
청원 완료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배또
이런식으로 인구를 충당할 계획인가요? 철저하게 국민은 배제된 느낌이 드네요 당장 해결만 하면 끝인ㅋㅋㅋ
•••답글
볼수록 화나네요..중국당이라고 불러야되는지?^^
•••
1개월 전
조용한사람
뉴질랜드도 거의 중국인이랑 인도인으로 꽉찼던데...
•••답글
1개월 전
뿌요
진짜 싫다......제발.....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딸기곤듀
민주당 절대 안뽑아 ....
•••답글
1개월 전
최승철(SCOUPS)  💖💎💙
하 진짜 가면갈수록 심각하네요 중국에 나라주려고 작정했나요?? 무슨
•••답글
1개월 전
우연한
끝이없네ㅎ 왜 이러세요 진짜.....
•••답글
소름 끼쳐
•••답글
이건 다시 광화문약속 잡는짓아니냐? 생각이있냐없냐..ㅎ
•••답글
1개월 전
다코타존슨
제발 .... 아오
•••답글
1개월 전
전정쿠  호록
아진짜 왜이러는거예요
•••답글
1개월 전
자이언트펭
𝙒𝙝𝙮𝙧𝙖𝙣𝙤...
•••답글
...? 도대체 왜한느거
•••답글
1개월 전
블랙
진짜 미치겠다.. 들 니네 나라 크니까 거기서만 살어 아오...
•••답글
1개월 전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방탄보이즈  BTS
친중 오바입니다... 이제는 솔직히 일본 견제만 신경쓸게 아니고 중국 견제해야해요...
•••답글
대체 왜이러는거
•••답글
1개월 전
IOI정채연
색빠진지 오랩니다..
•••답글
1개월 전
으허
진짜 이런거 볼때마다 가슴이 답답하다 정말 왜!!!이런생각을!!!
•••답글
1개월 전
모니카겔러
진짜 제발 나가ㅠㅠㅠ
•••답글
22일 전
냠냠냐
중국 외사랑 쩐다
•••답글
22일 전
화앙우키
22일 전
뉴이스트 민혀니  암인트러블
이거 되면 이완용이랑 다를 게 뭔지...
•••답글
22일 전
조말랑콩떡  강영현
중국 참 벌레같네요 투표 진짜 잘해야지^^...
•••답글
조말랑콩떡  강영현
최악의 정부
•••
22일 전
공효진
이 법안과 관련있는 사람들 싹 다 자르고 강원도지사 최문순 탄핵시켜야 하는거 아니냐구요ㅠㅠㅠㅠ 독재적으로 차이나타운 건설 추진하는데 그냥 명예중국인 다 됐네요
•••답글
아 제발 정신 좀;
•••답글
토악질이 나옵니다 친중^^
•••답글
22일 전
예링공주
뭔 진짜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오네요
•••답글
진짜 끔찍해요 ㅋㅋ… 나라의 미래가 없는 기분
•••답글
22일 전
정구기초코칩  전정국와이프🐰
왜 이렇게 국민들을 빡치게 하냐 ㅋ.. 내년이 더럽게 안오네요
•••답글
22일 전
포레스텔라.  
이렇게 그냥 통과시키는건가요..?
진짜 이러면 5인이고 뭐고 광장에 모입니다

•••답글
22일 전
아랑ㅇ
상식적으로 저게 말이 되는건가? ㅋㅋㅋㅋ
•••답글
22일 전
겨털피자  하와이안으로 주세여
이대로 통과된다면 코로나고 뭐고 시위하러 갈꺼에요 너네들의 나라가 아니에요 대한민국은
•••답글
22일 전
마그네슘
친중 진짜 역겹다..
•••답글
22일 전
happy life
강원도 왜 저러는거야..
•••답글
청원 여러번 하고 싶다..
•••
19일 전
잉쿠란보  예예 우린 해냈어
정부정말 중국몽과 함께하는건가요? 친중정권이란말 그래도 눈막고 귀막고 아웅했는데 요새는 진짜 아무리생각해도 이상해요...
•••답글
17일 전
네모의 꿈
정치인들이 왜이럴까... 나라를 팔아 먹으려고하네...
조상님한테 천벌받아요 그러다가

•••답글
보름 전
쎄리가조아
우리도 머지않아 먹히겠다 이러다가
•••답글
14일 전
예뿡
이 나라에 미래는 잇는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350경으로 화끈하게 살기 vs 350억으로 유유자적 살기596 Bring back to 18:57 47064 24
이슈·소식 이준석, "수술실 CCTV는 의사들을 잠재적 범죄자로 만드는것"337 그래파이트 12:21 112214 41
유머·감동 신세경 + 한소희 반반씩 섞어놓은것 같다는 신인 모델260 누눈나난 9:20 147417 51
유머·감동 너희 그거 아냐 자위할때 귀신이 많이 몰려든대263 원우얌 겨론 14:00 132219 28
이슈·소식 "처녀막 볼 수 있나"…수술대 위 마취 여환자 성추행한 그놈204 그래파이트 15:10 86258 94
6988673 [단독] 운전석 밑에 카메라..'여성 전문' 강사 믿었건만 슈비룹 21:57 243 0
6988672 트위터에서 떠들석했던 저스틴 비버 난제...twt 뉴큐세요 21:56 338 0
6988671 친한친구가 좋아했던 남자랑 사귈수있어? 옹성우박우진 21:52 358 0
6988670 이태석 신부님 제자 근황...jpg 김상연 21:50 724 0
6988669 현재 난리난 쿠키런 킹덤 어뷰징 사태1 언행일치 21:47 877 0
6988668 런닝맨 레전드였던 하하 VS 광수 두뇌싸움 ㅋㅋㅋㅋㅋㅋ 토끼네 21:47 1056 0
6988667 토비들이 옷평 해줄때 내가 참고만 하는 이유 세븐틴 원 + 21:45 938 0
6988666 법원"라이관린, 큐브와의 전속계약 무효" 참섭 21:44 745 0
6988665 박주민 류호정 타투법안비교1 까까까 21:43 393 4
6988664 재미 없는 성격이라 친구가 없어요 멍ㅇ멍이 소리 21:41 1207 1
6988663 남친이 집에서 혼자 배달시켜서 먹으니까 현타 온 여친9 양세종 21:33 5678 4
6988662 [라디오스타] 귀현 관우를 넘는 김용준 예명 와이미썰2 블레어월도프 21:33 532 0
6988661 오늘 컴백하는 쁘걸 유정이 집안에 대한 진실10 보이프렌드 민 21:29 6797 0
6988660 치졸하고 졸렬한 언론 (feat. 일부러 저화질, 물빠진 사진 사용)6 션국이네 메르 21:19 4121 5
6988659 블라인드) 오늘자 난리난 삼성전자 불륜.jpg1 한 편의 너 21:19 3554 0
6988658 [단독] 與 "국회의원 부동산 전수조사 매년 하자" 입법 추진7 그래파이트 21:08 670 1
6988657 [단독] 변요한,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주인공16 우지 21:05 8890 0
6988656 지하철 열차서 담배 피웠던 男, 약식기소됐다 [영상]7 .이지안 21:05 5702 0
6988654 끝까지 다읽으면 죽는 책이 있었으면 좋겠다36 jeongin 20:56 13795 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18 21:58 ~ 6/18 22: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18 21:58 ~ 6/18 22: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끝내주는 노래 한곡 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