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송희진 ll조회 71570l 20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므아앙
일본 살았었는데 딸기우유 초코우유는 진짜 맛없어요.. 딱 물탄느낌.. 일본인들이 단지우유에 환장하는 이유가 있어요ㅋㅋㅋ 근데 흰우유는 일본이 훨씬 맛있는거 같아요 오이시이규뉴 진짜 맛있음!
•••답글
아....오이시이 규뉴에 시리얼 말아먹었던 기억이 나네요...다시 먹고싶다...
•••
헉 저두욥.. ㅎㅎ
フルグラ 초코바나나에 오이시이 규뉴 제 주식이었어요ㅋㅋㅋㅋ 추억돋네영

•••
1개월 전
혜묘
저만 이거 최애 인가요...ㅠ 특히 후르츠오레 여름에 땀뻘뻘 흘리고 집에와서 냉장고에 있는거 딱 꺼내 마시면 완전 힐링인데요 ㅠ
•••답글
1개월 전
21 세기 소녀
저는 당고요... 엄청 달고 맛있게 생겼는데 입안에서 질척질척 ㅠㅠ..
•••답글
저도 당고 생각하고 들어왔어욬ㅋㅋㅋ
•••
저도 당고요!!!!! 당고 한 입 베어 문 순간 그 동안의 환상이 깨졌어여,,,
•••
저도 그래서 안좋아했는데 야끼당고는 맛있더라고요!
•••
빛나는전구  5월 3일 하이라이트 컴백💡
저도 이거 생각하고 들어왔어요..
•••
저도 당고... 배신감에 몸부림 쳤어요 맛없어성ㅠㅠ
•••
저도 당고 생각했어요! 짱구가 맛있게 먹길래 기대했는데 기대하던 맛이 아니었던ㅋㅋ
•••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저도 당고 유원지에서 사먹고 충격 먹었는데 백화점에서 리트라이 하니 진짜 맛났어요. 질척거이지도 않고 쫀득하니...짱맛이었어요!
•••
와 저도요
•••
鄭 閏伍  정윤오
ㅋㅋㅋㅋ 저도 당고 외치면서 들어왔어요 ㅜㅠㅠ 소스가 너무 별로더라고요…
•••
저두요ㅜ
•••
저도요.. 그.. 맛이..참
•••
Dracula  언감언순
저도 당고ㅠㅠㅠㅠ로손가서 너무마싱ㅆ어보여서 샀다가 음...
•••
밤을 잊은 어느 날  유포리아
헐 저도 이거....
•••
당고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후후훟후후
•••
저도 이거요 ㅠㅋㅋㅋㅋㅋ다른건 대부분괜찮앗는데 당고만 진짜 별로엿어여
•••
저도 이거
•••
당고 맛있는데 가몬 진짜 맛있어요.... 맛없을줄 알고 안사먹었는데 동생이 먹는거 뺏어먹고 그자리에서 3갠가 더사먹었옹ㅋㅋㅋ
•••
저도ㅠㅠ 다다다에서 바바가 먹는거 보고 엄청 기대했었는데ㅠㅠㅠ
•••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유 내놔!!!!!!!!!
•••답글
1개월 전
-LINE  한국산외노자
전 푸딩....ㅜㅜ
•••답글
비욕  BJORK
에드워드펄롱  월미도바다사자
7777 와 저도 푸딩 한 입 먹고 다 버렸어요 ㅠ
•••
헐 푸딩 엄청 맛있게 생겼던데..
•••
 
1개월 전
루바
일본가서 커피우유 사먹고 왜이렇게 밍밍한가 했더니 그냥 일본우유가 다 그런가보네요
•••답글
1개월 전
복숭아.
와 맞아요 저 코시국전이랑 이시국전에 대학교에서 제과제빵연수 일주일정도 보내줘서 갔는데
딸기우유 진짜 생각보다 엄청 맛 없어서 놀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도 없고 특유의 시럽의 맛? 나서 더 놀랬던... ㅎ...

•••답글
1개월 전
윤도운도윤도운
초코우유가 너무 없어요...
•••답글
1개월 전
리미주  미Chu~♥
원유를 안 쓰나...???ㅠ
•••답글
1개월 전
아빛나  아름답게 빛나는
카페 음료도 맛 없어서 놀랬어요 도토룬가 거기 갔었는데 진짜 돈 아까웠던...
•••답글
1개월 전
몰라 매트리스가뭔데??  언니가 베이스라면 베이스겠지
일본 친구가 한국 초코우유 딸기우유 엄청 좋아하는거 보고 그냥 가루탄 우유맛 아닌가?? 했는데 여행가보니까 진짜 완전 이게 뭐야 싶을정도로 밍밍해서 놀랐어요
•••답글
1개월 전
파크링
전 호텔조식에 있었던 얼룩소가 그려진...팩으로 된 흰우유가 진짜 진하고 고소해서 깜짝놀랬었는데...
•••답글
차주은  사생활
흰우유는 짱맛이에요
•••
1개월 전
방탄오늘도째끼럽  내 헤르츠를 믿어
우리나라 바나나우유 딸기우유가 인기 많은 이유가 있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말차프라페  녹차사랑 나라사랑
1개월 전
테이저건공주  지지직
헐 왜 저렇게 만드는걸까요?? 일본인들 입맛은 저렇게한게 맛있는걸까요..?
•••답글
1개월 전
알파카
후르츠우유 진짜 아직도 잊을 수 없는 이상한 맛 ..
•••답글
1개월 전
이야
와.. 의외네요
•••답글
1개월 전
동동주
네?ㅋㅋㅋㅋㅋ 일본 자주 갔었는데 우리나라 우유보다 맛있어서 놀랬던 기억이..
•••답글
1개월 전
모피와 친구들  0518♟태민의 Advice
흰우유는 맛있는데 딴건 그냥 그래요!! 초코우유가 안보여서 한국오면 제티왕창 가져가고 그랬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콩닥잌
아 맞아여ㅠ 물맛 ㅠ 딸기향임 ㅠㅠ
•••답글
헐 맛잇능데
•••답글
1개월 전
효섭아 검은자찾아  꿈은 노력해야지
패트병에 담긴 딸기우유는 맛나던데 모지
•••답글
1개월 전
헤네시
일본은 민초 아이스크림이 진짜 대박입니다... 그거랑 우유팩 같은 팩에 든 오렌지 주스도요ㅠㅠ 아아아 그리고 콘스프캔ㅜㅜ
•••답글
1개월 전
임금제힘쓸노  시즈니
헐 몰랐어요
•••답글
1개월 전
GenieGiGa
저는 야끼소바빵이요
•••답글
1개월 전
cakefish
ㄹㅇ 저 이치고 밀크 맛없어요
•••답글
1개월 전
BLUE & GREY  방탄소년단
반호텐 코코아 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일본 살 때 울며 겨자먹기 식으로 사먹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와서 편의점에서 찐한 초코우유 사먹을 때 진짜 세상 행복했습니다 ㅠㅠㅠㅜ

•••답글
1개월 전
CharlieBrown  💌
1개월 전
Yellow minion
이치고 규뉴
•••답글
1개월 전
양파쿵야
당고!! 고구마 맛탕 처럼 달줄알았는데 짬..
•••답글
1개월 전
A New Empire  NJ
와 제가 미국 학교 급식 우유 먹고 느낀거랑 똑같네요
•••답글
1개월 전
eudaimonia
저는 그거요... 일본 타마고보로
•••답글
전 메론소다...
•••답글
1개월 전
지크하트  잡았다
그냥 일본 편의점에 있는 거 다 맛없습니다...
•••답글
1개월 전
규님
헐 그럼 단지 바나나우유 수출하면 잘 팔리려나
•••답글
1개월 전
Dnr
말만 들었는데 맛을 알것같음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알파카파카파
일본 목욕탕에 파는 우유 진짜 맛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알아? 필연인 거
오 저건 그렇구나... 과일주스는 그래도 맛있던데
•••답글
1개월 전
태장고손동주  원어스 시온
일본 편의점은 타마고산도입니다 여러분,,, 일본 가서 편의점 별로 사먹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Sabrina Claudio  후린 기억속의 그대
헉 전 메이지 이치고는 맛있던데 ㅜ다른건 다 별로였슴
•••답글
1개월 전
WannaOne 윤지성  102101💙🖤
그리고 골랐는데 몇 번이 죄다 소금들어간 음료수였음...
•••답글
1개월 전
고준(김준호)
낫토, 푸딩, 당고 배신감 3인방
•••답글
30일 전
MAISON KITSUNE
메이지꺼 병에 들은거 커피우유랑 초코우유는 나름 먹을만해요 ㅋㅋ 한국꺼 서울우유 삼각 팩에 들은 커피우유랑 초코에몽 맛 보여주면 뒤집어질텐데..
•••답글
30일 전
햄스터 쿼카 김석진  늑대는 취급 안함
저는 야끼소바요 한입 먹고 버렸어요...
•••답글
28일 전
민트초코  카라스노 고교
딸기우유 되게 맛있게 먹었었는데 사람마다 다르나 보네요
•••답글
23일 전
뿌까꾸꾸  0412아틀란티스⚓🌊
전 개인적으로 편의점 밀크티...진짜 버블들 다 팅팅 불고ㅠㅠㅠ
•••답글
22일 전
난그대만의나비가될거에요  꽃이 만발한 봄
전 그 칼피스
•••답글
20일 전
후르츠링
일본 우유랑 빵?류는 진짜 맛있던데,,,
•••답글
19일 전
응암동윌리엄
저는 푸딩...
•••답글
8일 전
Woolliment.  ISTJ,인피니트♡
토마토쥬스가 짜요ㅠㅠㅠㅠ
•••답글
8일 전
허우웅
패밀리마트에서 파는 딸기우유 사지마세여 후쿠시마산임
•••답글
7일 전
윤토끼
개인적으로.. 일본음식 다 짜고 달고 그랬습니다.. 유일하게 맛있었던 것=오사카에서 먹은 라멘..
나머지는.. 미디어의 환상에서 그치는걸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전자발찌' 작고 가볍게 만든다… '인권보호 vs 과도한 편의' 논란832 누눈나난 06.20 20:51 136795 12
이슈·소식 [단독] 도쿄올림픽, 쿠팡이 온라인 단독 중계한다 500억 지불한 듯163 홀~ 06.20 20:51 138334 11
유머·감동 ESFJ가 본 mbti 특성(enfp/isfp/infp/infj/intj/istj/..115 S.COUPS. 06.20 17:44 138160 106
이슈·소식 대만 백신접종 현황(갈수록 환장)115 라오니 06.20 17:06 173678 53
유머·감동 궁금하지만 비싸서 안사게되는 케익...jpg94 .서로가 서로 06.20 23:11 80355 13
6989527 [단독] 브레이브걸스, 올가을 정주행 쐐기 박는다…리패키지 컴백 우지 10:45 48 0
6989526 댄서피셜 케이팝하면서 입에 피맛이 날정도로 가장 빡셌다는 여돌 안무.jpg1 아이오아이 김 10:31 1961 1
6989525 [엘리트들] 이번 스페셜로 주식 개떡락한 커플 세기말 10:20 1825 1
6989524 유재석이 타 프로에서 웬만한 극딜 당해도 멀쩡한 이유10 뉴큐세요 10:20 3907 0
6989523 최우식"김다미와 '그해 우리는', 본격 로코물"[화보]11 308679_return 10:19 2567 0
6989522 윤지선 vs 보겸 1차 결과8 바보형 10:03 5562 3
6989521 6년간 성노예로 살았던 암컷 오랑우탄 최근 근황97 뉴큐세요 10:03 12678 16
6989520 밥 먹으러 갔다가 좋아하는 유튜버 만난 광희.jpg2 ㄷH학수학능력 10:02 4148 3
6989519 사회생활하는 연예인들1 까까까 10:02 2474 0
6989518 [빈센조] 1화 - 20화 회차별 엔딩 gif3 MANSAE 10:02 1425 0
6989517 [공부가머니?] 아빠 머리 꼭대기에 있는 홍성흔 아들 홍화철1 307559_return 10:01 736 0
6989516 충격과 공포가 같이 오는 단편영화(진짜 피폐해짐...멘붕 그 자체...)3 더보이즈 영 9:57 2479 2
6989515 "분내 난다"라는 댓글을 본 남돌 반응19 알케이 9:52 9086 9
6989514 6월 26일자 빌보드 핫 100 예측 (Top 10)3 허SoulG 9:39 2380 1
6989513 아는 사람은 아는 짱맛과자1 WANNERBLE 9:37 2764 0
6989512 학폭 의혹 재수사' ITZY 리아, 오늘(16일) 사전녹화 방송 예정대로(종합)8 김용국 아내 9:37 8256 4
6989511 김대중 도서관 방명록 대참사13 sweetly 9:36 8040 0
6989510 한국인이 유튜브에서 노래 경연 프로그램 보다가 팍식하는 이유...jpg 뭐야 너 9:36 7376 5
6989509 설특집 파일럿이었는데 이번에 정규편성되고 오늘 첫방하는 예능11 세정언니링 9:35 7656 6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1 10:42 ~ 6/21 10: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21 10:44 ~ 6/21 10: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무한도전 노홍철 여자한테 ㄹㅇ사심있었던 방송 ㅋㅋㅋㅋ 15
길 첫사랑 찾아주는 편인데노홍철이 직접 찾으러 감길 첫사랑 찾으러..
인티포털
엄마의 실수로 지하철에 홀로 남겨진 아이..gif 68
는 병나발 쿨가이가 지켜줬으니 안심하라구
인티포털
유산슬 따라다니는 스토커 근황.jpg 41
연예대상까지 따라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