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김규년 ll조회 250204l 60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우주커플
같은여자인데.
입장바꿔서 생각하면 저거 형사님이 말한게 맞음,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슙)히히힝💜🍇
잘하긴 뭘 잘해 진짜 얼탱 터지네 돈 모을 거면 본인이 모으시지 왜 남편 월급 가지고 자기 거를 모으세요..??
•••답글
1개월 전
냐냐냐
이혼사유 능일듯....
내 돈으로 자기 비상금 모은다는것자체가
심지어 그걸 둘이 있을 때 털어놓은것도 아니고 방송에서 ㅋㅋㅋㅋ......
전 정 다 떨어질 것 같아요....신뢰가 무너져서

•••답글
(°▽°)  수정됨
222 이혼사유 아닌가요..
•••
o^_^o  울애들행복하자
777 다신 못 볼듯
•••
9 신뢰 와르르... 전 저리 음침한 사람 못 만나요
•••
l고신원l  Just do it yo!
츄릅츄  마음
Benjamin  BTS 🐰🐯
청량청량해  꼬리가 생겨따!!!
171717
•••
18... 너무 싫을 것 같은데요
•••
재블  Purple u💜
SVT_ JEONGHAN  An Ode
 
1개월 전
JYP entertainment
남편분 친정갈때마다 위축되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제발 안전 이혼하세요 옛날거 같긴 한데
•••답글
1개월 전
쌀과
그거 남편한테 다 주는 거면 남편도 어느새 1억 모은거니까 뭔가 시중에 돈들어온 기분이라 좋을텐데 저건 좀
•••답글
1개월 전
vnfddjkpqwoeizls
결국 본인 돈 한푼도 안쓰고 부모돈 갚고 심지어 남편 돈만 쓰고 결혼하신 건데 세상에.. 이래서 통장 서로 관리해야 해요. 이혼사유죠.
•••답글
1개월 전
th얼븜
와 .... 이건...... 저걸 당당하게 말하네요
•••답글
시가에 숨기더라도
남편한테는 솔직하게 말해야죠...
남편분 친정 갈때마다 힘들었겠네 싶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위축됐다고하시네

•••답글
진짜 제발 대본이길........
•••답글
1개월 전
사로
...? 설마 저 방송에서 여자분이 말하기 전까지 남편분은 몰랐던건가요...??????
•••답글
1개월 전
나다시돌아갈래
진짜 별로다
•••답글
1개월 전
산삼이
어우......같은 여자지만 ㅠㅠㅠㅠ 증말 너무.....그걸 또 좋다고 방송에서....으휴
•••답글
1개월 전
덕밍아웃  우리만의 숲 너는 없었어
1개월 전
튜나는 참치
1개월 전
의기냥냥
뭔 자랑이라고 웃으면서 말하는거지 어이없다
•••답글
이혼할듯
•••답글
1개월 전
Real Mind  BTS IU TXT
진짜 이상하네
•••답글
1개월 전
한지평:)
저라면 신뢰 바닥이라 같이 못 살만한 사유네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에스쿱스.  에스쿱스 내 거잖아
엥 근데 남자는 직접 1억 해오고 여자는 친정에서 1억 받아서 해온 건데 왜 갚아야 했던 거지?....
•••답글
칼 어번  덕후대왕
친정에서 해준돈이 아니구 빌렸다고 해서 그런거 같아요 친정에 빌린돈을 남편이랑 결혼 생활하면서 번 돈으로 갚았다는거 같네요 !!
•••
1개월 전
예를 들면 콩먹는콩벌레  전원우 복덩어리
저런 게 현명한 행동이라 생각하는 분들이 좀 있더라고요... 특히 윗세대 여성분들...
•••답글
1개월 전
복권당첨예정
아니...뭐인... 처음에 친정에 빌렷다까진 그냥 읽고있었는데..;
•••답글
1개월 전
빈센트 반 고흐  Van Gogh
1개월 전
오늘을 기억하다  공기가부족해
아 ..... 이건 ...좀ㅁ.....
•••답글
1개월 전
머쩌라고  야이 조팝아
이혼한다...
•••답글
1개월 전
에요우
같은 여자지만..저런말 들으면 가족으로서 신뢰감없을것같아요
•••답글
1개월 전
2PM. 준호
와,,,, 이게 뭐지
•••답글
1개월 전
여자 쪽에서도 박수칠 거 아닌데, 방송이라 욕할 수 없어서 한 거 아닐까요..ㅋㅋㅋㅋㅋㅋ 저건 진짜 성별을 떠나 사긴데..
•••답글
1개월 전
인생은서커스
으엑 넘 싫어요.. 사기친걸 당당하게 말하네요..
자기돈은 아깝고 남편돈은 안 아깝나요?????
남편도 뼈빠지게 일해서 모은 돈일텐데 ....

•••답글
1개월 전
아이구손가락에살이쪘네에  0518♟태민의 Advice
친정에서 빌려서 본인이 갚은 줄 알고 뭔소린가 앞에 한참 봤으요. 남편 월급으로 갚았다는 거고 결국 그것도 거짓말.. 본인 비상금용으로..
•••답글
1개월 전
eudaimonia
저기에 동조하는분들은 뭐… 지… 단체로 머리가 어떻게 되셨나
•••답글
1개월 전
올라프뽀로롱
여자분은 남편 몰래 1억 모으는 동안 일을 안하신거에요? 월급 때마다 고스란히 미란에게 갔던 돈 이라는 자막이 보여서요... 그니까 남편 월급을 본인 비상금 메꾸는데 쓴거에요 아니면 본인도 일하는데 자기 월급을 남편이랑 함께 생활하는 데에 안쓰고 비상금 메꾼거에요?
•••답글
결혼 전에 1억을 모았고 그 돈을 친정에서 빌렸다고 거짓말하고 집 구하는데 사용 했다는구 같아요 결혼 후엔 일을 안한거 같고 남편 월급으로 본인이 사용한 1억을 다시 채웠다는거 같아요. 결국에 본인은 한푼도 안쓴거죠
•••
1개월 전
홍또너  홍은지 또 너냐
이자도 챙겨갔을 거 같은 느낌...
•••답글
1개월 전
김밥집
1개월 전
샌들우드
제발 방송이라 거짓말 한 거라고 해주세요..
진짜 웃으면서 저 얘기를 하니까 더 소름 돋네요

•••답글
1개월 전
리버레이크
1개월 전
아이돈노  몰라 알수가없어..
1개월 전
여푸
1개월 전
BOOM  당분이 부족해여
그게 오롯이 본인만을 위한 비상금이라는게 얼척이..
•••답글
1개월 전
효섭아 검은자찾아  꿈은 노력해야지
사기죠 결혼 왜하심...ㄷㄷ 여자분 소름..
•••답글
1개월 전
찰나의 시간
와...저 말 듣는 순간 이젠 다시 못 믿을 듯
•••답글
1개월 전
펭하-  펭수❤️
헐…아니 왜저렇게 당당히 말해요?
•••답글
1개월 전
UNDERTONES  행복한가요~췤!
이거는 볼 때마다 여자분 진짜 별로...잘했다고 칭찬하는 분들도 전부 별로예요
•••답글
1개월 전
방탄전용날개  梁又年学长我的
그냥 신뢰 다 깨져거 이혼하거나 신뢰회복하려면 정말 오래걸릴것 같아요 그마저도 다 회복하긴 어려울듯 ㅋ
•••답글
1개월 전
AKM
1개월 전
푸두이해찬
와우 너무 당당하시다...
•••답글
1개월 전
리더즈
저걸 방송에서 당당하게 말하는 거 보면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는 듯
•••답글
1개월 전
지옥에서올라온
이건 반대여도 개빡치는데
•••답글
아 뭔소리여
•••답글
1개월 전
여름__
뭘 잘했다고 뿌듯해하는건지 참
•••답글
1개월 전
뿌룹뜝  김치수제비원츄
이혼사유를 저기서 자기입으로 말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사노라면
맞벌이할 때 남편이 부인 소득을 제대로 모르는 경우 수두룩해요. 그리고 결혼할 때도 돈 다 안까고 비상금통장 따로 있는 경우 진짜 많고 보너스받으면 다 숨기고요. 제가 여자라 여자쪽만 알지만 남자들도 그런 분들 많겠죠..? 저는 부부사이에 비밀은 0.1도 용납못해서 금액이 작아도 비상금 걸리는 순간 대판 싸우고 이혼각인데 제 주위 유부녀들한테 물었을 때는 백이면 백 남편한테 월급을 왜 말해..? 비상금통장은 무조건 갖고 있어야 해 그게 힘이야 이런 말 수두룩하게 들었어요. 명절선물도 시댁은 저렴한거, 친정은 좀 더 비싼거 이렇게 보내더라구요 남편은 그런거 신경 안 쓰니까..
•••답글
1개월 전
이이리
저걸 해맑고 당당하게 얘기하는 모습 멍빡친다^^..
•••답글
1개월 전
백호는어흥
저런 여자들이 중간에 하나씩 나오니까 모든 여자들이 남자들 등는다고 생각하지... 휴 ㅜㅜ
•••답글
1개월 전
life goes on,
1개월 전
비플레인베리
전에 어머니가 딸한테 암걸렸다고 거짓말하고 병원비조로 다달이 몇십씩 뜯어갔다가 딸한테 들킨 글 본적 있는데 그거랑 뭐가 다른가 싶네요....
•••답글
1개월 전
유툽보스키
하나부터 열까지 이해가는 부분이 없네요. 뭔 멍멍소릴 하는거죠? 방청객들은 뭘 잘횄다는 거에요???????
•••답글
1개월 전
아나가젤루좋아
이혼해야하는거아님? 와
•••답글
1개월 전
양갱아  나의별, 당신의우주
뭐야.....남편돈으로...
•••답글
1개월 전
밍고맹고
롸 그럼 결국 여자분돈은 하나도 안쓰신거 아니에요? 1억씩하기로 했는데 아까워서 빌린척 1억다시 메꿨으면.. 1억모았다 짝짝짝이 아니라 이기적인거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자몽
와 나라면 바로 이혼이다..
•••답글
1개월 전
너는 나 나는 너  꺄르륵
와 진짜 사기인데요?
•••답글
1개월 전
저아세요?
사기친거죠....뭐야 왜 칭찬 하고 뿌듯해하는거죠?
•••답글
1개월 전
뀨~
진짜 있는정 없는정 다떨어지네 ㅋㅋ
•••답글
1개월 전
뿡순이  뿡뿡
와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베네딕트  컴버배치
와 저게 사기지..진짜 정뚝떨
•••답글
1개월 전
젤리민규  minggu
1개월 전
KBS1
박수 짝짝짝???
•••답글
1개월 전
풀네임
1개월 전
Princess diana
보통아니다
•••답글
1개월 전
2yh
사기 맞죠.. 저같으면 정 털려서 이혼생각 진지하게 할것같아요
•••답글
1개월 전
구미호맛쿠키  내매력에빠져봐
1개월 전
CHA NI
1개월 전
B1A4 신동우  빅스
1개월 전
hoohoohoo_
1개월 전
박졔형  DAY6
제정신이가
•••답글
1개월 전
_613  🐹🐱🐿🐨🐥🐻🐰
와… 저만 거지근성 같다고 느끼나요… 제가 남편 입장이었으면 돈 회수하고 이혼 했을 듯요
•••답글
1개월 전
NCT DY  NCT 도영
1개월 전
린다린도김
이건 진짜 아니다
•••답글
1개월 전
메타윈
와 그럴거면 혼자 사시지 그냥...
•••답글
1개월 전
성녀
1개월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호도기호도기
결혼에 투자라고 표현하는게 웃기네요
•••답글
1개월 전
그래파이트
결혼하기 더 싫어지네요
•••답글
1개월 전
Gamjong  종인♡
제목보고 농담인 줄 아ㄹ았는데 진짜였네
•••답글
1개월 전
엘림스 스마일
저걸 방송에서 얘기하는거 보면...ㅋㅋ
•••답글
1개월 전
dobby
와....진짜 남편한테 사기친거 아닌가...그걸 저렇게 당당하게 말한다고???
•••답글
1개월 전
온마음다해
자기 돈 아까우면 결혼 왜 하죠;
•••답글
1개월 전
냥나
???????? 저게 무슨 짓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최간
누가봐도사기임
•••답글
1개월 전
비취나는
진짜 내가 다 빡치네 저걸 자랑이라고 방송에서 떠벌리는것도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준알만하네
•••답글
저걸 자랑스럽게 말하시네..
•••답글
????뭐야 본인이 번 돈만 아까우신가요.. 남자분도 똑같이 힘들게 벌어서 낸 돈일텐데 너무했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부ㅣ  방탄와아앙함냐움냥
헐... 그 1억을 이제와서 어디에 쓰든간에 결과만 놓고 얘기하면 안 되죠
•••답글
1개월 전
변백현 (920506)  ?엑소파워5일컴백
이게뭐람.. 자기돈으로 메꾼것도아니고.. 남편돈으로 왜 자기통장을.. 그럼 결국 다 메우고나면 남편 혼자 집 다한건가..
•••답글
1개월 전
밥 풀
사기쳤네
•••답글
제목 유머인줄 알았는데..
•••
1개월 전
야온이
1개월 전
아무생각없을무
1개월 전
perfectly imperfect.
제가 뭘본거죠??
•••답글
1개월 전
BTOB`
아니 이게 무슨... 대본인가? 진짜라면 무슨 그걸 자랑이라고... 이혼당하고 1억넘게 뱉어내야할 사유..
•••답글
1개월 전
붕어밥
오늘도 비혼다짐..
•••답글
1개월 전
박로  
자랑인가?
•••답글
1개월 전
그래도 너여야만 해  난 떠나지 못해
이혼 사유로도 충분한 거 같은데 저게 무슨 자랑이라고 방송에서... 남편분한테 미안하지도 않아요??
•••답글
1개월 전
레몬맛포도
와... 동조하시는 분들까지 너무나 이해 불가네요...
•••답글
1개월 전
Lilliana
아니 같이 살거고 공동명의로 할거면 반반내는게 맞지...
•••답글
1개월 전
즤용시
ㄷㄷㄷㄷ 저 사고 방식이 잘못됐다는 걸 1도 모르는 게 소름돋네
•••답글
1개월 전
카카동동
와 진짜.....이혼할 생각으로 말한걸로밖에 안보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제후니내꼬
소시오패스인가
•••답글
이럴때 쓰는게 맞는진 모르겠는베;
•••
1개월 전
제이코비
소름...왜 남편 돈으로 본인 통장을 채워요
그걸 1억 모았다고 칭찬 해주는 사람도 노이해에요..
형사님 말씀 넘 당연한 것 같아요
으..신뢰도 와장창...이혼 사유 가능할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마음이가
와... 너무 무양심...
•••답글
1개월 전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어떻게 저럴수가 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욱 (UGH!)
으 개싫다... 아니 그걸 또 뭘 칭찬을...
•••답글
1개월 전
金錫佑  로운
저건 잘한게 아닌것 같은데요…
•••답글
1개월 전
탬즈
1억 모아서 그래서...? 둘이 쓰면 문제없을 것 같은데 혼자 비상금으로 쓴다 그러면 오만정 다 떨어질 듯
•••답글
1개월 전
춘시깅
1개월 전
너겟
근황 궁금하네요 방송 이후 두 분 별일없었는지... 지금도 같이 사시나요?...
•••답글
1개월 전
모카빵맛이쪄
그냥 여자가 친정에 대출 받은 걸 갚으면 깔끔하게 끝나는 거 아닌가? >> 공금 모으고 나머지 돈은 각자 관리할 수도 있으니 여자가 자기 월급에서 갚아 나가면 되는 거 아닌가? >> 거짓말까지 한 게 좀 황당하기는 하지만 비상금 모을 수도 있는 거 아닌가? >> 월 몇 백이었다고? 게다가 남편 월급에서? 남편 월급으로 거짓말 치고 비상금 모았다니 사기 맞네. 읽으면서 저도 통수를 몇 번을 맞았는데.. 남편 심정은 오죽할까요. 더 이상 믿지 못할 거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
???? 저걸 저렇게 당당하게???
•••답글
1개월 전
보아넘버원  Still my NO.1
뭘 잘했다고 웃고앉았어
•••답글
1개월 전
KYM
소름이 끼치네요...
•••답글
1개월 전
와랄랄라
친정에서 돈빌린거까진 그렇다쳐도 그 뒷얘기는 이혼사유 아닌가요 아무리 부부라지만 개인재산이라는게 있는건데 왜 남편이 힘들게 벌어온 돈을 자기가 가져가요
•••답글
시어머니 화내는 이유가 합당하게끔 만들어버리셨네...
•••답글
1개월 전
솔의눈  머리까지시원해지는늒
근데 처음부터 반반 씩 하기로 했는데 왜 친정 돈(인 줄 알았지만 아닌)을 남편이 갚나요 어우 아무리 저 프로 자체가 옛날이라지만 너무 이해가 안 가네요
•••답글
1개월 전
VERIVERY 호영  배호영천사아닐리없어
박수는 대체 왜받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kanetv8  얘! 뭐가 잘 안 되니?
아 진짜 열받네요 이런 거 보면... ㅋㅋ
•••답글
1개월 전
정국아...  넌 정말 진국이다...
아니 무슨...
•••답글
1개월 전
冬季
와 ㅋㅋㅋㅋㅋ 저걸 자랑이라고 말 하는건가?
저기에 박수치는 인간들도..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6년간 성노예로 살았던 암컷 오랑우탄 최근 근황428 뉴큐세요 06.21 10:03 228094 89
이슈·소식 7월 1일부터 바뀌게 될 일상.jpg (코로나)265 fairy 06.21 15:51 174032 80
유머·감동 저희도 아파트 놀이터에서 놀아도 되나요?236 BBANGYA 06.21 17:28 105913 20
유머·감동 [초점IS] "팬덤 불문 다 웃긴다"…'고잉 세븐틴', K팝계 '무한도전'201 Bring back to 06.21 13:04 109456 98
이슈·소식 '알고있지만' 송강 연기력 어쩌나..심장에 전혀 안 해로운데197 우지 06.21 22:05 51989 16
6989753 문 대통령, ILO 총회 기조연설..한국 정상 최초 몹시섹시 0:20 7 0
6989752 [뉴있저] G7보도를 보며, 도대체 언론이란 무엇인가? next 0:19 86 0
6989751 바람으로 가정파탄난 분들 상간녀 소송하십시요 더보이즈 상 0:17 266 1
6989750 전소연 인스타 업데이트(갬성천재)2 닐라닐라 0:13 1483 0
6989749 컴백 세븐틴 승관"기사 제목에 '빌보드 1위'까지만 쓰고…" 0:12 912 2
6989748 YTN 성폭행 범죄자 판결 기사에 문 대통령 사진 논란 쇼콘!23 0:11 57 0
6989747 [단독] 파업 참여 우체국 택배노조원 2명 코로나19 확진…방역당국 '비상' Twenty_Four 0:01 1165 0
6989746 '이현주 왕따 의혹' 에이프릴, 해명할 때마다 추가되는 의혹 어쩌나(종합)3 슈비룹 06.21 23:45 6355 6
6989745 중2 사이에서 고3 찾기 (어몽어스 현실판)1 비가오는날엔 06.21 23:43 1938 0
6989744 미국 전성기의 위엄 세훈이를업어 06.21 23:42 2812 3
6989743 킹덤 이창듀스에서 탈락한 연예인과 이유를 정리해봤긔~6 WANNA ONE 하 06.21 23:41 1364 1
6989742 러브액츄얼리 키이라 나이틀리와 토마스 생스터 나이차2 원우얌 겨론 06.21 23:39 588 0
6989741 내 취향 여돌 팬아저 모음 131 無地태 06.21 23:39 2315 1
6989740 선크림 꼭 발라야하는 이유16 마유 06.21 23:34 10821 1
6989739 감탄하지 말고 저거 이름 뭐냐고.jpg2 아이오아이 김 06.21 23:30 4071 1
6989738 정반대 성격의 소유자 이효리-아이유의 대화7 Save your tea 06.21 23:23 11692 9
6989737 [단독] 네이버 라인, 국내 최초 '영구 재택근무제' 도입한다 내 마음속에 저 06.21 23:23 4975 3
6989736 어제자 존나 웃겼던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나온 샴푸 기출변형 문제15 장미장미 06.21 23:21 13562 8
6989735 혐오에 지쳤을 때 인류애 충전하는 글4 950107 06.21 23:16 3330 4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0:22 ~ 6/22 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22 0:22 ~ 6/22 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