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벤츄리 ll조회 9005l 4

[단독] 경찰, 한강공원 만취 물에 빠진 20대 남성 구조 | 인스티즈 

서울 한강공원에서 만취 상태로 물에 빠진 20대 남성을 경찰이 구조했다. 

 

18일 경향신문 취재 결과 서울 송파경찰서는 지난 17일 오후 11시20분쯤 서울 잠실한강공원 편의점 앞 한강변에 빠진 A씨(20)를 구조했다. 

 

경찰이 출동할 당시 A씨는 술에 취해 한강변 근처에 누워있다가 구토하기 위해 몸을 숙이는 순간 강물에 빠져 수중계단을 겨우 붙잡고 있는 상황이었다. 경찰은 이같은 상황을 목격하고 112에 연락한 신고자와 함께 A씨의 몸을 잡고 끌어올려 물 밖으로 구조했다. 

 

이후 경찰은 부모로부터 실종 신고가 접수된 20대 남성의 신원이 A씨와 같은 사람인 것을 확인하고 부모에게 인계해 귀가 조치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32&aid=0003074798
추천   4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 비회원도 추천 가능
 
1개월 전
Youmakeme  Day6
ㅇ_ㅇ…?!?
•••답글
Youmakeme  Day6
얼마전에 큰사건이있었는데도 여전히 이런 사고가 많네요ㅠㅠ
•••
1개월 전
A New Empire  NJ
최근 사건으로도 경각심이 안 생기시나...
•••답글
1개월 전
!!!!!??!!
진짜 술 마시고 저러는 사람들은 .... 안 쪽팔리나
•••답글
1개월 전
Mir
1개월 전
어푸어푸
제발 물 옆에서 만취 멈춰🤚
•••답글
1개월 전
피쉬마우스
술을 제발 자기 몸도 못 가눌 정도로 마시지 맙시다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오돌이  0518♟태민의 Advice
이 상황에 한강 가서 술이 먹고싳나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현재 대전에서 약 70여명 집단감염 발생한 이유…jpg257 영은수 06.24 22:47 172334 71
유머·감동 혹시 ㅇㅅㅌ 알아???218 비비의주인 06.24 22:28 136685 21
유머·감동 [속보] 2학기 대학 대면수업은 전문대부터. 4년제는 1차접종 70% 되는 9월말부..227 세븐틴 원 + 06.24 23:06 154762 28
유머·감동 조병규가 복귀한다는 찌질의 역사 웹툰 원작 몇 장면166 원우얌 겨론 06.24 18:25 173496 26
유머·감동 2021년 장마 기간.txt135 ㄷH학수학능력 06.24 22:51 121676 15
6991169 동네에 수제버거 맛집이 생김 용시대박 12:22 136 0
6991168 [팁] 무료 폰트 정리 사이트 세븐틴 비니 12:21 63 0
6991167 사진으로 보는 해외 순방 (G7 정상회담) 950107 12:21 49 0
6991166 사진으로 보는 해외 순방 (오스트리아 국빈방문) 더보이즈 이주 12:20 102 0
6991165 [오월의청춘] 연기 살벌했던 고민시x이도현 엔딩신 950107 12:20 163 0
6991164 조PD - spring spring (feat. Maybe) 김성규내꺼`ワ 12:10 5 0
6991163 월간집에 별에별 집 다나올 듯1 kang7561 12:05 1621 0
6991162 본인이 한 말때문에 브레이브걸스가 기분 나빠할까봐 걱정한 하니.jpg5 세상에 잘생긴 12:02 3556 4
6991161 목욕은 도이다 S.COUPS. 12:01 431 0
6991160 네이버 스마트보드 서비스 종료 철회함+ 리뷰반응 류준열 강다니 12:01 640 0
6991159 친구 결혼식 사회 보는데 섹드립 쳐도 돼요?.jpg3 더보이즈 김영 11:58 1803 0
6991158 일본에서의"매움".jpg5 색지 11:58 3316 2
6991157 김학의 사건 요점만 정리 더보이즈 이주 11:58 548 1
6991156 하 망했다 청량섹시 김태 11:58 214 0
6991155 차가 막히자 결국 총을 꺼내든 사람2 뭐야 너 11:56 1589 0
6991154 흑인 임신부 구한 식당직원의 돌려차기…SNS 난리났다31 유야호! 11:32 10024 9
6991153 [고르기] 사람마다 확연히 갈리는 듯한 삼각김밥 취향 ㅋㅋㅋㅋ21 기쁩이 11:20 4689 0
6991152 저작권료가 대체 얼마일지 궁금한 방탄소년단 멤버20 누눈나난 11:19 6646 7
6991151 회사 내부에서 반대했다는 블랙핑크 노래 ㄷㄷ18 기쁩이 11:18 9220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12:22 ~ 6/25 12: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25 12:22 ~ 6/25 12: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오마이걸 효정 : 야 이미주 너 왜 자꾸 내 머리 따라하니?? .jpg 22
때는 러블리즈 미주와 오마이걸 효정이의합동 브이앱 방송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