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기획한 마블 히어로로 지금은 당당히 마블 매인 세계관에 합류한 히어로.
루나 스노우.
히어로가 된 이야기가 어이가 없는데...
가수(케이팝 아이돌 걸그룹!!!)였던 루나 스노우는 스타크가 만든 어떤 놀라운 기계장치를 빌리게되고 공연에서 무대 효과를 위해 그 장치를 쓰게 된다
어이가 없게도 그게 뭔가 개쩌는 기계였는지 어떤 빌런 집단이 탐내서 공연중에 훔치러옴.
빌런들이 탐낼정도로 엄청난걸 스타크는 무대효과에 쓰겠다는 가수한태 걍 빌려준거임 ㅋㅋ
아무튼 빌런이 루나 스노우가 자꾸 방해하니까 엿먹어 봐라 하고 그 기계에 집어넣었더니
어머나 이게 뭔 일? 얼음과 눈을 다루는 냉기 초능력자가 탄생해버리네?
(토니는 이제 초능력자도 만듭니다)
아무튼 그렇게 초능력을 가지게 된 루나 스노우는 그 능력으로 빌런들을 다 깨부수고 노래 부르는 히어로가 되었다....
팬들은 좋아할까...? 싫어할까...? 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