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김태형♡ ll조회 15480l 71
 출처
 
1개월 전
조율리
크,,,마지막에 울면서 설명해주는 부분 ㅠㅠ 감동 ㅠㅠㅠ
•••답글
1개월 전
EXO 디오
1개월 전
UNDERTONES  행복한가요~췤!
아 진짜 명장면,,,
•••답글
뭐예요??? 저만 안보이나요?...ㅜㅜ
•••답글
1개월 전
뿌링클핫뿌링
나만 몰랐던 이야기 아무것도 안보여요 ㅠ
•••답글
1개월 전
박병호  No.52 : 영웅우승도전
이 영화 정말 명작 ㅠ.ㅠ
•••답글
1개월 전
베개 위 수건  올리고자면꿀피부된뎅
사진은 안보이지만.. 영화 세 얼간이에서 주인공이 엄청 똑똑한데, 사람을 공부하는 기계로만 보는 총장님이랑 항상 의견차이가 심했어요. 그러던 어느날 총장이 제일 똑똑한 사람한테 우주에서도 쓸 수 있는 펜을 준다고 하자, 굳이 수 억원 들여서 개발할 필요 없이 연필을 들고가면 안되냐고 묻죠. 총장은 그 물음에 대답 못하고 주인공과 친구들을 엄청 싫어하게 됩니다.

그 후 시간이 흘러 비가 엄청 오던 날, 총장의 딸이 양수가 터져 아이와 산모의 생명 모두가 위험한 일이 발생해요. 비도 너무 오고 정전도 와서 해결할 방법이 없었는데 주인공과 친구들이 도와 아이의 출산을 돕습니다. 그리고 그날 총장은 주인공에게 우주에서 연필을 쓰지 못하는 이유는 연필이 부러지면 무중력 상태에서 둥둥 떠다니며 위험한 상황이 올 수 있기 때문이라며 이번에는 너가 틀렸다고 말하지만, 주인공을 인정하고 이해한다는 의미로 그 펜을 주죠.

•••답글
베개 위 수건  올리고자면꿀피부된뎅
세얼간이 너무 재밌어요ㅠㅠ
•••
초강철멧돼지  뚜뚜는 강철 멧돼지
맞아요ㅠㅠ세얼간이는 잊을만하면 다시봐야해요..그래도 재밌음
•••
1개월 전
혠쨩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군대 2년>>>>>넘사벽>>>>..381 기내식스 6:49 121951 30
유머·감동 근데 집마다 금기시되는 행동 다 다른거 웃긴거같음 ㅋㅋㅋ354 311869_return 07.29 22:31 139453 39
유머·감동 팬데믹 예언한 인도소년, 새로운 예언317 djekxn 8:25 128210 185
유머·감동 여친 카톡 대단하네320 더보이즈 영 11:22 94411 61
유머·감동 무신사에 이어 펨베충들의 불매선언이 안먹힌 기업172 MANSAE 07.29 22:50 171536 240
7007442 구타·성추행에 가스창고 감금까지… 충격적 공군 가혹행위 싯떼루네`ワ 16:17 137 0
7007441 ㄹㅇ 양궁에 미친 현대자동차 회장.jpg4 벤츄리 16:09 2691 2
7007440 무한도전 도전! 달력모델 특집 9~10월 화보 모음.jpg 사랑을먹고자 16:07 483 0
7007439 빡센 컨셉으로 나올 것 같은 아이돌 미야네 16:02 595 0
7007438 작년 北 경제성장률 -4.5%…고난의 행군 이후 최대폭 역성장1 유야호! 16:00 254 0
7007437 '저런 나라에 태어나지않는 게 다행'…'숏컷' 논쟁에 일본 네티즌 조롱16 벤츄리 15:59 4492 0
7007436 그가 내 귓가에 내일을 속삭였지만 나는 안녕을 말했다 왤케 이뻐 조 15:58 418 0
7007435 제가 그녀에게 아무것도 아니었다는 사실을 믿을 수가 없었다 hwikaii 15:55 798 0
7007434 스테이씨 필립스오디오 공식인스타 사진1 녹차말차킬러 15:52 707 0
7007433 관상에 춤이 없는데 그룹 내 춤멤인 남돌 데리야끼버거 15:48 2637 0
7007432 무교인 사람들은 종교를 안 믿는 이유가 뭐야?8 김용국 아내 15:45 4891 0
7007431 전효성 빈티지 화보 비하인드 사진 녹차말차킬러 15:39 2733 0
7007430 [자막뉴스] 예년 7월 평균 기온 12∼22℃였던 브라질...이상 한파에 폭설 누눈나난 15:35 2064 0
7007429 윤석열, 결국오늘 국민의힘 전격 입당 예고 엔딩요정 이방 15:34 745 0
7007428 없는게 없는 무도 (new!) 벤츄리 15:31 2980 1
7007426 인터뷰하는데 자꾸 쑥쓰러워하는 김새론(할미미소주의)1 산타세레나 15:18 2675 1
7007425 실시간 브이앱 시청자 천만 찍은 방탄 정국1 풀썬이동혁 15:18 2225 5
7007424 여자친구 멤버십 환불하면서 또 사고치는 위버스8 She 15:16 8754 3
7007423 티아라, 4년 만에 완전체 컴백…"멤버들끼리 준비, 연내 나올 것"1 티아라 함께가 15:13 1438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7/30 16:18 ~ 7/30 16: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30 16:18 ~ 7/30 16: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방탄 뷔랑 블핑 제니가 서로 기분나빠하는 짤 주웠는데.. 112
현실 남매 싸움 같아서 웃김 (실제 아니고 각자 브이라이브 하는..
인티포털
오현민이 5분만에 만점맞은 더 지니어스 필기시험 51
필기시험 / 면접 - 메인매치 모의게임으로 뽑는데 오현민 필기 면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