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한 편의 너 ll조회 163810l 101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김 민정  에스파 윈깅이
재미있어 보여서 항상 궁금했는데...!! 장르가 공포같네요
•••답글
엄마 역 배우분은 역시나 공포 호러 스릴러 다 섭렵하셨네요 믿고 보겠슴다
•••답글
1개월 전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와 개재밌겠다
•••답글
1개월 전
티키틱 대장님  사랑해요
이거 재밌어요!
•••답글
1개월 전
Deaken Bluman
내용이 디 액트랑 비슷하네요 이 영화가 더 스릴러인 느낌?
•••답글
그니까요 진짜 비슷하네요! 디 액트인 줄 알았는데 영허ㅏ 제목 달라거 뭐지.? 했어요
•••
저두요 ㅋㅋㅋ
•••
디액트가 저 영화의 실화 드라마로 알고있어요! 똑같은 실화를 두고 만든 영화/드라마 라고 하더라구요
•••
너 팥 좋아하지?  소보로앤딸기우유
맞아요! 디액트 실화랑 이 연화 실화랑 같다고 합니다
•••
1개월 전
우즈마키나루토
무섭거나 잔인한가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물티슈
헐 서치 엄청 재밌게 봤는데 같은 감독이라니
•••답글
1개월 전
배워서남주나  건실섹시김남준
이거 맨날 봐야지 하면서 안 보네여ㅠㅠ 이번에 각잡고 봐야겠어용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진♡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넷플에 있을까요?
•••답글
없네용
•••
자두곰도리  만다꼬즈 BTS BoA
검색해봤는데 없는거 같네용..ㅠ
•••
1개월 전
키마타 쇼야  JO1 🐰
서치 감독 작품입니다!! 진짜 재밌어요!!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훌훙루항뤃 무서어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김 영 훈  더보이즈
티빙 개별 구매로 있네요 히잉 ᵕ᷄≀ ̠˘᷅
•••답글
1개월 전
쁘래드비트
왕 이거 진짜 잼써요 !!
•••답글
1개월 전
lm_____ltm  공계
넷플에 없고
웨이브랑 티빙은 개별구매네요ㅠㅠㅠㅠ

•••답글
저분 아메리카호러스토리 여자분아닌가요? 정신병동편 엄청 섬뜩하게봤는데
•••답글
1개월 전
JIN(김석진)  부인은 me
와 재밌어보인다
•••답글
JIN(김석진)  부인은 me
무섭지는 않나요...?
•••
넵! 무서운 장면은 없습니다!
•••
JIN(김석진)  부인은 me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의뭉
무난했어요
•••답글
222 그냥 무난했어요 볼만한 그 정도
•••
The rose 김우성  🌹🥀🌹
33! 영화관에서 봤었는데 무난무난 볼만해용
•••
1개월 전
밴댕이 소갈딱지  뒤끝작렬
연기 너무 잘하시던데 클로이님 작품 더 많이하셧으면
•••답글
1개월 전
991
재밋겟당
•••답글
이 영화 생각보다 막 무섭진 않은데 저런 순간순간이 소름 돋아요 그리고 주인공이 똑똑하고 결말이 그럴듯해서 마음에 들었음
•••답글
1개월 전
jam
이거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실둥실두둥실
무섭진 않고 결말이 순간 헉하긴 했어요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백현(BAEKHYUN)
재밌어요 막 그 순간 순간 상황들이 몰입하게 되요
•••답글
1개월 전
도날드덕
이거 재밌게 봤어요!!
•••답글
1개월 전
LouisVuitton  LV
이거 재미있어요
•••답글
1개월 전
베아
재밌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엑소D.O.  뚜뚜
서치 재밌게 봣는데!
•••답글
1개월 전
일단은혁이.
서치 진짜 제 인생 영환데ㅠㅠ 기회되면 한 번 봐야겠어요!
•••답글
1개월 전
알레시아  ?
사라 폴슨 정말 사랑해 ..
•••답글
1개월 전
Shape of You
1개월 전
서유니잉
재밌게봤어요 연기가 짱
•••답글
1개월 전
프롱스.
이거 봤는데 이런장르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재미있게 봤어용!
•••답글
1개월 전
너 팥 좋아하지?  소보로앤딸기우유
아쉽게도 왓챠엔 없네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영온  이 겨울의 끝에 봄이 온다면
헐 완전 재밌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monodrama
이거 진짜 재밌어요
•••답글
1개월 전
고진고진
1개월 전
닥스훈트
이거 재미있어요 ㅜㅜ
•••답글
1개월 전
downok2
실화라는게 더 무서워요
미국이서 엄마가 딸한테 온갖 병 다있고
지적으로도 문제있는걸로 했는데
알고보니 정상.......

•••답글
1개월 전
태장고손동주  원어스 시온
아 이거 영화관에서 너무 재밌게 봤어요
•••답글
1개월 전
야,호바-ㅅ-  💜
그래서 어떻게됐나요!!!! 다음이 궁금해요!!!!!!!!!
•••답글
여기서 스포흐기 좀 그래서 유튭에 결말포함된 짧은 영상있는데 한 번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저 방금 보고 왔숨니다 ㅎㅎ
•••
1개월 전
알제이   ꒰͒。•́ﻌ•̀。꒱͒
전 나름 재밌게 봤어요!
•••답글
1개월 전
난 원필쓰  🔥데이식스 7/5 컴백🔥
이런거 글로 보면 출발 비디오여행 보는것처럼 흥미진진한 비지엠 자동으로 귀에 깔려서
저혼자 조마조마하면서 읽어요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가요?
집가서 봐야겠당...

•••답글
1개월 전
Dobby is free
와 재밌겠다…
•••답글
1개월 전
찬스 쓰겠습니다  💛찬또야사랑해💛
오 엄마 배우분 스릴러 장르 엄청 많이 나오시는 배우님 맞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릴러 좋아해서 자주 뵙네
•••답글
1개월 전
HIJK124
오오! 재밌겠다!!
•••답글
1개월 전
데이식스 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헉 봐야지
•••답글
1개월 전
로저 테일러
이거 넷플에서 본거같은데 내려갔나..?
•••답글
1개월 전
뿌요
이거 어떤 플랫폼에서 볼 수 있을까요 ㅜㅜ
•••답글
1개월 전
YG보석함
실화라니ㅜ
•••답글
1개월 전
소녀시대 서현  권유리 문현아
이런 내용일 줄이야 ㅠㅠㅠㅠ 사라 폴슨 스릴러 호러 장르 섭렵했지만 본인은 막상 쫄보인 거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 엘렌쇼에서 사라 폴슨 놀라는 거 볼 때마다 귀여움
•••답글
1개월 전
양념새우
그럭저럭 볼만했어요
•••답글
1개월 전
7초의 남자
깜짝 놀라는 거 있나요? 귀신은 안나오죠..?
•••답글
1개월 전
Lily James  릴리제임스 신데렐라 맘마미아2
다 보고나선 막 와 쩐다!!그런건 아녔는데 영화관에서 본 건 후회없는 정도였어용 보는내내 두근두근하면서 재밌게봐섴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정국아...  넌 정말 진국이다...
1개월 전
올라표
헐 이게 실화라고요...? 무섭..
•••답글
1개월 전
95승철이  세븐틴 에스쿱스
영화관에서 봤었는데 그냥 그랬어용
•••답글
1개월 전
hi09
뻔해요 영화관에서 봣는데
•••답글
22 맞아요 진부하고 스토리 다 예상가고 ㅠ
•••
1개월 전
김정 우  NCT 127 정우
실화구나 넘 충격인데…? 암튼 영화는 그냥 볼만했어용 다들 연기를 너무 잘함
•••답글
1개월 전
DYNAMITE  빌보드핫백1위한노래
아세상에 그래서요!!!!.??
•••답글
1개월 전
Tobias  🇫🇷
헉 오늘 봐야겠어요
•••답글
1개월 전
BTS SG
저 이거 봤는데 무서웠어요...
•••답글
영화관에서 보다가 내가 런할 뻔,,^^
•••답글
1개월 전
힘내라규  아 현기증나
재밋겟다
•••답글
1개월 전
갓태형  방탄이즈뭔들
서치 재밌게 본 기억 있어서 이 영화도 봤는데
재밌었어욤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핏치체리
너무 궁금하다ㅠㅠ!!!!!
•••답글
1개월 전
하꼬아꼬내꼬
재밌어요 이영화!!
•••답글
1개월 전
서 상 훈
어 그 유툽 영화리뷰영상 올라온거 썸네일로만 스쳐지나듯 본 기억 있는데 언제한번 꼭 봐야겠네요
•••답글
1개월 전
핑크블러드
꽤 재밌게 봤었던 기억이 있네용 !
•••답글
헉 7일 후에 왓챠에 공개되네요
•••답글
1개월 전
탐이
이게 실화라니..
•••답글
1개월 전
따봉따봉따따봉  왕따봉
갑자기 놀래키는 장면은 안나오겠됴??ㅠㅠㅠ 공포영화면 어쩔 수 없을까요ㅠㅠㅠ
•••답글
19일 전
남길님
몰입해서 잘 봤어요
•••답글
17일 전
이주연 부인입니다  Juyeon’s wife ᰔᩚ
이거 실화였어요…? 와 충격
•••답글
17일 전
내 모든 Fear 내 속의 상처  '호'랑이의'시'선
보랴고했는데 넷플에도 왓챠에도 웨이브에도 티빙에도 없으면 포기해야게따…… 이 중에 하나는 있을줄!ㅠㅠ
•••답글
11일 전
우앙
왓챠에 올라왔어요~!!
•••답글
10일 전
민윤기'
왕 재밌겠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요정 : 888억을 8분안에 줄건데679 널 사랑해 영 0:52 68917 7
유머·감동 인스타로 네일, PT 강사들 계정볼 때 ㅈㄴ 어이없는 거457 더보이즈 이주 07.27 13:40 245476 274
이슈·소식 MBC가 또…안창림 동메달에 "우리가 원한 메달색 아냐"369 당근케잌 07.27 14:01 204928 31
유머·감동 많은 분들께서 문의 주셨던 요 아이! 드디어 진행할게요😊🙏274 아야나미 07.27 18:42 177797 179
유머·감동 신유빈: 엄마 아빠 나 이거 무슨 일이야 (Feat. BTS)249 벤츄리 07.27 20:26 146227 112
7006357 나도 양궁 잘 하는거 아닐까? 세정언니링 6:56 1 0
7006356 마음의 소리가 밖으로 나온 해설자 굿데이_희진 6:56 1 0
7006355 발상이 ㄹ 더러운 마리 앙투아네트가 처형당한 결정적인 이유 패딩조끼 6:54 149 0
7006354 혈육있는 집 특징 세훈이를업어 6:54 65 0
7006353 [양현종] 성덕 된 윤해강 태 리 6:54 91 0
7006352 200% 희망적인 가사라는 낙하 조이야 이쁘 6:54 4 0
7006351 본인 취향 하나 쯤은 있을 트와이스 남돌 버전 한 편의 너 6:53 68 0
7006350 한일부부는 서로의 나라를 응원할까? 알케이 6:44 269 0
7006349 교수님 : 아기!5 토끼네 6:00 2175 0
7006348 "한국, '대만'이라 불러줘 감사"…양궁 결승전 뒷얘기에 중국은 '불편'10 NCT 지 성 6:00 3628 3
7006347 나에게 맞는 직업 찾아보기3 왤케 이뻐 조 5:52 1094 0
7006346 수화는 나라마다 다른가요? Wannable(워너 5:45 735 0
7006345 흔한 자영업 난이도1 뉴'이스트 W 5:42 1020 0
7006344 평생 냉방 없이 살기 vs 평생 난방없이 살기6 내 마음속에 5:39 771 0
7006343 강릉의 해수욕장 요즘 밤 풍경3 양세종의 개 5:37 4088 3
7006342 삼성 광고까지 뚫은 매드몬스터 장미장미 5:35 539 0
7006341 백종원이 생각보다 살 안찌는 이유 장미장미 5:31 1598 0
7006340 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브링그린 인스타(제주도 감) 펄스 5:26 1270 0
7006339 목줄 골라달라고 하면서 70일된 강아지 사진 보여주심8 세정언니링 5:26 6075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7/28 6:54 ~ 7/28 6: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28 6:52 ~ 7/28 6: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펜트하우스 보는척 하는법 90
안보지만 스리슬쩍 대화 끼고 싶을 때 꿀팁임ㅇㅇ
인티포털
호텔 알바가 짤린 이유 57
재능을 잘못 사용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