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짤에 달린 댓글 중 공감 가는 게 있어서ᆢㅋㅋ
ㅋㅋㅋㅋㅋ 비엘더쿠들은 절대 수에게 감정이입하지 않습니다
대신 주변 CCTV와 물건들에 들어가 그 상황을 훔쳐보는 거라고! ㅋㅋ
+흥미로운 의견이 있어서 댓 추가함
싸우지 말기. 취좆 하지 말기ᆢㅠㅜㅜ
싸우면 나 울 거야ᆢㅠ
++
지금 댓글들을 보는데 ᆢ 내가 느끼기엔
진지한 분석이 오가는 토론의 장이 된 거 같아ᆢ
조금은 떨려요ᆢ
그냥 웃겨서 올렸는데ᆢ
+++싸우지 마ㅠㅜㅜㅜ
|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