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어니부깅 ll조회 98702l 87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천재소녀  너를 사랑하는 일은 놀라워
GIF
부링그린!
진짜 부승관리템의
영향력 아주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만세삼찬
GIF
아 우리 부~~~~💖💙💖💙🍊🍊🍊

•••답글
1개월 전
인생에서제일잘한김볶밥  아이엠그라운드
GIF
뿌랑둥

•••답글
1개월 전
dk__is__dokyeom
울 뿌랑둥이🍊
•••답글
1개월 전
Prod. Groovyroom
저 크림 어떤가요????? 여드름 피부에 좋은감..?
•••답글
일단 티트리랑 시카 성분 들어있어서 두 개 잘 맞으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전 티존에만 기름 많은 복합성인데 이거 바르면 시간 지나도 기름 올라오는 거 덜하고 보송보송해서 좋더라구요
•••
오 감사합니다!!
•••
BEYONCE  Queen Bey
많이 바르지는 마시고 얇게 펴바르신다는 느낌으로 발라주세용 저같은 경우도 여드름피분데 모공을 좀 막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근데 텍스쳐, 사용감은 다 좋아요..!! 요즘같은 여름에 바르기에 딱이었어요
•••
세븐틴 부인  💖💙
피부 타입이 수부지(수분 부족 지성)이면 정말 잘 맞아요 적당히 촉촉하고 기름기는 덜 올라오고 무엇보다 흡수력이 좋았어요 😊
•••
저는 넘 따가웠어요...
•••
1개월 전
걸어다니는도덕책  나는 도덕적이다
GIF
(내용 없음)

•••답글
와 승관이 완전 대박👍👍👍 올영 알바하는데 맨첨에 부승관리템 영상 뜨고나서 저거 물어보는 사람 진짜 많았어요ㅠㅠ 이렇게.승과니가 또 자신의 길을 만들어가는구나 대단해!!
•••답글
1개월 전
SVT_MIN_GU
GIF
아 울 뿌랑둥이🍊 부승관리템 덕분에 피부 좋아져서 행복해요😆

•••답글
1개월 전
Your my boo  🐻🍊🐻🍊
GIF
울 뿌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말랑콩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답글
1개월 전
닌ㄴ닌  ఠࡇఠ 귀여워
ㅋㅋㅋㅋㅋ부링그린ㅋㅋㅋㅋ 이름이 너무 찰떡같고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도루토
저 크림 사려고 가도 계속 품절이더라고요 ㅜ
•••답글
1개월 전
클쓰클쓰
저거정말 좋은가요?
•••답글
1개월 전
심장곽동
역시 부링그린
•••답글
1개월 전
EVANESCENCE.
타팬도 아는 부링그린~~ 나중에 한번 써봐야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뀨쮸뿌쮸
승관이 대단해 ~~
참고로 지금 100ml 원플원 할인중이라 만칠천원대에 구매 가능해요

•••답글
1개월 전
NCT 성 찬
와...
저거 좋나요?? 피부가 예민해서 사볼까말까 고민중이거든요...

•••답글
1개월 전
Hamo
저거 좋은가요??
•••답글
1개월 전
슈아밤비
대단해 뿌~💖💙
•••답글
1개월 전
17_에슈큡뜌
우리 뿌영향력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깍두
저거조아요…피부 촉촉해짐
•••답글
1개월 전
난 이해가 안돼
저도 어쩌다가 승관님 영상보고 영업당해서 쓰고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델까지되시다니
•••답글
1개월 전
앵무새집
저 복합성에 여드름피부인데 좋다는 후기보고 일단 써봤거든요 거의 한달하고 일주일짼데 유분기 잘잡아주고 저는 요즘 피부 완전 만족이에여!!!
•••답글
1개월 전
쵸쵸잉
저 영상보고 대장사랑 피츠 다 샀어요...부 최고..👍
•••답글
최고다 우리 뿌💖💙🥴
•••답글
1개월 전
권호시(960615)  강경햄찌파🐹
아 우리 부~~~~~💖💙💖💙💖💙
•••답글
1개월 전
아집에가고싶다
승관님 덕에 그날 바로 저거 샀었눈데 여름에 끈적이지도 않고 건조함도 잡아주고 진쨔아..최고네요...
•••답글
1개월 전
나는야호빵맨
아 우리 부~~🍊
•••답글
1개월 전
순영아호랑해  SEVENTEEN
아 우리 부🥰 부승관 대단해💖💙
•••답글
1개월 전
한남더힐  𖤐
저도 알고리즘으로 저 영상 뜨고 여드름 올라올때 바른다는 뭐시기 영업당해서 샀잖아요...
•••답글
1개월 전
하루를 stay  My Finale
상품이름도 어쩜 브링그린이야요ㅜㅜㅠ 찰떡이야~~!!!!
•••답글
1개월 전
깜장콩호시
우리부🍊대단해💖💙
•••답글
1개월 전
다메다펭!
살면서 모자를 입에 무는 행동을 몇번이나 할까요?
•••답글
1개월 전
HongGGyu
부링그린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구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뿌직  성적에!연연하자~~
아~~우리~~~부~~~💖💙🍊
•••답글
1개월 전
19950721  뉴이스트 올올해💖
수부지 좋나요,,?
•••답글
1개월 전
hachi_08  音楽はつづく
1개월 전
백현세훈  김성규엑소nct
부승관리템 믿고썼는데 진짜 좋아요 여름에 굳굳
•••답글
말하는포테이토  0개 국어
22 여름에 진짜 좋은거 같아요! 히말라야 수분크림 썼는데 여름에 기름기 올라와서 바꿀까 하는 찰나에 뿌님 수분크림 믿고 사봤는데 확실히 유분기 잘 안올라옵니다
•••
1개월 전
11시의 신데렐라
계속 품절떠요... ㅋㄱㄱㅋ 사고싶댜 증먄ㄴ000
•••답글
1개월 전
Us  날 안았던 그 여름
이거 진짜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짱..
•••답글
1개월 전
코코코코뿌꾸
이거 진짜 좋아요 여러분 승관이한테 영업당해서 산거지만 제 피부인생에 이런 광도 찾아오구나 하고 느꼈답니다ㅜㅜㅜㅜ다들 광명찾으세요ㅠㅠㅠ그리고 저 영상에서 추천해준 유리스킨 패드랑 같이쓰면 레알 따봉입니다
•••답글
아 우리 뿌~~~💖💙
•••답글
1개월 전
스윗게일  SVT
수부지분들 수분크림 좋아여.. 가끔 트러블 날 때도 좋아여..
•••답글
1개월 전
에스쿱스.  에스쿱스 내 거잖아
승관아
근데 붓기 빼는 차는 너무 맛이 없더라...................

•••답글
1개월 전
멍랑공용
광고까지 따냈군요 대단.... 당연하긴 하지만 셀럽이 쓴다고 유명해졌는데도 광고 안주고 유명인 추천제픔! 이렇게만 홍보하는곳도 많은데 ㅋㅋㅋㅋㅋ광고주와 모델 모두가 윈윈하는... 마케팅
•••답글
1개월 전
달고나커피
쓰던거 다쓰면 저거사야지 요즘 미스터부 많이보여서 좋아요ㅠㅠ
•••답글
1개월 전
엑소-엘
저거 폼클쓰는데 폼클도 조아요!
•••답글
1개월 전
킹왕빛
저도 이거 두개 샀었어요ㅋㅋㅋㅋㅋ 잘 쓰고 있음!
•••답글
1개월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와..... 화보사진 개예뻐요...... 진짜 궁금하다
•••답글
1개월 전
승철이는 너구리가 맞지요  강경너굴파
뿌랑둥이 대박이야 ㅠㅠ🍊
•••답글
1개월 전
햄스터 쿼카 김석진  늑대는 취급 안함
저도 잘 쓰고 있어요 피부 예민한 편인데 괜춘해용
•••답글
1개월 전
꿈꾸는 라디오  내일도 제 꿈에 놀러오세요
와 댓글보고 영업당했어요 승관님 근데 브랜드랑 이미지 찰떡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체리쿱빌레  세븐틴💖💙
아 우리 부~~~💖💙
•••답글
1개월 전
웬디(Red Velvet)  ت
진짜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머글 친구가 갑자기 부승관크림 좋더라 이래서 진짜 놀랬어욬ㅋㅋㅋㅋㅋ저 빼고 다 쓰는 듯…
•••답글
1개월 전
눠누  17
아 우리 부 ~~~~~💖💙💖💙💖💙
•••답글
1개월 전
@jeonghaniyoo_n  윤정한 귀여워♥
저 진짜 화장 잘 뜨는데 화장전에 부링그린 수분크림 바르고 화장하니깐 안떠서 너무 좋아요
•••답글
ㅇㄴㅋㅋㅋㅋㅋㅋ 제주도에 부씨 너무웃고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고먐미미  왈왈와ㄹ랄라ㅏ
저두 부승관한테 영업당해서 샀어욤 ,,,
•••답글
1개월 전
BOO
아 우리 부~~~~🍊
•••답글
1개월 전
러블리즈 지애  비투비 러블리즈 울림
1개월 전
지성뵤
대박........
•••답글
1개월 전
어쩌면우주의섭리  그냥 그랬던 거야
수분크림 한 제품을 2개 이상 못쓰는 사람인데 한 번 사봐야겠군뇨
•••답글
1개월 전
조 승우  스누조~ 아해~
저거 진짜 좋아요, 폼클렌징도 레전드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부링그린ㅋㅋㅋㅋㅋㅋ 상쾌해보여요ㅜ
•••답글
1개월 전
민소쿠소쿠
팬분들 진짜 찐으로 좋아여??? 저 지금 사고싶어서 드릉드릉 중이란 말이에요
•••답글
1개월 전
김과장
승관이 대단해 !!
•••답글
저 저거 사려고 근처 매장 다 돌았는데 다 품절이었어요 ㅜㅜㅜㅜ 그래서 사철쑥 라인으로 샀는데 그것도 좋더라구요 브링그린 전체적으로 다 순한듯???
•••답글
1개월 전
배로나
오 사야겠다ㅋㅋ
•••답글
부승관템이라길래 샀는데 인생템 되어서 부링그린 너무 잘 쓰고 있어요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호랑이왕자권순영  세븐틴사랑해💖💙
아 우리 부~~💖💙🍊
부링그린 진짜 순하고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바리바리스타
부링그린~~~~ 눈 밑 점 엄청 예쁘네요
•••답글
1개월 전
lkft
어쩐지 올영 가니까 세븐틴 노래만 메들리로 나오더라니.. 이거 때문에 그런거였군요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도개미 찐러버
역시 우리 뿌우~~🧡
•••답글
1개월 전
서연  ℝ𝕖𝕞𝕖𝕞𝕓𝕖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순간을 영원히  세븐틴이라 감사해
저도 샀어요.,
•••답글
순간을 영원히  세븐틴이라 감사해
뿌야 애장템 소개도 그렇구 녕이 애장템도 그렇고.. 세븐틴은 왜 이렇게 다들 사고 싶게 하는지.....
•••
1개월 전
yumyumyum
근데 저 템 너무 좋아요 부승관씨 덕택에 좋은 거 씀 ㅠ ㅠ ㅠ
•••답글
1개월 전
@coenffl  ✔️캐럿&베베
GIF
아 우리 부~~~~💖💙

•••답글
1개월 전
우리지훈님  우아해~
저거 진짜 좋아여....승관이 믿고 사봤는데 정말 진정도 잘 되고 기름기도 덜 올라와서 확실히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보라
부링그린 최고…
•••답글
1개월 전
정국이꺼
저 크림 뿌 님 믿고 샀는데 !! 어떻게 쓰는 건지 모르겠어용 그냥 자기 전에 얇게 바르면 되나요 ••?
•••답글
1개월 전
SEVENTEEN 디노(23)  세븐틴
아 근데 저 건성인데 부링그린 효과 너무 좋아서 발라요… ㅠㅠㅠㅠㅠ 지성한테 좀 더 잘 맞을 것 같긴 한데 마스크 때문에 피부가 많이 울긋불긋해져서 부링그린 듬뿍 바르고 흡수시킨 다음에 원래 바르던 크림 양 반만 해서 바르고 자요… 부링그린 쓴 이후로 마스크 때문에 울긋불긋해지는 건 사라졌어요 진심… 좋은 크림 소개해줘서 고맙다 승관아
•••답글
1개월 전
민트초코는  진리지
저거 초록색 증정이벤트할 때 뿌님 간증글 보고 샀는데 기름 확 줄어요 곧 다 쓰는데 부링그린 하늘색으로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고마워요 뿌님!🍊
•••답글
1개월 전
MYBOO17
GIF
아 우리 부~ 부링그린!!🌿 승관이 덕분에 써봤는데 너무 잘맞아서 고마움 ㅠㅠ

•••답글
1개월 전
우리지훈님  우아해~
게다가 이번 고잉 티티티에서 브링그린 피피엘도 들어왔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이 도겸  마이 페이보릿 푸드 이즈 피쨔
저 1+1 하는 거 언니랑 하나씩 쓰고 있어요 진짜 만족❗️❗️👍👍👍🍀
•••답글
1개월 전
당근나라토끼공주  짤랑짤랑짤랑짤랑으쓱
이거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마스크 때문에 뒤집어진 거 싹 다 가라앉음ㅠㅠㅜㅜㅜ
•••답글
1개월 전
추퓨추퓨
이름 잘 기억 안나서 계속 부씨크림이라고 불렀는뎈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애쥬
왕 인스타 디엠 116116개 왔다는 것도 부승관님 생일이 1월 16일이라 그런 건 거봐요.... 센스
•••답글
30일 전
HongGGyu
ㅋㅋㅋ부링그린 잘 어울린닼ㅋㅋㅋㅋㅋ
•••답글
29일 전
마루기획 이진우  진우
어제 본 티티티에 나왔던 그것이 이것인가....!
•••답글
28일 전
탱창력  모아의 소원💕
승관이 진짜 열심히 살아서 자극 받는다..
뿌야 귀여워ㅜㅜ

•••답글
28일 전
땅콩콩떡
아 우리 부~~~~~~~
•••답글
25일 전
나는야호빵맨
승가니 대단해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정보·기타 여자들이 "그냥” 결혼 안하는 이유1609 너의 그림자를 13:37 148446
정보·기타 UN이 방탄소년단을 연설자로 3번 선택한 특별한 이유.(스압)2056 누눈나난 17:44 57163
유머·감동 아이를 16년동안 시골에 맡겼는대요 ...jpg588 원 + 원 5:28 223949
유머·감동 부작용이 있다vs없다로 꾸준히 논란인 수술705 aiki_kr 11:36 170887 34
유머·감동 하...성관계 안한 여친이 질염 걸렸댄다... 빼박이지?476 백챠 13:44 147596
7033614 가을 옷 살 때 참고하면 좋을 가을 코디.jpg 참섭 21:56 66 0
7033613 당신은 어느날 10년 전 과거로 돌아가게 됩니다.. aiki_kr 21:52 175 0
7033612 인간을 안무서워하고 오히려 좋아해서 결국 멸종된 동물5 ㅋㅁㅋ 21:51 947 1
7033611 미리보는 가을 아웃핏, 가을엔 트렌치 코트 🍂 307559_return 21:51 276 0
7033610 라치카 가비가 푸는 이효리ssul1 WANNERBLE 21:45 1304 0
7033609 타이틀만큼 반응 좋았던 데이식스 수록곡 비비의주인 21:43 606 0
7033608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9 큐랑둥이 21:38 3039 0
7033607 나는 자랑스러운 태극기앞에 네가 꽃이 되었 21:35 839 0
7033606 진짜 정치라는 게 뭔지 환멸나는 민주당 근황.gif 위례신다도시 21:34 1592 0
7033605 키크니-반려되었습니다1 He 21:31 712 0
7033604 필리핀에서 화제인 횡단보도 She 21:28 1138 0
7033603 크림빵에 크림 채우기.gif5 311344_return 21:26 2866 0
7033602 예비군에서 휘성 만난 전진이 당한 일.jpg 던던둔둔 21:21 1252 0
7033601 대환장파티인 어느 여돌의 인물게임 아쿠아포레 21:20 1433 0
7033600 드라이플라워 잘못 말리면 벌레 소굴 됨ㄷㄷ..jpg5 쿵쾅맨 21:20 4984 0
7033599 홍대 힙쟁이 머리를 한 사촌 오빠2 내 마음속에 21:15 3771 0
7033598 밤에 찬바람 부는 요즘 둘 중 더 땡기는 것은.GIF2 308679_return 21:14 933 0
7033597 [4K] 스테이씨가 부르는 저스틴비버, 에드시런, 앤마리, BTS 등 빌보.. 녹차말차킬러 21:12 441 0
7033596 야생 스라소니 근접촬영3 우물밖 여고 21:10 1330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4 21:54 ~ 9/24 2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4 21:54 ~ 9/24 2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