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보크라이스!!!다들 엄마가 자주해주셨을 것임!!계란하고 보크라이스만 넣어도 짱맛이었다능+다된 볶음밥 케찹비벼먹어도 짱맛+오므라이스 해먹어도 짱맛옛날엔 이렇게 포켓몬스터 지우와 피카츄가 모델이었는데요즘은이렇게바뀜 ㅜㅜ흑흑노공감시 조용히 삭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