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아이오아이 김세정 ll조회 45301l 22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황민성  태호↗?
어우 깜짝야
•••답글
1개월 전
정구기워더
깜짝놀랐어요 혐오주의 붙여주세요..;
•••답글
1개월 전
안동찜딱
차마 제 손으로 아프게 힘주면서 못하겠더라구요 ㄷㄷ
•••답글
1개월 전
심공주  저는 공주입니다
유튜브 보다가 영업당해서 유기괄사 샀음...
•••답글
1개월 전
니니니니니
저 마사지샵에서 옛날에 저거로 몇달 관리 받고 몸 엄청 가뿐 해졌었어요 근데 어혈이 원피스 못입을 정도로 심했어요... 물론 지금은 다시 삐그덕 거리고 있습니더
•••답글
1개월 전
손아섭  오빠 므찌나????
저 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들었는데 진짜 제대로 하면 어혈이 심하게는 안 생기는게 맞다고 하셨어요.....(사람 피부에 따라 쉽게 멍이 드는 타입이면 살짝 멍정도는 생길 수도 있다곤 하셨지만요) 거기서 오일이랑 다 바르고 받아봤는데 평소에 하던 것보다 훨씬 시원하고 고통이 없지 않았음에도 어혈은 안 생겼었습니다!!!
•••답글
손아섭  오빠 므찌나????
오일은 꼭꼭꼭 발라야 한다고 하셨고 무작정 세게 누르고 비비기만 하는 게 아니라 자리를 잘 찾아 풀어주는 것이 포인트라셨어요!
•••
1개월 전
줌바즈 러버  고마워 아름다워줘서
막짤 깜놀이요... 저렇게 될 수도 있군요ㅠㅠ
•••답글
1개월 전
흥탄소년탄
중국인들은 확실히 저걸 우리가 체했을때 바늘로 손따듯이 사용하더라구요 몸에 저런 빨간 어혈 남아있는건 상관도 안하고.. 처음에 중국갔을때 몸이나 목에 빨갛게 해놓고 그냥 다니길래 와.. 저게 뭐지 했는데 민간요법이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아나식빵
접촉성 피부염으로 피부가 개판될 수 있음
•••답글
매일 알콜로 닦고 써도 피부염 걸릴 위험 있나요?
•••
제대로 된거 사서 관리 해주면 그럴 일 없을걸요?
•••
접촉성 피부염은 알러지라 생길 수도 있을 것 같네요
•••
1개월 전
헬로에부리완
저런 도구 셀프로 사용하려면 내 힘도 들어가서 힘듦ㅜㅜ
•••답글
1개월 전
Ouro Kronii  구왘!!!
마사지 관련은
진짜 전문가한테 제대로 안받으면 위험함

•••답글
1개월 전
김재환너무귀여워  김재환큐티빠띠뽀띠
좀 번들번들한 크림바르고 얼굴하면 붓기빠지고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Up poompat
근데 저정도면..어혈이인지 모르겠지만..모세혈관이 터진건데...너무 과한압력을 주는건 옳지 않은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 ´*  순영아 ! ❀´▽ ` ❀
그라스톤 같은건가.. 저거 무작정 하면 겁나게 아픈데ㅠㅠ 조심히들 사용하세요..ㅠ
•••답글
1개월 전
박문대  테스타
헐 너무무섭게생겼는데요 그냥 무료인 주먹으로해야것다
•••답글
IlIllIlllIlIIIl  Outro : Wing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젤리박사  찔깃찔깃달코로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애드링
헐 조심해서 써야되겠군요..
•••답글
1개월 전
법학과는 부숴야된다  불의를 보면 참는편
끼아아아악!!!!깜짝이야!!
•••답글
1개월 전
양양이양
으아앙아ㅏ아앙아아앙
•••답글
1개월 전
비싫어
피부가약해서 저는 못받을듯ㅠㅠ
•••답글
저런거좋아하는데ㅠㅜ
•••
1개월 전
Pretty
저런거 보면 시원해보여서 기분 좋은건 저만 그래요?
•••답글
1개월 전
정국이 부인  행복하게 살게요
너무 힘줘서 빡빡 안해도 마사지 지점만 잘 잡으면 시원해용
•••답글
1개월 전
뽀쨔쿠
전 기묘증? 긁으면 긁는대러 누르면 뉴르는대러 올라오고 피부가 약해서ㅠㅠ 엄두도 못내고 있슴니다ㅜ
•••답글
1개월 전
똔지
아..모자이크여서 변사체인줄
•••답글
1개월 전
도담이
헉 근데 두번째 사진 김도균님이네요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승체리  🍒말랑말랑체리인간최승철🍒
괄사로 얼굴 마사지하는데 효과는 둘째 치고 진심 시원함 하고 안하고가 달라요
•••답글
1개월 전
다롬
이거 마사지샵에서 해주시는데 할땐 아픈데 하고 나면 세상 시원… 확실히 순환ㅇㅔ 도움되는거같아요 가격대가 저렴하진 않아서 사고 싶은데 사고 안쓸까봐 고민되는..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1개월 전
띠리딕띠디딕
핱시 김도균이다!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JTBC  
마지막사진 혐주의 부탁드려요ㅜㅜ
•••답글
1개월 전
백장미  🥀
아이고...
•••답글
1개월 전
Lemonsoda
사서 매일매일 한지 한달정도 됐는데 진짜 시원하고 좋아용 !!!!! 강츄 비싼거 사지말고 적당한 가격선으로 사서 자주 바꿔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jaaane
어깨는 시원해요
•••답글
1개월 전
몽몽몽ㅁ
요즘 괄사하는데 힘주면 접촉성 염증 생기거나 부을까봐 살살 해주고 있어요!! 근데 마사지 크림이나 오일리한 크림이 없어서 그냥 얼굴에 바르는 수분크림 바르고 하는데 괄사 마사지할때 쓸만한 마사지 크림 같은거 추천해주실 분 있나요.. 여기서 추천 받아도 되나욧….?
•••답글
1개월 전
으아아ㅏㅏㅏ
얼마 전에 세신 사분께서 뭉쳤다고 저걸로 어깨랑 목을 문대주셨는데 목 어깨라인 멍들고 본문처럼은 아니지만 빨갛게 자국 남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속보] 노태우 전 대통령 서거…향년 89세188 바닐라코 10.26 14:16 119475 24
이슈·소식 김선호 디스패치 기사 정리345 호저씨 10.26 14:01 132368
유머·감동 리디광공과 필라테스쌤의 공통점.jpg320 우우아아 10.26 17:26 115667 25
유머·감동 못생긴 남편 계속 보니 현타와요169 He 10.26 15:24 127339 20
유머·감동 강남이 떨어졌다는 귀화 시험 문제 수준154 보이프렌드 민 10.26 19:32 88735 27
7048594 조금 다른 러시아의 인어공주 영화 김밍굴 7:17 134 0
7048593 한강 카리나 마유 7:11 374 0
7048592 나비탕 뭐야 너 7:11 4 0
7048591 [노래추천] 기리보이 - 내일은 없다(Feat. lIlBOI, nafla).. 세정언니링 7:09 58 0
7048590 트위치 이라가키 유이 +ordin 7:04 221 0
7048589 의외로 로봇에게 자리 빼앗길 위기인 직업 남준선배 7:00 1102 0
7048588 못생겼다는 현대적 표현.jpg1 세븐틴 원 + 7:00 1075 0
7048587 유전자의 중요성 마카롱꿀떡 6:58 1306 0
7048586 겁에질린 멍뭉이 굿데이_희진 6:55 684 0
7048585 해외여행 시차적응 MANSAE 6:55 607 0
7048584 고양이 전용 맞춤 헬멧 류준열 강다니 6:55 235 0
7048583 알바생한테 작업거는 손님 키토제닉 6:55 374 0
7048582 모노레일에서 본 도시의 풍경 세기말 6:55 91 0
7048581 내 생각엔 완전 팔릴거 같다 VS 큰 흥행까진 아닐듯 다시한번말씀 6:54 363 0
7048580 보통 대학생들 여자는 어디서 만나냐 김용국 아내 6:54 550 0
7048579 미국에서도 로켓배송이 시작될 예정임 ㄷㄷㄷㄷㄷㄷ 시어머니블루 6:54 533 0
7048578 ㄹㅇㅋㅋ 읽는법 Bring back to 6:53 181 0
7048577 보증금 100 월세 45 보일러 5개 원룸 MANSAE 6:53 512 0
7048576 현시국 맥도날드 vs 롯데리아2 NCT 지 성 6:16 176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7 7:18 ~ 10/27 7: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