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세븐틴 원 + 원 ll조회 14363l 4
 출처
 
26일 전
댕댕이기여워
오 방역업체 생각보다 금방 오네요
•••답글
26일 전
무로돌아가  무얏호응
26일 전
손영택
오마이갓..............
•••답글
26일 전
결실
26일 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제발 방역업체 바이럴이라고 해주세요 제발요....
•••답글
26일 전
工藤新一  사랑해요
26일 전
Grrr  그르르르...
보자마자 소름돋았..ㅠㅠ
•••답글
26일 전
창돌과이션사이  내삶의모든외침이곧예술
저 정도면 집세 내야하는거 아닌가요....
•••답글
26일 전
쇼콜라 메이율  ✨발푸르기스의 밤✨
아 기절하고싶다…..
•••답글
26일 전
崔乂園
아 제발 아 아악
•••답글
???????실화인가요?????????????? 와 너는 월세 내라 진짜
•••답글
악 서름끼쳐 으악
•••
26일 전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아 세상에
•••답글
26일 전
희망짱
아제발 왜존재하냐고
•••답글
26일 전
봄은 온다
저 저런 거대 바퀴 실제로 봤어요 진짜... 너무 크더라고요 어쩌다 저렇게까지 큰 건지 ㅠ
•••답글
26일 전
핀 더 휴먼  아리아나 그란데
자취방에서 딱 저만한 애 나왔었어요..진짜 주저앉아서 엉엉 울었던..
•••답글
어떻게 처리하셨나요..?
•••
핀 더 휴먼  아리아나 그란데
애인을 다급히 부르고..수건으로 잡아서 밖에다가 버렸습니다.. 그날 아침까지 잠을 못 잤어요..알 낳았을까봐..
•••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 고생하셨어요 그나저나 수건으로 잡았다니 용자시네요… 저 박기볼래는 너무 커서 살인하는 느낌이라던데 잡아서 옮기신 게 더 대단해요ㅜㅜㅜ
•••
ㄴ..네??? 하ㅜ세상에 ........제발 거짓이라고 해줘요....
•••
26일 전
마라탕
기숙사 방에서 얘 나와서 저희 방 뒤집어졌어요,,
날개 펼칠려고 할 때마다 비명이 아주…

•••답글
26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더가 빠진 거 아닐까여
•••
26일 전
코튼  여러분의 이불
왜...왜 저런 게 지구에 돌아다니지...?
•••답글
제발...저게 진짜 한국에 존재하는 크기인가요????😱😱
•••답글
26일 전
다람쥐야 건강해  💜
아.. 진짜 왤케 커요ㅠㅠ?
•••답글
26일 전
AESPA KARINA
새벽에 쟤랑 마주치면 어째야될까 휴곡ㅍㅍ유우큐ㅠ퓨ㅠㅠㅠㅠ
•••답글
못보겠는데 어느정도로 큰거죠...?
•••답글
본문에 글쓴이가 장난감 자동차(rc카) 크기래요 ㅠㅠ
•••
방 스위치만 해요
•••
손바닥 정도요...
•••
예에....?
•••
26일 전
솜몽냥  
얼마나 큰데요?…엄지손가락?비누?아이폰?…
•••답글
가도센  으으으으읅 메테오
손바닥....만해요....
•••
솜몽냥  
아이폰만 해여
•••
26일 전
JEONGHAN  951004
지금 소름돋았어요… 내 자취방에 저거 나온다면 그대로 이사갈거임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아 보고싶은데 보면 안될거같아요........
•••답글
26일 전
BTS뽀에버  뽀에버ONLYBTS
26일 전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댓글만 보고 있는데 궁금은 하고..
영화에서 호기심 많은 사람이 먼저 죽는 이유..

•••답글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아 봤다....
•••
26일 전
hee_0525
아이폰 만하다고...? 아이폰 반만한건 봤ㅇㅓ도 .. 우엑
•••답글
26일 전
오징오징어
저희집에도 나왔답니다^^
더듬이말고 몸통만으로 종이컵 꽉차는크기

•••답글
너무 싫다 진짜 ,,,,,제발 멸종해줘
•••답글
26일 전
에그몽  열면 노란캡슐
와 미쳤다… 제발 장난감이라고 해주세요..
•••답글
26일 전
손흥당긴  레벨 1
아 진짜ㅠㅠㅜㅠㅜㅜㅜ 토할것갘어요
•••답글
26일 전
Will Poulter  윌 폴터
저만한 건 대만 길거리에서 봤던 크기인데ㅠㅠㅠㅠ
•••답글
제발 바퀴벌레 박멸엔 맥스포스겔......
당장 눈앞에 나타난 바퀴를 잡을땐 강력헤어스프레이로 먼저 몸을 굳히고 잡기..

•••답글
26일 전
_뇸뇸_
소름돋아서 못 잘거같아요......,.... 괜히봤다 아😨
•••답글
26일 전
유키
저도 두칸짜리 형광등 스위치 한칸크기 바퀴 본적있어요.. 거실 불 딱 켰는데 정면으로 보이는 화장실 스위치 윗칸을 거의 덮고 있었... 그대로 불끄고 집밖으로 나와서 아빠!!!!!!!!외침요ㅠㅠ근데 그 크기 바퀴 파리채로 잡고 라이터로 태우기까지 하는 아빠는 그저 god..결론은 이세상아빠들 쵝오💙
•••답글
제가 저런 크기 바퀴벌레 주택에서 봤는데 진짜 보이자마자 파리채 가져와서 풀 스윙으로 바퀴벌레 몸이 터져서 몸이 분해되고, 분해된 잔해가 날라다닐 정도로 패서 죽였었는데 저렇게 큰 애들은 한 번 때린다고 죽는 것도 아니라서 진짜 그냥 계속 패야하요…
•••답글
26일 전
전정꾹꾹이
저런 크기가...진짜로....존재해요...?우리나라에....?ㅠㅠㅠㅠㅠㅠㅠ
•••답글
26일 전
박지민내꺼
여름에 베란다 열어놨더니 들어와서 주무시던 엄마깨워서 엄마 찬스 썼던 기억이 나네요. 저걸 파리채로 때려잡으신 엄마도 살면서 이렇게 큰 바퀴벌레는 첨이라며 놀라시던 모습을 봤어요. 이제 베란다 절대 안열어놔요.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의외로 51%만"네"라고 답한 질문.jpg251 쇼콘!23 10.19 22:27 129111 12
유머·감동 지방 인프라가 답없는 이유335 BBANGYA 10.19 18:16 147891
유머·감동 로제떡볶이는 배떡만 유명한줄 알지?313 큐랑둥이 10.19 18:56 123905 14
유머·감동 8년차 직장인 빡칠때마다 띄어놓고 화장실간다201 세상에 잘생긴 10.19 22:14 118904 25
이슈·소식 [전문] '낙태종용설' 김선호 사과 "내 불찰, 상처드려 죄송”202 피폭왕 9:55 37400
7045414 해도 돼요? 뺨에는 괜찮죠 시어머니블루 12:15 34 0
7045413 [단독] 김선호, '1박 2일' 하차 확정…멤버들에게도 이미 통보2 벤츄리 12:11 468 0
7045412 언니 오늘 일찍 잔다고 하지 않았어? 백챠 12:11 214 0
7045411 여성할당제의 현실 1001he54e 12:07 691 1
7045410 불가능은 상상력의 원료가 되어 때로 인간을 더 자유롭게 한다.jpg 시어머니블루 12:07 351 0
7045409 (공포주의) 엄마 사진에 찍힌 이상한 여자.jpg6 미니온즈 11:55 1862 0
7045408 여전히 고막에 편견없는 방탄소년단5 행복한왕만두 11:54 1486 3
7045407 나는 내 우울을 쓰다듬고 손 위에 두기를 원해. 그게 찍어 맛볼 수 있고 .. 뭐야 너 11:54 1038 0
7045406 쿠키몬스터 닮은 돌맹이 화제5 MANSAE 11:43 1706 0
7045405 긴급 구조 요청 정보 공유 (아이폰) 307559_return 11:38 2198 0
7045404 "그런데 왜 콘돔 안하세요? " 피임 멀리하는 청춘들65 스뭍라잌버터 11:28 10803 20
7045403 [단독] 김선호, 사생활 논란 사과→차기작 3편 중 2편은 교체→'슬픈열대..14 스팸김치볶음 11:24 10379 7
7045402 애견카페에서 6시간 놀고 기절한 댕댕.gif14 옹성우박우진 11:22 7378 4
7045401 박은빈 & 로운 더블유 11월 호 화보 선공개4 JOSHUA95 11:22 3735 0
7045400 인기가요 '색안경' 페이스캠 + 현장 직찍 스테이씨 윤세은.jpg 녹차말차킬러 11:11 984 0
7045399 6번째 남편 익사 전까지...19 더보이즈 상 11:11 10336 3
7045398 성능 확실한 마약방석 후기5 널 사랑해 영 11:11 5304 3
7045397 [시적화자] 사람들은 다 이기적이죠 그치만 모두 나쁜 사람은 아녜요 김용국 아내 11:11 486 0
7045396 길거리에서 일반인이랑 냅다 댄스배틀하는 길은지 참섭 11:08 655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12:14 ~ 10/20 12: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0 12:14 ~ 10/20 12: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