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닉네임1632458729 ll조회 30516l 3

오징어게임 제안받았던 차현수 | 인스티즈 

 

 

오징어게임 참가안하고 그린홈 들어간 듯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추천   3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22일 전
V-V  ㅇㅇㅇㅇ
앜ㅋ 초록색 트레이닝복ㅋㅋ
•••답글
22일 전
나는언제나배고프다  선량한관 종
아 순간 진짠줄알았자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2일 전
쪼푸  쪼코 푸들
현수 성격에 누구한테 뺨 맞아가면서까지 돈 벌고 싶어하진 않을 것 같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 빨리집가서게임이나해야지 싶지 않으려나
•••답글
22일 전
  우리는 이전과 구분되지 않는다
안 된다 현수야 거긴 아니다
•••답글
22일 전
먛먛  먛🐱
현수 성격에 애초에 거절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은혁이라면 고민이라도 해볼 것 같은데
•••답글
22일 전
소박
어... 아뇨... 하고 집에 갔을 듯...
•••답글
22일 전
융이  GG4EVER💖
22일 전
강멍뭉이
공유님이 혹시 스위트홈에 나욌나요? 못 본 것 같은데...
•••답글
오징어게임 장면 합성한거에요 ㅋㅋ
•••
22일 전
백장미  🥀
22일 전
사랑아대현해
놀랠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2일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합성 잘했네요ㅋ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친구한테 과자 사오라고 돈줬더니 이렇게 사왔다.JPG168 노츄캡짱 10.16 22:57 87655 8
이슈·소식 오징어게임도 우기기 시작한 중국.jpg130 당근케잌 10.16 18:44 97855 18
정보·기타 신혼집을 스위트룸처럼 리모델링한 부부933 그녀의이름은 10.16 21:37 104992
이슈·소식 충격적인 연예인 피부관리.jpg146 당근케잌 10.16 23:38 84376 17
유머·감동 최근 들어 사회적으로 종말을 맞이하고 있는 문과.JPG119 드르릉 10.16 18:20 65604 16
7043981 천둥칠 때 강아지가 떠는 이유.jpg 프로렌스 10:08 870 0
7043980 식당에서 고양이 밥 안준다고 빡친 캣맘들.jpg1 쇼콘!23 10:08 646 0
7043979 닌텐도는 닌텐도 스위치 개발 당시 여러 종류의 조이콘을 고안했다 멍ㅇ멍이 소리 10:07 534 0
7043978 싱글벙글 여자들이 싫어하는 프사.jpg 어니부깅 10:01 1487 0
7043977 무도 덕후들은 쉽게 풀 수 있는 문제3 보이프렌드 민 9:58 1333 0
7043975 삼성전자 전문가 발언 모음.jpg ''' 9:53 1285 0
7043974 ??? : LPL이 강하니 뭐니 뭔 개소린가 싶었죠.. 임팩트FBI 9:46 158 0
7043973 [젠지더클래식] 비디디 2연솔킬.gif 세기말 9:46 51 0
7043972 헤어진 그 후, 쇼콘!23 9:45 522 0
7043970 ??? : 아니 이게 도대체 뭐지? 참섭 9:38 283 0
7043969 여자 유튜버들은 천국에 못 간다는 종교인들 멍ㅇ멍이 소리 9:37 2291 0
7043968 ???:오빠.... 김규년 9:37 239 0
7043967 E-mail의 E는 무엇을 뜻할까요?9 Wannable(워너 9:36 3402 1
7043966 신비로운 분위기의 미소년인 남자 애니 캐릭터 랭킹1 송희진 9:36 914 0
7043965 싱글벙글 부캐 자산순위.jpg She 9:36 450 0
7043964 뉴캐슬 브루스 감독은 갑부 들어왔다고 짤리네ㅠㅠ 불쌍ㅠㅠ 이진기(30) 9:36 121 0
7043963 장교가 장기복무를 포기하는 이유.jpg 시어머니블루 9:36 1074 0
7043962 선 넘는 배스킨라빈스 할로윈 한정판.jpg8 태 리 9:36 4470 2
7043961 메이플스토리 두손검 간지 삼대장1 션국이네 메르 9:35 2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7 10:14 ~ 10/17 1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17 10:14 ~ 10/17 10: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