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311342_return ll조회 205503l 87
 출처
 
1개월 전
미남의정석김석진  집사
애는 미안하지만 빨리 집을 탈출해야겠네요. 내 인생이 꼬이겠어요
•••답글
1개월 전
쫀득 쵸코칩
부모도 부모가 아니네요
빨리 집 탈출하세요

•••답글
1개월 전
평행선ㅡ
ㅋㅋㅋㅋㅋ 가족관계증명서에 다 나오는데 어찌 속임
•••답글
그러게요 가족관계증명서 보여주고 저같으면 가족이랑 연끊고 살래요
•••
1개월 전
:BTS:
와 저게 뭐지..? 진짜 실환가..ㅋㅋㅋㅋㅋㅋ 어이없네 ㅋㅋㅋㅋ 왜케 뻔뻔하지 걍 소문 다내고 연 끊을듯요
•••답글
1개월 전
효올
응? 저걸 왜 봐줌..
•••답글
1개월 전
휴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금수만도 못한 놈
•••답글
1개월 전
뉴이스트 영원을 노래해  뉴이스트 사랑해🐷
세넓또많 is 진리
•••답글
1개월 전
유성연
글만 읽어도 짜증이
•••답글
1개월 전
성화  에이티즈
1개월 전
항상행복하자!  NCT💚
연 끊고 사는게 좋을듯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카페사장최준  사랑에는공격적
이게 실화에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김쩨알이
1개월 전
몬스터스낵
평생 고마워하며 살아도 부족할것 같은데 너무하네요
•••답글
1개월 전
헨드리 entp 난 intj  사랑해
제발 하 저게 뭐에요
•••답글
1개월 전
봄봄
미친건가
•••답글
1개월 전
La Rose
이 프로그램 너무 주작 티나요
•••답글
1개월 전
My hope J-hope
여기는 너무 내용이 자극적이에요... 솔직히 주작 같아요
•••답글
22 상식적으로 말이되나요 카드자른거에서 주작확신 ㅋㅋㅋㅋ 저러는데 가만히있는게 너무 말이안된
•••
33주작냄새 많이 나요
•••
곰돌이잉  🐻🐯
555 이거 외에도… 이게 사실이라면 정말 …
•••
8,. 주작냄새 넘 남
•••
 
1개월 전
크러쉬민민
??????????????내가 지금 멀본거람??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오빠 부인분 도망가세요
당신의 미래가 보입니다 ㅎㅎ

•••답글
1개월 전
뚜르
아 욕나오네
•••답글
1개월 전
Square (2017)
아 욕하고싶어
•••답글
1개월 전
For me
1개월 전
존덕궁합
와 진짜 죽이까
•••답글
1개월 전
INFINITΕ  인피니트
이 정도면 주작 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눈구름
이게 무슨 말도 안 되는... 당장 짐 싸서 나와야죠
•••답글
1개월 전
NCT_쇼타로  💚태일 💎종현
1개월 전
영국가고싶다  뉴이스트
미친거 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오이오잉
저프로 너무 주작같은게 많던데 이제 저프로 못믿겠네요
•••답글
222…뭔가…항상 썰들이 다 주작같아요…
•••
1개월 전
#JIMIN
저 방송 거름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박로  
1개월 전
방탄민슈가  내꺼
주작같음
•••답글
1개월 전
JUNG K00K
와 실화면 진짜...^^ 인티라서 참았다
•••답글
1개월 전
직장인이씨
이게 진짜...우리나라에서 벌어지는일인건가요?-_-????
•••답글
1개월 전
서연  ℝ𝕖𝕞𝕖𝕞𝕓𝕖𝕣
주작인거죠?
•••답글
1개월 전
미드나잇 in paris
1개월 전
강세헌  법무법인 도국
싶다....남의 인생 망치지 마세요
•••답글
1개월 전
가만히가만히
1개월 전
f(x) 크리스탈
혹시 결과 아시는 분 있나요 ㅜ 개답답..
•••답글
1개월 전
로크
저 프로는 근데 썰이 다 주작 같아요 패널들도 너무 높은 목소리로 과장해서 읽어서 이야기도 잘 안 들어오고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토미에
여기 썰은 믿고 거름당
•••답글
1개월 전
심공주  저는 공주입니다
1개월 전
RAVI_GTCK
실제 있었던일 바탕이에요??????애는 불쌍하지만 빨리 탈출하길
•••답글
1개월 전
혠쨩  짱짱
와.. 부모도 제정신 아니네요
•••답글
1개월 전
헬로에부리완
저거 판에서 언니버젼 사연글로 본 거 같은데?
언니가 자기 자식 여동생과 부모님한테 떠넘기고
시집갈라고 준비중이라고.
그 글보면서도 화나던데 저런 일이 흔한가봐요.

•••답글
연참은 사진 증거라도 있지 저긴 너무 말도 안 되는 사건이던데
•••답글
1개월 전
바쿠고
결혼전에 가족관계증명서 '상세'로 꼭 발급빋아보세요~
•••답글
1개월 전
JYP entertainment
이제 사실이라면 탈출하세요! 제발 ㅠㅠㅠ
•••답글
너무 상식을벗어나서 주작같다 ㅋㅋ
•••답글
1개월 전
남금짝  빅쮸 베리베리
1개월 전
조지현  강석원
애를 첨부터 봐주면 안됐을듯…
•••답글
1개월 전
oxhsegh
1개월 전
사랑해요 누나
저정도까지 당했는데 겨우 방송사에 제보한다?
여자분 부처이신가요
너무 주작같음

•••답글
1개월 전
니가가라 하와이  블루베리 스무디
1개월 전
사람은 이상하고  사랑은 모르겠어
제정신인가
•••답글
1개월 전
리린
애기 조카 너무불쌍한데 조카인생챙기려다 본인인생 말아먹기 딱좋음
•••답글
1개월 전
김삡뺩  *⸌☻ັ⸍*
저런 또라희들은 어디서 자꾸 기어나온대요 빠른 탈출 기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길위에서쓰다
여자 분.. 늦기전에 빨리 탈출하시길..
•••답글
1개월 전
LoveUso  Much
1개월 전
소녀시대 서현  권유리 문현아
와 혈압 오름 진심
•••답글
1개월 전
푸른 스웨터
1개월 전
그래도 울지마
왜 우발적 살인이 일어나는지 이해가가네요...
•••답글
1개월 전
tnaks
진짜 화딱지나네요 ..
•••답글
1개월 전
멈무_
1개월 전
제주 삼다수
1개월 전
태민(29)  곱창은소곱창 돼지고기는 막창
여긴 주작썰 많아서,,걍 거름
•••답글
1개월 전
여름__
진짜라면 탈출해야죠 저런 집에서 어떻게 삽니까ㅋㅋㅋ 저거 해주라고 하는 부모도 정상이 아닌데
•••답글
1개월 전
비이이형
1개월 전
엑소주
와 미쳤다 다들 제정신 아님 아니 저런 아들놈 새장가 보내겠다고 딸 앞길을 막네
•••답글
1개월 전
첼리스트 홍진호  밴드 호피폴라
제발 주작
•••답글
1개월 전
래고95
뭐하는 집구석이지?
•••답글
1개월 전
파이낸스
와 정신병 걸릴 듯 다들 제정신이 아니네요
•••답글
1개월 전
우리 함께하는 지금,  화양연화
실화예요..? 말도 안나온다
•••답글
1개월 전
게로게로리
실환가…?
•••답글
1개월 전
정 호 석 (28)  花樣年華
진짜 한 대 때리고 싶다 어떤 머리로 살아가길래 동생 인생을, 딸 인생을 저런식으로 망치지?????? 전 은근슬쩍 정신 나간 혈육 만나는 여성분한테 다 말할 것 같아요 도망가라고
•••답글
1개월 전
세븐틴들튀  세븐틴을차에태우고냅다튀었어요
저혈압 치료 완료.
•••답글
1개월 전
구애의춤  으쌰으쌰
1개월 전
뚜비뚜방
이 프로 주작 많은 것 같아요 전에 올라온 것들 중에도 앞뒤 안 맞구 아예 성립 안되는 내용도 있어서 다들 주작이라고 그러시더라고요 제대로 조사도 안하고 주작친다구 욕먹는거 본기억이..
•••답글
1개월 전
AESPA KARINA
1개월 전
호로로로롤ㄹ
가족이 딸을 어떤 취급하는지 알겠네
•••답글
1개월 전
기린이다
무조건 집 나가는게 답
•••답글
1개월 전
YaOng
1개월 전
PAKA
이 프로는 너무 주작 티가 많이 나서 몰입이 안됨..
•••답글
1개월 전
PARAN
다같이 요
•••답글
주작이길 바랍니다
•••
1개월 전
몽당
이 내용은 주작일 수 있지만 현실에서 주작같은 일들이 많아서 별로 주작같다는 생각은 안 드네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궁예  누구인가?
열받아죽겠네...
•••답글
1개월 전
샤랄라라
욕 나오네요 ㅋㅋ
•••답글
1개월 전
0522
정신병자네여
•••답글
1개월 전
이진기 (89.12.14)
말도안돼 진짜..
•••답글
1개월 전
슼순둥도리노는기여어  🤍
저 그림체만 봐도 이젠 화딱지부터 나요ㅠㅠ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토끼대장
탈출 각 떳네요 하루빨리 집 나와야할듯요
•••답글
1개월 전
웅냐냐냥
근데 저 프로그램 실화 기반 맞는거죠..?너무 기상천외한 사람들이 많이 나오던대,,
•••답글
1개월 전
별나무  반짝반짝 빛나는
하 진짜 열받네요 하루라도 빨리 손절하고 취업해서 집 떠나는 게 답일듯 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타카다_켄타  사랑하는 켄타에게
으휴 걍 애기한텐 미안하지만... 애기 두고 나와서 살래요 가족들이 하나같이 다 이상한듯
•••답글
1개월 전
어쩌라고요
...ㅋㅋ 진짜... 하.......... 나였으면 애초에 저러지도 않았겠지만 저 여친 연락처 어떻게든 따내서 다 불 듯 왜 저러고 사냐 인생 진짜 더럽다(오빠)
•••답글
1개월 전
팩맨
인터넷 썰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어디서 본거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여기 진짜 너무 주작 같음... 설령 진짜라도 실화 기반으로 과장을 아주 많이 많이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아무리 진짜 양심이 없어도 그렇지 너를 엄마라고 부르니 걔는 네 딸이다 라고 하는 사람이 어디 있어요 ㅋㅋㅋㅋㅋ

•••답글
가족과 연끊고 사시길..
•••답글
1개월 전
숩왼
진짜 주작 아니면 너무 빡칠 듯
•••답글
1개월 전
김 영 훈  더보이즈
1개월 전
배인혁♥
어우 진짜 어우.... 어우
•••답글
1개월 전
툠홀랜드
나가 죽어라~~
•••답글
1개월 전
에스파 KARINA  결혼해주세요
너무 비현실적아닌가욬ㅋㅋㅋ? 바보도 아니고 증명서떼면 다나오는데 뭐 딸 호적을 동생호적에 올리기라도 하셨나~
•••답글
1개월 전
영원한 삶
주작일 것 같지만 제발 주작이길...
•••답글
1개월 전
스마일쿠키  NCT SVT
하 스트레스 받아
•••답글
1개월 전
여푸
과장이겠죠 여기 프로그램 맨날 이런 자극적인 사연만 나오는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아오 진짜 험한말 나오네요
•••답글
1개월 전
ryuanagod  류제홍게임길만걸어❤
도라인가
•••답글
1개월 전
성현제님  과하다 성현제
미친건가...
탈가족하세요 제발 저건 아니에요 ㅠㅠ
인생찾아요 어서

•••답글
이건 주작인 듯
•••답글
1개월 전
ASIANA AIRLINES
양심도 없고... 여자친구도 여동생도 전부 불쌍함
•••답글
1개월 전
.김석진
???????????????????????????????????? 말도 안돼요...
•••답글
1개월 전
잔나비(JANNABI)  작전명청춘
뭐 저런...
•••답글
1개월 전
돼지보스요정
저건 그냥 애를 동생한테 버린거임.. 자기는 새인생살고싶은거고...
•••답글
미친 차라리 주작이라고 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꽃무릇  JH♥N
주작임이 틀림없다 생각합니다 그게 아니면 진짜 뇌를 통속에 넣어놓고 다니는거
•••답글
1개월 전
호시햄찌  셉틴
걍 제발 주작이라고 해주세요 오ㅓ 진짜
•••답글
1개월 전
정태율  백시진
1개월 전
은광아!  사랑해♥
주작이라해줘요..내가 저 여동생분이었다면 ^^ 너죽고 나살자
•••답글
1개월 전
Pan Am  Flying Clippers
존재하지 않는게 인간사회에 훨씬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답글
1개월 전
에렌 예거
나였으면 연 끊고 집 나가고 나가기 전에 오빠여친한테 다말함
•••답글
싸지른건 지면서 왜 책임은 동생이 짐? 동생 적금 털어 결혼한것부터 책임감 없음 동생이야 걍 오빠랑 연끊으면 그만인데 저런 아빠 둔 애가 너무 불쌍하다
•••
1개월 전
김남준영부인
진짠가? 진짜 너무 상식적이지가 않아서 믿기지가 않는다...........
•••답글
1개월 전
웨터
여기 프로그램 맨날 혈압오르는 썰 밖에 없던데 제발 주작이길…^^
•••답글
1개월 전
응급실 떡볶이
제발 방생금지요,, 재혼할 여성분은 무슨죄임 제발 본인이 씨앗뿌렸으면 본인이 거두시라구요
•••답글
1개월 전
소울
나가 죽어라 제발
•••답글
1개월 전
Aesthetic
주작이겠죠^^ 설마 진짜일라고
•••답글
진짜면 전 그냥 집 나갈거예요ㅋㅋㅋㅋ 쓰레기 집구석 콩가루 되던지 말던지 제 알 바 아니고요. 나가기 전에 새언니 될 사람한테 미리 다 말해주겠지만 혹시 상황이 안따라줘서 새 장가 들어도 말 안하고 결혼하면 어차피 사기 결혼입니다^^ 언젠가는 알게 될텐데 눈 가리고 아웅이죠 뭐
•••
1개월 전
밥밥띠라라
무슨 염병짓이지?
•••답글
주작이라고 해주세요 진짜,,, 하,,, 너무 충격적이네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푸른곰팜이
와.. 진짜 비정상 집에서 정상으로 살려면 힘들 것 같아요 진짜... 미친건가 조카는 걱정되지만 저라면 연 끊을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메르시76
주작아니에요..? 요새 어떤 집구석이 아직도 저런식으로 살아요..? 실화면 진짜 제발 의절하셨으면 좋겠네요
•••답글
1개월 전
밤송이   방탄
이 프로그램 썰 다 주작같아요 적당히 했으면…
•••답글
1개월 전
윳무
동생 도망쳐요 으악..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2222 진짜요…
•••
1개월 전
냥냥늉늉
너무 주작같은데..
•••답글
1개월 전
_식빵맨
주작 같다
•••답글
...? 아 스트레스..
•••답글
1개월 전
냥펀치
아 답답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깜박깜박
진짜 이럴수가 있나...
•••답글
1개월 전
그래이그래이
뭔 소리야 이게 도대체
•••답글
1개월 전
이탼솝  BTOB ♥
거짓말이죠? 제방 그렇다고 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라잇썸 나영  LIGHTSUM💖
죄없는 동생 발목잡지 말고 지가 뿌린 씨 지가 평생 거두시길 제발…. 진짜 동생분 부모님까지 저러시면 연 끊고 빨리 탈출하시길.,.
•••답글
1개월 전
#차학연  VIXX
1개월 전
hjeer
이게 무슨 말도 안 되는...실화라면 오빠 인성 실환가요... 심지어 얼마나 동생이 조카를 잘 키워줬으면 엄마라고까지 부를까...
•••답글
1개월 전
아라랑
썰바이벌 사연은 항상 좀…
•••답글
현실에 워낙 주작 같은 일이 많아서,,,
•••답글
1개월 전
흐믕
솔직히 엄마라고 부르게 냅둔것도 잘못이라고보네요 ; 어떻게해서든 이모라고 하게 했어야지 ............
어린 조카가 안쓰러워서 부르게 냅뒀나본데

•••답글
그와는 별개로 저 방송은 주작썰이 많이올라오는듯해요ㅠ 어느정도 증거검증? 은 하는거같지만 증거도 조작이가능하니까요 (카톡대화 등)
근데 또 그거랑은 별개로 ㅋㅋㅋㅋㅋㅋ 제 주변서도 실제로 썰바썰나올만한 일이 최근에 한번 있었죠 ..... 제 주변에선 오빠동생사이는 아니고, 아는 남자동생이 갓난애델꼬 이혼한 여자 만나서 한 3~4년 동거하면서 그여자 전남편 애기가 그 남자동생한테 아빠아빠 하면서 따르게 됐는데, 결국 헤어지고 몇년뒤 남자동생은 다른여자 만나서 결혼하게 됐는데 그사이에 중간중간 전여친 애가 아빠보고싶다고하면 가끔 만났나봐요? 결국 결혼식때 와서 애기가 그 남자동생보고 크게 아빠~~~이러고 안겨서 난리났었음... 초대도안했는데 어케알고 애까지데려왔는지 그 자리에서 예식 미뤄지고 남자동생 + 동생네부모님이 1시간넘게 상대여자분 부모님께 사과하고 사정설명함. 그전여친은 다른 친구들이 끌고나가고 애 울고 난리발리 .... (코로나라 소규모웨딩 시외 레스토랑 통으로 빌려서 했기에 막 주변인들 사이에 구설수 크게 오르진 않았던게 그나마 다행 )

•••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마무리가 좋지않는 이별이라 복수한것이거나
전여친이 소시오패스 그런거일듯 하네요
가끔 결혼식 파토내는 ex.들이 있으니까요

•••
여자가 헤어지고싶지않아했어요. 아이에게 너무 좋은 아빠였거든요. ㄷㄷㄷ 차라리 첨부터 엄마친구야~ 엄마친구 삼촌이라했어야했는데
아빠라고 부르게 하는걸 허락하면서 일이복잡해진듯해요

•••
1개월 전
돌아가자
머리에 총 맞았나 하 스트레스
•••답글
1개월 전
김성규`ワ´  🍓딸기대장님🍓
하 ……….,,,,,,……………..,,,…,,…,,,…..,,,,….,,…….,,..
•••답글
주작같아서 오히려 더 현실같아요 세상에는 주작보다 더한 현실이 있으니까요
•••답글
저 사연 보내신 분이 본인 사연을 주작해서 보냈다고 하더라도 저런 일이 이 세상에서 단 한 번도 일어난 적 없을까요... 주작이어도 누군가는 겪었을 일일것 같네요
•••
1개월 전
강동원은 사랑입니다  B1A4♥
아 진짜 화난다
•••답글
1개월 전
낮밤  낮과 밤이 완전히 바뀐 사람
너무 주작이라..... 저 프로그램은 맨날 자극적이고 비현실적인 얘기만 나오네요
•••답글
1개월 전
치킨 맥주  love love
오... 인티라 욕을 못해서... 세상에 저런 후우
•••답글
1개월 전
김연탄발꼬락  뽀잉또잉
에이 설마… 너무 비현실적이라 주작이라고 생각할래요…
•••답글
1개월 전
0l0l0l0l
육성으로 욕이 나오네요.. 아니 무슨 60년대 70년대도 아니고.. 주작이라고 해줘요.
•••답글
1개월 전
김뮤딩
와 진짜 썰 보면서 이렇게 살인충동 느낀 적 처음이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사웨도겸  도겸
1개월 전
씨유
제발 아이 잠깐 아이 맡겨놓고 어디ㅜ가는 척 하고 도망치세요 제발
•••답글
1개월 전
시모기
제발 주작이었으면,,, 아니 어떻게 엄마라고 부르게 냅두죠?
•••답글
1개월 전
박지훈(529)
펜트하우스도 막장이다 현실성없다 하지만
현실은 펜트하우스보다 더한 일들도 터지는가 보면
오히려 주작같아 보이는게....주작일 수도 있겠지만
진짜 찐일수도 있을 것 같음....

•••답글
1개월 전
배춘호
아 진짜 주작이라고 해줘요....
•••답글
아 쌍욕나옴
•••답글
30일 전
히로오미
30일 전
한화 데프트  우리정글머함미까
....?? 애가 어떻게 태어나는 줄 모르나보네요
•••답글
30일 전
송강근  송강이 나라다
진짜 욕이 자동으로 나오네
•••답글
이프로그램 진짜 대부분썰이 주작같아요.. 말도안돼
•••답글
30일 전
White SUGA
이게 실화라고요?주작이겠지 설마
•••답글
30일 전
리슬갈파릭
왜 사랑과 전쟁 그 프로도 실제 사연은 더 매운맛인데 방송심의상 순화시켜서 내보내는거 많다던데요 저런 일 충분히 있을수 있을거 같음
•••답글
30일 전
깔깔이
제발 주작이길,, 진짜 쌍욕이 절로 나온다
•••답글
30일 전
Fullsunnn  012101
30일 전
충주사과  사과 하십씨오!!
주작이죠? 제발...ㅜㅜ
•••답글
30일 전
남미게이킹
주작같긴 한데 실화라도 애초에 엄마라고 왜...? 그리고 정말 실화라면 연 빨리 끊길 가족관계 떼면 다 나오는걸
•••답글
30일 전
천재 아이돌  변백현
저 집에 있다가 인생 말아 먹을 것 같네요... 거짓말은 하면 할 수록 곱절로 그 부피가 커진다는 걸 모르나?
•••답글
30일 전
긍정사랑행복  Iloveme...
진짜 ....뭔ㅋㅋㅋㅋㅋ 미읍새읍이란 말만 반복하면서 내려왔어요 주작이길 바랍니다
•••답글
30일 전
쩨스초코
아무리봐도 주작같음
•••답글
30일 전
오도카니  슈슈슉. 슉. 슈슉
주작같지만 세상엔 비상식적인 일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괜히 현실이 영화보다 더 하다는 말을 하는게 아님.. 그치만 저건 주작이라 믿을래요 혈압올라ㅋㅋㅋ
•••답글
30일 전
love you beauty
저게 사실이면.. 솔직히 그냥 당하고 있는 사람이 모ㅈ리인 수준아닌가요.. 저걸 누가 참아요;
•••답글
애초에 아빠 동생을 엄마라고 부르는 딸도 말이 안됨
•••
30일 전
엔하이픈 정원  ENHYPEN
30일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저런 걸 왜 살려둬요 그냥 죽이지~~ 눈치껏 죽어~~
•••답글
30일 전
SAMSUNG LIONS  V9
주작이겠죠..? 설마... 진짜면 안돼요.....
•••답글
30일 전
향기
제발 주작이었으면ㅠㅠㅠ연 끊고 집나가기 전에 오빠 여친한테 다 폭로하고 잠수타야죠..으
•••답글
30일 전
습관이야  이짜나...내가..
?????????????
•••답글
30일 전
몽키 D 루피
ㅎ… 죽여도 인정…
•••답글
예전에 자식이 어린 나이에 사고치면 자기 호적에 올려서 늦둥이인 양 키우는 부모가 드물게 있긴 했더랬죠......오빠인줄 알고 컸는데 알고보니 오빠인 그런.......본문인 극단적인 케이스에 과장 혹은 주작같긴 하지만요ㅋㅋ 여튼 열불나네옄ㅋㅋㅋ
•••답글
30일 전
야이야이야아
주작같은데
•••답글
30일 전
언더더
ㅋㅋㅋㅋㅋㅋ에바요... 짖짜 저런 사람이 잇다고요...?!!??.... 오우....지쟈스.....
•••답글
30일 전
안다롱  짜장식품 최고
그냥 깨버려요
•••답글
30일 전
meiling
법률관련 일하는데 사고친 아들의 자녀를 할머니의 자녀로 입양시키고 자녀있는거 숨긴채로 결혼하려고 입양신청을 2번이나했다가 기각된 사례도 있었어요.. 세상에는 상상이상의 사람이 항상 많이 있어요 ㅎㅎ
•••답글
30일 전
수면왕발
이 프로그램 항상 보면 너무 과하다는 생각 밖에 안 드네요 큰 상황 자체는 있을 수도 있는 상황인데 항상 세부 설정들이 너무…
•••답글
30일 전
PINGU
이 프로 정말 실제 맞나 싶을정도로 주작스럽게 상황이 이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더 거부감 느껴지는.. 제발 주작이길
•••답글
30일 전
덥뮤다
이게무슨... 제발 주작이길
•••답글
30일 전
정국(25)
아 제발 주작이라 해줘요
•••답글
30일 전
김국진
받아줄 걸 받아주세요.... 부모님도 지원 다 끊고 알아서 살라고 해요 ㅠㅠ
•••답글
30일 전
천재소녀  너를 사랑하는 일은 놀라워
여동생 분 제외하고 다 제정신이 아니네요...
•••답글
30일 전
8 ball, don’t touch  Mark Lee
30일 전
찌밍뽀쨕
야진짜 집나가세요 제발 삼천오백 준것도 에바에요 그돈으로 집구해서 나가겠어요 제발 ㄴ가ㅏ세오ㅛ
•••답글
30일 전
나는언제나배고프다  선량한관 종
이건 연끊어야할듯하네요.
애한테 미안한데 이건 도저히......
지인생 지가말아먹은거 누구보고 책임지라는건지 저 오빠라는 건.
그냥 잘라버리던가 간수못할아랫도리면.
그리고 부모도 제정신아닌거같고.

진짜 깝깝한 부분이 한두군데가 아니어서 오늘도 홧병얻고갑니다...후욱...ㅠㅠㅠ

•••답글
30일 전
NCT 127
뭔소리야 저게
•••답글
주작이겠죵 설마
•••답글
30일 전
맛층  마츠카와 잇세이
30일 전
나무서랍
이 프로그램 작가 참 자극적인거 잘 쓰네요 주작천재
•••답글
29일 전
라면라씨  라면은 쓰레기에요
저 프로 폐지 됐으면 주작도 주작이고 너무 자극적....
•••답글
27일 전
두사랑
말이너무안돼서 기가차요 허이고
•••답글
24일 전
귀염둥이
20일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아 뭐말도안되는 하
•••답글
20일 전
IU 이지은  내가너무나짙은밤이기때문인걸
너무주작같음ㅋㅋ.ㅋ.. 무슨
•••답글
20일 전
EⅩO
주작같지만 진짜라면 여친이랑 마주친 그 자리에서 무슨 소리야 오빠가 떠맡긴 오빠 전여친 딸이잖아. 내 예쁜 조카^^ 이렇게 해줬어야죠
•••답글
20일 전
레모나S
어휴 답답. 애초에 조카가 엄마라고 부르게 만든 가정부터가 문제인데 주작이니까 참습니다
•••답글
20일 전
백현세훈  김성규엑소nct
조카를 보느라 3년을 일 안했다는건 말도 안되는 주작.. 부모님이 그걸 가만 두고 봤을까
•••답글
13일 전
왜 뭐 왜
죽여버려 진짜
•••답글
13일 전
L.Arang
카드자르고 옷버리고한건 잘모르겠지만, 애 떠넘기고,여자혈육 털어서 장가가는건 가부장적인 집에서 없지않았던 일이라ㅋ아들이 저렇게 크고,저걸 묵인했다면 집안분위기상 가능성 없지않음ㅜㅜ..이프로그램썰은 왜이렇게 화나는것밖에없죠..
•••답글
바보같이 키워주는것도 좀 답답한데 집을 독립을 하던가.. 당하고만 있는거 이해안됨
•••답글
12일 전
N_몽
주작이였으면 좋겠지만 세상에는 정신나간...남 보다 못한 가족들이 많으니까요ㅠㅠ
그리고, 사연자 분이랑 그런 사연자분을 엄마라고 부르게 냅둬서 계속 엄마라고 부르는 조카는 무슨 죄야ㅠㅠㅜ 조카 때문에 자꾸 참는 것 같은데 참는 게 더 조카와 본인의 인생을 망치는 길 이에요ㅠㅠ

•••답글
어제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ㅋㅋ.. 제발 주작이라 해주세요 제발제발ㅈㅂㅈㅂ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여러분들 초중고 담임선생님 성별은? .jpg591 풀썬이동혁 14:47 55498 5
유머·감동 지역마다 갈리는 '훔치다' 속어430 중 천러 4:02 114812 6
유머·감동 한국사람들은 낮에는 반일, 밤에는 친일169 ''' 5:46 126589 13
유머·감동 올 겨울 유행조짐 보인다는 아이템138 에자키히카루 15:39 67797 7
유머·감동 중국 "한국이 불쌍하다" 선언202 골든햄찌 12:58 69536
7048884 남자가 여자한테 반한이유 할리뱅입니더 22:07 1 0
7048883 오늘자 지리산 엔딩에 나온 사람 정체.jpg 無地태 22:06 72 0
7048882 후기가 정말 궁금한 페라리 반파 터널 사고.jpgif 펄스 22:06 88 0
7048881 매너있는 소개팅녀 큐랑둥이 22:06 47 0
7048880 자기전에 보면 궁금해지는 짤.jpg ♡김태형♡ 22:06 73 0
7048879 우수한 치어리더.jpg 김상연 22:05 50 0
7048878 열파참 사건에 대해 본인이 회고하는.jpg 헤에에이~ 22:05 3 0
7048877 평생 초밥 무료 vs 평생 탕수육 무료.jpg 널 사랑해 영 22:04 233 0
7048876 내일 출근하기 싫은 사람1 Different 22:02 406 0
7048875 칭찬 받기 전과 후 307559_return 22:00 461 0
7048874 역체탑 후보 시절 더샤이 미친 지표들.jpg 어니부깅 21:51 226 0
7048873 존재하지 않는 편의점에 배달된 택배.jpg1 세정언니링 21:46 2772 0
7048872 사람이 정말 죽을 수도 있는 극한의 스트레스1 Yos 21:39 2460 2
7048871 아파트에 꼭 하나씩 있는 오해받거나 신고당하는 집...jpg7 qksxks ghtjr 21:35 5117 3
7048867 아이템창만 17시간을 처다보는 스피드런이 있다?! 김낑깡 21:22 379 0
7048866 포미닛 활동곡 중 본인의 취향은??2 장미장미 21:21 537 1
7048865 동물들의 시야 311869_return 21:21 3048 1
7048864 하루에 두번 무너진 LG 마무리 고우석2 김밍굴 21:21 2052 0
7048863 친구 결혼식에간 이제훈11 김용국 아내 21:16 6234 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7 22:04 ~ 10/27 22: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7 22:06 ~ 10/27 22: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