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뭐야 너 ll조회 82541l 42
 출처
 
27일 전
아이스홍ㅅi  ㅎㅅㅎ
와....사진 보는데 육성으로 욕나왔어요...
진짜 벌받으실거에요....

•••답글
27일 전
꾹븨  김 냄 쥰
진짜..똑같이 해주고 싶네요
•••답글
27일 전
딸기곤듀
예쁘고 착한 강아지들한테 왜그러는거야 ㅠㅠ
•••답글
27일 전
samsaek
얼마나 아팠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아니 진짜 하.... 밥은 어떻게 먹었지 ㅠㅠㅠㅠ
•••답글
진짜 속상하다
•••답글
27일 전
혠쨩  짱짱
와.. 저렇게 될 정도면 얼마나 오래 묶여있었던 걸까요.. 밥도 물도 오랫동안 섭취를 못했겠네요ㅠㅠ 저런 짓 한 사람은 진짜 천벌받길..
•••답글
27일 전
최애 도경수
아 어떡해.. 너무 마음아프다 아기 얼굴을 저지경으로... 꼭 힘내서 치료 다 견뎌내고 꼭 건강해졌으면🙏
•••답글
27일 전
정 호 석 (28)  花樣年華
아니 진짜 왜 저따구로 말 못 하는 동물들 괴롭히는거야 진짜 이해안되네 덜 떨어졌으면 지나 괴롭히지 뭔 진짜 화나네
•••답글
진짜 얼마나 아팠을까.....저 강아지는 무슨죄라고 저렇게 아프게 하고.....
•••답글
27일 전
서래집사
어떻게 저렇게 유기할수 있지? 유기 자체도 너무 화나지만 유기중에서도 제일 악마같은 경우가 빈집에 버리고 오거나, 저렇게 입을 묶고 버리거나, 깊은 도랑에 버리는거... 진짜 혐오하고 최악입니다.
•••답글
27일 전
Stigmata  TP
아 진짜 맘아프다..
•••답글
27일 전
내가니별이다
금액은 상관없나요..? 작은 금액이라 민망하고 ,, 그래서 망설여지지만 그래도 보탬이 되겠죠..?
•••답글
그럼용! 저도 작은 금액이지만 보냈답니당
•••
네 저도 작은 금액이지만 보냈어요!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꺼에요!
•••
27일 전
끾꺆
아이고... 진짜 악마들..
•••답글
27일 전
은평구 독거노인  얘! 뭐가 잘 안되니?
아이구...
•••답글
27일 전
I Loved You  난 너를 원망해
너무 화나요...
•••답글
27일 전
어리버리경
아가야 꼭 치료잘받고 이겨내줘ㅠㅠ하아 너무 악랄하다 즐거웠을까?강아지 저렇게 학대해놓고??
평생 살아있는 동안 죄책감에 시달리길

•••답글
27일 전
서다미
아오...험한말 나와요 똑같이 해주고싶네요
•••답글
아ㅠㅠㅠ
•••답글
27일 전
Youngblood
아… 너무화나요 잘 치료됐으면 좋겠어요
•••답글
27일 전
나의 생이자 나의 사  onyourm__ark
아 진짜………………진짜 천벌 받았으면 좋겠어요
•••답글
27일 전
딸기가
아 어떡해ㅠㅠㅠ
•••답글
27일 전
근성장
아 마음 아파
근데 제목 황제 말고 강아지라고 알랴주지 ㅜㅜ

•••답글
27일 전
밤을 달리다
진짜 너무 심각하네요…보자마자 바로 후원했습니다ㅠ 황제야 아프지말아라ㅠ
•••답글
27일 전
겨터
작은 돈이지만 입금했어요 ㅠㅠ 황제 치료 잘 받았으면 좋겠네요
•••답글
27일 전
지새는 달
작은 금액이지만 입금했네요... 황제가 얼른 건강해지면좋겠어요
•••답글
27일 전
긍정사랑행복  Iloveme...
27일 전
김당근
나 맘 아파서 못봐…
•••답글
27일 전
열등감  내속에잠재되어있던생소한감정
입 부은 거 봐 진짜 동물들이 뭔 죄냐고
•••답글
27일 전
:’)
하ㅠ 안타깝네요ㅠㅠ
•••답글
하.. 진짜 욕나오네요 너무 마음 아파요..ㅠㅠ 얼마나 힘들지.. 제발 치료 잘받고 건강해지길
•••답글
27일 전
곱창막창
아 어떻게 해 ㅠㅠ 얼마나 아팠을까 ㅠㅠㅠㅠ
•••답글
27일 전
Day6+Myday  데이식스
작은금액을 보내는게 마음이 편치않네요.. 여유가 되면 더 보내주고싶은데 치료해서 황제가 덜 아프고 고통이라도 느끼지 않으면 좋겠어요
•••답글
27일 전
Guppy  오늘부터 히어로
범인은 꼭 똑같이 당해봐라...
•••답글
27일 전
2021年의 손나은  040함
진짜 악마 진짜 왜 하...
•••답글
27일 전
탕구리
27일 전
코코호도
세상에 눈물나요.. 저 작은 것이 얼마나 고생이 많았을까...
•••답글
27일 전
겨니
아 진짜 화나네요.....; 진짜 쳐죽일놈들
•••답글
27일 전
선선하이좋심더  마 날씨가 쥑이네예
욕 나온다 진짜 얼마나 한심하고 실패한 인생이면 죄 없는 동물들한테 저러는지ㅋㅋㅋㅋ 정작 지보다 강한 존재에겐 깨갱 거릴 인생실패자겠죠 후우 자야하는데 사진보는데 열 받네요
•••답글
27일 전
설송  
미쳤다….자신보다 약한 동물한테 이런거겠지. 어우
•••답글
27일 전
곰구마
제발 법 좀 개선해요 언제까지 미친인간들한테 희생 당해야하나요
•••답글
27일 전
하태
아...말 못하는 짐승한테 이게 무슨.....천벌받아요 정말ㅠㅠㅠㅠㅠ
•••답글
27일 전
NONGDAMGOM
동물 괴롭히는 인간들이ㄹㅇ 최악 인간쓰레기임..
•••답글
27일 전
찌루찌룩
조그만금액이지만..도움됐으면좋겠다..
•••답글
27일 전
GoldenChild Y  최성윤🖤
와 진짜 음쓰만도 못한 사람들이 왜이렇게 많은거죠?? 적은 돈이지만 보탬이 되어줬으면 좋겠네요ㅠㅜ
•••답글
27일 전
김원필김원필김원필  하루가짧다데이식스!
아이고 아가야ㅠㅠㅠ얼마나 아팠을까..
•••답글
27일 전
아론  
진짜 악마다.... 세상에 카르마가 있다면 제발 다 돌려받길
•••답글
26일 전
밍슈  엑소 이준기
뭐하는짓이냐 진짜...
•••답글
26일 전
엔하이픈 정원  ENHYPEN
아가,,,,치료 잘 받고 꼭 행복하게 살아야해....
•••답글
26일 전
Radio
아이고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렇게 한 놈 천벌받아라...ㅠㅠ 애기 얼른 나아라ㅠㅠㅠ
•••답글
26일 전
오설록 녹차 치즈 케이크  테포트 제노 지성
천벌받으세요....꼭 불행하게 사세요
•••답글
26일 전
KEN_VIXX  I'm your light
제발 잘 치료되면 좋겠습니당 ㅠㅠ
•••답글
26일 전
쭤깅  남주혁내꼬햐
적은돈이지만 황제를 위해 써주세요 ㅠㅠ
꼭 본인도 입묶여서 버려질날 올꺼에요

•••답글
26일 전
킹명수  죽고 싶냐 후슈ㅣ
행복하자 애기야..ㅠㅠ
•••답글
26일 전
스윗게일  SVT
적은돈이지만 보냈어요 진짜 꼭 가해자가 잡히길 바랍니다
•••답글
26일 전
의기냥냥
진짜 저 쓰은 짓 한 인간 꼭 그대로 돌려받길...
•••답글
26일 전
도경두
Sns 조금만 봐도 아직 저런 학대받는 개나 고양이 등등이 너무 많아요.. 저번에 안성에서는 두 눈 파인 강아지도 발견됐었는데 정말 며칠동안 생각이 나더라구요
•••답글
26일 전
도라.
오늘 마실 커피한잔값이라도 보냈어요ㅜㅜ 눈물나..
•••답글
26일 전
(♡)  방탄
작은돈이지만 보냈습니다 치료 잘되면 좋겠네요 저렇게 한 사람은 천벌받았으면
•••답글
마음아파요 후원보냈습니다 아프지마ㅜㅠ 저렇게만든 찐따쓰레기놈은 유병장수하길 바랍니다
•••답글
26일 전
할수이따
인간이냐 악마네 그냥 쓰레기인듯
•••답글
26일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진짜 동물 괴롭히는 인간들도 다 잡아들여야 돼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사람마다 다른 집에서의 옷차림jpg267 프로렌스 10.23 22:31 85174 4
유머·감동 홍진호 상금 '2억' 포커대회 우승 .jpg229 쿵쾅맨 10.23 19:55 90298 9
유머·감동 넷플릭스 시리즈 둘 중에 더 본인 스타일이였던것은?201 류준열 강다니 10.23 16:06 103911 2
유머·감동 김선호 모자이크 방송, 과도한 흔적지우기 논란204 지수 10.23 17:47 122432 25
이슈·소식 한 걸그룹 팬덤의 특정 미성년자 멤버 왕따, 조롱 공론화297 아앋 0:18 74581
7047224 원피스 노랜드와 카르가라 에피소드 몹시섹시 9:00 137 0
7047223 이스라엘 해변에서 보검 발견 김성규내꺼`ワ 8:58 230 0
7047222 토마토 싫어하는 사람들 이해 할수가 없다.. 세훈이를업어 8:57 337 0
7047221 이쯤에서 다시보는 백상예술대상 인기상1 Different 8:47 865 0
7047220 주관적인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 중 원탑.jpg 최민호(26) 8:47 929 0
7047219 신동 인스타1 최승처 8:47 785 0
7047218 내일부터 어린이 보호구역 주차, 정차 전면 금지.JPG 김상연 8:47 543 0
7047217 역대 하이패스 체납금1,2위.jpg NUEST-W 8:46 1054 1
7047216 오일남 공부법이래 물떡 8:37 1983 0
7047215 비니시우스 멀티골.gif 김성규내꺼`ワ 8:36 111 0
7047214 ???: 아니 수조원짜리 망원경으로 빈공간이나 보자고? 미쳤어??.jpg2 next 8:33 1373 0
7047213 주유소 나갈때 우측 깜빡이 vs 좌측 깜박이 종결.jpg 헤에에이~ 8:31 2080 0
7047212 요즘 선생님들의 고충 .jpg4 김상연 8:30 1892 1
7047211 주차장에서 농락당함.JPG1 에자키히카루 8:30 940 0
7047210 러시아 어부가 건져올린 심해생물들..jpg7 MANSAE 8:29 2290 1
7047209 버럭신의 환상적인 릭트쇼.gif djekxn 8:29 239 0
7047208 15년간 5명만 성공했다는 버거 .gif 이진기(30) 8:27 1107 0
7047207 아테토쿰보 백열장.gif 펄스 8:25 47 0
7047206 '사생활 논란' 김선호, 스크린 행보 제동…영화 2편 하차→'슬픈 열대'는.. 큐랑둥이 8:25 73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4 9:00 ~ 10/24 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4 9:00 ~ 10/24 9: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