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나천재 ll조회 23309l 8
 
11일 전
고먐미발바닥  말랑말랑
버튼 없는 순간 직원분과 눈치게임 시작 ㅋㅋㅋㅋ
속으로 (여기 봐주세요!!!!)

•••답글
11일 전
냠냠젤롱
진짜 좋아요 미국은 서버랑 눈마주칠때까지 기다려야함 서버가 소리내 부르는게 매너가 아니라고.. 서버가 안쪽에서 일하고있으면 인내심 가지고 기다려야해요 ㅠ
•••답글
11일 전
김던  tous les matins
진짜 유럽에도 버튼 좀 놔주세요...
•••답글
11일 전
ljzgk
여보부부 남편분 맞아요..?
•••답글
ㅇㅈ입니다 계산도 테이블에서 하는 레스토랑은 눈이 직원만 쫓아다녀요 ᄏᄏᄏᄏ
•••답글
11일 전
햄슷따  숲디
빨리빨리가 만든 문화같은데... 외국은 기다려야한다니까
우리나라가 진짜 편하고 좋네요

•••답글
11일 전
김밥에는오이우엉이죠  민트고수가지다먹음
벨 없는 곳에서 직원분 바빠 보이시면 눈치게임 시작...
•••답글
11일 전
룸이
오....없는 나라가 많군요
•••답글
11일 전
스윗게일  SVT
인정입니다,, 영국 연수 갔을 때 이게 제일 불편했름 눈치보다가 부르고,, 그리고 무엇보다 팁 문화ㅠㅠㅠㅠㅠ 애초에 팁이 포함된 빌을 받아서 예상보다 더 나왔을때 당황 팁+서비스값 같이 두개 받더라구요
•••답글
11일 전
큥큥이
근데 이게 진짜 외국인들한테는 좀 그런게 저 같은 경우에는 프랑스에서 식당을 갔는데 분명히 몇번이나 눈이 마주쳤거든요…ㅋㅋㅋ주문 못받을 정도로 바쁜것도 아니었는데 딱 그때 아..이게 바로 말로만 듣던 인종차별이구나 싶었어요ㅋㅋ주문 하려고 직원들 눈치 봐야 하는거 자체가 어이가 없더라구요
•••답글
11일 전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외국에서 손 들어서 부르면 안 된다 그래서
뚫어지게 쳐다봅니다.
팁 문화는 정말 싫은데 제가 일할 때는 좋더라고요 헿

•••답글
댓글 보는데 너무 답답해욬ㅋㅋㅋ 올때까지 기다려야한다니
•••답글
11일 전
쿠라모치요이치  다이아몬드 에이스
술집에 소주 맥주 이런 버튼 따로있는 것도 좋더라구요
뭐 우리나라야 병 들고서 한번 흔들어주면 가져다주시긴 하지만요.ㅎㅎㅎ

•••답글
11일 전
영균이
그리고 팁 문화 없는 거 좋아요
•••답글
하 올때까지 기다린다니 세상에...평생을 기다릴수도 있겠군요....
•••답글
11일 전
전정국의순정
빨리빨리의 민족 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잘못나온 계란찜 계산 논란.jpg266 시어머니블루 10:47 105117 37
유머·감동 알바 오픈, 미들, 마감 장단점 비교367 송희진 6:48 104954
이슈·소식 중국 동북공정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NCT 멤버.jpg272 SDDG 14:06 73714
유머·감동 성범죄자랑은 절대 연애하기 싫지?186 벤츄리 8:36 96722 25
유머·감동 평생 무료로 먹을 수 있다면 서브웨이 vs 맘스터치121 노츄캡짱 9:36 34300 1
7047958 알바하다 현타온 리사 풀썬이동혁 22:11 3 0
7047957 연애7년차인데 여자친구가 헤어지자고 하드라 김규년 22:11 84 0
7047956 ???너가 탁서 친구니? 차린건 없지만 많이 먹으렴 ^^ 패딩조끼 22:11 2 0
7047955 귀여움 하나로 조회수 1200만 찍은 몰카 더보이즈 김영 22:07 137 0
7047954 "야 저기 방구온다" 비비의주인 22:06 118 0
7047953 초대형 푸딩 qksxks ghtjr 22:06 5 0
7047952 쯔양 킹크랩파스타 먹방 최승처 22:06 123 0
7047951 요즘 아이폰 유저들 불편한것...gif 풀썬이동혁 22:06 224 0
7047950 향수 정품 구별법 (온라인 구매시) 더보이즈 영 21:59 182 0
7047949 강남이 롤 접은 이유.JPG 우물밖 여고 21:52 190 0
7047948 전설의 자동차 튜닝들.jpg 뭐야 너 21:52 99 0
7047947 애플의 하위호환.jpg S.COUPS. 21:52 125 0
7047946 티 나? 김상연 21:51 3 0
7047945 전 앨범과 갭차이 쩌는 여돌.gif 종호만의달 21:39 5 0
7047944 너무나도 완벽한 섹시가수 아이유.jpgif 색지 21:38 121 0
7047943 [아이유TV] strawberry moon - MV Behind 311869_return 21:37 2 0
7047941 당근마켓에 등장한 고양이 관상가..1 싯떼루네`ワ 21:31 910 0
7047940 최근 남자들 사이에서 핫한 테스트 HappyZoZo 21:29 808 0
7047939 얼마전 화제였던 불알 좌욕으로 하는 남성용 피임 기계 서로가 서로에 21:26 216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5 22:10 ~ 10/25 22: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5 22:08 ~ 10/25 22: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