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MANSAE ll조회 167566l 31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 박효신  HAPPY TOGETHER
제주도 가서 첨 일할때 도민선배들이 맨날 집앞에서 주워왔어~ 하면서 귤 줘서 너무 좋았어요 심지어 엄청 달고
•••답글
1개월 전
나쵸소스
제주도민입니다 귤되겠어요
•••답글
1개월 전
Ouro Kronii  구왘!!!
콘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고영희 배는 핑크  하지만 강아지 강씨도 한 핑크
귤농사 하는 제주도민이에요 친척들한테 막 퍼줍니다
•••답글
우와 친구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정하니  ଘ𝕙𝕒𝕟𝕚𝕙𝕒𝕖ଓ
동생친구가 겨울만 되면 귤 한박스 보내주는 이유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즐거운생활  방탄소년단
제주도 갔을때 저런 귤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1개월 전
너는 나의지구  네게 난 just moon
˗ˋˏ 와 ˎˊ˗ 너무 먹고싶어요🧡🧡🧡
•••답글
1개월 전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
귤 먹고싶다ㅠㅠ
•••답글
1개월 전
Formyrose  oxo_0701
귤 눈물그렁그렁한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망개라이스케잌  스무th라잌버러
제주 감귤 최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Will Poulter  윌 폴터
우왕 너무 좋네요
•••답글
1개월 전
빵이랑떡
저도 제주도 여행갔을때 식당 갈때마다 얻어왔었어요 대 귤 ㅜ
•••답글
1개월 전
hjeer
우와 귤 진짜 좋아하는데 너무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동물원개미
저는 제주도갔을때 같이간 친구의 친구가 귤농장 한다고 차 태워서 귤창고에 데려가줬는데 정말..그렇게 많은 귤은 평생 처음 봤어요..그날 친구 어머님께서 봉지에 귤을 막 그득그득 담아주셨다는 ㅠㅠ
•••답글
1개월 전
스카치  위스키
주변에 퍼주려고 해도 주지도 못해요 주변 친척 친구 할 것 없이 다 귤농사해서ㅋㅋㅋㅋㅋ 아 한라봉이나 레드향은 가끔씩 받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지은이이지은  위너
제주도가면 반찬에 귤 하나씩 있던데요ㅋㅋㅋㅋㅋ후식인가
•••답글
1개월 전
오잉꾸잉
중학교 때 할머니댁이 제주도였던 친구가 귤을 매일 잔뜩 들고왔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애플잼
힝구힝구 전 한 번도 본 적 없어요ㅜㅜ
•••답글
없어서 못먹는다구여 ㅠㅠㅠㅠ 가고싶다
•••답글
1개월 전
우짝좌짝
부럽다... 귤 땡긴다...
•••답글
1개월 전
아니그게아니고
귤 쌓아두고 먹을 시기가 다가오는군요🥰
•••답글
1개월 전
세븐틴승관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네저이
저도 제주도 놀러갔다가 편의점 갔는데 계산 다 하니까 귤 가져가라시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 귤이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답글
1개월 전
ASIANA AIRLINES
제주도 가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정호석 (BTS)  ※센터고정 제이홉※
와 귤 킬러인데 ㅠㅜ
•••답글
1개월 전
박로  
와 저는 겨울에 갔을 때 한번도 못 봤는데 담엔 꼭….
•••답글
1개월 전
UNDERTONES  행복한가요~췤!
헐...! 대박이다...
•••답글
1개월 전
The Book of Us :  Gluon
ㅇㅈ 제주 친구끼리는 귤 주고받지도 못해요 다들 어디서 파지들 콘테나로 얻어 먹음ㅠㅠ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신청려  오늘도 VTIC
지금도 시작됐어요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하말미잘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제주도에서 2년 일했었는데 설거지 헬퍼로 오시는 어르신들 다 귤농장 하시고.. 빌라 같은데에 현관에 진짜 귤박스 있어요.. 아무나 가져가라고 ㅋㅋㅋㅋㅋ 제주도에서 귤사면 바보라는 말 있을정도에요
•••답글
과에 제주도 친구 있었는데 귤 한박스 보내주셔서 학회실 냅두고 다 같이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몰라 매트리스가뭔데??  언니가 베이스라면 베이스겠지
저 귤 광인인데 동생이 제주도 사는 동생 친구한테 흘리듯이 말했다가 겨울만 되면 귤을 세박스씩 받게 되었어요 헤헤
•••답글
1개월 전
hihih
귤없어서 못먹는데ㅠㅜ
•••답글
1개월 전
깜박깜박
제주도 갔었을 때 어디 갈 때마다 귤 주셔서 그게 넘 좋았었어요...ㅠㅜㅜ
•••답글
1개월 전
자이언트펭수  EBS 연습생
마자욬ㅋㅋㅋ 제주도민 친구가 평생 귤 돈 주고 사먹어본적 없다고해서 엄청 놀랐어요ㅋㅋㅋ
•••답글
1개월 전
favor  김치수제비원츄
헉 저 왼전 어릴때 가족이랑 갔을때 그냥 두신건줄알고 안가져왔는데ㅜㅜ
•••답글
1개월 전
츄프린세스  Blur
고모가 제주도사시고 귤농사 하시는데 매번 귤중에도 정말 맛있고 달달한귤만 골라보내주시죠 ㅠ 최고임..
•••답글
1개월 전
차학연껌딱지
지금 귤 너무 먹고싶어서 사러 나가려고 결심하던 중인데... 너무 부럽습니다... 부러워요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애쥬
ㅇㅈ 귤 좋아한대서 한 박스 가져갔더니 한두 개 가져가고 눈치보더라고여 ㅋㅋㅋㅋㅋㅋ 다 먹으라고 가져온 던뎁...
•••답글
1개월 전
햄냠냠
진짜 감당불가
•••답글
1개월 전
서다미
1개월 전
도렘  💜
귤 천국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니차 욘따라락  초록악어
도민은 귤 안사먹죠..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밴댕이 소갈딱지  뒤끝작렬
귤 완전조아 귤은 소과가 맛잇당
•••답글
1개월 전
Ruby Rose  루비 로즈
진짜예요? 우와...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무국적자
제주도민익 진짜입니다 ㅋㅌㅋㅌ
•••답글
겨울되면 귤 보내드리는 게 일상,,
•••
1개월 전
배세  🐹
식당에 귤 있어도 눈길조차 안 줘요.. 집에 이미 널렸음
•••답글
1개월 전
도옹그리
서귀포쪽갔을때 길에 한라봉이 주렁주렁 달려있고 길에 떨어져서 터져있는거보고 대충격이었어요 부러워요
•••답글
1개월 전
조 아 용
헐 마지막사진 건물 넘 귀여워욬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쉿세븐틴일코중  평생캐럿
ㅌ제 친구 탐라학사 살았었는데 귤이 썩어나간다해서 정말 부러웠던..
•••답글
1개월 전
펭구  🐧
저 귤 너무 즇으라는디....50개 가져가도 돠나여...저 하루에 15개는 기본인데..
•••답글
1개월 전
빵케이
제주도민입니다
자꾸 저 관광객으로 보고 귤 주시려고 하는데 그만 먹고싶어요

•••답글
1개월 전
모구모구
진짜 제주도 여행 갔을 때 유명한 맛집 말고 숙소 근처 조그만 식당 갔었는데 사장님이 귤 엄청 주셨어요
•••답글
1개월 전
Spark
막짤 카페 좋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가봤을때 신기했어용
•••답글
1개월 전
소롤리
아 저 만화 개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그럼 세 개...! 이 표정 너무 큰 결단 내리는 표정이라 귀여움
•••답글
1개월 전
네?머라구요
제주도는 천국이 확실하다
•••답글
1개월 전
♡SEVENTEEN♡  영원 청춘 세븐틴
저도 귤농사하시는 분이 건너건너 있는데 철이 시작하기만 하면 그렇게 친하지도 않은 저희 집까지 귤을 보내주시더라고요 제주도는 극rock이 분명합니다
•••답글
1개월 전
llliliil
헐... 제주 가게 해 주세요 귤만 배터지게 까먹고 싶어..........
•••답글
1개월 전
오 별론데..?  다그닥다그닥
분명히 식당을 갔는데 나올때 양손에 가득 봉다리에 귤받아왔어요
•••답글
1개월 전
세븐틴 (최)승철  🍒
1개월 전
dbuudb
넘 좋아요ㅠㅠㅠㅠㅠ 우리동네는 귤 10개에 5천원 6천원인데 세상에 가서 왕창 먹고싶다...
•••답글
1개월 전
전정국 와이프
근데 진짜 귤 여러개 가져가도 괜찮아요..?
•••답글
1개월 전
볼반죽  수비니 볼 말랑말랑
헐 진짜 천국이겠다... 저 하루에 귤 한박스 까먹을 수 있는데ㅜ
•••답글
1개월 전
오윈
가족들이 다 제주도 사는 친구가 있었는데 겨울되면 매년 귤 한 박스씩 보내줬었어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푸르릉  🐰💕준며니며니며니💕🐰
부럽다ㅜㅜㅜㅠㅜㅠㅜㅠㅜ
•••답글
1개월 전
누누럽
부럽다 우리집 일주일에 큰 박스 하나 다먹는데...
•••답글
1개월 전
PARAN
귤의 계절이 왔군요
•••답글
1개월 전
망고복숭아
저도 할아버지가 귤 농사하셨어서 돈 주고 사먹어 본 적이 없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로 나오구 나니 너무 그리워요……
•••답글
이거 진짜 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기하더라구여
•••답글
1개월 전
빵덕이
ㅠㅠㅠㅠ처리불가 귤들 다 나한테줬으면...... 하루에 귤 반박스도 가능인데
•••답글
1개월 전
아가릴라
옛날에 제주도에서온 동기있었는데
말하기발표때 갑자기 퀴즈내고 상품으로 귤뿌리더니 방학하자마자 페북에 뜬금없이
귤먹을사람?? 이러고글올라와서
아무생각없이 나 라고댓글단 동기들집앞에
얼마후 귤이 한박스씩 도착핼다고합니다

•••답글
귤 ㅠㅠㅠㅠㅠㅠㅠ 여긴 귤이 너무 비싸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감귤뇸뇸
와 천국인가요..? 이사가야하나
•••답글
1개월 전
메미리
겨울에 가봤는데 전 저런 식당 못 봐서 이 만화 보고 너무 신기했어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내가키운S급들
제발 좀 먹으라고 한박스 보내주던 친구 생각나네요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유니콘스파니
와 대박..
•••답글
1개월 전
로션챱챱
귤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사는 친구한테 집에 귤나무 있냐니까 제주도 산다고 다 집에 귤나무 있는거 아니라고 씅냈어요ㅋㅋㅋㅋ 근데 자기집은 있대요
•••답글
똑같은 대답 세번은 들은듯ㅎㅎㅎ
•••
1개월 전
이파리282
ㅋㅋㅋㅋ 저 노란 콘테나에 던져 넣지 말라고 많이 혼났었는데
•••답글
1개월 전
망개지민이
우와 신기해요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인간미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아오미네
제주 귤 최고
•••답글
1개월 전
사랑빛  lovy
대박대박
•••답글
1개월 전
슈크림맛쿸키
우와 막짤 어디인가요??
•••답글
南優賢  ♥️잉피럽리골차♥️
카페 더 콘테나 같아요!!
•••
앗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찌누기
육지인 : 이 만화 보면서 '부럽다~' 말하면서 귤까먹고 있음..

그게 바로 지금의 저 입니다.
굴이 한봉지에 3처넌 이하의 시즌이 왔습니다! 여러분~!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진♡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11월 20일 쯤 가면 귤나무에 귤 열려 있나요?
•••답글
1개월 전
모어쌍  풀리이으스이
막짤 건물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김밥은 역시  지에스치즈돈까스김밥
귤먹고싶따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귤 먹고싶다
•••답글
1개월 전
뿌링클좌
천국을 찾은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황희태
겨울에 제주도 가야겠네용 ㅎㅎ
•••답글
1개월 전
레모나S
아니 제주도 살면 귤밭정도는 다들 있다는거 뻥이랬는데 내 제주도 출신 사람들은 다 귤밭이 있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녹차 스프레드
귤 진짜 좋아하는데ㅠㅠ
•••답글
1개월 전
매생이칼국수
마지막사진 건물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LUCY_최상엽
따듯한 귤 나라 같아... 귀엽고 몽글몽글...
•••답글
1개월 전
매쑤링
제주도 여행가고 싶어요ㅜㅜ
•••답글
1개월 전
맛있겠다 ㅠ ㅠ
•••답글
1개월 전
후쿠토미 츠키
오 대박 ..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일본해 아닌 동해라니"…BTS 진 저격 나선 日 네티즌들254 벤츄리 15:41 61800 45
유머·감동 납작한 삼겹살 vs 두툼한 삼겹살154 S.COUPS. 14:00 53554 1
이슈·소식 빌게이츠 "코로나, 내년 안에 종식될 것… 변이에도 대응 가능”133 종길 9:17 93253 2
유머·감동 제주도 여행때문에 친구한테 손절당한것 같아요158 할리뱅입니더 5:23 119273 16
이슈·소식 심각) 내일부터 적용되는 n번방 방지법.jpg193 ㅁㄴㅇ 13:10 83384 41
7068742 Blocking! 따온 22:07 2 0
7068741 인스타 테러 당하는 블핑 제니 디즈니풀렸스 22:07 67 0
7068739 나치가 이겼구만.. 311354_return 22:06 147 0
7068738 전자담배 피고있는 치킨집 알바생 따온 22:06 141 0
7068737 유럽가면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풍경 나루호토 22:06 92 0
7068736 "우리나라 많은 여성들이 유흥주점에서 일한다"2 미니온즈 21:53 1170 0
7068735 에버글로우 아샤, 학폭 의혹 벗어…"폭로자, 허위 인정"1 최승처 21:51 1097 0
7068734 오늘 카카오톡 검열사태에 대해 여가부 장관의 강력한 비판 어른들아이들 21:40 1459 1
7068733 또 이상한거 하는 틱톡녀들.gif3 He 21:39 3063 0
7068732 과장광고2 수인분당선 21:38 754 0
7068731 N번방 방지법에 이어 새로운 법안 발의 어른들아이들 21:33 1108 0
7068730 대륙의 마을잔치 풍경4 캐리와 장난감 21:32 2510 0
7068729 익스트림 운동1 똥카 21:31 459 0
7068728 졸업식날 엄마도 참지 못하는 것 311869_return 21:30 1792 0
7068727 아줌마가 무차별 차량방화테러한 이유1 박뚱시 21:29 1726 0
7068726 국가대표 미드필더 권창훈, 상무 합격…27일 육군훈련소 입소 키토제닉 21:27 111 0
7068725 슬기가 건즈 접은 이유 NCT 지 성 21:26 582 0
7068724 세계에서 코가 제일 큰 사람 김규년 21:22 1133 0
7068723 인공지능이 그린 짱구 실사화 .jpg2 멍ㅇ멍이 소리 21:19 22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9 22:06 ~ 12/9 22: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9 22:06 ~ 12/9 22: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