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골든햄찌 ll조회 144031l 95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DYNAMITE  빌보드핫백1위한노래
햰귝이뷸썡햬~~~
•••답글
1개월 전
김수한무말량이
으으 진짜 버러지
•••답글
1개월 전
MICDROP  서로가 본 서로의 빛
1개월 전
털복숭이  🍀🍑💚
제발 운석떨어져라
•••답글
1개월 전
알미아미알미미
멍멍이보다 못한 바퀴벌레자식들진짜..
•••답글
1개월 전
리플리  영원한 여주인공💖
아중국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개싫어 맞아 우리 불쌍해 왜냐면 우리 근처에 너네가 있거든ㅠㅠㅠㅠ아 한국 가여워ㅠㅠㅜ
•••답글
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ㅜㅜ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아 이게 정답이네요
•••
1개월 전
반했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꼴 좋네요
•••답글
1개월 전
미드나잇 in paris
중국나라만 없어지면 될 줄 알았는데 걍 중국인자체도 사라져야겠네
•••답글
1개월 전
dkwm
치킨저거 진짜에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chalove
불쌍하면 건들지 말고 가만히 두던지... 불쌍은 하고 뺏고는 싶고 뭐하냐 이중적인 놈들
•••답글
1개월 전
마라탕사랑해
1개월 전
미시경제학
인구수는 그렇게 많은데 뭐하나 제대로 하는게 없는 나라
땅크고 머리수 많은 것만 믿고 깜냥도 안되는게 패권국이 되어보겠다고 깝치는 나라 이 나라는 어디일까요?
예 중국 정답입니다

•••답글
아앗,,프사랑 닉이 너무 괴롭네여,,,,
•••
저도 사실 좋아하진 않습니다...😭
•••
1개월 전
살금살금
알 그만까고 애프킬라 원샷기원
•••답글
1개월 전
낄낄낄
1개월 전
이리저리훅훅
중국 제발 사라져 진심 제발
•••답글
1개월 전
랄라리라라라
중국사람들 빼고 다 저작권 미국에 있는거 알아요… 문화와 콘텐츠만 한국인거지 제작은 넷플에서 했는데 지들만 모름
•••답글
1개월 전
Ast  별사탕음색.。*
대륙 전체를 도려내서 지구밖으로 던저버리고 싶네요 ㅎㅎ
•••답글
1개월 전
베라나이르  돌아오지 않는 밤
저는 중국 .. 응원해요..
•••답글
베라나이르  돌아오지 않는 밤
여러개의 중국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
1개월 전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와 저정도일줄은 몰랐네.. 진짜 별걸 다 배꼇구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정순
진짜 미들은 못당해요
•••답글
1개월 전
네모의 꿈
피🐽해지맬라고오~!
•••답글
1개월 전
라즈베리퍼프
그나마 상대가 ㄴ넷플이라 바로바로 내려가는건가
•••답글
1개월 전
김곽강황최  뉴이스트 419컴백
한국 불쌍한거 맞아 왜냐하면 너네가 이웃나라라서 너네만 없음 안불행할텐데
•••답글
1개월 전
NU'EST♡  뉴이스트 사랑해
진짜 중국만 없어도 지구는 평화로울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박로  
으 짜증나 진짜
•••답글
1개월 전
블락비 보고싶다  블락비 아이유
그냥 제발 가만히 좀 있어라.....
•••답글
1개월 전
미피향기형광펜  창민아..
누가ㅜ제발 이런 커뮤반응 중국에 뿌려줬음 좋겠어요...니들 안 좋아해 아무도
•••답글
1개월 전
밤비행  내게 남은 그대
(내용 없음)
•••답글
중국 제발 그냥 좍좍 찢어져서 세력 싸움 했으면 좋겠네요
•••답글
1개월 전
Jua la Kiafrika
저작권 인식 수준 미개 그 자체... 베끼고 편법 쓰는 거에 대한 죄의식도 없나
•••답글
1개월 전
뿌요
베이징에 운석 떨어져라
•••답글
1개월 전
NU'EST_김종현  예!♥
두이져 진짱 중국 언제 사라져
•••답글
1개월 전
쇼콜라 메이율  ✨발푸르기스의 밤✨
진짜 근본없는 것들
•••답글
1개월 전
LISTERINE
이런걸 두고 우리는 정신 승리라고 부르기로 약속 했어요
•••답글
1개월 전
해오라기난초  꿈에서라도만나고싶다
홍콩과 위구르의 독립을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한스랑 사마랑
라는 말을 저렇게 막 쓰는거 참 어이없어요 조선인한테 빵쯔라고 하면 기분 좋나요?
•••답글
1개월 전
스콜피우스 말포이  드레이코 아덜램
역시 바퀴벌레
•••답글
1개월 전
지구를 박살내러온 아기소행성  아기 소행성 최민기
다른 나라한테 미움받는 여러개의 중국... 불쌍해🥺
•••답글
지구를 박살내러온 아기소행성  아기 소행성 최민기
갈기갈기 찢어지길🙏
•••
1개월 전
그리운 일상
한국 불쌍하지............... 이웃이 그모양이라,,,
•••답글
1개월 전
김뮤딩
굉장히 미개한 나라네요🤦‍♀️
•••답글
1개월 전
윙냥
걍 통째로 폭파되먄 참 좋을텐데
•••답글
1개월 전
Pansy
버러지 새끼들
•••답글
1개월 전
핫촤콸릿
진짜 거지새끼들 왜 살아있는지
•••답글
제발 망해
•••답글
1개월 전
꽃갈피
지구에서 중국만 도려낼순없나...ㅠㅠ
•••답글
1개월 전
전정국의순정
중궈 국제왕따되길 희망
•••답글
1개월 전
이재현자바머거
여러 갈래로 갈기갈기 찢긴 중국을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뭉치면살고세모면죽는다  나만잘되게해주세요
아 진짜 요즘 일본보다 중국이 더 싫음
•••답글
1개월 전
싸브레  ♡ ♡ ♡ ♡
거지 같은 나라~ 불쌍한 건 우리가 아니라 저작권 의식, 도덕성 없는 너네인데요? 땅덩어리가 크면 뭐 해 인재가 없는데
•••답글
1개월 전
불타는식빵
저작권 따위 개똥으로 아는 나라
•••답글
1개월 전
초코미쯔
진짜 요새 중국 너무싫어요.
•••답글
1개월 전
Moonstone
난 진짜 중국좋아... 너무 좋아... 너무 좋아서 미국처럼 한 50개는 있었으면 좋겠어 ㅠㅠ
•••답글
1개월 전
슼슼
정말 싫은 족속들
•••답글
1개월 전
육투비
중국이 곁에 있어서 너무 불쌍하네요.. 한국 토닥토닥..
•••답글
1개월 전
젤리민규  minggu
1개월 전
회한  remorse
중국만 없으면 한국인들은 진짜 행복하니까 제발 멸망좀 해주세요
앞으로 더더욱 미국에 의존해야겠군요!

•••답글
1개월 전
인페르나
왜 저래 진짜
•••답글
1개월 전
형저검정색팬티가없어졌어요  미안그거사실형이야!
오히려 당신들이 불쌍해요.. 거기에 좋은 인재 없으세요? 왜 맨날 베껴가 떼잉쯧
•••답글
1개월 전
스폰지밥 뚱이  사랑해오♥️
1개월 전
안내문  앗 졌당>.<
1개월 전
망블리  정신차려!디즈니!
1개월 전
꿀복숭
와 진짜 벌레만도 X
•••답글
1개월 전
Ouro Kronii  구왘!!!
중국이 사라지면 세상이 50% 정도는 평화로워질거 같음
•••답글
1개월 전
山架 美華
중국 제발 나가 죽어라...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치킨수렵꾼  치킨조아조아
진짜 개벌레새끼들 멸종했으면
•••답글
1개월 전
merryweather
이래서 어릴때 교육이 중요한데 남을 배려하지못하고 내가 먼저 내가 제일 이기적이고 편향된 교육을 받았으니 뭘 더 어쩔수가..없지요
•••답글
1개월 전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
진짜 바퀴벌레만도 못한 인간들..
•••답글
1개월 전
체리마루뿌앵  배가고프다
여러개의 중국 50개의 중국 화이팅!중국의 분열을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말랑꿀떡
쟤네는 그냥 일부가 아니고 나라 전체가 저 모양새네요 그냥 유전자인듯
•••답글
1개월 전
hidesnow
한국의 속국 주제에 누가 누굴 불쌍하다하는지 ㅋ
•••답글
1개월 전
kuptea
진짜 너무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쩨형
한국 없이는 못 돌아가는 중국 ㅠㅠ 이게 현대판 속국이죠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봄봄
예능이나 영화 베껴가는건 알고있었지만 치킨까지 그럴줄은...
•••답글
1개월 전
잊에  언프레임드 많관부
알겠으니까 제발 신경 꺼...ㅠ
•••답글
1개월 전
탱탱탱구볼
진짜 중국은 답이 없네요
•••답글
1개월 전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고진고진
아닌데여 님들만 불쌍한데여 에베베 넷플도못보는 나라
•••답글
1개월 전
Sea the Forest  하지원 사랑해
와 중간에 저 포스터 그냥 중국판이 아니고, 중국에서 만든 다른 영화 포스터인거에요?
•••답글
1개월 전
햇살님
넷플릭스껀지 모르고 전세계 인기장난아닌지도 모르고 이때까지 그래왔던것처럼 우리꺼 베끼다가 큰코다친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물미
깨깨끼끼 죽어
•••답글
1개월 전
안녕 루
벌레들아!
•••답글
1개월 전
넉차
너네 전기 나갔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헹복  헹복의 조건
주변국이 중국 일본... 불쌍한 한국...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김치킨치킨
여러개의 중국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귤쥬스
국민성이 진짜 왜저러는지 모르겠음
•••답글
1개월 전
ryuanagod  류제홍게임길만걸어❤
너네같은 나라 옆에 있어서 한국 불쌍해......
•••답글
1개월 전
니냐뇨니냐노
진짜 너무 싫네여 중국
•••답글
1개월 전
sweet pool
중국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Vol de Nuit  야간비행
아오 저 끼들
•••답글
Vol de Nuit  야간비행
그냥 거대한 바퀴벌레국
•••
1개월 전
Sigmund
대통령부터가 중국을 큰봉우리고 한국은 작은봉우리라고 표현하며. 신년 되면 중국인들에게 신년 인사날리는 친중파가 대통령이니 중국인들이 우습게 볼 수밖에.
•••답글
1개월 전
영균이  히미!
나대지마라우~
•••답글
1개월 전
조 아 용
1개월 전
Your my boo  🐻🍊🐻🍊
뱉으면 다 말인 줄 아나 ,,,
•••답글
1개월 전
돈이다야
진짜 대단하다..^^
•••답글
1개월 전
seven
아진짜 바퀴벌레 그 자체
•••답글
1개월 전
아니야아
지구의 암 세계인의 민폐 버러지 중국은 속히 자멸하길
•••답글
1개월 전
잡채볶음밥  제일 맛있다.
빨리 조각조각 쪼개져라😊
•••답글
1개월 전
겨울빵야  겨울이 좋아
민폐국 1위는 역시 다르네요...ㅋ
•••답글
1개월 전
ㅇㅜㅇ
한국이 작품 제작한건데 왜 굿즈 만들고 난리야; 도대체 너네나라랑 뭔 상관이데 둘 다 승리하지ㅏ못했다 어쨌다 하는거냐고ㅋ 애초에 너네 ㄷ중국이란 나라랑 상관이 없는데요
•••답글
1개월 전
메타뿅  흐뮬흐뮬흐뮬
1개월 전
냬섀얘햬
나라 양쪽으로 정상이 없네
•••답글
1개월 전
luvluv
앞으로는 외국 넷플 같은 곳이랑 계속 작업해야겠네요. 적어도 쟤네들한테는 뭐라 안하니까....
•••답글
1개월 전
내 핸드폰 내놔
또 중국이 중국하네
•••답글
1개월 전
아우답답해
중국 제발
•••답글
1개월 전
와랄라냠냠
예능,드라마뿐만 아니라 별걸 다 베끼는 나라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속시원하네요ㅠ
•••
1개월 전
채린이내꺼
ㅋㅋㅋㅋ 애초에 굿즈 제작을 하지 말으셨어야죠... 저작권 허락을 맡고 굿즈를 찍어내면 억울할 수 있는데, 그 누구에게도 허가 안 맡고 멋대로 찍어내고... 이제와서 철퇴 맞으니까 깨갱하고 불쌍한 척....
•••답글
1개월 전
뀨까뀨까
저렇게 인구가 많은 나라에서 베끼는 것 밖에 못하는 것도 신기...
•••답글
지구의 암
지구의 바퀴벌레 다운 행동과 생각들~ 그냥 사라져줬으면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Fluorine  전기음성도 3.98
다 떠나서 제목에 저 불쌍하다라는 단어... 중국이 저런 말 쓰면서 철판까는게 아주 보기 역하네요. 사람 일방적으로 폭행해놓고 "쟤 누구한테 맞았나봐 불쌍해ㅠㅠ, 내 손도 누구때문에 아퍼ㅠㅠ 우리 둘 다 불쌍해ㅠㅠ" 이러는 거랑 뭐가 다른지 싶어요!
•••답글
인구수가 많아도 자기들 문화나 창작적 머리가 안돌아가는거 진짜 불쌍한 부분...
•••답글
1개월 전
말랑젤리
중국이 원조인건 코로나밖에 없는데 무슨 소리.. 아 미세먼지도
•••답글
1개월 전
석찌니섹시우  HaAng
진짜 염치가 없나
•••답글
1개월 전
손흠민
1개월 전
짝뀽
응 니얼굴
•••답글
1개월 전
계절밥샹
ㅠㅠ우리나라 불쌍하긴하네... 양쪽에 저런 표절, 절도하는 나라들밖에없고.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답글
1개월 전
나인우  1994.09.17
중국이 불쌍하다
•••답글
나인우  1994.09.17
얼마나 아이디어가 없으면
이리저리 다 베낄까요

•••
1개월 전
훠궈
나라 수준
•••답글
1개월 전
딸기당근수박참외  멜론
인구수가 그렇게나 많은데 창의적이고 똑똑한 사람이 없나? 왜 맨날 남의꺼를 훔쳐쓰는거지
•••답글
1개월 전
istp임  💗
거지들.......... 어우
•••답글
1개월 전
SBS  내일을 봅니다
진짜 신기한게 중국인들 인구수만 해도 엄청난데 창의력이 하나도 없는게 한편으론 대단함.. 아하 천안문 사태 때 잠식되어서 그런가?^^
•••답글
1개월 전
박졔형  DAY6
불쌍하긴 불쌍하지 위에 중국 같은 게 붙어있어가지고 어휴...
•••답글
1개월 전
Qwertyuiop15
열심히 불쌍해 하세요... 네..
•••답글
1개월 전
[백나겸]  앓다죽을
도둑놈의 나라와 망각의 나라 사이에 있는 우리 나라 힘내요
•••답글
1개월 전
눙물
끼들이네 중국 ㄹㅇ
•••답글
1개월 전
썸머메리
지금도 댓글에 묻어가려는 거 봐요... 소름끼쳐요 정말... 제발 우리나라에 관심 좀 끊길
•••답글
1개월 전
워너원보고싶어  💙012101🖤
1개월 전
김코랄  보라해
1개월 전
몰루하지
아 짜증나 ㅋㅋㅋㅋㅋ 중국인이랑 연락하면서 일해야되는 직업인데 진짜 우기는거 최고봉이고 무조건 자기들이 잘났다는주위임 ..힘드네요
•••답글
1개월 전
Dear my FullSun
여러개의 중국답게 지들만의 정체성없이 남의 거나 베껴대고 반성은 커녕 정신승리하는 모습..새롭지도 않고 언제나처럼 혐오스럽네요!
•••답글
1개월 전
매생이칼국수
중국 너무너무 싫다 진짜 중국혐오생김
•••답글
1개월 전
I was born to L0VE you  ℝ𝕠𝕔𝕜 𝕪𝕠𝕦
범죄소년 정말 좋아하는 영화인데 ㅠ ㅠ 심한 말 나오네요…
•••답글
1개월 전
띠뽀쭈따끼  민트민트트
아진짜 싶다
•••답글
1개월 전
변백현잉
중국 개싫음 퉤
•••답글
1개월 전
이천만원연봉인상  사장님믿습니다람멘
중국 세상에서 제일 싫은 나라
•••답글
1개월 전
하 삼색  haha ha 딸
어떻게 한 나라 국민 전체가 저 모양일까요
•••답글
1개월 전
GGan-Bu
나라수준이 ㅋ..
•••답글
1개월 전
자바머거  하이라이트 방탄
어쩔티비
•••답글
1개월 전
KOO JUNE
인구도 많은데 그만한 인재가 안 나오나보네 ㅠㅠ 뭔 낙으로 사냐 ㅠ
•••답글
아 진짜 어지러워
•••답글
1개월 전
N_몽
..어차피 스스로 망하는 길을 택한거라고 알고있지만 이건 진짜 너무 하네. 지들은 지나가는 미생물도 비웃을 정도면서ㅋ
•••답글
1개월 전
재채미
중국이라서 욕한게 아니라 욕하고 보니 중국이라는 말이 참 와닿네요
•••답글
1개월 전
앙기무띠~
불법 굿즈 제작 및 유통이 막혀버리니
그간 제작에 쓴 돈이며, 남은 재고 처리까지 공장,매장들이 큰 피해를 볼 것??
넘흐 좋고~ 오히려 좋공~~

•••답글
1개월 전
BTS SG
응 중국 너네가 불쌍해~
•••답글
1개월 전
크리스탈문
박멸시키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잠이 안와요
할 줄 아는 거라곤 남의 것 뺏기와 베끼기 밖에 없는 너희가 불쌍해..
•••답글
1개월 전
눈사람.  ☁️
전두완두빵이나 좀 데려가지 ....
•••답글
30일 전
피클 릭
착해져라
•••답글
26일 전
전원일기
24일 전
히음
천안문 때 중국의 지식인사 문화인사 등 각계인사들 싸그리 다 죽여버렸으니 남는건 뇌가 일직선으로 만들어진 오랑우탄들 밖에 없지..
•••답글
원숭이들이 그렇게 사람행동 보고 흉내내기를 잘하던데.. 혹시🤔
•••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대한민국 출산율 한짤요약300 알케이 11.30 14:34 144552 10
유머·감동 망해버린 K-드라마들351 박뚱시 11.30 12:00 168691
이슈·소식 윤석열 "주 52시간제 철폐"236 샌들우드 11.30 17:12 100738 22
이슈·소식 '종부세 2억 폭탄' 호소한 20대…알고보니 상속받은 집이 20채171 미니온즈 11.30 16:00 102403 20
이슈·소식 여성을 강간하고 여성교도소로 수감되는 트랜스젠더들...JPG221 서히 11.30 17:00 112846 34
7064728 별점 1점 테러 사유 뭐야 너 5:36 45 0
7064727 주변사람 신경 거슬리게 만드는 악세사리 마카롱꿀떡 5:34 106 0
7064726 2008년 나왔던 노래방에서 히트 쳤던 한곡갑 노래.JPG 하품하는햄스 5:33 2 0
7064725 tvn 새 드라마 여주 비주얼.jpg 큐랑둥이 5:33 180 0
7064724 전북 우승에 진심인 문근영 Twenty_Four 5:33 3 0
7064723 씨야 팬들이 은근히 좋아했던 노래.JPG 데이비드썸원 5:27 62 0
7064722 침착맨 쫀득한 수제비반죽 비법 공개 오이카와 토비 5:26 166 0
7064721 비상금 걸린 아내의 반응 5:24 614 0
7064720 일본의 한국식당 총체적난국ㄷㄷㄷㄷ.jpg She 5:23 342 0
7064719 줄임말쓰는 남매 하니형 5:23 118 0
7064718 배에서 본 갈매기 무리 최민호(26) 5:23 181 0
7064717 밤에 먹어도 괜찮은 야식 218023_return 5:23 84 0
7064716 (혐오주의) 공사장 가운데 서있다 큰일날뻔한 사람 이차함수 5:23 416 0
7064715 기립성저혈압 조심해 초코틴틴세븐 5:23 43 0
7064714 또 레전드 떠버린 한문철TV.gif 위례신다도시 5:23 6 0
7064713 [옷소매붉은끝동] 요즘 본투비 중전 같은 장희진.gif Vitro 5:16 158 0
7064712 크롬으로 네이버 쇼핑쓰실때 글자가 뿌옇게 보이는이유1 최승처 4:23 3316 0
7064711 드래곤볼 사탄 이렇게 싸우면 우승한다 vs 못한다 .jpg 다시 태어날 4:20 316 0
7064710 이번에도 예쁜 국립중앙박물관 뮤지엄샵 신상4 Jeddd 4:20 4321 4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5:36 ~ 12/1 5: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