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똥카 ll조회 56537l 21
 출처
 
1개월 전
탕타
1개월 전
아짱
ㄹㅇㅋㅋㅋㅋ저기도 비쌀텐데 이생각 핬어요
•••답글
1개월 전
마라탕사랑해
1개월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아미로 만든 아미밤 비석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네?머라구요
ㅋㅋㅋㅋ겉 말고 밟고 있는 땅을봐야죠..
•••답글
1개월 전
Stunning
서울은 무조건 입지,,,,,
•••답글
1개월 전
이시안의 개  피지않고 지기전에
서울에서… 저렇게 좋은 아파트랑 같이 보이는 허름한 빌라, 아파트들은 다… 말해뭐해요 ㅎㅎ
•••답글
1개월 전
WHIPLASH  not my tempo
ㄹㅇㅋㅋ
•••답글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고댕
허름해보여도 가격이 ㅋㅌㅋ
•••답글
1개월 전
favor  김치수제비원츄
ㄹㅇㅋㅋ
•••답글
1개월 전
qqis
부부격차..........
•••답글
1개월 전
Suzie
심지어 입지는 왕궁이 더 좋음…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또하나
용산이네
•••답글
1개월 전
세븐틴승관  제주감귤
대지면적? 하튼 땅 주는건 같은 평수면 왕궁맨션이 더 클 수도.. 층수가 낮아서
•••답글
세븐틴승관  제주감귤
찾아보니 최근 실거래가 26억5천만쯤 하네요
첼리투스는 37억7천만원으로 상승폭도 더 커요

•••
1개월 전
말랑오리  말랑쫀득
그럴수밖에… 딱봐도 노른자지역에 재개발 앞둔 아파트 같구만
•••답글
1개월 전
꿀떡이  Green
1개월 전
낑깡말고꿀깡  기적을 노래하라, 하하~
상위와 중산층이네여 ㅎㅎ 저정도는 그냥 격차…
•••답글
1개월 전
마이크 무시나
저 밖의 수많은 아파트 중에 왜 내 집은 없을까요ㅠㅠ
•••답글
1개월 전
i always love you
재개발 들어가면 배로 올라갈 곳...
•••답글
1개월 전
우헹
재건축되면 챌리투스보다 평당가 비싸짐ㅋㅋㅋ
•••답글
1개월 전
ASIANA AIRLINES
????? 전혀 아닌데 했던 나 그게 맞았음이
•••답글
1개월 전
발레
겉은 저래도 안은 다들 삐까뻔쩍하게 잘 꾸며놨을텐데...
•••답글
1개월 전
보고싶다 많이
외관이 그런거지 안에는 인테리어 싹 해서 깨끗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햏해헿
허름한 빈민가라는 말 보고 말이 너무 심하다 생각하고 내려왔는데...^^ 정작 저기 사시는 분들은 타격도 없으실 듯
•••답글
1개월 전
신비  여자친구 VIVIZ
1개월 전
뇨뇨뇨뇽  배가고프다
빈부격차가 아니라 그냥 부부...부부...부부젤라..
•••답글
1개월 전
Love Me Harder  언젠가?
헐.... 근데 생각보다 평당 차이가 적네요...... 대박
•••답글
부부격차...... 그들만의 리그.....
•••답글
1개월 전
쒸트트
외관도 빈민가 수준은 아닌데요..ㅋㅋㅋㅋㅋ 그냥 지은지 오래된 빌라로 보이는데 외관만이라도 허름한 빈민가 소리 들을건 절대아닌듯
•••답글
1개월 전
안녕하세요정국부인입니다  빛티에스 내꺼임.
재개발...ㅎㅎ
•••답글
1개월 전
굽네치킨  굽굽굽네를원해
저런데 막상 들어가보면 내부는 으라짱짱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눈이 높은건 절대 아닌데  쏘쏘
아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김초
땅값 알고 있어서 뭐래 저기도 비쌀텐데 하면서 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리마리마
이걸 보고 있는 내가 제일 가난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망블리  정신차려!디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희담.  영원히 빛날 다섯 개의 별_
속을 봐야합니다 겉은 저런데 속은 진짜 신축 아파트 뺨치는 곳들 꽤 많아요
•••답글
1개월 전
Time
이글 보는 내가 제일 가난함...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You make me feel 뒤에 떠오르는 가사는?560 장미장미 3:46 73896 20
이슈·소식 학원 원장이 말하는 일부 10대 남학생들의 문제점613 PTD 01.25 23:47 154718
유머·감동 배달비 비싸서 테이크아웃 늘자 '포장비' 받는 가게들378 풀썬이동혁 01.25 20:40 165887 29
유머·감동 "드라마를 볼 에너지가 없다".twt454 Bring back to 01.25 21:50 130927 32
유머·감동 요즘 인기 많은 말티푸, 말티슈 하이브리드 강아지들 만드는 실제 방법.....367 다시한번말씀 01.25 22:57 92117
7088631 진짜 제발 적당히 나댔으면 좋겠는 사람들...jpg 레몬 목소리 14:00 281 0
7088630 '인권변호사'인가 '데블스 에드버킷'인가… wendy darling 13:58 115 0
7088629 드디어 오늘밤에 대략적인 평가가 뜰거같은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3 양혜지 13:52 1208 0
7088628 우크라이나 대한민국 대사관도 비상연락망 구축 중 패딩조끼 13:49 554 0
7088627 "착한 짱X는 죽은 짱X죠"…도 넘은 중국인 혐오, 문제 없나3 950107 13:48 989 1
7088626 글 흔들기 수인분당선 13:41 667 0
7088625 야자시간에 핸드폰 하는 녀석 적발하는 방법2 이등병의설움 13:41 1526 0
7088624 군용 댕댕이 보호 헬멧 .jpg1 더보이즈 상 13:39 1449 0
7088623 골때녀에서 이미지 변신한 사람 헤에에이~ 13:34 1033 0
7088622 왜 아들없는여자들은 열아들안부럽단소리해요?34 민초의나라 13:32 5476 5
7088621 주변국들 보면 다른 나라 사람들 호들갑 떠는거에 비해 뚱한거 재밌 Tony Stark 13:29 1265 0
7088620 인동 9위로 진입한 제니 브이로그1 노선분열 13:28 875 1
7088619 [속보] CJ대한통운 택배 파업, 롯데택배·한진택배·우체국 동참 + (현재 파..33 마카롱꿀떡 13:28 6015 2
7088618 펜타곤, 오늘(24일) 치명적 매력으로 컴백..'IN:VITE U' 발매[.. 하품하는햄스 13:26 111 0
7088617 그알에서 알게된 일반인은 상상도 어려운 일 BBANGYA 13:24 1987 1
7088616 말 한마디 못하고 쫓겨난 국가대표 비보이·비걸8 자몽셔벗 13:20 4466 5
7088614 여러분의 택배가 아직 도착하지 않는 "진짜" 이유(CJ 대한통운)7 냥냥빤칭 13:15 3918 7
7088612 "얼굴 뼈 내려앉아" 일면식도 없는데 집단폭행…가해 학생 "잘못 없다" 백예린 13:09 1962 0
7088611 "홧김에 그랬다" 커터칼로 고양이 신경 끊어질 때까지 학대한 30대11 레몬 목소리 13:06 3523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14:02 ~ 1/26 14: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6 14:02 ~ 1/26 14: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