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할리뱅입니더 ll조회 30796l 16
 출처
 
1개월 전
쒸트트
허니버터같네요
뭐 하나 유행하면 꼭 끝을 보는 한국인들..

•••답글
1개월 전
DALCHONG
이러다 로제맛 아몬드도 나오겠어요
•••답글
놀랍게도 로제떡볶이맛 아몬드가 두 달전에 나왔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대단한 K민족
•••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안내문  앗 졌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쌀떡밀떡  쌀!떡!밀!떡!
코미디..
•••
1개월 전
비포 선라이즈  나와 함께 비엔나에 내려요
노젓는 짤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반했음  💘
핫 쒸 짤 넘 웃겨요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홍초  나의 빛 나의 우주
로제떡볶이맛 과자도 나왔고... 로제맛 케이크도 있나요...?
•••답글
1개월 전
라베르만
ㅋㅋㅋㅋㅋㅋ파리바게트에 로제 빵 있는데 맛있어요
•••답글
1개월 전
YGX 리정
짤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마지막 치킨 맛있나요...?
•••답글
햇님님 저거 리뷰한다고 사서 한 조각도 채 안 드시고 내려놨습니다... 배가 불러서라고 그러더라구요... 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미뉴에트
로제 좋은데 젤리치킨은 좀.... 그래요 😅😅
•••답글
원래 로제는 토마토+크림인데 K-로제는 고추장+크림이더라구요 어디가서 헷갈리실까봐 적어봅니다👻
•••답글
맵찔이라 토마토크림 로제 생각했는데 가끔 배달시키면 매운 k로제가 오더라고요ㅠㅠㅋㅋㅋ
•••
맞아요 본문 음식들은 투움바에 조금 더 가까울 것 같은데…!
•••
1개월 전
김성규`ワ´  🍓딸기대장님🍓
로제마라떡볶이도 있더라구요 .. 근데 맛있음
•••답글
인정...저도 먹어보고 오?? 맛있어서 놀랐어요ㅋㅋㅋ
•••
나와함께있어줘  ♡쁘띠♡
이거 진짜 맛있어요 듣고 잉 뭐지 했는데 먹고 나서 진짜 짱맛탱임당
•••
1개월 전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ㅋㅋㅋㅋㅋㅋㅋ아웃기다
•••답글
1개월 전
McDonaldsCrew
로제 김치만 나오면 되겠네
•••답글
아.....🤢🤢🤢
•••
1개월 전
djdndjdn
1개월 전
회한  remorse
근데 로제에 젤리요..???
•••답글
1개월 전
뿌링클좌
젤,,리,,치킨,,?
•••답글
1개월 전
83898_return
뜬금 젤리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오른
K-로제는 고추장으로 맛을 낸다는 거 알고 충격... 우유+고추장= K-로제
•••답글
1개월 전
Vocal
로제 그만...
•••답글
토마토 로제가 좋은거라구요 난...
•••
1개월 전
코어젬스톤
원래 찐 로제(크림+토마토소스)는 안먹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로제가 크림+고추장 되고는 엄청 잘먹고있어용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커플매니져
이제 로제도 한식이 되어서 코리안로제로 불릴듯
•••답글
1개월 전
아나  신념을 위한 싸움을 멈추지마라
과연 로제 아이스크림도 나올까
•••답글
1개월 전
드림캐쳐 (Dreamcatcher)  BEcause 🖤
로제찜닭 사랑해!!!!!
•••답글
1개월 전
뉴이스트 영원을 노래해  뉴이스트 사랑해🐷
맛있으면 돼요 근데 로제젤리치킨은... 대체 뭔
•••답글
1개월 전
오잉또잉ㅇㅁㅇ
로제마라샹궈 맛있나요? 둘 다 좋아하는 맛인데
•••답글
1개월 전
두사랑
뇌절까지 무조건 가는 한국사람들.. 로제마시쩡
•••답글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아니 가운데 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송형깅
로제 마카롱도 있던데..
•••답글
1개월 전
윤세아
로제맛 김치 나올듯요^-^..
•••답글
28일 전
이주연 (TBZ)
젤리는.. 왜넣어요ㅠㅠ…
•••답글
23일 전
서다미
로제...맛있는지 저는 잘 모르겠어용.
•••답글
23일 전
轉 : Seesaw  니가 없는 이 시소 위를 걸어
로제 최고예요… 제 최애 음식…
•••답글
22일 전
알파카
19일 전
모원  크래비티 짱
근데 12는 ㅂㄸ 유행보다 일찍 나오지 않았나요
•••답글
18일 전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로제 넘나 좋음ㅠㅠㅠㅠㅠ 질리지 않아요ㅠㅠ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요즘 10대 학생들은 '헐' 안쓰고 '이 단어' 쓴다321 양꼬치 떨어져 3:55 102482 22
이슈·소식 "부스터샷 맞은 아빠, 차에서 심정지 사망···시신에 피멍 많아"266 Twinkle_02 01.17 23:09 131902
이슈·소식 서울대학교 대나무숲에 올라온 "배려를 강요하지 마세요"174 PTD 14:21 24833 9
유머·감동 일진 고딩들이 알바하는 식당 특징 .jpg212 djqjwjjwjs 0:04 111229 40
이슈·소식 20대 남성이 초등생 여아 성폭행 하면서 요구한 것 (긴급체포 풀려남)198 PTD 12:02 43617
7084957 [앙ㅋ의이게임을아시나요?] - 고양이와 스프 ㄷH학수학능력 16:51 1 0
7084956 이제는 입 잘터는 카이바 jpg 똥카 16:50 59 0
7084955 목숨걸고 취재하는 KBS 기자님.jpg 패딩조끼 16:50 69 0
7084954 통영 휴가간 배우 유인영.gif 마카롱꿀떡 16:47 326 0
7084953 유희왕 주인공 투탑.jpg 궤도수정 16:47 162 0
7084950 딸이 살아있다고 믿은 엄마5 이태원 호랭 16:24 2614 4
7084949 2pm 준호 군대전후 백상 시상식 참석비교14 나천재 16:22 5617 7
7084944 생활비걱정에 당황한 이효리2 에자키히카루 16:06 2671 0
7084943 나홀로집에 케빈의 명언1 에자키히카루 16:03 2112 1
7084941 싱겁게먹기 실천 연구회.jpg5 에자키카루 15:54 5153 0
7084940 이번에 디즈니 역사상 유례없는 역주행인 디즈니 노래.txt6 색지 15:54 5179 7
7084939 국사 교과서로 배웠던 신미양요 장미장미 15:52 1344 0
7084938 미루는 습관을 극복하는 11가지 꿀팁10 HappyZoZo 15:51 4740 1
7084936 트위터 맛집 해시태그들을 종합해서... 장소만 적으면 검색결과를 보여줍니다..2 쑝이 15:39 2447 6
7084935 유튜브의 교본이 된거 같은 영상(캡쳐임)2 데이비드썸원 15:41 2478 0
7084934 미중 패권 분쟁 사이의 채권 이야기 218023_return 15:37 576 0
7084933 오늘 자격증 시험 봤는데 좀 놀랐던거..40 디즈니풀렸스 15:36 9696 2
7084932 라디오스타 올타임 레전드 에피소드 임팩트FBI 15:36 823 1
7084931 To. 군인에게 뭐야 너 15:33 909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8 16:48 ~ 1/18 16: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8 16:48 ~ 1/18 16: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