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벤츄리 ll조회 225167l 86
 
1234

1개월 전
꿈꾸는 라디오  내일도 제 꿈에 놀러오세요
2021년이 맞나요
•••답글
1개월 전
김쩨알
미친건가
•••답글
1개월 전
귤이달다
1개월 전
슈수슈수슈수
남자도 있다고 하는데 그게 변명이 될거라고 생각하시는지...
이 광고 자체가 우유를 만드는 젖소를 사람으로 비유한건데
혹시 숫소도 우유가 나오나요? 결국 우유를 생산하는 젖소는 암소인데요 암소만 우유 생산하는 건데 짧게 남자 껴넣었다고 뭐가 달라지나요

•••답글
1개월 전
Euros Holmes  【SHER】LOCKED
적자 나고 싶나
•••답글
1개월 전
이의 있습니다
저게 통과해서 광고까지 만들어진 게 참 레전드네요 앞으로 절대 소비 안 해요~
•••답글
1개월 전
꺄르르윽
옛날 영화얘기하는 줄ㅋㅋㅋㅋㅋㅋㅋ 시대가 역행하나..
•••답글
남자였어도 몰카하는 장면도 있던데 도저히 납득 안가뇨
•••
1개월 전
윤 2  머리길자♡
뭘 본거죠 ???
•••답글
1개월 전
너란꽃  웃음꽃 피워요
지금 2021년 맞죠..?
•••답글
1개월 전
폰재벌
?????????????!!!!!???????????????????????????????????????????????(심한 욕이 목끝까지 차올랐지만 인티라서 참음) 서울우유 ㅃ2
•••답글
1개월 전
박쁘띠
광고보고 왔는데 남자도 나오긴 하는데….남녀를 떠나서 …광고 자체가 뭔 의돈지도 모르겠고 기괴함…아무도 말리는 사람이 없었던 건가..?ㅋㅋ
•••답글
1개월 전
eudaimonia
개 진짜 절대안사먹어 ㅋㅋ
•••답글
광고관계자 일베충임 100%
•••
1개월 전
사라다
근데 본인들한테 얻는 이득이 하나도 없고 손해뿐이라는걸 알면서도 이렇게 행동하는 이유가 순수하게 궁금하다
•••답글
기업이 손해를 보고 싶었나..
광고내려면 여러 사람이 봤을텐데 단체로 왜 본인들한테 손해될일을 할까..

•••
1개월 전
석석석석석
와..아니 서울우유만 먹는데 ㅋㅋㅋㅋㅋ 갈아타야겠네
•••답글
1개월 전
강아지 좋아하니?  0518 어드바이스
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답글
이게 왜 논란인가 궁금하시다면^^ 우유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어떤 성별의 소 젖에서 나오는지 생각을 하고 이 광고를 다시 봐 보세요... 역겨워서 진짜
•••답글
1개월 전
빱빠빠
마케팅 담당 누군지 몰라도 잘라야겠네요
•••답글
1개월 전
강지한
어,,,?진심 두눈을 의ㅏ심함..
•••답글
1개월 전
햄스터9
이름이 아깝네요..
•••답글
1개월 전
ryuanagod  류제홍게임길만걸어❤
슥 보고 대체 몇년전 광고야ㅋㅋ 했는데 지난달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네 진짜
•••답글
1개월 전
스가와
내가 지금 뭘 본거지
•••답글
1개월 전
민윤기슙기
1개월 전
싸브레  xoxo
카메라에 담는 모습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안 구린 게 없네요 ㅋㅋㅋㅋㅋㅋ 우유 배달 시키는데 서울 우유 아니라서 천만다행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말랑한오후
도대체 저회사의 저광고를 보고 문제를 제기한사람이 없다는게 진심 충격이네요. 단체로 뭔생각인지
•••답글
1개월 전
울세주야
??? 저건 페미니즘을 떠나서도 이상해요...
•••답글
한 2004년쯤 광고같아요
•••
1개월 전
場地圭介
잘가라 다신 안 먹는다
•••답글
1개월 전
Under Water
보다가 너무 당황스러웠어요,,, 대체 어떤 생각으로 저걸 내보냈으며 저걸 나오게 했다는거 자체가 그 안에서 승인이 되어서 나왔다는건데..어휴..
•••답글
1개월 전
엄태구
????? ㄹㅇ 실화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도대체 이게 뭔..
•••
1개월 전
LAH
소름 끼쳐요
•••답글
1개월 전
국간장
충격 과거에 사나봐
•••답글
1개월 전
뉴뉴슴
잘가라 서울우유~
•••답글
남자도 나온다고 문제가 없다는 분들은 참 ..ㅎㅎ애초에 젖소 … 잖아요?..
•••답글
1개월 전
WooWakgood  JennyHoon
뭔가 일본에서 볼법한 광고임..
•••답글
1개월 전
모두가 라이벌
진짜 불쾌하고 소름 끼쳐요
•••답글
1개월 전
꺄루루
저걸 그대로 반대없이 나온다는게... 말이 안 되네 ㅋㅋㅋㅋㅋ 매일우유 짱
•••답글
망할때 싹갈아엎을때 하나만 골라
•••답글
1개월 전
중간만
이게 왜 논란? 아무런 느낌도 안드는데...
•••답글
1개월 전
파이리이이
으.. 이제 안먹을래요..
•••답글
1개월 전
난... 아무꺼또 없어요...  NCTJOAH
그냥 어디 갇혀서 우유만 제공하는 소가 아니라 인간처럼 자유롭게? 유유자적 사는 소를 표현한 것 같은데... 젖소는 암컷이니까 그게 여성인 거고요... 그냥 방목해서 키우는 소인 걸 인간으로 비유해서 강조한거 아닌가요? 딱히 여성비하 같은 느낌 안 드는데
•••답글
너무 자유로워 보여서 사람인줄 알았는데 아니 이럴수가 소였다니? 이런 느낌인데 논란의 여지는 있겠다만
•••
네 논란의 여지가 좀 있겠지만 저도 방목으로 자유롭게 살아가는 인간으로 봤어요
•••
논란의 여지가 있을만한 내용을 광고에 실은 게 잘못된거죠. 그리고 여성을 젖소라고 비하하는 일들이 종종 있었는데 젖소가 암컷이니까 여성으로 비하했다는 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 애초에 우유 광고에 젖소만 등장시키던지 저게 아무렇지 않다고 생각하는 게 이해가 안 가요
•••
1개월 전
로켓펀치 수윤  💙💗
국산 우유 안 먹을래요...
•••답글
1개월 전
겨울에
1개월 전
됴륵
진짜요?? 가능해요 저런게 승인되는게??
•••답글
1개월 전
앙글이모찌
네?.. 제가 뭘 본거죠
•••답글
1개월 전
엘림스 스마일
진짜 충격적... 이걸 계획하면서 문제될거라고 생각 안 했던 건지 아는데 그냥 내보낸 건지... ㅜ 둘다 충격적
•••답글
1개월 전
잉엥
토나온다 진짜
•••답글
1개월 전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세상에......
•••답글
1개월 전
이게뭐람?
그 어떤 광고보다 최악이네요... 기사보면서 입을 못 다물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치즐링냠냠
이제 무조건 매일우유 먹을래...
•••답글
1개월 전
라임 세레니티
영상 봤는데 진짜 가관..
•••답글
1개월 전
굿바이브ㅎ  쥬냥이 작아
진심인가...? 바로 어제 사먹었는데 오바
•••답글
1개월 전
선무의 루시  문별!!
1개월 전
귀뚫아미
매일우유 맛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탕구리
1개월 전
양꼬치사장
옷 다 벗고 요구르트 여자 몸에 뿌리는 누드 홍보도 했었잖아요
시간이 흘러도 바뀐게 없어요 저런 기업한테 돈 쓰지 맙시다..
매일우유 후레쉬팩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alslrndl
이렇게 광고가 만들어질때까지 아무도 이상하다고 생각하지 않은건가요ㅋㅋㅋ 원래도 매일우유 먹기는 했지만,,
•••답글
뭘 표현하고 싶은지는 알겠으나 너무 표현에만 심취해 있는 것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다율비  징짱은 사랑이징♥
와 이거 뭐지?? 제정신인가....
•••답글
1개월 전
커플매니져
서울우유 안먹어야겠넴
•••답글
1개월 전
녹차마루  방탄 보라해💜
2021년 맞나
•••답글
1개월 전
죠르디(JORDY)
원래 안먹는데 어떻게 더 안먹을지 방법을 생각해봐야겠네요
•••답글
1개월 전
WEi  위아이 많관부💫
누구 머리에서 저런 생각이 나온거...
•••답글
1개월 전
닝둥이
몇년전 글인줄 알았어요
•••답글
1개월 전
치명적인귀여움
남녀 다 있다고 하는데 그래도 여전히 이해 안갑니다. 몰래 찍는듯한 촬영부터 젖소를 사람에 빗댄것까지 이상하지 않은 구석이 없어요
•••답글
1개월 전
또비또비
제정신인가
•••답글
1개월 전
민초단  김오복자바머거
매일우유 최고
•••답글
회사 윗선에 빡대 ㄱ 갈들만 가득한듯
•••답글
1개월 전
발라
2021년 아니에요?
•••답글
1개월 전
김 연 경
1개월 전
난 원필쓰  🎵STAB(feat.eaJ)
성인지감수성 둘째치고(그럴수 없지만) 광고 자체가 구려요..... 저게 컨펌된게 신기함
•••답글
1개월 전
♡탄소♡
오마갓...
•••답글
1개월 전
박효신와이프  Lovers2019
남녀를 떠나서 그냥 이상해요.. 왜 젖소를 사람에 비유하는지...
•••답글
1개월 전
가도센  으으으으읅 메테오
무조건 매일만 먹어야지!!!
•••답글
1개월 전
하비
이젠 매일만 사야겠어요
•••답글
1개월 전
정성민
대체 지금이 몇년도인가요,,,
•••답글
1개월 전
인즈익
이건 진짜 아니다 싶어서 이때다 싶어
연세우유 매일유업우유 먹는중

•••답글
1개월 전
치킨은맛있어
짖짜 토할거갗음
•••답글
1개월 전
팡팡
매일우유 뜨라고 알아서 다른기업들 다 엎어지는중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응 서울우유 안사먹어~
•••답글
1개월 전
Golden Child 이장준  아이돌아이
저기에 사회에 도태된 사람들만 있나
•••답글
1개월 전
어태곰
진심 컨펌 된게 신기... 시대를 역행하는 기업 잘 봣고요 알아서 걸러나가주니 고맙고요
•••답글
23일 전
0920
도대체 뭔 생각으로..
•••답글
23일 전
Vincenzo cassano.
도대체 뭔 생각으로 저런 광고를 만든거죠
•••
18일 전
인절미광팬
와 ; 안먹어요 이제
•••답글
1234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서울대학교 대나무숲에 올라온 "배려를 강요하지 마세요"530 PTD 01.18 14:21 156028 31
이슈·소식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아이돌 앨범 판매 방식396 바보같은그대 01.18 14:55 144709
정보·기타 시우민 롤 실력 사진으로 설명........468 신짱구, 01.18 20:48 88419
이슈·소식 [속보] 임신부도 방역패스 예외없다230 dkdkdkdkwnwnw 01.18 15:22 112104 18
이슈·소식 배민 별점 1점 테러범 찾아간 후기...jpg229 지수 01.18 13:30 126839
7085259 자녀, 조카에게 추천하고 싶은 게임은 무엇이 있는지? 뇌잘린 7:18 1 0
7085258 착시효과를 이용한 티셔츠 .jpg 장미장미 7:17 39 0
7085257 유산균을 먹어야 하는 이유 950107 7:16 156 0
7085256 결승전에서 PK 막아내는 쿠르투아 gif 다시 태어날 7:14 125 0
7085255 딸이 올해 20살 된 여배우 세븐틴 비니 7:13 329 0
7085254 대배우 사카미치 미루의 핸드폰 jpg 내 마음속에 저 7:12 197 0
7085253 제주도 사는 40대 주부이야기.jpg1 까까까 7:08 592 1
7085252 쁘걸 새로운 웹예능 선공개짤 보이프렌드 민 7:08 323 0
7085251 비주얼 준수한 김민주.gif ♡김태형♡ 7:06 314 0
7085250 별자리별 남사친2.GIF 세기말 7:06 98 0
7085249 남편자랑하기 대회.jpg ㄷH학수학능력 7:06 506 0
7085248 전남친만 개이득인 썰 호사가 6:53 1490 0
7085247 로봇수사대 K 캅스 - 데커드 부활 jpg NUEST-W 6:53 125 0
7085246 '보' 로 시작하는 신체부위는?.jpg1 307869_return 6:52 1585 0
7085245 자전거대회 사고 천러러러 6:47 310 0
7085244 요즘 10대들이 생각하는 통일..jpg 한 편의 너 6:44 941 0
7085243 [오버워치] 본인이 최고라는 라인하르트.gif Side to Side 6:24 697 0
7085242 모험가 파티의 성직자.jpg 유기현 (25) 5:54 755 0
7085241 유병재, 문상훈, 유규선의 고품격 독서감상회 큐랑둥이 5:52 7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9 7:16 ~ 1/19 7: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