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보이프렌드 민우 ll조회 179364l 86
 출처
 
   
3개월 전
건조징징이
집안에서 담배 임산부앞에서 담배 사람 바로앞에 있는데 연기뿜기
•••답글
3개월 전
정믕  그날을 기다려요🌿
3개월 전
IU 이지은  내가너무나짙은밤이기때문인걸
집안 + 임산부+ 담배+ 밥투정 ㄹㅇ
•••답글
3개월 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저러고 결말에서 가족을 위해 담배 끊었을 거에요.
•••답글
3개월 전
OREOJOA
오마이갓 ....
•••답글
3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3개월 전
오잉또잉모잉
근데 일본은 진짜.. 식당 안에서도 핀다고 하더라구요..?
•••답글
맞아요.. 저 일본에서 식당 알바할때 유모차 끌고와서 담배 피면서 밥 먹는 부부 손님 있었어요
맞아요ㅠ 저 예정에 놀러갔는데 식당에서 담배펴서 가게들어가는 순간 음식냄새안나고 담배냄새만 가득나서 나왔던 기억이ㅛ어요ㅠ
네 카페 갔는데도 담배 피우더라고요
테이저건공주  지지직
맞아요.. 식당갔는데 애있는 부부 둘이 같이 담배피더라구요..
요즘은 많이 금지되었어요~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맞아요 코로나 전에 자주 갔었는데 식당 카페 다 가능한데 금연석도 있어요! 솔직히 금연석 분리 그냥 칸막이로만 해둔 곳도 있어서 냄새 다 나서 잘 보고 가야해요ㅠ
흡연자입장에서는 술집에 들어가 앉은자리에서 술+식사+수다+담배가 한킬에 가능하다?
천국이죠 ㅎㅎ
실내흡연은 자유롭지만 실외흡연은 엄격한지 인도나 골목은 깨끗하더라구요
그래서 옛날에 에어비앤비 숙소갔다가 기겁을했죠..... 담배 쩐내가....와우

전 일본에 갔을때 아이엄마가 바로 유모차옆에서 담배피우는거 보고 식겁했어요...
몇년 전에 일본갔는데 카페에서 피더라고요....ㅠ시간 때우려고 들어갔는데 조금 있다가 바로 나왔어요..길거리에도 담배피는 사람 넘 많았어요ㅠ
오사카 걷는데 일본은 길빵도 많던데요 .. 예의 중시하는 나라인데 담배는 예외인가 싶었음
요즘은 식당들도 흡연석인곳 따로 잇거나 금연인곳이 대부분이에용!!
에스쿱스.  에스쿱스 내 거잖아
근데 한국에서도 원래 그랬어요
12년돈가 13년돈가 그때부터 식당 내 흡연 금지였을 걸요?

옆에서 밥 먹는데 10번은 핀듯...담배를 먹는건지 밥을 먹는건지
토마디  Tom Hardy
패밀리 레스토랑 가면 담배맛 음식을 맛 보실 수 있슴다...
19년도에 갔었을 때 야외에서 아이스크림 파시는 분이 담배물고 아이스크림 주시더라구요 ㅎㅎ...
 
3개월 전
밥밥띠라라
집안에서..임산부가...있는데 담배...ㅋ...
•••답글
3개월 전
아이유_IU  dlwlrma
임산부있는 집안에서 담배+무거운몸으로 밥해줬더니 반찬투정...삭제될만했네요
•••답글
3개월 전
기안 84
신형만 유작인가요?
•••답글
꿀떡이  Green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연휴가 갔다
일본은 식당에서도 담배피지 않나요? 인식이 저희랑 다른거 같아요
•••답글
3개월 전
꿈꾸는
일본은 우리나라보다 흡연에 매우매우매우매우 관대함 ㅋㅋ
•••답글
3개월 전
웅이2
짱구 아빠 담배핀거 처음 본거 같네요.. 잘 삭제한듯
•••답글
3개월 전
김원식(VIXX)
으 진짜 별론데요...?
임신한 아내앞에서 담배피고
거기다가 반찬투정이요..?

•••답글
3개월 전
따란  (૭ ᐕ)૭
일본 식당안에서도 담배 펴서.. 밥을 먹는건지 담배연기를 먹는건지 헷갈리적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이든수피아
일본은 진짜 흡연 관대함요 ,,, 일본 방송 일반인들 인터뷰하는 거 봐도 애기 유모차에 있는데 담배피고 그러더라고요... 근데 지금도 그러나요?
•••답글
모피와 친구들  0518♟태민의 Advice
요즘은 법이 개정되서 식당이나 카페에선 금연일거예요
오!! 답변 감사합니다 👍😊
3개월 전
내 핸드폰 내놔
진짜 별로다..
•••답글
3개월 전
방탄소년단 전정국  🐰
삭제될만했네요
•••답글
3개월 전
쨜랑2
ㅋㅋ저거 만들어진거 아주 옛날이니까 이거만ㅇ보고 욕하지 말아주세욥... 우리나라도 버스에서 담배 피던 시절도 있잖아요..
•••답글
현재 일본이 어떻고 간에 이거로만 짱구 아빠가 욕 먹기에는 시대를 생각해야죠..
22 90대 극초반이었던거 같은데 우리나라도 공중파 방송에 담배피는거 다나오고 실내 흡연도 가능했던 시절로 알고 잇어유ㅋㅋㅋ
물론 임산부가 해준 밥에 반찬투정은 혼나야해요!!

RedRed  MINO 재현 ROSÉ
4
5맞아요 임산부인 짱구엄마와 투덜대는 짱구아빠를 일부러 강조해서 연출된 걸로 봐서 이후에 반성하고 변하는 에피소드일 듯 한데요?
옛날 드라마 보면 다 집에서 담배피고 있음 안방에 재떨이 하나씩 있고
77777
88 우리나라도 식당에서 담배피던 시절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어요ㅠㅜ
tawan  เต ตะวัน
99
10 시대 배경 보고 생각 좀 하고 댓글 다세요
11
 
3개월 전
호로로로롤ㄹ
저게 방영당시 90년대였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우리나라도 집안에서 담배폈대요 임산부나 아이 앞에선 자제했다고 하지만요 아마 우리나라 방영 당시에는 시대가 맞지 않아서 삭제했을 걸요 거기다 임산부 앞에다 그러면... 바로 신형만 안티카페 생길지도

•••답글
3개월 전
호로로로롤ㄹ
"아직도 느낌이 이상해"
담배 피니까 느낌이 이상하지😡
아침부터 무슨 담배야😩

•••답글
신형만 꿀밤 열대
•••답글
3개월 전
의기냥냥
와.....짱구아빠 실망...
•••답글
3개월 전
안다롱  짜장식품 최고
3개월 전
렝♡하  레이나의 건별♡
저러고 퇴근 후에 임신한 몸으로 자기 마중나온 짱구엄마보고 바로 담배 끊었어요!
•••답글
오 이런 비하인드가 있었군용
3개월 전
結:answer  파괴의 아레미온뉴
몇초컷인데 포인트가 참 많네요 ㅋㅋ
•••답글
3개월 전
말이야방구야  뿡뿡이
3개월 전
세경씨
신덕철 왜저래--
•••답글
3개월 전
구르미녤
과몰입 금지 ㄸ잇 쯧
•••답글
3개월 전
박준식
저 에피에서 바로 끊었는데... 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ASIANA AIRLINES
임산부 앞에서 담배라...
•••답글
3개월 전
카와
백화점 흡연구역에서 갓난아기를 태운 유아차 앞에서 담배피는 엄마아빠들 엄청 많이 봐서요ㅋㅋㅋ진짜 담배에 쓸데없이 관대한 나라...카페나 식당 흡연구역 금연구역이라고 해놓고 그냥 푯말만 있어서 말이 금연구역이지 칸막이조차 없어서 아무 의미없는 곳도 많았어요.
•••답글
3개월 전
하슬
오웅 잘 삭제했네요
•••답글
근데 유럽도 임산부+애기 앞에서 담배피는 거를 크게 개의치 않더라구요... 임신한 친구 옆에서 다른 친구들이 담배피길래 뭐라 했더니 어 그래서 연기 반대쪽으로 뿜었어! 이러고 있고 임신한 친구도 그게 뭐 어때서 약간 이런 반응.....? 저만 당황했었죠...
•••답글
3개월 전
하발타
욕이 절로 나오네
•••답글
3개월 전
Lil Cherry
형만이 안되겟네
•••답글
3개월 전
옥수수깡깡
이후에는 마중나온 아내를 보고 담배를 버리네요ㅠㅠ
•••답글
모르가나  LeagueOf Ledend
비상이다..,….
3개월 전
Pirate Lulu
시대도 시대이고,
일본 자체도 담배에 너그러운 것도 사실이죠.
지금은 못 들어봤지만
이전 세대 유명인 분들 중
임신했을 때도 담배 계속 피던 분도
있었다고 하니까요.

•••답글
3개월 전
백장미  🥀
3개월 전
(주)빅히트엔터테인먼트  기둥 하나는 내꺼
사실 한국도 옛날에 버스에서 담배피고 음식점에서 담배피고 했는데 빠른 시간에 많이 변화한것 같아서 정말 보기 좋아요.
•••답글
3개월 전
하나얌
임신한사람한테 밥차리게하네 참나..
•••답글
3개월 전
Dnr
잘했네ㅋㅋ
•••답글
3개월 전
렝♡하  레이나의 건별♡
다시 보니까 느낌 이상하다 한 것도 짱구가 "그" 부분으로 얼굴 깔아 뭉갠 상태로 깨어나서 그런거ㅋ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늘 응원해
3개월 전
체이스
3개월 전
쫀득 쵸코칩
3개월 전
타로예드
몇십년 전도 아니고 불과 몇년전인 2015년에도... 그때 부모님 모시고 일본 여행 처음 갔는데 그때 관광지 식당 몇군데 가보고 찐 로컬 식당도 가보자고 몇군데 갔었는데 전부 다 식당 안에서 담배피고 애들이 있든 옆사람이 식사를 하든 창문이 있든 없든 아예 아무도 신경을 안써서 정말 놀랬던 기억이....근데 또 다들 길거리에선 다들 종이컵 같은걸 들고 담배를 피우고 담배재나 꽁초를 바닥에 안버리고 침도 안뱉어서 그건 그것대로 충격...
•••답글
3개월 전
운난 케이스케
3개월 전
햅삐햅삐
일본 술집가면 그냥 안이 뿌옇더라고요 일하는 사람들 건강 진짜 안좋을듯....
•••답글
3개월 전
에드머
삭제할만하당ㅋㅋ
•••답글
3개월 전
승훈아
19년도에 일본 갔었는데 진짜.... 식당내에서 담배피는 문화 때문에 너무 고통스러웠어요 ㅠㅠ
•••답글
3개월 전
불스떡볶이
본문짤은 개충격 임산부 앞에서.. 근데 일본은 식당이나 길가, 집 안에서도 담배 당연하단듯이 피긴해요
•••답글
3개월 전
전정국님이 로그인하셨습니다  ㄴ회원님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옜 애니기도하고 외국에선 확실히 유모차끌면서 담배핀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어서...우리나라가 이런거에 예민해서 다행이라생각해요
•••답글
삭제하길 잘한 것 같네요..
•••답글
3개월 전
아무렴 어때  데이식스 행복하좌!
근데 저도 일본 여행 갔을 때 사람들이 식당에서 담배 뻑뻑 많이 피길래 신기했어요 문화차이인가봐요 시대 차이도 있고
잘 삭제했네요 지금으로서는

•••답글
3개월 전
두사랑
신형만씨 그렇게 안봤는데!!
•••답글
3개월 전
마지막포옹
이거보니까 아따맘마에서 아리 친구가 맨날 담배피는 시늉하면 아리가 재떨이 손으로 해주던거 생각나네요 언제부턴가 그장면도 없앴던것 같긴한데
•••답글
3개월 전
설송  
헐 ...삭제 진짜 잘했네요
•••답글
그 엉덩이 모자이크는 어케 좀 해줬으면
•••답글
3개월 전
카라멜쿠키
3개월 전
감석진  김아닙니다
아 맞아 이 편이 신형만씨가 담배를 끊게된 계기가 된 편이에요!
•••답글
3개월 전
펭수펭  펭까살
3개월 전
저녁달
일본가면 엄마들도 유모차 끄면서 흡연하던데 흡연자체에도 관대하고 간접흡연에도 무지한 거 같네요
•••답글
3개월 전
라이어
담배피는 것도 당황스러운데 식사 퀄리티 보고 "좀 더 신경써줄 수 없냐"고 하는 부분이 좀.... 만삭의 몸을 이끌고 요리하는 게 어디 쉽나요
•••답글
3개월 전
황희태
왁 3연타..
•••답글
3개월 전
빅스핫쮸
그럴만두...
•••답글
3개월 전
호로롱야
삭제하길 잘한 것 같네요
•••답글
3개월 전
BTS 태태  @BTS_twt
신형만 씨 그렇게 안 봤는데......
•••답글
3개월 전
보뮨
근데 2016년에 일본 갔을때도 식당,카페 어딜가나 담배연기로 빼곡했어요...지금은 또 안그런거 같긴 하던데 그때 진짜 미개하다고 느꼈음..
•••답글
3개월 전
V-V  ㅇㅇㅇㅇ
충격이돷ㄷㄷㄷ
•••답글
3개월 전
멀보삼여  야간비행
삭제하기 잘했다..
•••답글
3개월 전
Ouro Kronii  FLOWER
시대배경이 과거기도 하고 일본이라 집안에서 담배피는걸 뭐라할 순 없고
임산부인 아내 앞에서 피는건 잘못된거긴 한데
이후로 끊었으니 나름 해피엔딩

•••답글
3개월 전
발광머리 앤
일본은 담배에 대해 관대한 편이라 일본친구네 놀러갔을때 거실소파에 앉았더니 친구어머님께서 마실거랑 과일 내오시면서 재떨이도 주셔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어요 일본은 엄마랑 딸이 맞담배도 피고 그러거든요 올림픽 앞두고 법개정이 돼서 식당이랑 카페에서 대부분 금연이 됐어요
•••답글
3개월 전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
세상에 너무 별로다
•••답글
3개월 전
유니콘스파니
3개월 전
비원 에이포  네게노래는늘행복이길
미쳤구먼요!!!!!!!
•••답글
3개월 전
나츠메쨩
형만씨 니가 해먹어
•••답글
3개월 전
레이디버그  마리네뜨
이 에피소드 전까지만 해도 온갖 내기를 하면서 담배 끊겠다고 해놓고 실패했었는데
저러고도 짱구 엄마가 짱구랑 같이 마중나오니 그제서야 미안함을 느끼며 쓰레기통에 담배를 던져 버리고는 그 뒤로는 완전히 끊게 돼요
저 장면은 너무 정떨이지만,,ㅜㅜ

•••답글
3개월 전
뱁새_
우와 쫌 충격인디
•••답글
3개월 전
눈에다래끼낄
진심 일본은 흡연에 관대한거 같음 몇년 전에 여행갔을때 카페에서 모녀가 같이 담배 피우는거 보고 충격
•••답글
3개월 전
소울
헐 거리는 그렇게 깨끗하면서 카페에서 담배는 허용하는 분위기..?
•••답글
3개월 전
세번째
삭제할만하다 ㄹㅇ 갓형만 이미지 지켜
•••답글
3개월 전
모카맛고양이
일본호텔.....금연룸아니면 담배쩐내가.....어휴
•••답글
3개월 전
바뷰얏
신영식 개실망
•••답글
3개월 전
金鐘鉉
삭제될만도
•••답글
3개월 전
포레스텔라 배두훈  듄토끼🐰
일본은 길빵이 많더라구여. 육교같이 생긴 다리 건너는데 무리지어서 길빵하고 있어서 지나다니는 사람들 다 담배연기 뚫고 지나감..
•••답글
3개월 전
쮸르
5~6년전에 카페에 금연석 흡연석 나누ㅓ져있었는데 지금은 아예 금연인가요??
•••답글
3개월 전
닉287296196
일본에 유모차끌고 흡연구역가서 담배피는 사람들도 많이 봤어요 ㅋㅋㅋㅋ....
•••답글
3개월 전
뚀르
와진짜 싫다,,
•••답글
3개월 전
뿜빰
아따맘마만봐도 그런장면 나오고 일본은 애기엄마들도 유모차두고 담배피는 나라라 신형만은 그래도 깨닫고 끊어서 양호한편이죠 ㅠ
•••답글
2개월 전
이자나  
삭제할 만하네
•••답글
2개월 전
여름을너에게  요정로뎨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한국사람도 못 먹는 사람들이 많은 한국음식 4분할...jpg237 Sweet Little 05.16 22:44 73608 3
유머·감동 드라마에 실제 아이돌 이름 이렇게 써도 돼?292 쇼콘!23 05.16 23:18 107622 31
이슈·소식 최저임금 업종별로 차등한다 (Feat :요식업 최저임금 하향조정?)228 ~~ 8:49 21988 19
유머·감동 서초 맘카페 근황.jpg246 Vitro 0:10 82470 34
이슈·소식 논란중에 다시보는 김가람 ㅅ드립255 논노 05.16 19:39 136591
윤석열의 책상과 시진핑의 책상 sweetly 11:02 624 0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미즈 마블' 예고편+스페셜 영상1 한 편의 너 11:02 354 0
직장인 200만원 월급 체감1 김용국 아내 11:02 754 0
다이어트 업체에서 20억 제의 받은 연예인3 캐리와 장난감 11:01 1302 1
그래서 우리는 사랑을 하지 용시대박 11:00 205 0
전남친에게 축의금 50만원보낸 와이프(+후기) 풀썬이동혁 11:00 859 0
야가다 3년 뛰어서 빚 1억 다 갚음3 영은수 10:57 1005 0
옛날 메이플스토리 근본 스킬들 .gif1 패딩조끼 10:55 708 0
현실 수긍을 못 하겠다는 35살 백수 오징어게임 일 10:53 1001 1
상하체 차이 레전드모음 오징어게임 일 10:50 913 1
남편의 성적취향이 너무 힘든 의뢰인4 Vitro 10:49 2191 0
이금희 아나운서의 대쪽같은 남자 취향 307559_return 10:49 873 0
사고는 친구가 냈는데 돈을 나눠서 내야해요??1 311869_return 10:46 1176 0
유퀴즈 나온 교수님 강의가 폐강된 이유23 붐붐붐붐 10:01 8440 8
현재 우수게시판 상황.jpg1 Side to Side 10:01 2035 0
이동진:"10년이 지나도 이 영화의 결말은 또렷하게 떠오를 것 같다”13 sweetly 10:01 5830 1
정성스럽게 커피를 드는 에스프레소 장인 옹뇸뇸뇸 10:00 2209 1
이재명, 이준석 겨냥"민주당 대표가 성 상납 받았으면 당 해체됐다"4 아야나미 9:59 997 5
악플 단 네티즌에게 씨게 되돌려주는 연예인 세상에 잘생긴 9:59 101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11:10 ~ 5/17 1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7 11:10 ~ 5/17 1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