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SHD FLETA ll조회 80185l 23
 출처
 
   
1개월 전
BLACKPINK  잡덕
피해자분이 글 올리셨는데 가해자가 사진 올리고 난 이후 다들 대답 안하거나 무반응이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 단톡방에 있다는 이유로 화살 돌리지 말아달라고 하셨어요
•••답글
BLACKPINK  잡덕
(내용 없음)
BLACKPINK  잡덕
(내용 없음)
맞아요 그래서 그분들 피해 갈까봐 고소까지 안한거라고..
1개월 전
아이쿠  으악 퉤 퉤 마라탕 먹고싶어요
와 리짓군즈….? 에바
•••답글
아이쿠  으악 퉤 퉤 마라탕 먹고싶어요
던밀스씨 와이프분이 올린 내용 보면 그 방에 있었다는 이유로 비난할건 못된다는건 이해가 가지만… 말이 너무 가벼워보여서… 엄연히 피해자가 누군지도 공개된 상황에서 당사자면 너무 별롤거같아요 ㅠㅠ…
1개월 전
안보현
저도 타싸에서 본 건데 애꿎은 분들한테 피해 안 갔으면 좋겠네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fndjcncn
1개월 전
그아탱  소녀시대컴백해
피해자 분도 다른 멤버들은 아무 반응 하지 않았고 피해가는 일 없길 바란다고 했어요
•••답글
1개월 전
inedj
정준영사건을 보고도 아직도 저런 쓰레기들이 많구나
•••답글
1개월 전
뱃걸리리
피해자분이 저기 단톡에 있던 분들 피해갈까봐
일부러 언급 안하신거였어요 몰카 사진 올렸을때도
답장도 아무런 반응도 안하셨고 던밀스님과 결혼 후 더 따뜻하게 대해준 사람들이라고 설명 붙이셨습니다

•••답글
1개월 전
adorable adorable
진짜 관상은 과학이다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RealWorld
저게 그냥 선넘은 장난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Roller
단톡방에 있던 사람들은 문제 없는거 알겠는데
성범죄자 옹호하겠다고 불법촬영 선넘은 장난 취급하는 입장문 올린 인간들은 끼리끼리라는 말이 딱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복숭아 아이스티  💕
!피해자분이 단톡방은 그냥 평범한 톡방이라고 했고 채팅 리젠이 빠른 방이라 다들 그 사진에 대해 한마디 없었다고 합니다!
•••답글
블랭은 알바아님 ㅎㅎ 가만히 있지 왜 굳이
1개월 전
커플매니져
피해자분이 올리신 글들로 보면, 저기 단톡방에 있었던건 상관이 없는 것 같아요.
다만, 이후에 가해자를 두둔하며 쉴드치는 글을 쓰는 사람이 문제라고 생각되네요. 그 분들은 가해자와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은데요.

•••답글
1개월 전
가나다라마사바  아자차카타하파
단톡방에 있는 다른 분들은 문제 없는 거 맞고 가해자 옹호하는 입장문 올린 블랭, 재달은 가해자랑 똑같은 사람 ^^
•••답글
가나다라마사바  아자차카타하파
(내용 없음)
가나다라마사바  아자차카타하파
(내용 없음)
22
33
4444
도파민박사  샤오쥔부인
55 문제없는거 아는데 가해자쉴드하느나람들이라고요~
연어랑파채랑  휘뚜루마뚜루
하 진짜 재달아..... 왜 그래 진짜
ONF ETION  이창윤센세이션
66
77 가해자 옹호하는 게... ㅋㅋ
7
9
 
1개월 전
0l0l0l0l
정준영 단톡방 놈들하고 뭐가 다른거죠..
•••답글
피해자도 단톡방사람들 욕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하는데 왜 욕하세요..
1개월 전
걍사람
ㅋㅋㅋ다른 단톡방 멤버는 상관없는데 저 인스타 글 올린 인간은 거르고 싶네요ㅋㅋㅋㅋ
•••답글
22 저도요 여자친구도 있으신분이 ㅋㅋㅋ
333
44
5
1개월 전
사로
그럼 던밀스 와이프분의 전남친이 뱃사공인가요...?
•••답글

던밀스 부인분의 지인이 피해자여서 대신 공론화하신 거 아니에요?
사실은 본인이라고 밝히셨어요
아..그 글을 이제 봤네요ㅠㅠㅠ
전남친은 아니지않아요?
구르미의유산균은  하성운 사랑해
올린 글 보면 만나던 사이라고 나와있어요
1개월 전
꿀떡이도 될 수 있는거임?  Green
단톡엔 피해자 남편도 있는데 워낙 톡이 많아 당시엔 몰랐다고 할 정도라니 다들 ㅁㄱ한듯
피해자분도 뱃사+저중 한명빼고 다른 사람들이 피해받지 않았음해서 그동안 망설인거라고 함

•••답글
1개월 전
필데
피해자분은 다른 분들까지 피해갈까봐 망설이셨는데 정작 몇 분은 가해자분을 끝까지 챙길거라고 하시니 아이러니하네요. 오랜 우정이 최우선일 순 있으나 그걸 공개된 장소인 인스타에서 대놓고 말한다는 것 자체가 말로만 피해자분께 죄송하다고 하신 건 아닌지
•••답글
1개월 전
딱뚤꽑
할많하않 피해자분이 말씀하신 것 처럼 단톡방 모든 멤버들을 오해하지 않습니다만 본문에 인터뷰하신 이
분은 ^^,, 선넘은 장난이요? ㅋㅋ

•••답글
1개월 전
뿡빠랑뽕뽕
1개월 전
돈 많은 백수
1개월 전
뽀로리
근데 피해자가 단톡방 멤버들한테 피해 안 가길 원했다는데 왜 이러는거임;
•••답글
전종서  acts like summer
2 이렇게만 올리지 말고 피해자분이 올리신 글도 같이 첨부해서 올려 주셔야죠... 욕먹이려는 의도 너무 투명한 듯요
황민현(5)  민현이의 유년시절
33
1개월 전
완다막시모프  완다행복하게좀해줘라마블아
코쿤 에반데
•••답글
1개월 전
파트라슈슈
몰카사진 보고 선넘은 장난이라고 말한것부터가.......몰카 안하면 병걸리나 다들 제정신 아닌듯
•••답글
1개월 전
뇨뇬
근데 아무말 없었다는 것도 신기하네요 단 한명도 범죄를 뭐라하지않고 넘어갔다는게 ㅋㅋ
•••답글
  
2
3
서연  ˗ˏˋ ଘ👼🏼
4 ㅋㅋ
5
1개월 전
노효정
코쿤이요? 나혼산 에서 좋게봤는데...
•••답글
아 피해자분이 단톡방에 있었다는 이유로 화살 돌리지 말라고 했구나......
그리고 그 단톡방이그냥 일반 친목 도모의 단톡방이였는데 거기에 피해자 남편도 있었는데 워낙 톡이 많아 당시엔 몰랐다고 했다네요 피해자가 보여준 후에 알게 되었다고해요
1개월 전
하음
인식 수준.... 저게 그냥 과한 장난으로 생각했나봐요 피해자는 자살기도까지 했었다고 밝혔는데요 피해자 남편도 들어가있는 단톡방이고 단톡방자체를 매도하지 말자고 피해자분이 말한거 압니다 근데 이런식의 쉴드는 감싸기로 보이네요
•••답글
1개월 전
계란말이뿡
인간성과 가치관이 부정…ㅋㅋㅋ 그런짓을 했는데 바랄걸 바래야지요…ㅋㅋ 인스타 올리신 두분 다 원래 뱃사공은 안그런 친구고 한번 그런짓했는데 과하게 까이는 거 같아서 안타까우신가본데…ㅋㅋ 몰카찍은 횟수가 중요한거 아니구요. 개드립아니고 >>범죄<<입니다. 사건에 중요성에 대해서 못 느끼시나본데 참 지능이 낮으신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blobyblo  Epikhigh is here
한 분 마지막 부분이... 피해자분이 지인분들이 다치는건 원하지 않는다고 하셨지만 좀 읭스럽긴해요 왜 굳이.. 가해자 안타깝다고 하셨는지...
•••답글
blobyblo  Epikhigh is here
피해자분을 찍은게 "같이 있는 사람 누구? -> 이사람 -> 혼자 있는게 아님" 이라는 이유라고 설명하셨는데... 이거 자체가 가해자 관점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저는? 판단은 피해자분 몫인거죠... 그냥 잘못 생각하고 계신거 같아서 이건 바로 잡아서 말씀드리고 싶어요... 안타까워하실게 아니라고 보거든요...
1개월 전
울고시픔우러
블랭…. 조아했는데 ,,,……
•••답글
    
 
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본인의 인생영화 top1 제목만 적고가는 달글655 션국이네 메르 07.05 12:33 63299 6
유머·감동 남교수가 말하는 이씹 현실1804 더보이즈 영 07.05 17:08 117745
유머·감동 국수중에 호불호 끝판왕340 wjjdkkdkrk 07.05 11:53 132737 11
이슈·소식 [단독] 노제 측 "SNS 광고 계약 기간 어긴 것 확인…본인도 잘못 인지”451 붐붐붐붐 07.05 10:17 185173
유머·감동 고양이 시체 치운 알바생.jpg340 세라핌 07.05 16:51 100383 48
[단독] '빚투 손실' 회복해도 채무 탕감 그대로 해준다1 cherryblossom 07.05 18:16 1052 0
내 기준 제일 이해 안되는 유머글5 알자르 타카르 07.05 14:34 6685 1
여름엔 냉라면을 해먹자🍜9 누눈나난 07.05 13:39 15366 7
윤석열 정부, 고차원 외교방정식5 soonok35 07.05 13:36 3556 1
대화할 때, 상대가 세상에 존재하는 유일한 사람인 것처럼 바라본다는 남자배우 누눈나난 07.05 12:17 3626 2
윤석열 한-일경제 실질적 관계회복 위해 일본 기업인들 만나 빨간가방 07.05 09:22 542 1
드리핀 팬싸 선물 줘두대 ??2 뇨뇽리 07.05 07:19 1329 0
자취요리 100모음2 치킨은후라이 07.05 01:42 2201 1
데뷔 때부터 매해 탈색을 거른 적 없다는 남돌의 머리 변화2 항해 07.04 21:00 5749 4
한 카페에서 일어난 서울 사투리 논란...jpg242 김민규엄마 07.04 16:00 161994 20
대부업자 조차 식겁한 사건8 ㅋㅁㅋ 07.04 13:28 18380 11
윤석열 정부, 아파서 일 못하면 지원해주는 '상병수당'제도 실시1 빨간가방 07.04 08:25 827 1
내가 적는 인스티즈 가품 구매 방지 캠페인 1편 Fly Better 06.25 21:26 2764 2
윤석열의 약속 꼭 지켜 주세요.^^ 빨간가방 07.03 09:47 1884 1
인터넷화제가 되었던 일본 거식증 블로거.jpg8 라이언챙 07.02 23:10 19187 6
데뷔초부터 꾸준히 선한 영향력 보여주는 아이돌 항해 07.02 23:04 3779 6
자면서 살 빼는 다이어트 방법.jpg8 라이언챙 07.02 22:57 10930 1
美 '비건' 부모 고집에..18개월 남아 '과일·채소'만 먹다 사망35 cherryblossom 07.02 21:51 20850 16
사람은 취미가 3개 있어야돼 누눈나난 07.02 16:15 343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6 1:34 ~ 7/6 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6 1:34 ~ 7/6 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