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wjjdkkdkrk ll조회 170579l 35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연준이꼬
1개월 전
susosso
1개월 전
주 인  나의맘의빛태양이아니라그대눈빛
1개월 전
윤져
1개월 전
곽윤기
1개월 전
자두설탕조림
진짜 예쁘다ㅠㅠ
•••답글
1개월 전
2X9 구교환  변화하지만 변함없었던 4년
1개월 전
민PD  방탄소년단
1개월 전
김바를정우
진짜 잘생쁨 정석..
•••답글
1개월 전
백장미  🥀
1개월 전
sophia
류진이 검흑발 앞머리 미친다 박제하자...ㅜㅜㅜㅜㅠ성은이망극
•••답글
1개월 전
초코설기
신륮땡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라포엠
와 너무 예뻐요 퓨ㅠㅠㅠ
•••답글
1개월 전
blonde  앨범내줘
1개월 전
초록나무숲
와 찐으로 너무예쁨...
•••답글
1개월 전
김성규애인  명수는 나의 봄❤
뭔가 배우 김희정님 생각난당
•••답글
1개월 전
뇽냥냥
류진이 브이앱 자주해주나보다 브이앱 짤 자주보는데 뜰때마다 개이뻐ㅠㅠㅠ맘도이쁘네
•••답글
1개월 전
윤오부인
와..진짜 예뻐 배우같다
•••답글
1개월 전
검은 고양이 메롱  남여돌잡덕 배그 롤
사랑해 ㅜㅜ
•••답글
1개월 전
너무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Sabrina Claudio  후린 기억속의 그대
핸썸큐티프리티걸...
•••답글
1개월 전
나비랑
류진언니...ㅜㅠㅠ🤍
•••답글
1개월 전
buterari
❤️❤️❤️
•••답글
1개월 전
미뉸기왼팔
개사기캐..
•••답글
1개월 전
이한마
옷 어디꺼죠 저 저런 그물망니트 환장하는데 갖고싶다
...비싸려나

•••답글
1개월 전
blos
아악... 인형에 볼살 기대고(?) 있는 짤 왠지 유튜버 빵떡 님 느낌 나요 너무 귀엽다
•••답글
1개월 전
뺙후니
자꾸 빵떡님이 보여요.... 둘다 쏘큐티걸들 ㅠ
•••답글
1개월 전
먕먐냥냠
머리가 부산스러운게 젤 잘어울리는 연옌: 한소희, 류진
•••답글
1개월 전
최수달  7️⃣
당신은 천사입니까?
•••답글
1개월 전
스릴라이드  #더비구함
쿨앤스파이시 류진. 너무 좋아
•••답글
1개월 전
일반인도 아닌 연반인  재재👨‍🦰❤
류진아ㅜ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감자줄기
완전 ㅎㅅㅎ 배우님 닮았어요! 잘생쁨..
•••답글
1개월 전
쑤쑤  Happiness
1개월 전
해ㅐㄴ
와 앞머리내리니까 일본영화 첫사랑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회한  왁굳형 사랑해
1개월 전
휴강종강
1개월 전
치즈스마일
1개월 전
비밀정원
아 너무 예쁘다ㅠㅠㅠ 예뻐ㅠㅠㅠ 정말 너무 예뻐ㅠㅜㅜ
•••답글
1개월 전
유정선배
진짜 너무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대니링
배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김 남 준 ㄱㅣ 여 워  김남준아님알엠
하 ... 진짜... 말이 안나옴
•••답글
1개월 전
그게 진짜니
와 진짜 예쁘네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TOMNJERRY
레이첼 맥아담스가 보여요…
•••답글
1개월 전
소로로롤
늘 화려한 얼굴이라고 생각했는데........ 청순해여...ㅜ0ㅜ...
•••답글
1개월 전
Icetea love
앞머리 내린거 처음인가요?? 앞머리 있으면 청순한 분위기 되는데 잘 어울리세요
•••답글
1개월 전
네바스찬스탠
1개월 전
우리집오복이
니트 정보 아시는 분 ㅠㅠㅠㅜ 류진에게 참 잘어울리고 예쁘네용
•••답글
1개월 전
  
륮 사랑해....
•••답글
1개월 전
야자수대장
처음에 한소희 배우님인줄 알았어요..! 너무 이쁘다ㅠㅠ
•••답글
1개월 전
풍월량
1개월 전
세경씨
헐 류진님 계속 짧은 머리셨나여!??!?! 뭔가 달라보이슨데 넘 이쁘심
•••답글
1개월 전
권순영님  🐯🍃
와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신나유나  💕
신류진 너무예뻐사랑해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예거레몬
1개월 전
아기용사
아휴 빨리 있지도 갠활풀었으면 류진이 연기하는거 보고싶어요
•••답글
1개월 전
깨꽃
언니 나 후천적 02년생이야...
•••답글
1개월 전
강동동
1개월 전
초코딸기맛쿠키
1개월 전
말이야방구야  뿡뿡이
누워서 얼굴 찌부되어도 예쁘네
•••답글
1개월 전
19950721  뉴이스트 올올해💖
진짜 개이쁘다…
•••답글
1개월 전
호저씨
1개월 전
나비요정
진짜 미쳤다... 왤케이뻐요
•••답글
1개월 전
민윤기의부인
1개월 전
나빗가루
어케 저렇게 설레게 생겻지...
•••답글
1개월 전
OnlyOneOf  십8D 엔터 접어
1개월 전
새우를먹으새우
눈이 진ㅏ 매력적이에요
•••답글
1개월 전
김봉투
진짜... 류진이 최고야...
•••답글
1개월 전
소다맛
와 한소희 배우님이랑 진짜 닮은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박지성 여친  +
Wowowowowowow
•••답글
1개월 전
투게더815
류진이는 진짜 잘생겼어 근데 또 이쁘고
어쩜 풀네임도 신류진이냐 그저 갓갓

•••답글
1개월 전
ITZY류진  BTS ITZY
후 .... 사랑스러워
•••답글
1개월 전
너의 옆에서
백만장자의 첫사랑 시절 이연희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너무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DKZ민규  만복이 아부지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The Book of Us :  Gluon
와 앞머리세팅 애매한거 같은데 너무 예쁨,,
•••답글
1개월 전
닼발  775kcal
헉소리나게 예쁘네요
•••답글
1개월 전
tkrhksia
사랑한다고!!!!
•••답글
1개월 전
OnlyOneOf 신규빈  아른아른 아지랑이
와 진짜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고양이는멍멍
으아 공주야
•••답글
1개월 전
ioso
1개월 전
이얏호우
1개월 전
아니츄
와... 얼굴 대박...
•••답글
1개월 전
귀뚫아미
1개월 전
여름을너에게  요정로뎨
볼 눌린 거 진짜 한소희 아기고양이 짤 닮았다..
•••답글
1개월 전
  거북이와 두루미
너무예뻐서 놀람
•••답글
1개월 전
코코로코  푸히히
앞머리가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답글
1개월 전
아무렴 어때
이 아기 점점 더 예뻐지네
•••답글
1개월 전
두들
이게 나라지
•••답글
1개월 전
아이빈
1개월 전
조이주
류진아 언니가 많이 좋아해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2ckdtjs2
연예인 해줘서 고마워 신류진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진짜 너무 예쁘네
•••답글
    
 
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남교수가 말하는 이씹 현실2074 더보이즈 영 07.05 17:08 176109
유머·감동 고양이 시체 치운 알바생.jpg403 세라핌 07.05 16:51 153283
이슈·소식 "한국에 안 질 것"…'전원 일본인' 그룹 XG(엑스지), 소속사 회장 발언에 혐한..246 OOSLDS 07.05 16:21 120101 30
유머·감동 [단독] "최저임금 인상 못 견뎌"…편의점 주인들"심야 물건 값 올린다"227 WANNA ONE 하 07.05 18:11 109875 8
유머·감동 출근길 안동시 여성 공무원, 흉기에 찔려 숨져…동료 직원 '자수'179 이등병의설움 07.05 20:38 77115 33
윤석열 정부 경찰국 부활의 의미 임팩트FBI 9:04 490 0
92 vs 94 vs 95년생 중 제일 취향인 배우라인 고르는 달글3 색지 9:04 630 0
비대위가 전대 룰 뒤집자 당 안팎 반발…이재명 지지자들"우상호 정신 차려야"폭탄 문.. 몹시섹시 9:04 127 0
영화 탑건:매버릭 주인공이 공군이 아니라 해군인 이유.jpg 다시한번말씀 9:04 626 0
일부 국가에서는 당연한건데 다른 국가에서는 특이한 것들 NCT 지 성 9:04 462 1
"눈이 안보여"부부 발칵…음식에 메탄올 넣은 30대女 정체3 불어트니스피 9:03 1560 0
신진서의 역대 연간 승률 더보이즈 김영 9:03 115 0
3주 연속 나온 로또번호 션국이네 메르 9:02 488 0
알티 타는 중인 가성비 마보이.twt 게임을시작하 9:02 448 0
왓챠, 日서 일냈다…"가입자 1년새 3배 급증" 가나슈케이크 9:01 338 0
브로마이드 어원.twt 어니부깅 9:01 263 0
"키 170cm에 허리는 23인치도 안 돼"…김건희 외교패션 극찬 속 재단사 발언 .. 불어트니스피 9:00 1012 0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사실상 제일 편견없는 인간.jpg Vitro 9:00 753 0
다이어트 할때 수박은 괜찮다 VS 아니다 굿데이_희진 9:00 177 0
인용 알티 쌓이는 중인"하나씩 버려야 한다면 내가 버릴순서" 다시한번말씀 8:59 260 0
아이유 인터뷰"강동원 정말 미스터리하다" 청량섹시 김태 8:59 276 0
식물갤 최신 트렌드.jpgif4 거미의해안 8:35 2601 2
아기띠 멘 윤석열 대통령1 빨간가방 8:24 2411 0
일본 관동과 관서의 차이.jpg5 거미의해안 8:15 5469 6
전체 인기글 l 안내
7/6 9:14 ~ 7/6 9: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6 9:14 ~ 7/6 9: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