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호롤로롤롤 ll조회 218772l 39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흠 모할까
1개월 전
JXXHXX
1개월 전
부대
1개월 전
존덕궁합
1개월 전
워니띠
1개월 전
시각  🐯
1개월 전
산범님은 아직 어리시고 임신까지 했는데 혁준님이 좀 배려해주셔야죠…🤦🏻🤦🏻🤦🏻
•••답글
1개월 전
홀ㄹ
애기 가졌으면 담배는 인간적으로 끊어야죠..ㅠㅠ
•••답글
22..
33,,,
44
55
66
77
88 애는 혼자키우나...
99
1010 에효..
11
12 이런놈이 한둘이 아닌게ㅜㅜㅎㅅ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13
 
1개월 전
홀로롤ㄹ  퇴사하고싶다악!!!
1개월 전
무뚝뚝감자
와 진짜 싫다..
•••답글
1개월 전
eudaimonia
1개월 전
침떡
1개월 전
임고영  BBC
1개월 전
헨젤  花笑蝶舞
끝까지 책임지고 행동하세요..
•••답글
어떻게든 깔 이야기 없나 찾아다니는거 같은데 내가 산범 입장이면 술담배 안끊는 공혁준보다 산범을 너무너무 걱정해주셔서 가만히 못 둬 안달난 네티즌들이 더 골치아플듯
•••답글
저는 그건 아닐거같아요..
산범 구독자로서 안좋은 소리 좀 안하고싶어요..
그건 아닌거 같아요
말이되나요 그게 ... 직접적인 아이한테 피해주는게 엄마로써 더 신경쓰이지... 인터넷에서 떠드는 사람들은 안볼수나있져
그건 전혀 아닌듯
베르룬  0.0003%
이게맞지 혁준이보다 구설수 좋아하는 어떻게든 까려고 발악하는 네티즌들이 한 백배는 더 신경쓰일듯 ㅇㅇ
더 골치아프다면 저런이야기 방송에서 안할것같은데요
 
1개월 전
준준
그럴줄 모르신건가 ... 뭐가됐던 몸잘챙기세요
•••답글
22.. 당연히…
33
1개월 전
김파도  *⸌☻ັ⸍*
애 낳으면 끊는다는데 퍽이나...😅
•••답글
1개월 전
RYU JE HONG  루나틱하이
금연 중이라고 영상에서 본거 같은데 아니였나요? ㅠ
•••답글
1개월 전
콩이주인
저걸 할거라고 생각한게...
•••답글
1개월 전
지팔지꼰...
•••답글
1개월 전
춘식깅  애옹
ㅎㅎ~~~~~.... 넹...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라고 하잖아요...
•••답글
1개월 전
강세헌  법무법인 도국
진짜.. 산범 저 분 아직 어리던데 다시 생각햤으면 좋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베리킹
애 낳으면 끊는단 건 뭐예요 ㅠㅠ... 자기 애면서 저렇게 무책임하다니
•••답글
1개월 전
멘탈갑
운전면허도 없다는데….산범이를 위해서는 차로 다니는게 좋지
•••답글
운전면허도 없다구요..? 와우..
BLUESCREEN  Restart your PC.
아이구.... 아기있는집에 운전할 사람 없으면 진짜 안되는데...
1개월 전
sophia
에휴… 개싫다
•••답글
1개월 전
아자아자!오늘도 화이팅이닷!  명예쭈친~!
솔직히 그럴거같았어요
•••답글
1개월 전
California  닉넴꼬리 왜했지
이 둘 보면 한숨만...
•••답글
1개월 전
너가짱이다
임산부 간접흡연하면 애기 장애 생기거나 유산될 수도 있는데…ㅜ 아기 낳고 끊을 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차라리 지금 잠깐 참고 나중에 다시 피는게 나을지도..
•••답글
1개월 전
Harry Styles  Falling
남일이라 생각하면 편합니다,,, 본인들이 선택한건데요 뭐 ☺️
•••답글
1개월 전
내프사 귀엽죠  ❀옹성우❀
둘이 좋아서 결혼한 건데 잘 살겠죠뭐
•••답글
1개월 전
잉비
노력했으면 이미 다이어트 성공했겠지
•••답글
1개월 전
SVT조슈아
산범 유튜브에서 공혁준 담배 끊는 중이라 확 줄여서 힘들어 한다고 했던 거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냥냥냥냥냐
아이구 안타깝다
•••답글
1개월 전
Jupiter  🪐 토성 🔭🧑
술, 담배 ㅠ
•••답글
1개월 전
어이구어이구
지팔지꼰..
•••답글
1개월 전
대제깨민
ㅠㅠ 임신 중이니 담배라도 각 잡고 시도하시지,,,
•••답글
1개월 전
호록호록
1개월 전
뿡링이
나도 싫지만 꼭 저러기를 기다렸다는듯한 반응은 뭐야..
•••답글
1개월 전
twenty26
사람은 고쳐 쓰는거 아니에요 바꾸는거 너무 어려운 일입니다 그냥 처음부터 담배 안피고 최소한 자기관리 할 수 있는 남녀를 만나세요
•••답글
1개월 전
안냥쟈기
근데 3자가 봤을땐 저 말을 믿는게 신기해요
당사자여도 안믿었을것같은데

•••답글
그래서 꼭 저 스트리머부부가 아니더라도 주변에 왜 저런 사람이랑 결혼을 하고 연애를 하는거지? 라고 생각이 들게하는 커플들이 많더라구요
연애랑 결혼이랑 다르다해도 그게 모든게 감춰질리는 없을텐데말이예요 예시로 담배끊는다 술끊는다 같은 말을 밥먹듯이하는 사람 말을 믿고 결혼을 하는 경우는 이해안가요

1개월 전
엄근진
내 일 아닌데요 뭐. 그냥 잘살게 응원이나 해줍시다!
•••답글
1개월 전
윙블리  WINNER
솔직히 본인 빼고 모두가 그렇게 생각했을듯... 지팔지꼰이지 뭐... 서로 피임 "제대로" 안한 탓이지 어쩌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백호는어흥
생각보다 저런 남편들이 많아서... 제발들 노력들 좀 하세요... 애는 가지고 싶고 노력은 안 하고... 이러니 남자들은 기분만 냈다는 소리 듣는 거 아냐...
•••답글
1개월 전
날아올라라
1개월 전
순덕찌  
잘 사시겠죠 뭐,,,
•••답글
1개월 전
마법사의 신부
진짜 결혼전에 끊는다 하다가 애낳고 끊는다하다가 안끊는사람 허다하게 봐서.....
•••답글
1개월 전
마린
걍 냅둬요..
•••답글
1개월 전
인슷티즈
아니 최소한 노력은 해야...... 아니다.. 행복하세요.....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전정국  🐰
진짜 아무리 생각해도 남자분 한숨밖에 안 나옴ㅋㅋㅋㅋㅋ 저 나이까지 관리도 안 하고 9살이나 어린 여친 임신시켜놓고 술은 몰라도 담배는 끊어야지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뇽뇽뇽뇽
에 뭐 굳이 찾아보진 않겠지만 어그로나 반전있는거 아니죠? 진짜 저 내용 그대로인가요?
•••답글
넹 엠씨분들이 바지 주머니에 연초 아니에요? 물어봐서 맞다고 답했어요 전자담배는 자기랑 안 맞는대요
와우 전담 필 노력도 안 한다는 거죠...? 어이구...
하띠닝  울애기♥
저 내용 그대로 예요.. 바로 못끊는다 하면서 점점 줄인다 하면서 줄이는 것 같지도 않다고 해요
바드  Bard
저도 어그로나 반전일줄 알았는데..ㅠㅠ
반전 없고 오히려 저기 나오는 신기루? 그 개그우먼 엠씨랑 담배얘기하면서 뭐 빠는맛이 있다느니... 그러면서 못끊겠다고 해요 반전같은 거 없음... 다이어트랑 금연이랑 둘이 같이 못하겠다고 핑계대고... 산범은 뭐 지팔지꼰이니까 알아서 살라고 하고 그거랑 별개로 방송에서 절대 보기싫은 타입이에요 ㅎㅏ...
1개월 전
냥아리
그냥 뭐 음…네…
•••답글
1개월 전
꼬댁
1개월 전
진돌누나
머니게임에서 본 모습이랑 크게 다를 것 같지
않네요^^ 가정을 꾸리면 참아야 할게 참 많을 텐데ㅠㅠ

•••답글
1개월 전
엄석대
가정을 위해 노력하시길…….
•••답글
1개월 전
chltkdwls0303
솔직히 산범이 공혁준 만나는거 걱정스러웠던거는 외모도 아니고 나이도 아니고 공혁준 정신상태때문이었어요 김계란같은 1타 피지크교사가 붙어서 코치해주고 물심양면으로 힘써주는데 계속 기대배신하는거 보면서 그냥 의지랑 책임이 굉장히낮은사람이구나 싶었거든요
•••답글
1개월 전
디카페인
금쪽이 명찰 뭐예요..윽
•••답글
1개월 전
백장미  🥀
1개월 전
스장  암어 빌런 왜 아닐
사람이 쉽게 변할까요…
•••답글
1개월 전
미역국99
지팔지꼰이지.. 무지한게 죄다 산범아
•••답글
1개월 전
빈사
아 제발........ 음주는 그래 가끔은 어쩔 수 없더라도 태아한테 영향 줄 수 있는 흡연은 자제를 해야지요 ㅜㅜ
•••답글
뭐 욕할 생각도 없음. 그럴줄 알고 저 사람이랑 임신하고 결혼하는거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new future
1개월 전
Love Me Harder  언젠가?
알고 결혼한 줄 알았는데 흠..
•••답글
1개월 전
하백  하백의 신부
음....잘 사셨음 좋겠네요....
•••답글
1개월 전
ghdihwk
그럴것같았어요 뭐 본인선택이니 행복하세요
•••답글
1개월 전
둥글감자  도리도리감자도리
저희 아빠는 엄마가 저 가지셨을 때 담배 끊었대요 잘못 믿은 산범님 잘못이 아니라 약속하고 안지킨 공혁준 님 잘못인 거 같은데요..
•••답글
1개월 전
추정치
돈 많이 벌면 된거지 뭐 남자가
•••답글
산범도 많이 벌걸요?
남자를... 대체 뭘로 아시나요?
김턔희  태쁘
남자가 돈버는 기계인가요
되긴 뭐가 됩니까.. 애가 없으면 모를까 부모 도리를 못하고 있는데. 돈만 벌어다줄거면 같이 살 이유가 없죠 이혼하고 양육비 받음 되는데. 부모로서의 책임이 경제적인 부분만 있는건 아니잖아요
남자의 역할은 Atm기로 끝나나요..? 그건 너무 이상한데요. 가족을 위해선 서로 상호작용하고 노력해야죠.
atm기 자처하시는 분은 또 처음봤네요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산범이 돈 더 많이 쓴다고 했어요!
산범이 데이트비용 더 많이 쓰고 유튜브 구독자도 더 많아요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참고로 자기관리도 못해서 배우자와 태아한테 피해주는 사람은 능력도 없습니다
옛날 레파토리중
술-폭력-도박-여자-경제력없음
이건 다 연결되어있지요

김 수현  볼링왕
뭐죠 이 구시대적 발언
???...
라고 돈도못벌고 얼굴도 공혁준닮은 남자가 말합니다
이 분은 남녀 성별을 말 하는 게 아니라 공혁준이 돈 많이 버니까 저것도 뭐 용인된다는 식으로 댓글 단 거 아닌가요?_?
 
1개월 전
우리겨울이
본인이 선택한 사람인데요뭐... 싸워서라도 고쳐쓰든 포기하고 살든 알아서 하겠죠 걱정되는 마음에 뭐라고 해봤자 오히려 깐다고 욕만먹을거 뻔해요
•••답글
1개월 전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애 생각하면 6개월전부터 부부 둘다 운동도 하고 3개월전부턴 아예 술과 담배를 안하고 안피는게 좋죠 계획 없이 생겼으니 더 대책 없는듯
•••답글
근데 둘이 좋아서 만난거 아닌가요…?음..네..노력은 하시는건 맞다 생각하는데 알아서 하세욤…
•••답글
1개월 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이제 시작이죠 뭐....
•••답글
1개월 전
DAY6、  평데평마🍋
진짜 이쁠 시기에 이게머임...
•••답글
1개월 전
正祖  조선 제22대 왕
1개월 전
suxxerlover
본인과 아기를 위해 꼭 스스로 몸 잘 관리하고 건강하시길... 남편이 변하지 않는다면... 그래도 사랑하신다면
•••답글
1개월 전
피치우유
애초에 노력으로 될 사람이었으면 저 말 안나오게 합니다. 저 말 나오기전에 스스로 하거든요. 애 낳아도 똑같을거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민윤기만윤기
아 내가 다 화나네..
•••답글
그러게 왜...
•••답글
1개월 전
삼성균관대학교
나와서 내 남편 욕해달라는건가? 지 얼굴에 침 뱉기 하는것도 아니고 뭔가 싶네
•••답글
미디어에서 얘기를 해서라도 끊게 만들고 싶은거죠 애초에 끊었으면 얘기 안했을 일
그렇게 사람들이 말리는 연애하고, 피임 안해서 임신하고, 공개하고 결혼했잖아요.
산범도 생각이란걸 할테니까 정말 사랑하니까 결혼했겠죠.
공혁준 병크 다 품고 결혼한건데 도대체 언제까지 그 병크 전시할껀가요ㅋㅋ
관심도 없는데 계속 눈에 보이고 들어와보면 사람들이 불쌍하다고 동정해주고 있는데 이젠 정상의 범주를 넘어선것같고.. 지겹기만 하네요

이게 산범잘못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뜻으로 얘기한건 아니라고 믿을게요
김 수현  볼링왕
그정도로 힘들겠죠
여기서 산범 욕을 한다는게....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수용해서 노력해라라고 말하고 싶은거죠. 얼마나 혼자 말해왔는데 말을 안 들으면 그러겠나요..?^^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지팔지꼰이라는 댓글들 많은데 왜 저한테 와서 난리죵? 산범을 뭐라 욕하는데요
 
1개월 전
테일러 수입푸드  테일러 절대 내한해
1개월 전
(☆´3`)
그러게 왜...🙄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 그건 본인 얘기고요 끊기로 약속했다고 했고 안 지켜서 당사자인 아내가 힘들다고 하는데 님이 만족한다는 사실이 여기서 무슨 상관이 있는지...?? 그리고 임산부가 집에 있는데 심지어 남편이란 사람이 금연 안 하는 게 제정신인가 싶은데요 간접 흡연이 얼마나 해로운데... ㅋㅋㅋ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설령 약속을 안 했다고 하더라도 임산부 앞에서 금연하는 건 상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은 지우시는 편이 좋을 거 같네요 즐티하세요
22 이게 바로 공능제 아닌가요? 님네 잘나신 남편이 담배 못끊은걸 만족하시는게 자랑납셨네요. 와 진짜 부럽다 ㅋㅋㅋ 평생 마주칠 일 없으면 좋겠네요^^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금단  🌥
삭제한 댓글에게
네 의견 받아들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멋진 분이시네요 저도 날카로웠던 부분 사과드릴게요 즐티하세요!

1개월 전
나다시돌아갈래
그저 지팔지꼰 걍 말 얹고 싶지도 않음
•••답글
못된 남자들도 싫지만 믕층한 여자도 싫음
1개월 전
강길영
ㄹㅇ 지팔지꼰의 정석...
•••답글
1개월 전
고갱동생  내가누구게
영상보면 진짜 변명만 계속하던데 꼴 보기 싫더라구요ㅋㅋ
•••답글
1개월 전
삐약삐약삐약
화나지도 않음 지팔지꼰을 어떡함
•••답글
1개월 전
호잇호잇쨔
이제 후진도 불가능하니... 잘 조율해서 그저 행복하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1개월 전
@woodz_dnwm
뭐 어쩌겠어요🥲...ㅋㅋ
•••답글
1개월 전
노효정
지팔지꼰임...
•••답글
1개월 전
십이야
와 제정신인가욥?
•••답글
1개월 전
만월이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산범 진짜 불쌍........... 에휴
•••답글
1개월 전
캌퉤
대충 다 알던 사실...
•••답글
1개월 전
Bright  아름다운 찬란한 별
ㅎ….잘 사세요~
•••답글
1개월 전
송골매
제발 담배는 끊으세요..
•••답글
1개월 전
피리퍼리
익잡에서 한참 저분들 이야기 나올 때 어찌됐건 책임지는 거 아니냐 좋아보이는데 왜 그러냐 이러던데 예... 남 가정사에 굳이 말 얹을 필욘 없지만 현실은 환상이 아닙니다 정말로 책임감 있고 상대를 존중하며 사랑하는 사람은 저 어린 나이에 계획에 없는 임신 시키거나 하지도 않아요
•••답글
1개월 전
동탄사람
모르고 만난거도 아닐텐데 지금와서 오지랖부릴필요있나요
•••답글
1개월 전
지가똑똑히봤슈
저걸 기대했다는것도 어이가없는데 ....

일단은 유튜버 김계란이 성공 못시킨 유일한 다이어터아님? 성공은 커녕 좀 뺐다가 요요엄청심하게옴... 그정도로 의지조절이 안되는 사람이에여

•••답글
ㄹㅇㅋㅋ
1개월 전
ENFP-T
멋지게 금연하는 남편분들도 많겠지만 흡연하는 남편분들이 아기와 산모 위해서 노력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1개월 전
  거북이와 두루미
혁준씨 담배 끊으시길ㅎㅎ
•••답글
1개월 전
이선미
1개월 전
hoookk
언니들이 말리는데엔 다 이유가 있다....................
•••답글
1개월 전
용 국  B.A.P
저럴까봐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던건데,, 오지랖이라면 오지랖인정이지만 진심으로 산범을 생각하는 언니 같은 입장에서요,, 아무튼 아이아빠 될 분이니 철들고 잘 하실거라 응원하겠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지성뵤  암더뵤!
ㅋㅎ.... 참
•••답글
1개월 전
welwel
산모와 아기를 위해서... 배려를 해주시길..
•••답글
1개월 전
사스가 김종인
1개월 전
베라나이르  돌아오지 않는 밤
노력이라도하세요
•••답글
1개월 전
심심
똥도 지리시는데 뭘 바랍니까
•••답글
1개월 전
아츄테넷
젊었을때 합의없이 계획없이 애 낳은 사람들의 미래가 암울하는지 알 거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함틋  숮이
진짜... 잘 하세요
•••답글
1개월 전
나는야대장군
지팔지꼰ㅋ
•••답글
22
1개월 전
Charli D’Amelio
1개월 전
공청  공기청정기
1개월 전
파이링  🍊🦊🧡
허허.... ㅎ..
•••답글
1개월 전
김갱쥐
애기 태어나는데 담배라니…
•••답글
1개월 전
자이제시작이야  내꿈을~
아...왜지?
•••답글
1개월 전
DoHe  루시드드림🔮💜
으 개싫어;
•••답글
1개월 전
회색송편
1개월 전
뾰오옹
노력 좀 하세요..
•••답글
1개월 전
걸크러시
지팔지꼰 그게 싫었음 아예 안만나는것까진 아니고 임신까진 조심하셨어야죠 걍.. 알아서 잘 사셨음좋겠어요
•••답글
구교환 나랑 일하자  교환 사랑해
22
1개월 전
아이쿠  으악 퉤 퉤 마라탕 먹고싶어요
커뮤 반응이 괜한 오지랖이었기를 바랐는데…
•••답글
1개월 전
시카고베리
왜 저 루트는 어느 지역이든 국가든 세대든 다 똑같지... 인류 공통인가;
•••답글
1개월 전
건곤이
믿고 거르는 인싸이트
•••답글
1개월 전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ㅋ....... 어휴
•••답글
담배는 정자에도 영향을 끼쳐서 아기 계획하는 부부들은 아기 갖기 몇주전부터 담배 끊고 시작하는데 아내가 아기를 임신한 상태에서도 흡연을 한다니요... 진짜 정신 차리셨으면 좋겠네요
•••답글
1개월 전
란뷰
이 악물고 모르는 척 하더니만 ㅠ
•••답글
1개월 전
김예지  KARDI❤️‍🔥
담배는 좀 끊으세요
•••답글
1개월 전
8 ball, don’t touch  Mark Lee
에효 .... 산범님 고등학생 때부터 유튜브 구독하고 봤던 사람으로서 그냥 .... 하.... 이제는 구취 했지만 .. 제발 행복하길 빕니다
•••답글
1개월 전
호롤로를루
보인다 보여...
•••답글
1개월 전
비포 선라이즈  나와 함께 비엔나에 내려요
할 말이 진짜 너무 많아도 말문이 막히는^^..
•••답글
1개월 전
스릴라이드  #더비구함
저래도 좋다니까 알아서 하겠져 뭐
•••답글
1개월 전
무친대
어련히 알아서 했지.. 안끊겠냐..
•••답글
1개월 전
poiuqwer
그러게 왜그랬어 ㅠㅠ
•••답글
1개월 전
캬라큥
조언해주면 안듣는데...으음~
•••답글
1개월 전
승처라 사랸해  결혼하기로했음축가는남우현
세상에나…
•••답글
1개월 전
705호
임산부에게 간접흡연은 정말 안좋아요
글구 본인 건강에두 안좋으니까 이번 기회에 꼭 금연 성공하시길!!

•••답글
1개월 전
망밍망뭉
사람들이 한마디씩 얹는데에는 이유가 있지 그냥... 안타깝다
•••답글
22
33
뚠딴똔딴  뚠딴똔딴?
44
66
1개월 전
디오공주  치킨나라
정말 저러나요…? 너무 실망인데 ㅜㅜ
•••답글
1개월 전
내가언제
"인셀이 운이 좋았을때의 평행세계"
•••답글
어ㅡ휴우~
•••답글
1개월 전
번뜩
진짜 이기적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미빈
알아서 잘 사세요..
•••답글
1개월 전
믿을건나스닥뿐이야  너 마저...
출처가 인사이트인데 이때싶 남의 인생에 지팔지꼰거리는 사람들이 많네
•••답글
원본 유튜브 영상 봐도 똑같습니다…
1개월 전
블라쉬
담배는 끊기 어려워도 시늉이라도 해야죠 그리고 솔직히 술은 안먹을 수 있지 않나 알콜중독도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빼쉐
https://youtu.be/5TpOTOjZqSU

인사이트라서 못 믿겠다는 분들 있어서 원본 영상 가져왔습니다

•••답글
1개월 전
드링킹카카오재생산  왜그래..맛있었잖아
진짜 .. 할 말 많은데 그냥 입다물고 있는거임
•••답글
1개월 전
강낭강낭콩싹
정신 안차리시네요
•••답글
알아서 잘 살길~
•••답글
1개월 전
vaselline
그럼 그렇지 뭐... 사람 본성 어디안감
•••답글
1개월 전
nomlai
나 진짜 성향 치우친거 하나도 없고 아무생각 없이 중립인데 산범 공혁준 혼전 임신인거 부터 생각없고 산범이 너무 좀...
•••답글
1개월 전
git hub
별로 안놀라워요ㅎㅎ
•••답글
1개월 전
정우.  강아지고양이쿼카오리
본인이 선택한 결혼이니 후회 없이 사셨으면 좋겠어요..남편 되는 분은 꼭 아내분 배려좀 잘 해주셨으면 아내가 임신했는데 더 신경써주셔야죠
•••답글
1개월 전
DAY6'
알아서 잘 사세요. 남 사는데 말 얹기 싫음.
•••답글
1개월 전
케리아
서로 좋아ㅓ 만나는덴 다 이유가 있겠죠........ 방생하지 말고 평생 만나시길..
•••답글
1개월 전
라라리루러
잘어울려요
•••답글
1개월 전
우욱 씹
아이고 아가... 공혁준 씨는 인간 됨됨이를 바로 하실 필요가 좀... 있을 거 같아요! ^^
•••답글
1개월 전
섭서비죠아
유튜버 분량이겠죠 임신했다고 끊을거라 생각했을까요 잘모르는 사이도 아니고... 에휴 지팔지꼰 20초에 30초와 혼전임신 많이 말리던 그사람과...
•••답글
예전 영상에서 금연중이라고 하셨던거 같은데 실패하셨나보네요... 아이고... 애기를 위해서라도 제발 금연 하시길ㅜ
•••답글
1개월 전
ENFP-T
사실 흡연자하고는 애초에 자녀계획을 안하는게 맞는 것 같아요
임산부들도 담배 끊기 힘들고 남편들은 대부분 못끊고 최대가 줄이기 또는 냄새빼고 들어오기 정도인데 후각 예민한 임산부들은 그것도 괴로워요
그리고 나는 아기를 위해 이렇게 희생하는데 임신도 안한 남편은 담배도 못끊나 하는 생각에 원망스러워지고요
계획단계서부터 확실히 금연하지 않는 남자하고는 그냥 아이를 안만드는게 맞아요

•••답글
2 주위 흡연자들 거의 못 끊던데 5명중 1명 체감상? 근데 술은 좀...끊지...
술은 뭐 산모와 아기한테 직접적인 영향은 없으니 가볍게 집에서 마시는건 괜찮다고 생각해요
잦은 술자리, 연락두절, 인사불성만 안된다면 뭐

애주가로서 남편이 혼자 술마시면 화날거같아서욬ㅋㅋㅋㅋㅋㅋ 야 나는 못마시는데!! ㅠㅠ
저도... 애주가였지만 임신기간 내내 그냥 터치안했어요 ㅎ... 나 못마신다고 굳이 남편까지 못마시게 하는건 아닌 것 같아서
남편이 집안일이나 다른 부분 다 잘해주니 괜찮더라고요
하지만 전 아이낳고 생맥 원샷할 것

ENFP-T에게
저는 술못마셔서 임신 하기 싫을정도로 애주가라 ㅋㅋㅋㅋ너무 싫어요 상상만해도ㅋㅋㅋ 나 다이어트하는데 앞에서 야식먹는 느낌보다 200 배 싫을듯... 끝나고 생맥 진짜 맛날듯요

나는잘모르겠다에게
앗 남편분이 안드신다니 해피엔딩이네요 ㅋㅋㅋㅋ
저는 커피도 못마셨으면 괴로웠을텐데 1잔은 괜찮다해서 한잔씩 꼭 마셨어요
여러모로 힘든게 임신이지만 해보니 버틸만 하더라고요 ㅎㅎ 생명을 만든다는건 너무 신비로운 경험이에요

ENFP-T에게
👍 선배님이시군요 저는 아직 갈길이 멀었습니다ㅜ 행복한 결혼생활과 즐거운 육아되시길 바래요!

1개월 전
지리의힘  내셔널 지오그래픽
1개월 전
평생 끊으라는것도 아니고 애 낳고 좀 안정기 지날때까지만 자제해달란건데ㅋㅋㅋ....사람은 쉽게 안바뀜...
•••답글
1개월 전
전정국부인
지팔지꼰...남자가 항상 사랑꾼이라고 그러던데 전혀 안그래보임...
•••답글
1개월 전
Blake Edward Richardson  NHC
영상 봤는데 진짜 답답 그 자체…산범이 많은걸 바란것도 아니고 금연,다이어트,운전면허 딱 이 세개만 바라는데 이건 이래서 저건 저래서 둘러대기만 하는거 보고 정말 제 3자라도 울화통 터지더라고요
•••답글
1개월 전
뿌삐롱
1개월 전
지지님
누가봐도 안고칠거 같아보였는데..ㅋㅋ 애낳으면 독박육아 눈에 훤하다....
•••답글
1개월 전
Neuron9
지구상의 자식있는아빠들중 계속해서 담배핀 사람은 다저랬을텐데
•••답글
1개월 전
김 수현  볼링왕
왜 그따위이시지
•••답글
1개월 전
asfdf
ㅋㅋㅋ유튜브에서 다른 영상도 봤는데 ㄹㅇ지팔지꼰이던데요
•••답글
1개월 전
박서함.
지팔지꼰 ㅋㅋ
•••답글
1개월 전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이래서 술담배 안하는 사람이 유니콘이란것...
•••답글
1개월 전
홍초  나의 빛 나의 우주
아 진짜 싫다
•••답글
1개월 전
냥냥댕댕이
자기보다 한참 어린애가 임신해서 고생하는데 자기는 담배 하나 포기 못하는 게으른 태도가 진심으로 너무 싫다 ..
•••답글
ㅋㅋㅋㅋㅋ 주변에서 임신했다고 담배 끊은 사람
딱 한 명 봄
다 못 끊어요
끊으려고 좀 노력은 하긴 하던데 결국 못 끊음

•••답글
1개월 전
이선미
진짜 살면서 담배 애초에 안 핀 사람은 봐도 끊었다는 사람은 저희 새아빠밖에 못 봤어여 ㅋㅋㅋ
심지어 새아빠도 끊었는데 지금도 밖에서 담배냄새 맡으면 달콤하다고 좋다고 피고 싶어진다고 그러심 ㅋㅋㅋ
그만큼 끊기 힘든 건데,,, 끊길 바라지 말고 애초에 피는 사람 안 만나면 될 일인데... 지팔지꼰입니다...
근데 댓글 보니까 면허도 없다는데... 애기 생기면 필수인데 산범 님도 없는 건가... 에휴ㅠㅠ... 뭐 알아서 잘 사시겠쥬...

•••답글
1개월 전
ASIANA AIRLINES
절대 못 끊을 걸요 아기 태어나면 끊는다? 안 끊어요
•••답글
1개월 전
유명환
담배끊으세요~
•••답글
1개월 전
kamill
금쪽이란 단어 너무 남발하네...
•••답글
1개월 전
연예인(진)
알면서 하신거 아닌가요….ㅜㅜ
사람들이 그렇게 말렸는데…

•••답글
1개월 전
뇌절루피
그니까 왜.. 아휴
•••답글
1개월 전
민윤기애옹
1개월 전
미소년
1개월 전
이거놔봐
고칠생각없는사람한테 백날천날 말해봤자 말하는 사람 입만 아플것을... 본인 팔자를 꼰 것 같지만 안타깝긴하네여
•••답글
1개월 전
에슴파
머니게임으로 받은 관심때문에 독이 된거죠 공혁준이 보는 눈이 많아서 어느정도 눈치보고 사는 거지 글쎄요 사람 쉽게 안변합니다
•••답글
1개월 전
꽃이피는 동쪽에서  조화로운 렌
지팔지꼰이지 뭐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하울 젠킨스  공중산책
사람들이 다 좋은 사람이라길래 할 말 많아도 그나마 아무 말 안 하고 있었는데 ㅎㅎ..
•••답글
1개월 전
몽당
아이를 위해서 흡연은 멈춰주세요...ㅠ
•••답글
1개월 전
ㅍㅈㅎ
1개월 전
닭똥집
일반인한테도 담배는 해로운데 하물며 임산부한테는 얼마나 더 해롭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발무는모기
알아서들 사십쇼
•••답글
1개월 전
plu
오~악플이 엄청난데~
•••답글
1개월 전
쿼카아아아
ㅋㅋㅋ이런데 무슨 열등감ㅋㄱㄱ
•••답글
1개월 전
박재범(JAY PARK)
어쩔수없죠ㅠㅠ 지팔지꼰
•••답글
저런 육수돼지에 여자친구가 임신했다는데 어쩌라고 마인드인 애랑 왜사귀는거임대체?
•••답글
1개월 전
뱁새찌
본인이 한 선택 아닌가요
그냥 끝까지 책임지시길…

•••답글
1개월 전
멜론케이크
한쪽이 저러는데 저 결혼생활이 오래갈까... 아이가 불쌍하다 산범도 불쌍하고
•••답글
1개월 전
재찬이  귀엽죠?
오래가세요~~!!
•••답글
1개월 전
뿌르르
그냥 안피고 안마시는사람이랑 결혼하는게 답..
•••답글
1개월 전
딕션!
옛날에 사고쳐서 결혼한 지인이 둘다 술담배 많이하는 친구들이였는데
아기가 심장판막증? 뭐 그런 병이 걸린상태로 출산을 했더라구요
오래못살고 세상을 떠났고 얼마뒤에 이혼했습니다

공혁준님은 과체중이라 몸도 안좋은상태에서의 임신인데
술+담배를 계속 하던상태였으니 엄청 위험할거에요
(임신계획 몇개월전부터 남자든 여자든 몸관리를 합니다... 장애인 출산 확률을 낮출려구요)
근데 지금 임신하고있는 상태에서 간접흡연을 계속 시켜주고 있네요??

아기가 건강에 이상이 있는 상태로 출산이 된다면 어떤 여론이 펼쳐질지...
제가 보기에 후폭풍 장난아닐것 같은데... 그냥 생각이 없어보이시긴 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여름이었다..
결혼하면 / 애 가지면 / 애 낳으면 금연한다는 분들 많죠 ㅠ
•••답글
1개월 전
김철수
1개월 전
가율
뭐 어쩌겠어여 ㅠㅠ
•••답글
결혼하기 전에도 그러던 사람이 결혼하고 아내 임신한다고 손바닥 뒤집듯 바뀔 줄 알았나요 인터넷에 잘해주던 사람이 결혼하고 변했다는 얘기가 얼마나 많은데요 그러니까 사람들이 소식 들었을 때 마냥 축하 못해주고 걱정 어린 시선 보냈던 건데 아니나 다를까 이런 소식이 들리니까 진짜 착잡하네 나이도 어린데
•••답글
1개월 전
나뭇잎마을
끊기로 했다면 징하게 안끊는 쪽이 가장 문제점이라면 그럴수 있겠지만 준비와 사전계획 없이 자녀가 생긴것도 낳기로 결정한것도 서로에 선택이니 서로가 서로를 감히 탓할수 없다고 생각이 드네요...
•••답글
1개월 전
빈크롱버터팝콘
그냥 자기 스스로 조절도 못하는 사람이랑 평생 살아야한다고 생각하니 숨이 막히겠네요 그마저도 본인 택이니 뭐..별 수 있나요
•••답글
1개월 전
하울 젠킨스  공중산책
원래 평소에도 행동 처신 똑바로 하는 사람들이 잘 해요
~하면 ~하겠다 하는 사람 치고 경과 후 좋은 케이스 못 봤어요 그냥 이 방법 자체가 틀린 거고 노답인거
공부 안 하는 친구들 보면 10분 뒤엔 할거야 하지만 못 지키고, 다이어트 한다 한다치곤 하는 친구들 못 봤고
매일 지각하던 친구들 보면 커서도 어디던 지각하고 있고
왜 선생님이 프로 지각러인 저를 꾸짖었는지 알았어요...
무언가 개선할 점이 있다면 지금 이 순간부터 바로 시작해야 해요 나중에 가서 잘 하겠다 그런 거 다 거짓부렁이고 사람은 안 변해요 그러니 바로 시작해야 해요
요새 들어서 왜 사람이 나이가 들면 꼰대로 불리는 지도 공감되는 날들이네요 어떤 사람이 잘 되고 어떤 사람이 안 될지 안 될 사람들은 그냥 여과해버리니까.. 그리고 그 편이 좋은 사람만 모으는 데에 시간낭비가 적고요

•••답글
1개월 전
미라클스파클
자꾸 말이 나오게 만드네..
•••답글
1개월 전
닉머함
걍 남자가 누가 봐도 식은 게 보이던데
•••답글
1개월 전
쿼카는행복해  쿼카는 귀엽지
1개월 전
zeroline
저희 아빠도 둘째 태어나면 담배 끊겠다 그랬는데 둘째가 30살이 되서야 끊었어요^^ 하지만 저희에게 매우 다정하시고 아주 잘 살고 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분홍신  추신, 나도 네 꿈을 꿔.
근데 진심 끊는 사람 못 봤어요
•••답글
1개월 전
Alldaylong  내 꿈 꿔 💭
연애결혼 아니에요? 다 알고 결혼한 거겠죠...
•••답글
1개월 전
인토이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처음한입 딱 먹고 너무맛있어서 충격받은 음식 (쉽게 구할수 있는것) 말해보는 달글캡..824 패딩조끼 11:30 133531 24
유머·감동 나 갠카하는데 매일 오시는 할아버지 계시거든? 나 진짜 울고잇어....1175 붐붐붐붐 13:54 108348
유머·감동 불호가 압도적으로 많을 거 같은 밥경찰 반찬 탑5337 색지 4:27 88938 5
유머·감동 순식간에 습도가 사라지는 건조기 화법665 세기말 10:01 134539
이슈·소식 현재 IMF 급으로 심각한 한국 경제 근황.jpg349 크로크뉴슈 11:51 108370 45
굿바이써머 들어본 사람 공감특 (feat. 여중여고) bbburi 22:00 130 0
요즘 젊은 사람들은 이 노래중 아는곡이 몇개 없음...jpgif 김민규엄마 21:57 529 0
직장 상사가 서운하다는데 이거 맞니? 호롤로롤롤 21:57 602 0
라포르타"데용 NFS” 더보이즈 김영 21:56 7 0
"헬로 헬로~"들어가는 노래 생각하고 들어와봐45 無地태 21:53 1292 0
이브이 자매 청량섹시 김태 21:52 464 0
세계4대 16세 베데스다 21:46 867 0
진짜 강아지같은 반려동물 액자2 311341_return 21:45 1277 2
여름 물놀이 할 때 좋을 장난감1 언더캐이지 21:43 883 0
MBTI) 당신이 잊었던 장점에 대하여 김밍굴 21:43 768 0
흔한 걸그룹멤버의 SNS 장미장미 21:42 783 0
배우 윤시윤의 1인 2역 연기.jpgif 더보이즈 영 21:42 867 0
남의 말 듣고 직업 선택하면 ㅈ되는 이유.jpg 똥카 21:42 1316 0
(혈압주의) 나 가전매장에서 일하는데^^ wjjdkkdkrk 21:42 818 0
우희 인스타.jpg 게임을시작하 21:41 529 0
한 남자가 생각하는 여자가 성인기구 쓰는 이유..jpg 청량섹시 김태 21:41 1365 1
mbti N과 S가 에스컬레이터를 탔을때 차이 공감하는지 달글 311869_return 21:40 469 0
장사 안된다했더니 알바생이 임의로 주문취소6 태 리 21:37 2911 1
우영우 학력위조 의혹 .JPG8 디즈니풀렸스 21:34 4636 5
전체 인기글 l 안내
7/6 22:00 ~ 7/6 22: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6 22:00 ~ 7/6 22: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