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김낑깡 ll조회 345036l 71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구글네이버
유진 내 원픽이여
중학생때부터 봤는데 언제 이렇게 컸어🥲
화이팅팅구리

•••답글
1개월 전
fndjcncn
1개월 전
석진부인  방탄호록
유진ㅜ 넘 조아여ㅜ
•••답글
1개월 전
의미
처음볼때부터 지금까지 춤 노래 둘 다 안정적인거 넘 호감ㅜㅜㅜㅜㅜㅜㅜㅜㅜ예쁘구 좋아용
•••답글
1개월 전
나코야부키  내눈속에사랑가득담아
늘 한결같이 잘해서 대견해요 ㅎㅎ 그래서 팬하게 되구요!
•••답글
야코?
(2022/5/28 11:07:4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우주뽕뽕  친치리뿡뿡
야부키 나코
베르사체 엄청 잘 어울린다
•••답글
1개월 전
제시
제목이 기분 나빠서 왔는데 주어보고 인정하고 가요
•••답글
1개월 전
luvvrubis  부자되게해주세요
능력치 만렙… 육각형 아이돌…
•••답글
1개월 전
뿌링클좌
1개월 전
빈츠으
응답하라 다시 나오나요?
•••답글
1개월 전
명란젓코난  진실은 언제나 하나!
유진이 다잘해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진실의 광대
유진이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뵤.  애기호랑이
진짜 육각형멤....
•••답글
1개월 전
philo
요즘 최애. 넘사벽 이쁜데 실력도 안정적이고
•••답글
근데 진짜 다재다능하고 성격도 털털 시원해서 엄청 호감이에요!! 아이즈원 때는 잘 몰랐는데 요즘 완전 눈에 띄어요
•••답글
1개월 전
삼랑
약간 신뢰를 주는 이쁘게 생긴 상????극호감형이라서 그런거같기두요
•••답글
1개월 전
ㄴㅎ317
유진이 원영이 가을이 요즘 내가 젤 좋아하는 여돌..
•••답글
1개월 전
줴케
제목 뭔데 저러지 ㅋㅋㅋㅋ장원영급 ㅋㅋ아니 차라리 요즘뜨는 아이돌이라고하던지 어이가없네
•••답글
1개월 전
000111
당연함 안유진임
•••답글
1개월 전
sallly
글 밑에 있는 사족 뭔가요? 유머죠?
•••답글
까만 고양이  사랑해
왜요? 문제 없어 보이는데
글 내용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흐름이 이상하잖아요..? 예능한다고 드라마 주연 노리고 있다는게… 그래서 물어본건데요 팬들 주접 느낌인가 싶어서..
한여름자두  겨울엔유자차 :)
이명한 감독이랑 나영석 감독이랑 굉장히 돈독한 관계로 알고있어요!! 같은 방송국이기도 하고.. 아마 그런 맥락으로 점친 사족인 것 같아요 :)
네 그건 저도 알고있어요! 그냥 팬들이 주접처럼 쓴거겠지 하고 물어본거였네요
1개월 전
통아몬드
원영이랑 유진 넘 좋아여
•••답글
1개월 전
박서함 박재찬:)  쇼요하고싶은거다해♡
제목 무슨일......
•••답글
1개월 전
최재현
메가스터디 뭔가 잘 어울린다ㅋㅋㅋㅋ 똘똘한 학생같음
•••답글
1개월 전
김도아♡  겨울이 가면 봄이 찾아오죠
축제에서 봤는데 성량도 진짜 좋아요 팔방미인
•••답글
1개월 전
웃옷
둘이 같은 그룹이었고 지금도 같은 그룹이라는게 신기
둘이 다른 매력으로 그 매력의 정점을 찍는 게 👍🏻👍🏻

•••답글
1개월 전
별루엄마
이분 볼때마다 크면 더 대박일 것 같다는 생각듦.. 풍기는 분위기 아우라가 되게 고급지고 배우 같달까 기대됨
•••답글
ㅇㅈ합니다
•••답글
1개월 전
깜고우요
헐 응답하라 찰떡이다
•••답글
1개월 전
턔태  BTS
진짜 육각형.. 연기도 잘할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휴카
유진이는 그냥 해주는 거 없어도 좋음... 근데 이제 본업잘하고 성격도 좋아보이고 비주얼도 말뭐인 ㅋㅋ
•••답글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초코설기
베르사체 찰떡...
•••답글
1개월 전
다린아
근데 유진이랑 원영이랑 고작 한살차인데 아이즈원에 있을때도 그렇고 이때까지 사람들이 오구오구 막내 애기취급 이런거 전부 사실 원영이가 독차지해서 내심 서운한것도 있었을거라 생각함.. 유진이 너도 애기니까 화이팅하자ㅠㅠ
•••답글
1개월 전
와랄랄라루
안유진 너무 좋아~~~!!!
•••답글
1개월 전
sjejsjnsbs
유진이 무대 진짜 잘하지않나여.. 일레븐때 저는 유진이땜에 무대 여러번 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마쟈요....그 앙!하는 부분 너무 잘살리는...
1개월 전
딸기수플레  먹고 싶다!
예능 조합 대박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알파카파카파
특유의 건강한 이미지가 너무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플라밍고 피자
급이 어딨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백장미  🥀
제목이 참...
•••답글
1개월 전
포용
ㄷㄷ 둘이 같은 숙소 쓴다는데
•••답글
1개월 전
자존감요정
급이 진짜 급 나누는거 아니잖아요 님들....걍 같은 그룹이라 유머로 쓰는건데
•••답글
1개월 전
네바스찬스탠
그 렌즈 모델 했던 분이신가? 자꾸 눈이 가더라구요
•••답글
진짜 만능아닌가요 연기는 제가못봐서 잘모르겠는데 예능 노래 라이브 춤 다잘하시는듯
•••답글
1개월 전
옹생롱
진짜 잘됐으면..! 더더
•••답글
1개월 전
나의 나무
와 근데 유진이 응답하라 시리즈 잘어울린다 ㅋㅋㅋㅋㅋㅋㅋ 2002가 사실이라면 하두리,싸이월드,얼짱훈녀 감성 잘 어울릴듯
•••답글
1개월 전
4세대 잇 보이  흑머덮머
어떻게 원영 유진 같은 그룹이죠 다른 멤버들도 장난없는데.... 이마땅땅
•••답글
1개월 전
덩기덕쿵덕
건강한 이미지라 좋음 갠적으로 프듀 활동할때 했던 중단발 다시 보고싶어요 넘 잘 어울렸는데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정국°  은 내 남편
프듀 안 본 1인이라 장원영밖에 몰랐는데 일레븐 무대 처음보고 반했어요
•••답글
1개월 전
아유타
같은 멤번데 뭔 급을 나누고 난리
그리고 예능 찍었다고 뭔 응답 차기 주연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마크야
근데 진짜 무대보면 안유진 너무 잘해요..
•••답글
1개월 전
hihih
메가스터디 베르사체ㅋㄱㄱㄱ ㅋ ㄱ 갭차이 무엇
•••답글
1개월 전
안뇸
예쁘고 키도크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짱!
•••답글
1개월 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와 진짜 메가스터티같고 게토레이같고 베르사체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이게뭐람?
제목 너무 이상해요 그냥 뜨는 아이돌이라고 하지 굳이
•••답글
1개월 전
리후아
원영이는 공주 연예인 너무 예뻐 이러고, 유진이는 아이브에서 외모 바꿔줄게 하면 고르고 싶은 외모라고 생각중ㅋㅋ
•••답글
항상 같은 "유진" 이름으로 응원합니다!!!!
-안유진을 응원하는 유진들의 모임-

•••답글
이 댓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닉도 지니시구나
1개월 전
쪼푸  쪼코 푸들
유진이는 원래 잘나갔어여 프48 나가기 이전에도 광고 찍고 뮤비 나오던 갓깅인데
•••답글
1개월 전
깡영현
유진이는 데뷔 전부터 렌즈 광고 찍고 뮤비 찍고 그랬는데요 물론 원영이도 뮤비 찍고 그랬음
•••답글
1개월 전
하AN
아 뭔가 본문에 장원영 있을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 안녕즈 최고... 안유진 성숙해지면서 점점 더 예뻐져요
•••답글
1개월 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안유진 최고👍
•••답글
1개월 전
빠삐요뜨
유진이 최고!
•••답글
1개월 전
huta-
저번에 지우학 같은 연기했을때 잘어울려서 길게 연기하는 모습 보고싶었어요ㅠ 소질있을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홀ㄹ
베르사체 진짜 잘어울림
•••답글
1개월 전
귤햄콜꿀졍
1개월 전
퍼플키스
유진...... 사랑해...... 잘생기고 예쁘면 다 언니야 ㅠㅠ
•••답글
1개월 전
뭐랄까...
전 아이브에서 안유진이 젤 눈에 띄어요
•••답글
1개월 전
fatebyfate  위너 곧 컴백💙
같은 아이브라 같은 급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ㅋ 제목 뭐야! 이러고 들어갔다가 납득했어요
•••답글
1개월 전
봄날의곰
저도 아이즈원때부터 눈여겨 봤던 멤버였는데 요즘 주목받는 거 같아 좋더라구요. 외모나 능력치가 출중해서 앞으로 더 잘 될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백지
근데 이미지가 뭔가 똑 부러지고 야무진 학생같아보여서 + 외모도 시원시원하고 정직한 느낌이라 광고나 cf 맡는 거 볼때마다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답글
그룹 내에서도 장원영이 워낙 천상아이돌이고 외모도 뛰어난데 안유진의 배우같은 분위기랑 시원시원한 느낌이 같이 있으면 균형을 잡아주는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222
1개월 전
부ㅣ  방탄와아앙함냐움냥
아뉘 넘 이쁘셔요
•••답글
1개월 전
노이
뭐든 만능이라 너무 좋음
•••답글
1개월 전
잇몸
진짜진짜 너무 ㅇㅖ쁨
•••답글
1개월 전
이진*
얼굴 노래 춤 피지컬 다 잘하고 센스쩔고 재미있어서 예능도 잘하는데다 성격까지 좋아서 리더까지 하는.. 그야말로 갓벽한 안유진☆ 진짜 사랑한다!!!
•••답글
1개월 전
경수 목덜미는  단단하고 아름다워
나피디 예능 기대하고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종석아
유진...잘하는데 열심히 하기까지 해...
•••답글
1개월 전
촠호송이
베르사체 이미지랑 찰떡이네요 유진양 응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숑숑단
1개월 전
콘서트가고싶다
얼굴 깔끔하고 단정한데 청량하고 키도 커서 전체적인 이미지도 시원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넘 좋아요 더 잘됐으면 좋겠는 사람중 한명
•••답글
1개월 전
가마로
1개월 전
꾸로미
와 응답하라 이미지에 딱이다
•••답글
1개월 전
록산느의 탱고
유진이 개좋음 넘 이쁘고 본업도 잘하고
•••답글
1개월 전
그러니까
혹시 유진이팬분들중에서 주간아이돌에서 입은 파란색 니트? 어디꺼인지 아시는 분..?
너무 이쁘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
걍 첨부터 인기 많았
•••답글
1개월 전
방귀뿡
아이브 너무 좋아용.. 안유진도 진짜 매력있음..
•••답글
1개월 전
Waterfall  같은 곳을 바라봐
유진이는 진짜 만능
•••답글
1개월 전
조동현  여신님이 보고계셔
스타쉽 진짜 뭘까 뭘 해야 장원영이랑 안유진을 동시에 가질수 있는건지
•••답글
1개월 전
이태민 전역해  0927👽KEY's back
이미지가 뭔가 고급져여
•••답글
1개월 전
띠용띠욘
응답하라 차기 여주 되기만 한다면...ㄹㅇ 배우 쪽으로도 성공 보장이네 멋지다
•••답글
1개월 전
소다맛
유진이 무대도 잘하고 성격도 좋고 못하는게 없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모리사와  치아키
안녕즈 짱이라는 소리를 이렇게 아싸같이 말할수도 있군아..
•••답글
1개월 전
그웬  ✂️
유진이 너무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부비부
너무 예뻐요ㅠㅅㅠ💛
•••답글
1개월 전
모두까기인형
헐 맞네… 응답하라 주연 잘 어울린다
•••답글
유진이 항상응원해ㅜㅜㅜㅜㅜㅠ
1개월 전
츄러스 ;)
강철부대 볼때마다 놀람 너무 예뻐서
•••답글
1개월 전
공구공이
유진이 넘 예뻐요
•••답글
1개월 전
Wang Yi Bo
장원영 안유진 굿......
•••답글
1개월 전
ode to._.youth
헐 응답시리즈 종결된거 아니었어요??????
•••답글
1개월 전
brbr
안녕즈 유명하잖습니까... 유진이 데뷔 전부터 광고 모델도 하고 오디션 프로그램 할 때부터 어린데 다재다능해서 눈에 띄었죠 ㅋㅋㅋㅋㅋㅋ
•••답글
유진이는 배우쪽 병행 너무 잘어울려… 뭐든 똑부러지게 하니까 회사도 걱정없이 유진이 팍팍 밀어주는 것 같고
•••답글
30일 전
Wonderwall
유진이는 원래도 초롱초롱하고 똘똘했어서 뭘해도 평타이상,,,너무이쁘고 다 잘함
•••답글
30일 전
민주너무예뻐♡  예쁜게 최고야
30일 전
카레라이슬
무슨 렌즈광고 하시지않았나요?...예뻐서 찾아본적있었는데..
어느날 티비 보니까 아이즈원하고 계셨던...

•••답글
30일 전
멀보삼여  야간비행
게토레이짤 너무 이뻐서 계속 보게 돼요..
•••답글
29일 전
Dansle77
진짜 건강하다는 게 뭔 느낌인지 알 거 같은 분… 보면 볼수록 더 예뻐요
•••답글
29일 전
첫사랑이었다
응답시리즈 2002년이면 너무 찰떡
•••답글
응답시리즈 여주들이랑도 결이 맞아요 예쁜데 예쁜 취급 안해주는 조폭마누라스탈
26일 전
19950721  뉴이스트 올올해💖
예? 둘 다 떴는데
•••답글
예브다ㅠㅠㅠㅠ역시내원픽
•••답글
20일 전
지리의힘  내셔널 지오그래픽
유진이는 뭔가 깔끔단정한 인상이라 화려한 무대 스타일링도 좋지만 수수하게 했을때 너무 예뻐용
•••답글
13일 전
라잌유
되게 소속사에서 쓴 글같네 스타십 직원들 열심히 글쓰던데 별개로 안유진은 너무 호감이고 좋음 더 자주 보고싶다
•••답글
13일 전
내꿈은세계정복  빗자루 타고 🧹
장원영은 장원영 안유진은 안유진
•••답글
13일 전
인생여전
왜 급을 나누지?
•••답글
11일 전
돈많백  별사탕음색.。*
옛날에 비가와 뮤비에서 보고
몇번인가 돌려봤어요 너무 그림같이 이뻐서

•••답글
9일 전
박 윤수
장장 안안
•••답글
9일 전
던킨도우넛
응답하라는 연기력 위주라 모르겠고 활동 활발히하니 좋네요
•••답글
8일 전
Jazzz
같은 팀 멤버 언급하는 어그로 끌 필요 있나요…
•••답글
8일 전
달고나다
이미지가 너무 똘똘하고 깨끗해요
•••답글
8일 전
에스파 Winter  NCT 재현💚 인간복숭아🍑
제목은 맘에 안 들지만 유진이도 원래 프듀 시절부터 눈에 띄는 인재였죠 ㅋㅋㅋㅋ 괜히 연습생 시절부터 아큐브 CF 찍고 다른 가수분들 뮤비 출연했던게 아닌,,,,,
•••답글
그끄저께
쿼카행복해
사족은 욕 먹으라고 판 까는 수준인데 팬 맞으세요?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피해 초등생 부모는 눈물, 84세 성폭행범은 눈 끔뻑끔뻑 어눌한 척602 rilli 1:01 108455
유머·감동 배달어플업계 "포장수수료 검토중"447 rilli 1:04 127409 12
유머·감동 내 일기는 아이유 재질이다vs 최강창민 재질이다446 유기현 (25) 06.28 21:53 139205 26
유머·감동 고기집가면 3가지로갈리는거330 남준이는왜이 06.28 23:13 99604 5
이슈·소식 남이 가져온 음식으로 체질 가스라이팅하는 옥주현461 야니아니 6:51 95698
2022년 로스쿨 합격생 출신 대학 TOP 10.jpg 냐햐호과자칸 15:40 215 0
굥이랑 거니 스페인 일정 봤어?1 류준열 강다니 15:37 341 2
부산대 병원에 불 지르는 방화범 .gif 딸기생크림케 15:34 515 0
조유나양 가족 추정 3명 시신 차량서 발견..CCTV와 같은 옷(종합)5 cherryblossom 15:31 1539 0
2030 영통・대면팬싸 빚더미 구제도 어떻게 안될까요 붐붐붐붐 15:31 568 0
윤석열의 한미일 정상회담이 오늘 열려 빨간가방 15:24 830 0
지금 하는 징크스의 연인 보는 사람 있어?2 ari 15:18 1221 0
너구리를 만나면 도망가라…서울 도심 너구리 습격사건 마카롱꿀떡 15:16 460 0
[네이트판] 저희 엄마 장례식장에 오는척 일을 빼고 술마시고 논 친구..11 군장병느낌 15:16 3709 0
[단독] 남주혁 학폭 추가 피해자"평생 고통 속에 살았다”…소속사는 부인 민초의나라 15:13 1822 1
P의 장점 받습니다.. 🤔.twt14 꾸쭈꾸쭈 15:12 4141 6
스태프가 너무 힘들어해서 멈췄던 아이유 콘서트5 꾸쭈꾸쭈 15:12 3326 0
집 근처 대학교에 가고싶었던 고등학생5 호롤로롤롤 15:07 4372 2
주기적으로 봐줘야 되는 레드벨벳 슬기 잘 부탁드립니다1 큐랑둥이 15:07 380 0
[NOW] 요즘 병사들의 불만"아침 실외점호·구보, 피곤한데 왜 합니까” Tony Stark 15:06 901 0
원더걸스 혜림 아들한테 벤츠 선물한 가비.jpg21 꾸루뀨 15:01 8509 7
2030 영통・대면팬싸 빚더미 구제도 어떻게 안될까요32 아기토끼꾸꾸 15:00 5876 7
[cover] 그 시절 새내기 룩, 음악! 👒👗👟💿 다들 한 번쯤은 입고 춤춰봤지?.. 장마철습도 14:55 219 0
완도 인양 승용차서 탑승자 3명 확인…"조유나 양 일가족 추정"2 기프트 14:48 3785 0
전체 인기글 l 안내
6/29 15:40 ~ 6/29 15: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29 15:40 ~ 6/29 15: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