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1650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667 출처
이 글은 4년 전 (2022/6/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크리스탈 라이트의 이면. twt | 인스티즈


크리스탈 라이트의 이면. twt | 인스티즈


크리스탈 라이트의 이면. twt | 인스티즈




칼로리만 신경쓴다면 상관없을지 몰라도
당뇨환자나 당에 신경써야하는 사람은 주의해야 할 것 같잔아



+ 크리스탈 라이트에 들어간 말토덱스트린에 대한 설명

크리스탈 라이트의 이면. twt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길스토리
올리브영 세일해서 쟁여놨는데..^^ 그럼 대체품이 뭐가 있나요 따흑 콤부차도 은근 비싸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딩고딩고
쥬륵 나 겁나마시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fndjcncn
😮
4년 전
대표 사진
뚀르
이번애 세일해서 한팩삿는뎁,,
4년 전
대표 사진
롱테
네...?
4년 전
대표 사진
라리롱
😥
4년 전
대표 사진
팬케이크맛 쿠키
콤부차에도 들어있네요..ㅠ 뭘 마셔야하는지
4년 전
대표 사진
햄무찌  뉸뉴냔냔ㄴ
어쩐지 맛잇더라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듀엉
아…
4년 전
대표 사진
인절미구이
아...
4년 전
대표 사진
꼭 이겨냅니다
아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애기얌왜구래
알룰로스 바닐라시럽, 헤이즐넛시럽 드세요
집에서 아바라해먹거나, 아메리카노에 헤이즐넛시럽 넣어드시면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또래피
오 좋은 꿀팁이에요…
4년 전
대표 사진
기우깅  우리 기욱이 귀엽지
22 지대 맛있어요 그냥 알커피+헤이즐넛 알커피 넣어 녺이고 알룰로스 바닐라 시럽 넣어서 아바라 해먹으면 꿀맛‼️
4년 전
대표 사진
Enamored
헉 이 댓글 보고 방금 검색해봤는데 꽤 많이 나오던데 어디 거 드시는지 알 수 있을까용...?
4년 전
대표 사진
애기얌왜구래
전 몽크슈꺼 먹어요!! 다른 브랜드는 안먹어봐서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
4년 전
대표 사진
르세라핀 카즈하
크리스탈라이트 너무 달아서 못먹겠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두룽룽
이거로 살빼는 거 도움받앗는데 어카지
4년 전
대표 사진
방방방  :)
이거랑 자주 마시는 보성홍차 아이스티도 궁금해서 찾아보니 덱스트린과 수크랄로스라는 감미료가 들어가네요 ㅠ 이것도 안 되는 걸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우헤우헤우헤헤
어쩐지 엄청 달더라구요.. 큽
4년 전
대표 사진
딱딱한복숭아
전 그래서 2리터 짜리에 한 포 타먹어요... 설명서대로 먹고 너무 충격 먹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정국여친  나의 사랑이자 벗
집에 크리스탈 5통 콤부차 50개 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곰팽잉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티벳스나  
근데 연하게 먹어도 맛있어서... 저는 다이어트 할 때 도움 많이 받았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dwgdwg
저 그래서 밥양 겁나 적을때 살이 오히려 찌더라구요 이유가 요 음료였음
4년 전
대표 사진
dwgdwg
물론 전 혈당에 좀 민감함
4년 전
대표 사진
정국이꺼
헉 콤부차... 30개는 남은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깊고 푸른  널 바라보고 있어
콤부차도요.....?😭
4년 전
대표 사진
컴공오지마
어쩐지 엄청 달던디.... 강추해서 두팩 샀는데도 너무너무 달아서 놀랐어요 ㅋㅋㅋㅋㅋ 1리터에 한봉지 넣어야 그나마 마실만한..
4년 전
대표 사진
Matthew Goode
걍 레몬즙에 알룰로오스 넣어 마실게요..
4년 전
대표 사진
하니해♡  감사합니당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말토덱스트린 그냥 덱스트린은 다른 것 같아요 찾아보니까 말토덱스트린만 조심하시면 되실듯...
4년 전
대표 사진
빵야빵야빵
아 세상에.. 크리스탈 라이트 대용량으로 사놓고 물처럼 마셨(시고있)는데... 벼락 맞은 느낌이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이마크다
네..?̊̈ 이번에 쟁였는데요 ㅜ ㅜ
4년 전
대표 사진
뚜뚜리
혈당치가 높지 않으신 분들한테는 해당 없습니당
크리스탈 라이트 1포에 들어있는 양 정도로는 일반인 혈당에 위협적이지 않습니당,..
제가 알기론 고용량 단일제제로 섭취시 혈당상승량이 빠른걸로 알고있지만 식품에 첨가되어있는 정도로는 무리없다고 알고있습니다.
말토덱스트린이라는게 결국 탄수화물이라..ㅎ 단! 당뇨이신분들만 주의해주세요.
운동 직후에 약간 섭취하는 정도는 괜찮지만 물 대신으로 마시는 건 안됩니다.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은 괜찮지만 일반 말토덱스트린은 당뇨이신분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Benni.
왕 감사합니다 많으면 이틀에 한포정도 먹어서 걱정했는데 다행이네요..
조금 줄이긴 해야겠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1000에클
당 줄이려고 음료수 대신 겁나 먹었는데 이제 뭐 먹냐
4년 전
대표 사진
뎐뎡꾹  얘들아~🤗
헐 다먹어서 쟁이려고 했는데 그럼 전 이제 뭘먹죠ㅜㅜ 저거 오렌지맛 탄산수에 타먹으면 오랑지나맛 난다구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또디
………… 하 ㅜ
4년 전
대표 사진
첫사랑이었다
말티톨도 당알콜이라 이걸로 제로 된 애들은 혈당 뛰어요
본문에 있네욯,,,,,

4년 전
대표 사진
첫사랑이었다
당뇨 아님 상관 없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에마
그니까 혈당은 오르는데 살은 안찐다는거죠?
4년 전
대표 사진
쯍이
혈당이올라서 인슐린 분비가되면 살이찌는걸꺼에요 과음하면 다이어트와 별로 관련이읍다...본문은 이말인듯
4년 전
대표 사진
luvvrubis  부자되게해주세요
맞아요 저거 한동안 빈혈 생기고 알러지 반응 나타난다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말 많았어용… 왜 다시 유행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인생똑바로살어
립톤 제로슈가 아이스티 추천합니당...
4년 전
대표 사진
Icetea love
본문이랑 댓글보고 절망 중이었는데 추천 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인생똑바로살어
가루형이랑 액상형이있는데 가루형이 전 맛있더라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이응202020
이거 맛있어요!! 그런데 사신다면 액상형 복숭아 빼고 구입하시길 추천드려요!! 액상형 복숭아맛에 보니까 팜유가 들어가더라구요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영원을 노래하는 뉴이스트  파닥몬 귀여워
팜유가 어디에 안 좋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이응202020
ldl 콜레스테롤 수치도 높이고 혈관쪽에 안좋아요. 저도 ldl 콜레스테롤 높아서 병원에서 약 처방받으라고 했었는데 약 안먹고 액상과당이랑 팜유 들어간것들 안먹으니까 3달만에 바로 정상까지 내려갔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DAY6'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xyz
아........
4년 전
대표 사진
쫑아사랑해
그럼 에리스리톨은 상관없는걸까요?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이응202020
에리스리톨은 체내에 거의 흡수안되고 배출되는 대체당이에요!! 너무 많이 먹으면 배탈 날수 있는거 외엔 괜찮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탑차이
오 다행이네여
4년 전
대표 사진
DAY6'
진짜...천사... 방금 찾아보다 궁금해졌는데 감사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  💛🐥🌼🍋🧀
당뇨가 아니니 그냥 먹겠습니다...... 쟁인 게 너무 많음
4년 전
대표 사진
우주공장  ˚˳⌖゚.・。゚* ੈ✩‧₊˚
맛있던데..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요르르
콤부차엔 덱스트린만 들었네욤..댓보니 괜찮은거겠죠??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이응202020
혹시 어떤 제품 보셨나요??? 덱스트린 중에 난소화성덱스트린은 괜찮은데 말토덱스트린은 당뇨환자나 체중조절 할때는 비추천 하더라구요.
4년 전
대표 사진
요르르
티젠 콤부차요! 원재료에 덱스트린으로만 나와있네요,,
4년 전
대표 사진
이응202020
저두 티젠꺼 봤는데 난소화성덱스트린이더라구요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요르르
와🤭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오늘 하루도 즐거우셨으면 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토끼워뇨
크라 엄청 마셔댔는데 걍 original이 최고네요 물 최고
4년 전
대표 사진
GlossMin  고소합니다..
맛있는건 역시 이유가 있나봐요 저는 너무 달아서 1리터에 한포 넣어 마십니다 밍밍하게
4년 전
대표 사진
춘추정국시대  防彈少年團
앙대,,, 그럼 이제 뭘 타서 마셔야 하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요리공주루피
콤부차는 괜찮은건가요?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밀키우롱
앗..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암온더춘식레블  Lev.210519
헙 티젠 콤부차 몇박스 쟁여놨는데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쯍이
근데 너므 달지않나요...저는 500ml 1포 5번 나눠사마셔요 한 2L에 한포 넣어서마시는듯
사둔거 아까워서 마시는중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이진혁이미래고나라다  진혁:해
이번에 많이 샀는데요...........
4년 전
대표 사진
유시아_WM
티젠 콤부차는 어떤가여...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Emtdjqtdma
전 그래서 대체감미료 들어간 음료도 안먹어요 제로도 안 먹고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소년미
헉 콤부차랑 크리스탈 라이트 엄청 사놨는데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우유한잔  캬~~
당뇨 전단계라 혈당 조절해야하는데ㅎ 그냥 카누나 마시겠습니다... 카누는 괜찮겠지요..?
4년 전
대표 사진
호텔 더스크의 비밀
거짓말... 어제샀단말이예요..
4년 전
대표 사진
BlA4  네게노래는늘행복이길
옴맛가쉬,,,,,
4년 전
대표 사진
호시기 호시기해
거짓말이라고 해주세요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국민 첫사랑  확신의 청순픽
근데 이걸 왜 마시는??? 거죠?? 그냥 맹물을 마시면 되잖아요.... 물이 맛없어서 물 대신 마시는 건가요...
4년 전
대표 사진
봉지구  GNCD
저는 그래서 과일티 같은거 사서 먹어요!
개인적으로 아이허브에서 산 크리스탈 어쩌고 허벌티 좋아해요 그냥 먹으면 새콤하고 진한데 제로사이다에 타 먹으면 에이드맛 나서 여름에 음료수대신 많이 해먹었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세성길드장 성현제  현제라네^^
가장 최고는 맹물인데 은근 맹물 마시기 어려워하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러면 차라리 히비스커스차, 보리차, 옥수수차 종류를 티백 등 사서 드시길 권장합니다. 물 대신 먹어도 효과는 물 먹는 거랑 비슷해서 좋아요.
4년 전
대표 사진
수야아
헐 더단백에도 말토올리고당?들어있네요?ㅠ
4년 전
대표 사진
으응
보리차랑 작두콩 같이 우려마시면 짱맛있는뎁..보리차없으면 둥굴레차랑 작두콩 섞어도 맛있어여
4년 전
대표 사진
함필규, 당신을 가지겠어...
칼로리는 낮은거 맞죠???...
4년 전
대표 사진
오리부엉
와 올영 세일해서 사려고 했다가 관뒀는데 잘했다ㅠㅜ 감사해요 ..
아무래도 그냥 물이 최고긴하죠..

4년 전
대표 사진
피 오
아놧.. 어제 이 글 보고 올영 갔어야했는데...
한세트만 사서 다행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White SUGA
근데 어차피 음료수 대신이라 뭐 당에 대해서는
할말 없는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도경수배방구  뿡빵뿡빵
내 최애음료가 이렇게 또 사라지다니....하...
4년 전
대표 사진
제 트  똑또키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04202222
와우 이거 하루에 매일 하나씩 마시고 잇었는데 어카지
4년 전
대표 사진
손목미녀
아몬드브리즈는 괜찮나요?
4년 전
대표 사진
김뷔 사랑해
😮
4년 전
대표 사진
푱푱푱푱푱
저는 저500ml 한포를 세번에 나눠마시는데 그럼 조금은 낫겠죠,,,? 아닌가ㅠㅠㅠㅠㅠㅠㅠ흑
4년 전
대표 사진
초코블랑  다들드셔보세여
크리스탈라이트 진짜 마니 마시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휴카
젠장... 어제도 마셨는데 손절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두인베  오마이갓!
먹으면 안되것다....ㅠ
3년 전
대표 사진
미래의 건물주님
제로콜라나 사이다류는요..? 스프라이트 칠성..펩시..콜라..요샌 웰치스도 제로있던ㄷ니ㅣ
못잃어요..제발오

3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4
저도.. 궁금함미다…
3년 전
대표 사진
병아리는삐약삐약
222 궁금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유민규
어쩜지...
3년 전
대표 사진
러블리mc롱롱
엥? 전에 유튜브에서 당뇨환자분이 테스트하는거 봤을때는 괜찮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아주 잘 마시고 있는 중이라..! 전 1년 넘게 마셨고 건강에 문제 없습니당 매번 몇십개씩 사놓고 하루에 한개 먹는거라
3년 전
대표 사진
오리예나  마이쮸 머글랭?🐥
말티톨.. 코코틴 샀는데... 말티톨이 있네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Camila Cabello
오케이 알룰로오스 아스파탐 접수
3년 전
대표 사진
이상하게 아름다운
공구 엄청하는거보고 거부감들어서 쳐다도안본제품
3년 전
대표 사진
검은 고양이 메롱  남여돌잡덕 배그 롤
아...........................................
3년 전
대표 사진
데구루루
그냥 물이나 마셔야겠군요
3년 전
대표 사진
기가쥐니
어쩐지 업무 중 마시면 눈이 뜨이더라두요. 알게모르게 당 충전하구 잇엇군
3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야 나 어제 귀여운 수의사 만났다ㅋㅋㅋㅋㅋㅋ
21:34 l 조회 2051
제가 얼굴이 너무 긴데 짧아보였으면 좋겠어요1
21:27 l 조회 2409
캘리포니아에서 관측됐던 불타는 햇무리
21:14 l 조회 1119
넷플릭스 드라마 참교육 부작용 근황
21:12 l 조회 2916
나도 겉으로 볼땐 체격좋고 과묵한 상남잔데2
20:31 l 조회 2375
사당역 치킨집에 등장한 짝슨황
20:29 l 조회 1908
외국에서 골든 리트리버를 부르는 별명14
20:15 l 조회 17523 l 추천 4
일반인과 오타쿠가 음악을 들을 때 차이점
20:15 l 조회 1908
남자목소리를 가진 20대여대생+여자목소리를 가진 19세남학생
20:05 l 조회 1018
한국인들 쇼파 사용법
19:59 l 조회 1663
엄마 내 유튜브 좀 그만보라고
19:14 l 조회 2952
귀여운 밥그릇이 한국인을 만난다면3
18:16 l 조회 3384
한국 점원의 헌신적인 도움에 감동한 일본인
18:15 l 조회 2359
우롱차를 9만원에 파는 방법
18:08 l 조회 1298
동생이 그냥 아는 언니동생으로 지내재4
18:08 l 조회 17706 l 추천 2
북금곰 근황
17:58 l 조회 990
생일선물로 브로콜리 선물받은 햄찌1
17:55 l 조회 1207
친구집에서 발매트인줄 알고 밟고 있던 것의 정체7
17:52 l 조회 16658 l 추천 2
회피형한테 차이고 자아성찰한 회피형
17:51 l 조회 1744
낭만 넘치는 일본의 카레집
17:45 l 조회 2153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