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남준이는왜이렇게귀엽죠 ll조회 102027l 19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박 희 순
터최... 터최를 달라
•••답글
터최…터최를 주세요…
헐 24일전이네 죄송합니다ㅠ
터최 내놓으세요
젭알ㅜ

자윤이 빌런이면 죽인다...
•••답글
1개월 전
Jakey  🦮
자윤이 가만 둬...
•••답글
1개월 전
둥둥이당
전 갠적으로 넘 실망....
•••답글
22 기대 많이했는데..ㅜ
333
444
555
66 재미없어요 진심 시간 돈아까움
PINK PEACH  🍑
77
보석바  🍓
88
정꾸꾸기  꾹이
9
고먐미발바닥  말랑말랑
10 마녀1이랑 너무 비교돼서 지루하고 뻔하고 돈 아까웠어요
환상의디지털세상  이거보고 공부해야지
11
12 너무했어요
Chaton  사랑, 하자
13 뭔내용인가 했어요..걍 즌3를 위한 빌드어
14... 진짜 너무...
1515
1616
17
18 너무 많이 담아내려고 한건지 산만했음..
19
김 수현  볼링왕
20
 
1개월 전
1세대  semi
빌런이면 죽인다니.... 충격적이다...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세대  semi
감독님을 죽인다는거 아닌가요?? 너무 심한말인거 같아서요..
뭐 진지하게 살의를 가지고 죽인다고 한것도 아니고….
SHINee Worlld  설리야 사랑해
아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진지킹이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지킹이시네요
1개월 전
전 재미없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재밌었어요 ㅋㅋ 먼가 소림축구나 쿵푸허슬 같은 영화 좋아하면 좋아하실듯..ㅋㅋ 같은 코믹은 아니지만
•••답글
2222222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22... 딱 이렇게 생각했어요
333 딱 이 심정 그대로. 스토리보단 배우분들 비주얼과 액션씬만 간간히 볼만했음
444
나만 노잼이었나 ㅠㅠ,,,,
•••답글
1개월 전
LUCY 조원상  천재 베이시스트💙
자윤이 빌런 절대 안돼 우리 자윤이는 꼭 부모님이랑 친구 곁에서 인간 구자윤으로 살아야 된다고ㅜㅜ
•••답글
1개월 전
전원우왕좌왕  세븐틴인피니트엔도영
완전 다 재미없다고 해서 얼마나 재미없을지 하고 봤는데 전 시간 후딱가는지도 모르고 넘 재밌게 봤어요 시즌 1이랑 전개는 비슷했는데 새로운 인물들 많아서 보는 눈이 재밌었답니다!!
•••답글
1개월 전
아낌쪄  내새끼들최고야
전 재밌었어요
•••답글
1개월 전
김채
진짜 너무 노잼이었고 그냥 실망 그 자체였어요 마지막 30분 동안 마무리하려는 느낌이 강했달까
•••답글
빨리 3....2년안에 너와라
•••답글
1개월 전
여기적어줘  127
전 재밌었어요!!! 소녀 너무 귀엽고... 박은빈남매랑 정든게 넘 좋았어요 그래서 남매 결말이 슬펐지만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위펄래쉬  모든 지망생분들 응원합니다
뭔가 시즌2는 3를 위한 빌드업 이라는 느낌이 강했어요
•••답글
1개월 전
멘탈갑
1개월 전
hi09
시즌2 지루햇어요 너무 과하고..그냥 읭...? 1은 세번봤는데...
•••답글
1개월 전
내꿈은 연금복권  뭐 불만있어?
진~~~~~짜 지루해요
•••답글
1개월 전
드리밍오딩
1개월 전
됴랴에묭  (●´ω`●)
제발 3편은 중2병 느낌 좀 뺐으면 좋겠어요... 그냥 만화책을 실사로 옮긴 느낌,,,
•••답글
1개월 전
안산선수
씨지가 넘 구려용...... ㅜㅜ
•••답글
1개월 전
RubyRose
전 너무 잼있었어요..!
•••답글
앞부분 진짜 지루하구용 뒷부분 30분만 봐도 이해하는데 전혀 문제 없을듯용 걍...막판 30분에 모든걸 함축시킨
•••답글
1개월 전
콩이주인
진짜... 너무 재미있었어요 먼치킨 장르물 최고
•••답글
1개월 전
메카빵
이번에 gv했던 거 찾아봤는데 자윤이... 이미 캐붕났다고 생각.... 갑자기 자윤이는 복제라 감정이 없고 소녀는 있다는데 이게 무슨....🤦🏻‍♀️🤦🏻‍♀️🤦🏻‍♀️
•••답글
1개월 전
Sam Riley
왕왕노잼.. 마지막만 잼
•••답글
1개월 전
아르테미스 파울  그리핀도르
소녀 사랑해....신시아 최고ㅠ
•••답글
1개월 전
우리겨울이
전 반대요. 엄청 기대했던 영화인데 실망...
•••답글
1개월 전
김성규보고싶어
1이 훨씬 재밌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산소
별 기대 안 하고 갔는데 그냥 딱 킬링타임용이었어요 1이랑 전체 플롯 똑같고 배우만 바뀐 느낌
•••답글
1개월 전
iliililii
전 오히려... 반대 였어요 크레딧 뜨자마자 어? 싶었던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변백현♡
1개월 전
알파카파카파
걍 노잼이던데요
•••답글
1개월 전
윈터
저는 2 재밌더라구여,,,
•••답글
1개월 전
불닭발
전 재밌었어요 특히 서은수님 ㅠ
•••답글
1개월 전
이율
저는 걍 킬링타임 정도로 봤어용 걍 무난
•••답글
2에 떡밥을 정말 많이 뿌려놓으 느낌...?
전반적으로 3를 넘어서 더 나와야할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세계관 풀어내려면 오래걸릴것 같아요 ㅋㅋ

•••답글
1개월 전
puzzle
평이 다 너무 실망했다 돈 아깝다 노잼이다 이래서 걱정했는데 전 재밌던데요 마녀1보다 재밌었어요 3 얼른 나왔으면 좋겠음ㅠ
•••답글
1개월 전
제이홉 (J-HOPE)  여름의시작과겨울의끝
전 시간 가는줄 모르고 재밌게 봤습니다!!!
•••답글
1개월 전
고진고진
아닌데.. 오히려반대
•••답글
호불호 갈려서 크게 기대를 안 하고 봐서 그런가 재밌게 봤어용 ㅋㅋㅋ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 지나간 느낌이였달까...
•••답글
1개월 전
김태형의 아내  방탄 보라해~💜
개인적으로 너무 지루하고 길었어요..
중간에 나가고 싶을정도..

•••답글
1개월 전
자윤이
영화가 죄다 티저 그냥 긴 예고편같아서 별로예요
•••답글
1개월 전
SingYourSong
1편은 재밌었는데 2편 노잼...
•••답글
1개월 전
냥아리
2는 진짜 3으로 가기 위한 편인 느낌이 너무 강해서 아쉬웠어요 1에 비하면 지루한 느낌도 있고
•••답글
1개월 전
똔지
전 잼있게 봤습니다. 3편 기대 해봅니다.
•••답글
1개월 전
쨔쨔쨘미
너무 재밌음ㅠㅠㅠㅠㅠㅠ또보고싶어요..
•••답글
1개월 전
천재소녀  너를 사랑하는 일은 놀라워
자윤이 빌런행은 안돼...그러지 마요...
•••답글
1개월 전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진짜 딱 긴 예고편 느낌이었어요....ㅎ
•••답글
1개월 전
강클
원이 너무 좋았어서 투는 좀...... 굳이 동생이 필요했나....
•••답글
1개월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그냥 그랬어요..딱히 기억에 남지 않는
•••답글
1개월 전
LouisVuitton  LV
원래 영화는 마지막에 휘몰아치는 맛이긴 하죠
•••답글
주인공바껴서 실망했지만 기대이상으로 너무 재미있었어요
•••답글
1개월 전
77ㅑ다들안뇽
씨지 너무 구리고 특유의 싼마이 개그 넣은게 진짜 최악이었어요 마녀1의 분위기가 전혀 이어지지도 않고 내용도 아니 그래서 뭔데 뭐 어쩌라는 건데 느낌이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세니카
자윤이가 킹왕짱이여야하는데
•••답글
1개월 전
민윤기 개인팬  윤기야!!멍멍ㅇ!!
헐 다들 실망했을 줄 알았는뎈ㅋㅋ큐ㅠㅠ 재밌긴 한데 첨부터 끝까지 싸우기만 하다 끝나는 거 레전드.. 솔직히 2 안보고 그냥 3으로 건너뛰어도 충분ㅎ
•••답글
1개월 전
전정국입니다.  1997.09.01
서은수님 영어 발음 쩔어서 그거 보는 재미로 봄... 이종석 기대하고 간 건데 ㄹㅇ 특별출연 수준으로 별로 나오지도 않고... 개인적으로 마녀2는 2시간 20분? 짜리 마녀3 예고편 같았음
•••답글
저는 재밌다고 했고 남친은 뭐가 없네라고 했어요
전 재밌었음 액션씬도 좋고 근데 첨에 좀 지루함

•••답글
1개월 전
도루토
전 너무 재밌었어요!!! 2번 봄!!!!!!
•••답글
1개월 전
민트초코  주술고전 1학년
1을 너무 재밌게 봤을까요.. 그래도 액션씬은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언어들이 다양한건 좋았네요
•••답글
1개월 전
이준혁
1 안보고 2 먼저 봤는데 전 개재밌었아요ㅠ
•••답글
1개월 전
TOMNJERRY
완전 나잔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銀魂  은혼
재미없는걸 떠나서 영화의 완성도 때문에 너무 실망함... 중간에 잤어요
•••답글
銀魂  은혼
1편의 단점이 2편에서 극대화된 느낌
1개월 전
백희와 임꼴개
검은 마스크가 진짜 괴로웠어요
•••답글
CG ㅠㅠ 진짜 안 뭉갤 순 없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좀 오글...
1개월 전
유시아_WM
아니 진짜 왕노잼이였는데...후
•••답글
1개월 전
논리적인 척, 세상 쿨한 척  아주 대단하세요^^
다들 노잼이라해서 기대 안하고봤는데 생각보다 재밌었음!
이종석이 욕하는거 섹시하다했는데 욕이 어색한 이종석...
생각보다 잘어울렸던 신시아... 서은수님도 되게 이미지 변신이라 놀랬어요 (제기준) 전 진짜 만족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닉네임1501319390
전 1보다 2가 더 재미있었음
•••답글
저도 진짜 재밌게 봤어요!! 남매랑 깡패들 나올 땐 좀 지루했지만 액션 너무 재밌고 마지막에 소리지를 뻔했구,,,, 혹시 아직 안 보신 분 있으면 엔딩크레딧 끝나고 쿠키 영상 나오니 꼭 보시길.. 저 볼 때 대다수가 안 보고 그냥 나가셔서..붙잡고 싶었어요..
•••답글
1개월 전
비진이
전 1보다 2가 더 재밌었어요 액션도 많았구....좋았는데??
•••답글
1개월 전
배리 키오건  아기늑대☘🐺
전 1은 솔직히 정말 재미없옸는데..2는 재밌었어요 너무 3편 예고편같긴 했지만..?
•••답글
1개월 전
*`A´*  서로만 믿고 가자
근데 소녀가 너무 초능력캐로 만들어버려서 손 까딱해도 죽는다고 1때 자윤이만한 액션이 없어서 아쉽다는 평이 많더라구요... 초인간을 만들려는 건 알지만 너무 개사기캐는 안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재미 없음..
•••답글
1개월 전
철쭉과장미
3을 위한 빌드업인데 액션이 화려해서 저는 재밌게 봤어요!! ㅎㅎ
•••답글
1개월 전
사슴  ٩(๑❛ᴗ❛๑)۶♡
자윤 빌런 실헝여... 자윤이 개쎄 짱 주인공이 좋아요 ...
•••답글
1개월 전
광덕배
배우들 보는 재미로 봄.. 서은수 신시아 미쳤어요
•••답글
1개월 전
사랑아대현해
액션만 재밋엇
•••답글
1개월 전
nelljwk_
전 너무 재밌게봣어요!
•••답글
1개월 전
치타개
보기전 후기가 별로라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재밌게 봤어용 액션 짱
•••답글
1개월 전
無所有
그냥 빨리 마녀3나왔으면 좋겠음
•••답글
1개월 전
냥요섭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실망 그렇게 확 잘릴줄도 몰랐고.. ㅋㅋㅋㅋ 스토리 자체도 재밌어지려고 하니까 끊긴 느낌? 돈아까워요 ㅠ
•••답글
1개월 전
진짜진짜로
전 너무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뭘보냥11
재미없었어요.. 정말......
•••답글
1개월 전
난 원필쓰  다녀오겠습니다🌸
그럭저럭 잘봤는데 3 예고편 본 느낌이었어요
너무 많은 이야기가 담겨서 좀 어수선하고 솔직히 주인공 누구라고 말 안하면 모를 정도의 애매한 분량ㅠㅠ

•••답글
1개월 전
뭐랄까...
영화는 그냥 그랬는데 3편의 프롤로그 같은 느낌이라 3편 기대할게요
•••답글
1개월 전
눈웃음무너
저는 완전 재미있게봤어요!!
•••답글
1개월 전
라지벌랄라ㅏ
주인공은 자윤이로ㅠㅠ
•••답글
3편을 보기위한 5분짜리 예고편을 2시간에 걸쳐서 본느낌이였어요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아이폰에서 음성인식으로"루저러버"라고 하면784 한 편의 너 14:06 82348 8
유머·감동 물려서 1인1닭 절대못하는 치킨 쓰리톱345 언행일치 12:03 111165 16
유머·감동 아빠 차 사드렸는데 아빠 펑펑 울었음ㅠ692 립제이 14:19 88728
유머·감동 다섯쌍둥이 줄 채워 산책한 아빠…"아동학대"vs"충분히 이해 가능"245 311341_return 19:39 32673 4
유머·감동 요즘 젊은 츠자들 이상형.JPG269 더보이즈 영 7:27 133929 34
뭔가 카레냄새나는 블랙핑크 신곡 비트 Wannable(워너 21:45 1 0
면치기에 대해 처음으로 불호가 생기기 시작할때 . gif 중 천러 21:44 69 0
메라 그 자체였던 있지 유나 쇼콘!23 21:44 60 0
집에서 딸기잼 소분해놓은거 가져왔는데.jpg 고양이기지개 21:44 53 0
한국의 말네스카 ㄷㄷㄷ 더보이즈 김영 21:42 209 0
[단독] "절 앞에서 고기 굽고 술판"..참다 못한 스님들, 백운계곡 산길 막았다 설아 21:40 776 2
한국사스터디 탈퇴할까...하... Twenty_Four 21:40 346 0
[스타크래프트] 최연성 짐 레이너스 메모리 시절.GIF 게임을시작하 21:39 240 0
실시간 반응 난리난 차은우 상탈.jpg 요한 스켈프 21:38 807 0
양반 그 자체인 이정재 헬바운드 21:33 475 0
여고생들이 실물을 넋놓고 볼 정도로 이쁘다는 김민주 qksxks ghtjr 21:31 1009 0
자석으로 모래시계 내부의 철가루 빼기 박뚱시 21:30 1408 0
표절에 협박까지, MBC와 '엠빅뉴스'의 도 넘은 갑질 유기현 (25) 21:29 665 0
비오는날 최대 난제 無地태 21:29 511 0
나이키 올겨울 리뉴얼 '범고래' 강타 예정6 Jeddd 21:28 3030 1
[방귀염] 나 파김치 담그는데 울 강쥐 옆에 와서 완전 눈물 흘림 wjjdkkdkrk 21:27 1261 1
72만 유튜버 새로운 공지 뜸 이차함수 21:26 1472 0
흙수저 가스렌지 처음봤는데 고기굽다 쳐맞음3 게임을시작하 21:26 1925 0
루피가 선원 부탁 어지간해선 다 들어주는 선장임 고양이기지개 21:22 65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7 21:42 ~ 8/17 21: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7 21:42 ~ 8/17 21: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