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헤에에이~ ll조회 253409l 56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2

숩깅아  아구구이쁜내새낑
투바투 콘서트 핵노잼 울애들 얼굴은 집에서 고화질로 봐야 개꿀이예요 앞으로 규모 더 커질거같으니 다들 집에서 보세요^^ 저만 가서 애들볼텡까.. 1개월 전
숩깅아  아구구이쁜내새낑
두밧두사랑해 내가 비록 시제석이었지만 아가들이랑 같은공간에 잇는거 자체가 행복이엇다ㅠㅠㅠ 콘서트 자주해주라주ㅜㅡ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그... 세븐틴? 콘서트 완전 노잼입니다 우선 공연시간 길어서 스탠딩이면 다리 깨지고요 의탠딩이라도 다들 일어나래서 체력 없으면 비추해요
공연 보면서 계속 웃고 울고 그래서 엉덩이에 뿔나게 생겼고요 끝나도 공연장에 영혼 붙잡혀서 현생 완전 노잼됩니다 ㄹㅇ 비추비추
1개월 전
그 투모 .. 어쩌고 이름 긴 그룹 콘서트 우연찮게 갔었는데 진짜 핵노잼이더라고요. 저는 이틀 다 갔다왔는데 여운때문에 아직도 마음은 잠실에 있고요 아직 콘서트 셋리 그대로 듣고 있고요 아직도 애들이 이터널리 반주와 함께 앞에서 황홀하게 나타날것만 같고요 하루 하루가 정말 힘드네요 정말로 .. 다들 그냥 편하게 집에서 온콘으로 즐기세요 ^^ ,, 콘서트는 저만 가도록 할게요 !! 저는 재미없는거 좋아하거든요 1개월 전
아이유 빠순이라 첫콘 때부터 주구장창가봤는데 갈때마다 느끼지만 진짜 재미없어요 1개월 전
여러분 박정현 콘서트 오세요~^^ 10월달에 합니다~^^ 아무도 홍보를 안 해서 이렇게라도~^^ 1개월 전
에이티즈 콘서트 핵노잼…..라이브 듣다보면 목청이 너무 쩔어서 다녀오면 피에 에이티니 피가 흐르는데… 암튼 오지 마세요 저만 갈거니까^^ 1개월 전
박효신인가 그 야생화 부른 사람 콘서트 재미 없어요ㅠ~~~~ 음원만 들으세요ㅜㅜ 1개월 전
충주시  청주시 아닙니다
더보이즈? 더보이스? 콘서트 진짜 별로였어요 ㅠ 비눗방울에 뭔 성분이 있던 건지 집 와서 그것만 생각났네여 1개월 전
아 진짜 별로였어요 다신 안 감ㅠㅠ
23일 전
방 뭐시기?? 그 방시혁이 만든 보이그룹 방탄소년단 콘서트 노잼이에요 ㅠ 음원만 들으시길 ~~~~ㅠㅠ 1개월 전
박효신 콘서트 진짜...걍 집에서 이어폰으로 음원듣는게 훨배나아요 1개월 전
(제발요엄마가 가고싶데요...)
1개월 전
더보이즈 콘서트 진짜 개재미없어요ㅠㅠ 그냥 노래만 좀 좋고 비누방울 불어주면 좀 울컥하긴 하는데 진짜 개노잼!! 절대 가지마세요^.^ 1개월 전
엔하이픈 콘서트 진짜 재미없어요. 아직 시작도 안 했지만 일단 재미없으니까 가지 마시길... 30일 전
개꿀잼인데 30일 전
그..박효신 콘서트 재미없으니까.. 집에서 유튜브로 보세요~~~~ 나만갈래 …… 29일 전
여기 댓글 기만 너무 한 거 아닌가요 아 그렇담 SF9 콘서트는 저만 갈게요^_^ 9명의 수트핏이 진짜 기가 막힌데ㅎㅁㅎ 29일 전
근데... 진짜로 5기 끝나기 전에 팬미팅이든 콘서트든 해주면 안 될까
29일 전
여러분...에이티즈콘서트 노잼이에요 진짜로 그니까 가지마세요 저만갈게요 28일 전
12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속보] 윤석열 정부, 청년내일채움공제 폐지 추진1059 귀여운 강아 09.30 12:40 200299
유머·감동 초딩이 내 차 긁고 이렇게 해뒀는데 봐줘야 할까?561 라오어 09.30 11:18 172615 44
유머·감동 세상은 두 분류로 나뉜다."줄리엣 하면~"405 널 사랑해 영 09.30 12:38 127599 26
이슈·소식 오은영결혼지옥] 우울증 약도 밥도 못먹게 하고 20년째 살빼라고 아내 모욕하고 막말..445 유포.리아 09.30 13:25 134746
유머·감동 욕먹는 중인 오늘 충북대 축제 MC 멘트246 널 사랑해 영 09.30 23:12 69647 31
서울 구치소 , 교도소 9월 식단표15 불어트니스피 4:29 2379 0
정말 솔직한 대구녀1 하니형 4:27 3062 0
[눈이부시게] 드라마 찍다가 현타 온 손호준.gif 다시 태어날 4:27 1276 0
쇼콜라 엄마와 바닐라 엄마3 게임을시작하 4:27 1204 2
예랑이 죽은 듯이 자고 있어도 생리대 안 갈아주겠대요2 꾸쭈꾸쭈 4:26 1538 2
펜타닐이 약 중 가장 위험한 이유 언더캐이지 4:25 784 2
말미잘에 전기신호를 주면.gif 영은수 4:25 375 0
오마이걸 아린 위버스 라이브.gif 게임을시작하 4:25 386 0
심판 인생 최대위기 ㅎㄷㄷ Side to Side 4:25 324 1
동요 아닌데 대부분 동요로 알고 있는것 無地태 4:24 2250 3
깻잎논쟁에 대한 백종원 대표의 의견 장미장미 4:24 723 0
볼때마다 신기한게 늘어나는 짤 에자키히카루 4:23 59 0
아워레가시 X 디키즈 협업의류 발매 굿데이_희진 4:23 90 0
경기를 원점으로 돌리는 키움 송성문 세훈이를업어 4:22 136 0
숙박업소가서 전기포트 절대 쓰면 안되는 이유 에자키카루 4:20 3095 0
한번쯤 본 사람이 있을 택시에 퍼진 웃음 역병ㅋㅋㅋㅋㅋㅋ 그 비하인드도 아시나요? djekxn 4:10 1571 3
냅다 국짐한테 돌진하는 노빠꾸 정청래 최민호(26) 4:10 270 1
대기업 다니는 2030직장인들은 주말에 뭐 하세요?.jpg3 최승처 4:03 3530 1
솔직히 졸라 극한직업에 하는일이 비해 돈 못번다고 생각하는달글10 맠맠잉 4:01 5056 2
전체 인기글 l 안내
10/1 5:06 ~ 10/1 5: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