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yang314 ll조회 128975l 34
 
   
정쵸비  쵸~~비~~상~~!
헉..
2개월 전
홀..
2개월 전

2개월 전
? 돈스파이크라고요?? 최근에 결혼도 하지 않았나요
2개월 전

2개월 전
엇,, 유명한 사람이네요,,,
2개월 전

2개월 전
돈스파이크가 중요한 게 아님. 윤대통령이, 국힘이 mbc 탄압 중임
2개월 전
아이돈노  몰라 알수가없어..
222
2개월 전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건데요
2개월 전
22 이거 안다고 그거 모르나요
2개월 전
Journeys of Inspiration  KLM 네덜란드 항공
3
2개월 전
4
2개월 전
집가고싶다.....  집가고싶다...저는 INFP.
5
2개월 전
33333
2개월 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아하
2개월 전
싱귤벙귤  귤이 웃으면 싱귤벙귤
둘다 중요하죠
2개월 전
닻별  초록빛 은하수
다들 맥락파악 못하시네요.
돈스파이크 마약도 중요하지만 정치쪽에 뭐 터지면 연예계 기사로 막는게 비일비재 하니까 하는 말이겠죠.

2개월 전
2222
2개월 전
33
2개월 전
연예계기사로 막기에는 돈스파이크는 급이 떨어져서..
2개월 전
뭔 급...조선시대 계급사회인가요?
2개월 전
44 마약과 유명인은 자극적이니 눈가림용으로 좋죠. 연예인과 연애가 자극적인 짝이듯
2개월 전
55 지금 퇴진 시위, 바이든 말실수 논란, 언론 탄압 중인데 점점 묻히고 있는 느낌이에요
2개월 전
쿠엔틴 타란티노  빠빠빠빠빠빠빠바빠빠
66 이건 알아서 처벌될 일이고, 정치판은 이렇게 까발려져도 묻혀지니
2개월 전
444
2개월 전
 
아이돈노  몰라 알수가없어..
유명한 사람이였네요
2개월 전

2개월 전
최근에 아내분과 방송에도 나온 걸로 아는데...
2개월 전

2개월 전
???
2개월 전
ㅏ....???
2개월 전
ㄴㅇㄱ
2개월 전
헐??????? 돈스파이크 결혼도 하지않았나요????
2개월 전

2개월 전
으이구
2개월 전
?…??
2개월 전
아이고 왜...
2개월 전
김예리  나의 빛 나의 우주
네...?
2개월 전
Journeys of Inspiration  KLM 네덜란드 항공
좀 대박이네요 ㅋㅋㅋㅋ
2개월 전
와 생각했던 인물이었긴 한데 충격이네요
2개월 전
음악  찡구들아
헐랭방구 .. ㄷㄷ
2개월 전
예..?
2개월 전
마약은 진짜 절대 하지마세요. 내성과 의존도뿐만 아니라 금단증상이 매우 심해요. 몸의 온도조절도 맛이가구요. 한 여름인데 춥거나 갑자기 몸이 불타는 느낌도 들구요. 나중엔 치아도 다 빠지고 섬망이 오는 분들도 있고 몸에 환촉도 겨서 계속 벌레 기어다니는 느낌이 들어요. 마약을 끊고 싶어도 안하고 있는 시간이 고통스러워서 나중엔 계속 찾게 되는게 마약입니다.

요즘엔 너무 일상으로 마약이 와 있어서 술자리 가실때 모르는 사람이 주는 술이나 음료 먹지 마세요!

2개월 전
양 반장  ⭐️뾰로롱🤗⭐️
생각보다 훨씬 더 유명인이라서 놀랐네요...
2개월 전
ㅘㅜ
2개월 전
엥?!
2개월 전
필로폰이면 갱생 힘들겠네요 윤모씨 마약근절 함 해봐요 한걸 안했다고 언론탄압하지말고 마약사범들 다 잡아들여서 평생 사회생활못하게 가둬버리면 또 모르죠 여론이 조금 아주 조금은 나아질지도 어린것들부터 나이먹은 것들까지 요새 마약으로 시끄러운데 파는 것들 사는 것들 유통하는 것들 다 끝장내버리는 액션 좀 취해주길
2개월 전
보라빛물감  생리통 가만안둬
헐 결혼한지 얼마안된거같은데?????????
2개월 전
아니 여기서 굳이 정치이야기를...인티도 타커뮤랑 비슷해지는건가
2개월 전
얼마전에 금쪽상담소 나온 거 봤는데 ㅎㅎ..
2개월 전
헙,,,,, ㅠㅠ 요즘 부쩍 마약 관련 소식이 많아졌네요
2개월 전
근자감  근거 없는 자신감
ㅎㄹ
2개월 전
요즘 우리나라 마약 왜이렇게 많아졌나요ㅠㅠㅠ 아편전쟁이 자꾸 떠오르는건 왜그럴까요..
2개월 전
헐 ...
2개월 전
근데 왜 다 노원경찰서죠..? 저번 배우 마약의심사건때도 현장은 강남인데 노원경찰서에서 조사했다고 봤는데..
2개월 전
전에 보니까 노원에서 관련 인물이 노원에서 1차로 잡혀서 추가 조사를 거기서 했나보더라고요
2개월 전
세상에..... 필로폰.....
2개월 전
헐???
2개월 전
아니 다른것도 아니고 필로폰을..
2개월 전
ㅎ...
2개월 전
수면 위로 떠오른게 이 정도면 사실은 얼마나 더 많을까요 마약사범이 ㅋㅋ...에휴
2개월 전
ㄹㅇ 개무섭....
그냥 빙산의 일각 수준일텐데

2개월 전
오돌이  이태민 전역해
아....어.....충격적이네요
2개월 전
헐?
2개월 전
뭔 내 안에 여러명이 있다더니.. 마약때문인가
2개월 전
진짜 그러네요... 특이한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마약 했다는 거 듣고보니 다 의심스럽고...
2개월 전
바보미먹보미  ❤내맘은덤더러덤덤♥
근데 혹시 이 분 진짜 다중인격이신가요?
2개월 전
헉 진짜 유명한 사람이라뉘요 당연히 낚시글인줄 허허…..
2개월 전
마약부작용이었던건가
2개월 전
요즘 마약 뉴스가 많네.....
2개월 전
월드몰에 가게 공사하는것 같던데 어떻게 하려나…
2개월 전
허얼
2개월 전
아니 진짜 유명인이었네….
2개월 전
헐 홈쇼핑에도 음식판매로 많이 나오던데...
2개월 전
Spotify  모두를 위한 음악

2개월 전
?? 엄청 큰 고기 뜯어먹던 사람 아님???
2개월 전
?????????
2개월 전
마약은 절대로절대로하지마세요...특히 클럽같은곳 갈때 모르는사람이 건네는 물, 술, 담배 절대받지마세요. 마약타있을가능성높습니다..한번시작하면 못끊는마약들이 많다고하더라구요ㅜㅜ그리고 특히 필로폰은...진짜 솔직히 필로폰한사람은 범죄자인것도 맞지만 인간으로써 불쌍한마음도 들어요..본인선택인건 맞지만 그걸 끊으려면 평생 참으면서 산다고하더라고요..그 고통은 급똥의 수십배된다고하네요 진짜 호기심같은걸로 입문해서 저렇게 인생 망한케이스가 참...한심한데도 평생을 그정도 고통받을걸생각하면 불쌍하기도해요
2개월 전
급똥의 수십배요?..... 갑자기 너무 안타까워요...
2개월 전
요즘은 마약 구하기가 참 쉽나보네요..
2개월 전
필로폰 1천 회분...ㄷㄷ
2개월 전
진짜 유명한 사람이었네...
2개월 전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2개월 전
허..얼....
2개월 전
민나링  샤이니 아이콘

2개월 전
아 로우앤슬로우 가볼랬는데 아
2개월 전
헐?
2개월 전
예?
2개월 전
노원에서 마약 많이 잡네~~
2개월 전
마약청정국이라는 말도 이젠 다 옛날말이네요 ㅠㅠ
2개월 전
미우새에서 주작한 돈스테이크로 돈 벌더니 훅 갔네요 심지어 어릴 때 가난했다면서 도대체 왜 어리석은 선택을 가난과 인성은 별개인가보네
2개월 전
? 고기 먹으러 갈라고 했는데
2개월 전
방금 본 기사에는 호텔에 1000회분의 필로폰이 있었다네요.
2개월 전
아 정말 왜그랬어요.. 마약 소식이 요즘 왜이리 자주 들리나요 ㅠㅠ 큰일이네요
2개월 전
근래에 또 어떤 큰 연애기사 나올지 ..^^ 너무 뻔하네요~,,,
2개월 전
헐...
2개월 전

2개월 전
마루는 강쥐  나 사람 됐다 짱이지...
헉...
2개월 전
돈까스 스파게티 스테이크 빠이~
2개월 전
충격...
2개월 전
노란양  노랗게노랗게~
아이고...
2개월 전
요뤠잇  노랠불러줘힘이되어줘위로가되어줘
마약이 진짜 가까이에 오긴 했나보네요 무서워요
2개월 전

2개월 전
서로진  샤라랄랄랄라~
1천회분 압수했다던데.... 진짜 미쳐돌아가네요
2개월 전
아이고....
2개월 전
요즘 마약 무서움..
2개월 전
와 진짜 다 하는구만
2개월 전
가질만큼 가진 사람들이라 더 큰 쾌락 쫓아 마약을 하게되는건가 마약에 빠지기 시작하면 죽기전까지 쾌락만 쫓게 된다는데 무섭지도 않은가 신기하네
2개월 전

2개월 전
웅니 나야  하니야🫶🏻
와웅
2개월 전

2개월 전
공손한 루피  저 건들지 마새오
금쪽상담소에서 자기머리에 무슨 자아가 여러개다 이소리했는데.. 진지하게 봤더니 알고보니 마약증상 아니여..? 어이없다
2개월 전
헐 돈까스파게티스테이크.. 필로폰이면 쎈거 아닌가요..
2개월 전
????.....
2개월 전
어머나
2개월 전
노원경찰서 마약핫플이네…
2개월 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사람 그렇게 안 봤는데..
2개월 전
헐…
2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고딩엄빠 19살이 30살 아저씨랑 임신한거 또 나옴217 붐붐붐붐 13:36 42461 49
유머·감동 주우재 근황212 내 마음속에 저 4:28 76247 44
유머·감동 유튜브 뮤직, 한국 음원업계 '우려' 한 가득..!129 친밀한이방인 11:02 43003 13
이슈·소식 <나는솔로> 11기 순자 금수저 집안에 대해 a.r.a.b.o.z.a157 issue7 10:15 50043 28
유머·감동 출시한지 51년인데 올해 대기록 세울 예정인 녀석..JPG91 311328_return 12:03 34547 16
[장화신은고양이:끝내주는모험] 메인 예고편 젤리나라 냥공 18:56 2 0
룸메이트 샴푸에 '제모크림' 넣었다…부산 기숙사 '엽기 테러' 워너원(17061 18:53 274 0
포기하고 집사 장단에 맞추는 고양이3 디귿 18:48 716 2
(갓세븐)박진영, 중증장애아동시설에 5천만원 기부..'작게나마 도움 되길'2 원 + 원 18:45 360 1
과거 일뽕이었던 사람이 말하는 일뽕이 되는 이유 MANSAE 18:45 903 0
세계 최초 방귀 전용 화장실4 영국닭집 18:43 1985 0
내 머리 속에 천공! 바프찍자 18:41 294 0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예고편 보고 연출에 눈물 훔치는 사람들 모임1 218023_return 18:37 982 0
"왜 청소 안해"…모텔서 조카가 벌인 끔찍한 짓7 더보이즈 상 18:35 4058 1
'라디오쇼' 박명수 "日16강 배아파..韓도 할 수 있어! 압박해야"[종합] 언행일치 18:34 404 0
카라 강지영 오디션 비화 들은 소녀시대 수영 인스스9 친밀한이방인 18:34 5718 7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개봉 확정1 Wannable(워너 18:34 130 0
문특 카라 강지영 오디션이야기 듣고 실시간 박규리 반응.jpg8 311341_return 18:34 3104 0
실시간 뮤직뱅크 이번주 1위...jpg 붐붐붐붐 18:33 960 0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몰라보게 자라버린 그루트 최근..jpg 디즈니풀렸스 18:33 760 0
가오갤 홀리데이 스페셜 스포OOO 둔둔단세 18:33 290 0
추추추가) 트위터에서 갑자기 벌어진 망한 버블 올리기 대란.twt1 훈둥이. 18:33 736 0
돌팬들끼리 절대 양보 못하는 것1 Twenty_Four 18:33 1109 1
샤이니 태민이 탄생 10000일 기념하여 케이크 하자고 했지만....1 +ordin 18:33 110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2 18:54 ~ 12/2 18: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2 18:54 ~ 12/2 18: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