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패딩조끼 ll조회 204220l 69
 출처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1개월 전
👏
1개월 전
👏
1개월 전
박보영 언니도요..!
1개월 전
+ 김소연 윤아 오정세
1개월 전
한지민 너무 좋아 ㅠㅠ
1개월 전
+김종민..
1개월 전
초록초록이  아 초록초록하다구
22222... 진짜루요
1개월 전
333
1개월 전
44
1개월 전
소금빵금소  샤이니월드 국민
55
1개월 전
666
1개월 전
ㄹㅇ요...
1개월 전
777
1개월 전
88
1개월 전
 
생긴거야 다 다른순 있어도 눈빛이 맑은사람은 진짜 찐같아여
1개월 전
이승기?
1개월 전
이승기는 사귀는 분이 그래서ㅋㅋㅋ
1개월 전
헤어지지않았나요?
1개월 전
아직 헤어졌다는 공식적인 얘기 없어요!
1개월 전
… 노우
1개월 전
저도 저런 선하고 맑은 눈 가지고 싶어요,,,
1개월 전
최고..
1개월 전
그 도라에몽 좋아하는 연예인..!
1개월 전
산다라박
1개월 전
밀_키스  깔깔깔깔깔깔깔깔깔깔
22
1개월 전
강하늘
1개월 전
박보검님은 그.. 종교가..
1개월 전
Paper_plane  투명하게 비추는
옹호하는건 아니지만.. 지금은 교회 옮기신걸로 알아요!
1개월 전
오! 몰랐던 소식 감사합니다. 그럼 이제 논란 없는걸로..!!
1개월 전
박보검님 지금 일반 교회로 출석하신다는 사진 떴어요!
1개월 전
박보검님 이제 완벽☆
1개월 전
갠적으로 배우 서민정님...!!
1개월 전
헣 저도 그 생각햇어요 ㅋㅋㅋㅋㅋㅋ 이선생님~하는 그 말투랑 눈웃음이 평소말할때랑 같더라고요
1개월 전
그저 갓지민✨
1개월 전
아이유...
1개월 전
김경란  지니어스1 준우승자
222
1개월 전
33333
1개월 전
444우리 지은이💙
1개월 전
555
1개월 전
전 강하늘...
1개월 전
이진아님,,! 보고있으면 뭐랄까 내가 잘못된세상을살아가고있는것만같은 기분에 빠짐
1개월 전
진선규...
1개월 전
김혜수
1개월 전
222 혜수님....
1개월 전
다들 눈이 선하네요
1개월 전
제가 선한 사람을 좋아하는 이유...
1개월 전
이 분야는 김종민 갑
1개월 전
진짜 관상 인상 무시못함
1개월 전
그냥 이런 거 좀 안했으면 좋겠어요 관상러들 진짜 ㅋㅋㅋ 뭐 터지면 그럴 줄 알았다 눈빛이 쎄했다 할거면서 웃김
1개월 전
맞아요 이 글도 박제돼서 이미지 이랬는데 이럴거면서…
인성 영업 안하는 이유가 있는데..ㅜ

1개월 전
33
1개월 전
걸어다니는산딸기  강찬희•내남편
444
1개월 전
55
1개월 전
6... ㅎ
1개월 전
IU  ʕ• ﻌ •ʔ
7
1개월 전
88
1개월 전
9.. 사람 일은 아무도 모르는건데요🥲 범죄자는 다 얼굴이 악하게 생긴 것도 아니고..
1개월 전
10
1개월 전
11
1개월 전
1212121212
1개월 전
13.. 칭찬인데 뭐 어떠냐 하지 말고 차라리 다른 칭찬을 좀..
1개월 전
14
1개월 전
15 개인적으로 아는 사이도 아니면서 관상으로 성격 궁예하는 것도... 다 부질없는 짓인데 ㅎㅠ
1개월 전
16 선한눈빛+예쁜외모로 애들 가스라이팅 하던애 생각나네…
1개월 전
솔라시도  (๑•̀ᴗ-)
17ㅋㅋㅋㅋ그냥 관상얘기는 이젠 듣기도 싫어욬ㅋㅋㅋ뭐 사건만 터지면 쎄했다 항상 적혀맀어섴ㅋㅋㅋ
1개월 전
 
+) 김소연 배우
1개월 전
22 말투부터가 너무 선하고 귀여우신 ㅜㅠ
1개월 전
3333
1개월 전
지송송계란탁  박지성 사랑한드아악
지민언니,,,,, ㅠㅠㅠㅠ
1개월 전
저는 차태현님이요!
1개월 전
웬디 생각하면서 들어옴🥺
1개월 전
뭐든적당히  수익률은 안 적당히
오 맞아요 맞아요
1개월 전
오 킹정합니다
1개월 전
하솜  우끼행 💜💙💛
서현진 배우님도요...🥺
1개월 전
킹이유
1개월 전
이젬 걍 이미지 이런거 거름 ㅋㅋ 걍 본성이지 얼굴보고 뭘 판단해요
1개월 전
진짜루..
1개월 전
이건 연예인한테도 하등 좋을 게 없는 글인데요… 자기들이 쓴 글 아닌데도 나중에 뭔 일 있으면 박제돼서 온갖 조롱거리될텐데…
1개월 전
222 조심스럽게 공감합니다
1개월 전
44
1개월 전
55...
1개월 전
갠적으로 광희님..
1개월 전
김향기 배우도.......
1개월 전
한지민 배우님은 화상 입었던 스탭 썰도 있지 않나요 진짜 천사 같음
1개월 전
(죠르디)  춘식이 방귀 지독해
+개그계로는 박수홍 송은이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굿굿ㅠㅠ넘조아야...😆
임시완도,,,

1개월 전
아 이 셋은 진짜 ㅋㅋㅋㅋㅋ 하늘에서 지켜주시길...이 셋까지 무슨 일 있으면 진짜 세상 아예 못 믿고 살 것 같아요

+ 김소연님 (펜트하우스)

1개월 전
박은빈님 실제로 본 사람들 얘기들어보면 진짜 미담밖에 없더라구요.
1개월 전
틴탑 안다니엘  아니쥬 뻬이베 ×3
ㄹㅇㄹㅇ~
1개월 전
적당히
1개월 전
노란양  노랗게노랗게~
김종민
1개월 전
강하늘도여
1개월 전
슬의생 우주..
1개월 전
호감상인 얼굴 이용해서 범죄 저지른 범죄자도 있는데요 뭘..
1개월 전
글쎄요 그냥 케바케
1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어쩌라는 건지..
1개월 전
따뜻할 溫 흐를 流  후즈댓노킹온마이도어
근데 선한 관상의 특징이 뭘까요...? 눈빛...? 뭔가 다 다르게 생기셨는데 선해 보이는 분위기가 닮아서 신기해요
1개월 전
엥…? 무슨 근거로…
1개월 전
그치만 곽도원도 푸근한 옆집아저씨 느낌인데..
1개월 전
ㄹㅇ 적당히
1개월 전
확신의라는 말은 함부로 쓰는게 아닌데요.. 박은빈도 특례 논란 있었고요..
1개월 전
근데 그런 사람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이라고 뭐가 다른가... 다 까보면 똑같은 사람인데 무슨...
1개월 전
이승기
1개월 전
연예인은 웬만하면 인성영업하는거 아닌데
1개월 전
kanetv8  얘! 뭐가 잘 안 되니?
이분들 좋은 분들인 건 알지만 그래도 신봉은 금물
1개월 전
한지민 너무 조아요
1개월 전
본문은 인정하는데 그냥 다짜고짜 자기 본진 가져와서 누구...❤️ 이러는 사람들 너무 ㅋㅋㅋㅋ 무지성같아보여요
1개월 전
유노윤호라는 전적이 있는데…
1개월 전
아 ㅇㄱㄹㅇㅋㅋㅋ
1개월 전
펭펭이와귄귄이  의 러브스토리❤️
한지민님은 인상도 선하지만 봉사도 많이 다니시고 썰들도 너무 많아서 ㅇㅈ...
박은빈님은 학창시절 사진 보고 바로 ㅇㅈ했어요 착하신겈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이거는 ㄹㅇ 슬기
1개월 전
한지민님은 너무 유명하시죠
1개월 전
이지혜님도요!!
1개월 전
+장나라!!
1개월 전
김석진
1개월 전
위에 세 분도 잘 모르겠고 연예인은 겉과 속 다르다는 주의인데

유일하게 진짜 착할 것 같은 분은 김소연 배우님

1개월 전
모르겠네요 ㅋㅋ
1개월 전
이 분들이 실제로 선하지 않다는건 아니지만 진짜 부질없는거 같아요 연예인 인성칭찬하는거요…
1개월 전
그리고 이런게 은근 저분들한테 부담이 될수도 있지 않을까요? 평소 이미지 때문에 행동 하나하나 더 신경써야하는… ㅠ 물론 본성이 착하면 굳이 신경 쓸 필요도 없겠지만 워낙 작은걸로 트집잡는 사람이 많으니까… 피곤할거 같아요.
1개월 전
전 갠적으로 수지가 진짜 착할것같아용
1개월 전
다 알지도 못하면서 하는 인성 영업은 연예인에게도 안 좋답니다 ,,
1개월 전
솔직히 곽도원 이거 터지기 전에 정말 선한 옆집 아저씨 느낌이었어서...
1개월 전
댓글에 써있는 분들중에 측근이 겪어보고 아닌분도 계시네 😩 이런게 무슨 의미가 있나요
슬쩍 본진 이름 써두는것도 웃겨요

1개월 전
아직도 연예인 이미지 믿는 분들이 많네요..
1개월 전
인성 영업이 연예인한테 독이라는 건 덕질하는 사람이라면 다들 알 텐데...🥲
1개월 전
아직도 연예인 방송이미지를 믿는 사람들이 있네ㅋㅋㅋ
1개월 전
연예인 인성영업 세상에서 제일 부질없는데,,,,ㅋㅋㅋㅋ 심지어 미담도 아니도 관상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지리의힘  내셔널 지오그래픽
연예인 인성영업이라니 지인이나 가족도 아니고 모르는거 아닌가요? 진짜 ㅋㅋ... 하물며 관상이라뇨 ,, 어이가 없을 지경 다 이미지로 먹고사는건데
1개월 전
Euros Holmes  【SHER】LOCKED
이런 천사들...♡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이거 남매끼리 가능인가요408 311095_return 12.04 14:17 94533 31
유머·감동 동양의 아프로디테라고 불리는 연예인500 베르마인 12.04 12:06 127482
이슈·소식 일본 팬들 "왜 손흥민이 센터?”…FIFA 16강 축하 사진에 '불만'304 비비헤헤 12.04 12:54 100591 29
유머·감동 2만 7천명 돌파한 이삭토스트 난제266 308679_return 12.04 17:32 76188 13
유머·감동 한국인들 김치를 위한 냉장고 따로 있단거 사실이야?288 꾸쭈꾸쭈 12.04 12:44 79992 37
장나라, '치얼업' 특별 출연…前 응원단장 선배로 활약 캐리와 장난감 2:58 1234 0
제임스 본드, 007의 나라 근황 우물밖 여고 2:57 1475 0
???: 난 왜 장기연애 해본 남자랑 사귀고 싶지?3 뇌잘린 2:57 3391 0
내는 이래가 애린 왕자를 알았따 언행일치 2:57 270 0
손흥민을 센터에 세운 FIFA를 욕하는 일본인들의 댓글.jpg 국뽕자료만올 2:54 1639 0
입맛 없는 애들은.. 계시를 안 받는다고..?6 큐랑둥이 2:54 3141 3
생일 축하만 하는 사이 Vitro 2:53 834 0
쇼핑몰 사장님 최승처 2:52 1197 0
시상식 3대 수상소감.youtube 어니부깅 2:52 593 0
조규성 수상 소감이 성의없던 이유5 천러러러 2:52 4563 8
'역시 소설가의 상상력은 다르구나..' 싶었던 알쓸인잡 김영하 발언 "외계인이 ㅇㅇ..6 뭐야 너 2:52 3718 12
뚜레쥬르 브라우니.jpg 알케이 2:51 825 1
항상 결심만 하고 생각만 하다 결국 포기하게 됩니다ㅠㅠ 무엇부터 해야 할까요? : .. ♡김태형♡ 2:50 540 1
"남한 드라마 재밌어" 친구들과 돌려본 北 10대들 '공개처형'1 에자키카루 2:50 3331 0
황인범 대전하나시티즌 사랑(feat.눈물) 뇌잘린 2:47 198 1
우루과이전 심판 브라질전서 다시 만난다 마유 2:39 965 0
여교사"교원평가”수위높은성희롱범죄(세종 고등학교)5 이차함수 2:38 1608 1
어제자 닭발 가지런히 모으고 아련한 문토리 한장.jpg7 306869_return 2:30 3478 4
가나 초콜릿, 주말 동안 매출 32.7% 증가2 Vitro 2:30 3788 2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3:34 ~ 12/5 3: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5 3:34 ~ 12/5 3: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