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ㅋㅋㅋ차이나타운때도 연기 잘한다고 느꼈는데 D.P에서는 배우가 연기하는걸 보고있는 느낌이 아니라 실제 있는 선임을 보고있는 느낌 ㅋㅋㅋ착한 역할말고 날라리스러운 역할 맡을때 연기력이 극대화되는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