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2763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270 출처
이 글은 3년 전 (2022/11/27) 게시물이에요

구글이미지

제주도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초딩들이 먹었던 공짜 간식 | 인스티즈
제주도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초딩들이 먹었던 공짜 간식 | 인스티즈
제주도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초딩들이 먹었던 공짜 간식 | 인스티즈
제주도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초딩들이 먹었던 공짜 간식 | 인스티즈
제주도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초딩들이 먹었던 공짜 간식 | 인스티즈
제주도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초딩들이 먹었던 공짜 간식 | 인스티즈
제주도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초딩들이 먹었던 공짜 간식 | 인스티즈
제주도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초딩들이 먹었던 공짜 간식 | 인스티즈

제밤 조밤이라 부르는 열매
일반 밤보다 엄청 작고 자그마한 열매

제주도 길거리에 많이 심어짐 동네 공원 놀이터 학교에 꼭 이열매 나무는 있음!

제주도에서는 늦가을이 되면 초딩들이 길에 떨어진 제밤을 주워서 이로 부셔서 까먹고 집에 주워가면 부모님이 기름에 튀겨주기도 함


무맥락 댓글 X

대표 사진
친애하는 판사님께
맛있어용
3년 전
대표 사진
GNCD  골든차일드
제밤 추억이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라베르만
초등학교 1학년때 저거 줍는 모임도 만들어서 리더가 조밤주머니 만들어서 선물해줬던것도 기억나네요 ㅎㅎ 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우리는여름에도겨울에도  수영해
우왕 그냥 밤맛인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경우
와 처음봐요...
3년 전
대표 사진
짜장을먹어서무얼하나  짬뽕먹지탕슉은심어먹자!💙
조밤 맛있었지 애들끼리 여기 아파크 조밤 많다고 다 같이 주우러 다녔는데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쿼카두들두  쿼쿼카카?
후라이팬에 구워먹어야 찐이져
3년 전
대표 사진
쿼카두들두  쿼쿼카카?
아 맞다 이거 나무 냄새는 진짜 역겨워요…. 밤꽃냄새 역겨운 냄새 딱 그냄새예요 구실잣밤나무 진심 토나옴요
3년 전
대표 사진
또잉'-'  💚 귀여~워!
조밤 ㅜㅜ 신산공원에서 많이 주워먹었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고포릿
ㅋㅋㅋㅋㅋㅋ 추억이다 근데 제 세대부터는 거의 안 먹은... 진짜 애기 때는 몇 번 주웠는데 초등학생 되고 나서는 본 적 없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우리 오래보자 앞으로도 같이 걷자  하이라이트 오래보자
우와 도토리처럼 생겼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바닷속  고요한
귤인가? 하면서 들어왔눈데 초면이시네용…
3년 전
대표 사진
@highlight_dnpn  완전체=군필돌💙💛💚💜
와 진짜 처음봐요
3년 전
대표 사진
태민부인
물에 넣어서 썩은거 골라내고 기름없이 볶아서 먹으면 우마이😎
3년 전
대표 사진
권순영(호시)
우왕 무슨 맛일까요?
3년 전
대표 사진
아이디아이
옛날에 한라수목원에서 자주 주워먹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아이디아이
밥에도 같이 쪄서 먹기도 했죠 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이태민 전역해  0927👽KEY's back
귤? 하면서 들어왔는데 창의력이 부족했네 ㅋㅋ와...처음봐요. 귀엽당
3년 전
대표 사진
르세라핀 카즈하
꼬소하게 생겼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일본에 비어걸 문화가 생긴 이유
16:48 l 조회 1
하이닉스 주식 1년 스토리
16:40 l 조회 827
지금 돌고있는 짤에 대해 해명하는 윤경호
16:33 l 조회 1428
2026년 북중미 월드컵 감독 연봉 순위1
16:30 l 조회 627
메시 부친 사망 오보 잘못 낸 제작진 전원 해고
16:28 l 조회 3642
엄청나게 발전한 화상치료 최신 기술1
16:25 l 조회 1660
데뷔 1주년 기념 사진 풀어준 올데이 프로젝트.jpg
16:23 l 조회 1569
💰말실수 때문에? 결국 120억에 사오기로 결정💰2
16:22 l 조회 2787
소개받았는데 이거 어떡하냐..?
16:21 l 조회 1366
조선시대에는 이를 니로 발음했대
16:21 l 조회 726
[단독] 가수 이무진, 소속사 상대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승소
16:20 l 조회 1637
나 어릴땐 커피 마시면 죽는 건 줄 알았는데.jpg
16:19 l 조회 363
술꾼들 특징2
16:18 l 조회 691
'권경애 노쇼' 학폭재판 소송 종료…울먹인 유족 "법 이래도 되나"2
16:17 l 조회 588
오빠한테 장난으로 짤 보내줬는데
16:15 l 조회 1227
브라질사람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삶2
16:15 l 조회 2934
260624 김연아 인스타그램 업데이트3
16:07 l 조회 6444
열심히 복원 해놨더니 허무하게 사라진 일본 문화재
16:07 l 조회 4751
스팀머신 어떠냐고 AI한테 물어봄 ㅋㅋ
16:05 l 조회 796
네덜란드서 '12세 미만' 첫 안락사..."존엄하게 죽을 권리"3
16:02 l 조회 3908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