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니? 그건 바로 나야사복아닌 것도 종종 껴있는데 요즘 들어 더 편한 의상 자주 입는 듯여자들 옷 다 이렇게 편해졌으면 좋겠음이거 슬플땐 어쩌고 포즈같음이건 중간에 귀여워서 넣어봄이 바지 좋아하나봐 방방탈때도 입고감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