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날개달린상어 ll조회 47026l 29
 
   
반박하려 들어왔다가 ㅇㅈ하고 갑니다..
1개월 전
긴하이  햅삐햅삐호우
ㅇㅈㅇㅈ 저도 쒸익쒸익하다가 인정하고 감미다
1개월 전
은퇴한대요?????
1개월 전
운동 해야하는데ㅠㅠ  이젠진짜할꼬에요ㅠ
요?????
1개월 전
그런 오피셜이 있었나요? 오늘 새벽 해설때 자기도 4년뒤 머라머라 얘기하던데
1개월 전
운동 해야하는데ㅠㅠ  이젠진짜할꼬에요ㅠ
아뇽 인포 반말 안돼서 요 붙여준거예요. 지적하는 댓글 달면 무안하실가봐.. 이승우 선수는 그냥 벤투에 픽을 못 받은 겁니당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아 같이 물어보시는줄알았네요🤣
1개월 전
운동님 이분같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운동 해야하는데ㅠㅠ  이젠진짜할꼬에요ㅠ
😲
1개월 전
👍
1개월 전
차두리님도 해설하다 폼 만들어서 4년 뒤 월드컵에서 큰 활약했던 것처럼 이승우도 4년 뒤 월드컵 그라운드에서 볼 수 있기를😁
1개월 전
👍
1개월 전
폼은 사실 최상인데
1개월 전
진짜 이승우만큼 바로 슛팅때리는 스탈이 필요한데ㅠㅜ
1개월 전
ㅇㅈ
1개월 전
다음엔 내려와서 같이 뛰어요...
1개월 전
이승우 선수 왜 출전 안했나요? 부상 있나요??
1개월 전
소우주한잔  방탄소년단 건배사
벤투 감독님이 이승우선수를 픽 안하셨어요
1개월 전
그냥 벤투 스타일이랑 안 맞아서 제외됐어요 이강인 황희찬이 대신하고. 요즘 폼 오른다고 다시 갈 수도 있어요
1개월 전
승우 진짜 4년 뒤에 꼭 보자 !!!
1개월 전
승우 요즘 잘 뛴다고 들었습니당~! 4년뒤에 봅시다
1개월 전
근데 오늘 소감 말한 것 처럼 필드에서 뛰다가 해설진들의 시각으로 보면 시야가 확 넓어질 것 같아요. 이승우 선수에게도 이번 해설경험은 넓은 필드를 넓게 보기 위한 발판이 되지않았을까..4년뒤에 봐요ㅎㅎ
1개월 전
저두요ㅠㅠ
1개월 전
승우가 얼마나 잘하는데!! 하러 왔다가 ㅇㅈ 하고 갑니다~ 축구는 더 잘 하니까
1개월 전
4년뒤에 꼭 보고싶어요!!
1개월 전
해설 잘 들었어서 엥?? 하고 들어왔다가 공감하고 갑니다..
1개월 전
왠지 해설하면서 오히려 도움되는 부분도 있었을거같아요 객관적으로 보면서 !!
1개월 전
그래서 더 잘되실듯 ㅎㅎ
1개월 전
해설 후에도 감각 안 잊으시려고 계속 운동, 재활하시더라구요ㅠㅠ 선수가 계속 욕심내면 앞으로도 더 오래 활동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1개월 전
승우선수 다음 월드컵엔 더 성장해서 좋은 모습으로 실력 발휘하면서 볼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1개월 전
4년뒤에 또 봐요 뽀쨔기!!!!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며늘아기야.. 이리 좀 와보거라319 우우아아 12:28 33438 21
유머·감동 "경찰입니다"조두순 문 열자 둔기로 폭행430 게임을시작하 1:21 90630
유머·감동 남자친구 이거 백치미야 백치야....?..jpg261 익잡여신 01.27 23:56 77684 25
이슈·소식 요즘 종종 보이는 틀린 표준어...jpg122 익잡여신 01.27 23:48 42563 10
유머·감동 대리모로 애 낳고서 병실침대에서 산모처럼 사진찍어 sns 올린 여자연예인.jpg170 청량섹시 김태 2:52 75333 43
변비 환자가 보면 지리는 짤.gif ♡김태형♡ 16:41 188 0
스릴즐기는 라쿤 한문철 16:40 174 0
girls 시절 카리나 용시대박 16:40 173 0
마이클 조던이 농구를 잘 할 수 있었던 이유1 존 스미스 16:22 1475 1
미국 민간 실탄 사격장 성우야♡ 16:17 1509 0
제주 노고수 길거리 무공대결 218023_return 16:12 1636 0
사적으로 친한 사진작가가 찍어준 슬기.jpg2 djekxn 16:12 3325 4
인스타ㅈ감성 공구리라떼 카페 결말.jpgif5 Tony Stark 16:12 4248 1
남초에서 불붙은 '가스요금' 배틀 ㄷㄷㄷ..jpg2 닉네임166894 16:07 2508 0
조선에서 허준을 능가하는 어의 사랑을먹고자 16:07 1495 0
울산시 수소전기차 200대 보급…대당 3400만원 지원 게임을시작하 16:07 641 0
아 같은 층 형 엉덩이 봤어3 Bring back to 16:06 3572 2
전쟁영화 통틀어 독보적 섹시 캐릭터 태 리 16:06 1499 0
김치 튀김.gif2 배진영(a.k.a발 16:04 2567 0
핵 방사선이 뿜어져 나오는 실제 모습을 촬영한 거2 누눈나난 16:02 3626 1
외모에 비해 헤엄치는 모습이 귀여운 동물20 모큐 15:59 4986 4
블랙핑크 제니 "솔로곡 '유앤미', 이미 3~4년 전 녹음 완료"13 문잠그고피자 15:49 7115 9
뉴진스의 하입보이요2 거미의해안 15:47 2830 0
상견니 한국판 OST로 언급되고 있는 노래들...avi1 iLUi 15:46 1449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8 16:40 ~ 1/28 16: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8 16:40 ~ 1/28 16: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