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박뚱시 ll조회 93450l 25
 출처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일우:정  # 배우 정일우
악 기대됩니다 4시도한번 버텨보려고요.... 브라질 우승가즈아😄
1개월 전
🤤
1개월 전
모로코...이겨주세요..
1개월 전
잉글랜드 프랑스 기대중입니당
1개월 전
222 제일 기대하고있어요
1개월 전
333 잉글랜드 이번에는 잘해보자...!!!
1개월 전
444 제 기준 우승후보들이었는데 너무 빨리만나요 엉엉ㅠ
1개월 전
555
너무 일찍 만난건 아닌지 🥺

1개월 전
켄마  네코마
666
1개월 전
777
1개월 전
888 동양에 한일전이 있다면 유럽에는 영프
1개월 전
kiki hyun  기현 ㅅrㄹ6ㅎH
99!!
1개월 전
 
잉VS프 진짜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잉프 진짜 너무궁금해요...!
1개월 전
브라질 아르헨티나 드가자
1개월 전
내말이... 나 너모 기대
1개월 전
한일전 기대했는데ㅋㅋㅋㅋ
1개월 전
내일 오픈인데..!.!
1개월 전
모로코 이겨라
1개월 전
김남준마눌  마늘 아니고 마눌님
모로코 이겨라 그냥 응원하게 되네
1개월 전
프랑스 우승 ㄱㅂㅈㄱ
1개월 전
브라질 파이팅
1개월 전
하 시험 6일남았는데ㅜㅜㅜㅜㅜㅜ
1개월 전
아르헨티나 이겼음 좋겠어용…메시 월드컵 우승하는거 보고싶어요ㅜㅜ
1개월 전
브라질 아르헨티나 포르투갈 프랑스 갈 거 같아요 왠지
1개월 전
스페인 포르투갈
한국 일본
잉글 프랑스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로 갔으면 8강 흥행 대박이었을텐데 ㅋㅋ

1개월 전
도파민 폭발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캐시뽑는황금손  3천캐시 또줘라
ㅋㅋㅋㅋㅋㅋ 축구판 세계대전인데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Wow..... 개꿀잼 경기 됐을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싸늘하다.......
1개월 전
잉글랜드... 프랑스... 백년전쟁부터 이어진 악연이죠. 축구력으로 승패를 가릴 차례입니다
1개월 전
브라질 포갈은 보고 자야지~
1개월 전
8강이든 4강에서든 브라질 좀 개발라줘요 대한민국 소원
1개월 전
잉글랜드 프랑스 너무 궁금...
1개월 전
당연히 프랑스가 이기겠지만 봐야지
1개월 전
진짜 꼭 챙겨봐야지
1개월 전
와 진짜 꿀잼일듯
1개월 전
잉글 프랑스 미리 보는 4강 or 결승급이네여ㅋㅋㄱㄷㄷㄱ
1개월 전
좋겠다...ㅠ벼락치기땜시 못봐요
1개월 전
아니 ㅋㅋㅋㅋ 한국 탈락하고 볼 생각 없었는데 라인업 개꿀잼이라 봐야겠더라고요
1개월 전
한국 아님 안보는 1인...항상 대한민국 경기 아니면 관심이 뚝 떨어지더라고요ㅎ...
1개월 전
프랑스 우승 가자!!!!
1개월 전
My Time  💜우리의비행은영원할거야💜
프랑스 우승했으면 좋겠어요
1개월 전
히히 일욜 호캉스 간다구욧 히히
1개월 전
메호대전 보고싶은데...
1개월 전
잉프전 무슨일있었나용?? 왜 기대하져 ㅠㅠ궁금합니당
1개월 전
저도 궁금하네요ㅠㅠ 축알못이라ㅠㅠ 엄청 잘하는 국가라서 그런가요??
1개월 전
잉글랜드=축구 만든 나라이자 최강국 중 하나
프랑스=또다른 축구 최강국 중 하나

잉글랜드와 프랑스의 관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라이벌이자 유럽 최강의 라이벌

대충 이렇습니다.

1개월 전
시험기간이라 원통합니다..( ˃̣̣̥᷄⌓˂̣̣̥᷅ )
1개월 전
ㅇㅈ
1개월 전
4년에 한번인데 당연히 새야죠!!!! 참아야죠!!!!
1개월 전
모로코 화이팅!!!!
1개월 전
데이식스 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월드컵은 항상 한국 경기만 봤는데 라인업이 그렇게 대박인건가요? 한번 봐볼까..
1개월 전
개인적으로 포르투갈 우승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 그렇게 되면 포르투갈 이번 월드컵에서 유일하게 진 팀이 한국..
1개월 전
JEONGHAN  하니해 ❤︎
우리나라 경기 보고싶어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개월 전
우리나라도 없는데 왜 밤을 새요..
1개월 전
하 나만 개꿀잼경기 못봤지
1개월 전
잉프 4시 너무하네
1개월 전
오늘밤도 재밌겠네요
1개월 전
드디어
1개월 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아르헨티나 우승 축하해요 ㅎㅎㅎㅎ
1개월 전
최대훈  무등거 파와써🥺
이 8강 경기가 벌써 한달이나 됐다니,,, 시간 넘 빠르네요😭😭
28일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정보·기타 느슨해진 제로음료계를 뒤흔들 큰놈등장...jpg207 익잡여신 02.04 23:40 115818 45
유머·감동 금쪽상담소에 나온 진짜 내 모습 찾기 심리테스트244 하니형 02.04 23:47 86993
유머·감동 면역력 때문에 고생하다가 파프리카를 꾸준히 먹은 후 정상화됐다.twt499 djekxn 02.04 23:48 73021
유머·감동 (공지라니... 추가)새로생긴 회사 복지.. 미쳐서 도저히 일을 못하겠네.. (추가..809 꾸쭈꾸쭈 5:53 80837
유머·감동 아무 정보없이 맥북을 처음 산 사람의 최후323 사다함 02.04 23:26 87312
아래 문장 순서 어떻게 읽음?1 최민호(26) 16:22 57 0
여자들은 알걸 (……) 정혈통에 진통제 복용하는걸 터부시하는 사회적 분위기 있던거... 배진영(a.k.a발 16:17 1154 0
박재범이 부르는 잊어버리지마 / 크러쉬가 부르는 가나다라&몸매 바보같은그대 16:12 446 0
‼️‼️오늘 오후 9시(21시) 방석 전체회의‼️‼️1 풀썬이동혁 16:12 458 0
'1만명 온천 몰카'에 日 발칵…공무원·의사 등이 30년간 찍었다1 어니부깅 16:11 914 0
"얼굴 예쁘니 술 마시자".. 농협 조합장 성희롱 논란 에자키카루 16:11 392 0
조국 재판 증인 발언 조작하고 있는 기레기들. 이쯤되면 사탄도 울고감 용시대박 16:11 299 2
추억의 빙고해보기. jpg1 꾸쭈꾸쭈 16:11 260 0
남 때문에 빡칠때마다 읊조리면 좋은 말 멍ㅇ멍이 소리 16:10 740 0
조국 딸 집까지 쫓아가 방문 두드린 기자 더보이즈 김영 16:09 721 2
sm 광야클럽 심각한 오류 상황1 ♡김태형♡ 16:08 1088 1
동거 거부한 동성 친구 쫓아가 둔기 폭행 20대女, 2심도 징역 2년1 하니형 16:08 734 0
이럼 안 되는 거 아는데..너무 화나서ㅠ가세연 채널 이번 영상 ..이거 얘네 처벌 .. 언더캐이지 16:07 1962 0
남돌 이런 다정 나긋한 말투가 너무 좋은 달글.. 풀썬이동혁 16:06 588 0
대통령실 "안철수는 尹心 아니다" 311354_return 16:04 218 0
네이마르 구단주가 허락해줬다는 네이마르 한국 생카 .twt ㅇㅅㅇ뿌엥 16:01 1667 0
러블리즈 진이 말하는 아이돌 연애.jpg6 벤츄리 15:59 7008 5
[단독] TV조선 주거침입 재판서 조민 "여전히 소름 끼쳐" 이진기(30) 15:59 694 1
SBS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메인포스터 공개 한문철 15:59 19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5 16:20 ~ 2/5 16: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5 16:20 ~ 2/5 16: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