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사 얘기하지만 투쟁할 때에 뚜레쥬르 제빵기사들도 연락 많이 왔었다. 다들 개인적으로 연락해 왔는데 내용은 거의 비슷했다. 그 중 가장 화나 계시던ㅎㅎ 분의 sns에 결국 퇴사 소식이 올라와서 써보는 타래...
— 화섬식품노조 파리바게뜨지회 (@pblu_nojo) December 20, 2022
트위터에서 즐기는 화섬식품노조 파리바게뜨지회
“이제사 얘기하지만 투쟁할 때에 뚜레쥬르 제빵기사들도 연락 많이 왔었다. 다들 개인적으로 연락해 왔는데 내용은 거의 비슷했다. 그 중 가장 화나 계시던ㅎㅎ 분의 sns에 결국 퇴사 소식이 올
twitter.com
(단식 투쟁하신 그분 맞으심)
에바임 이분 30일 일하고 딱 하루 휴무...
노동부에 신고 애진작에 해보셨지만 >개인

인스티즈앱
외국인들이 비매너라고 생각하는 한국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