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311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774 출처
이 글은 3년 전 (2023/1/2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치실 하고 난 후....(리얼함) | 인스티즈

치실 하고 난 후....(리얼함) | 인스티즈

치실 하고 난 후....(리얼함) | 인스티즈

치실 하고 난 후....(리얼함) | 인스티즈

치실 하고 난 후....(리얼함) | 인스티즈

치실 하고 난 후....(리얼함) | 인스티즈

치실 하고 난 후....(리얼함) | 인스티즈

치실 하고 난 후....(리얼함) | 인스티즈

치실 하고 난 후....(리얼함)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온녕  무사세요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흠 모할까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본계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환희 빛난 봄  날의 초록빛 물결들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에스쁘아는 나야  둘이 될 수 없어
넌 광야를 떠돌고있어 아야야야야야야 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빵굽다빵탄방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필포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쩡사탕그램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징버거  모시깽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시나몬 팬케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오징어는 마른 오징어  이에 끼면 걸리적거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김연견
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아
3년 전
대표 사진
뉴이스트 (NU'EST)
ㅋ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𐌅 𐨛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𐨛 𐌅 𐌅 𐨛 𐌅 𐨛 𐌅 𐌅 𐨛 𐌅
3년 전
대표 사진
서연  ˗ˏˋ ଘ👼🏼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누가바나
ㅇㅈ치실하면 그동안 양치질은 뭐하러 한건지 현타옴
3년 전
대표 사진
쌍기역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살구잼
아 짤 너무욱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링가링가링
😂
3년 전
대표 사진
HAMJJI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바다장수거북이  badboyloo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순무무
교정하는데 개빡쳐요.. 하.. 치실불편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요조레오
교정해서 치간칫솔이랑 같이 써요ㅎ 유지장치하면 앞니 치실 안되거든요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misteltoe
전 저녁에 한번하는데 커뮤,유튜브의 순기능....중 젤 잘 배운 것 중 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모두의 치코리타
치실쓰면 치석제거 안해도 되나요? 마지막에 치과갔을때 상태좋다고 칭찬받긴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영원을 노래하는 뉴이스트  SSG LANDERS
치석제거는 해야쥬...!!!
3년 전
대표 사진
오소
닥터텅스 광고네요 ㅠㅠ 혀클리너 라덴스도 죠음
3년 전
대표 사진
꽃사스미
저도 닥터텅스보다 라덴스가 더 좋더라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엥??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냠냠치커리
치실에 워터픽까지 하면 진짜 신세계에요
3년 전
대표 사진
Winter garden
치실 싼거 대강 쓰다가 오랄비꺼 묶음으로 사서 쓰는데 신세계입니다 다들 치실하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빅스티비 망해라  빅스와 별빛의 도원경
저 지금 다이소 치실 싼 거 쓰는데 오랄비 치실은 뭔가 다른가요?! 다르다면 바꿔보게요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smdc
넹 달라요 다이소는 뻑뻑한데 오랄비 진짜 부드러워요
3년 전
대표 사진
Winter garden
제가 원래 쓰던게 다이소 치실입니다. 넣다 뺄대 갈라고 자꾸 사이에 껴서 오랄비로 바꿔봤는데 다이소랑 다르게 약간 넙적당면처럼 생겼거든요. 근데 일단 고무같은 느낌으로 갈라짐도 전혀 없고 이물질도 매끄럽게 잘 빼줘요. 두께는 얇은데 면적은 좀 있다 보니 빠진게 눈에 잘 보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원해서
양치 잘해도 잇몸 붓는 분들 치실 강추입니다!
잇몸붓기 싹 가라 앉아요 짱짱

3년 전
대표 사진
gondry
치실 안 하면 허전해요 필수!
3년 전
대표 사진
빤짝이
치실 다들 양치 전에 하나요? 치실 쓴지 한 달 밖에 안 돼서…. 양치 후에 하는 건줄 알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ㅇㅇㅣ
저도 양치 후에 치실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골드니스
의사슨생님 유튜브에서 봤는데 전에하는게 좋다고 들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Dnr
전에 하는게 맞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나랑별보러가지않을래
저 교정하는데 3년동안 치실안하고(원래안했습니다) 치간칫솔도 안하는데 이빨상태도 안좋아요ㅠㅠ 잇몸 잘부어서 치실 이빨에 넣으면 피나고 그래서 무서운데 어캐 극복하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사조참치
저랑 똑같으시네요 그래서 한달전에 치아 치료 싹다 하고 관리의 중요성을 느껴서 치실하고 치간칫솔이랑 닥터텅스혀클리너까지 쓰게됐어요 처음에는 습관도 안 잡혀잇고 잇몸에서 계속 피나서 싫엇는데 한 7번정도 하니까 잇몸에서 피도 안 나고 아침에 일어났을때 똥내 안나요 특히 교정유지장치 하면 교정 안 한 사람들보다 냄새 더 심한거 아시죠? 저 이제 클린내 납니다 우하하
3년 전
대표 사진
송파  살기 좋은 송파구
할 때마다 피 나는거 계속 하면 언젠가는 피 안나요 음식물 끼어있고 세균 끼어있는 채로 계속 두면 잇몸 계속 붓고 또 아프고 반복이에요 ㅠ 교정중이면 더더욱 치실 치간칫솔 해주셔야돼요
3년 전
대표 사진
나는잘모르겠다
잇몸상태 안좋으면 오히려 치실을 더 잘 해야 한다고 들었어요 잇몸질환의 대다수가 세균 플라그 형성으로 인한 건데 방치하면 더 심해진다고... 저도 치과선생님한테 들은 거라 내용 정확하진 않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네?머라구요  아무리 생강 캐도 난 마늘
제가 잇몸이 약한데 처음 했을때 진짜 피 많이 났는데 꾸준한 치실 두어번 만으로도 피가 확실히 덜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이사중
헉 계속 하다보면 피 안 나요!!! 오히려 치실하고 피 나는 거 줄었어요!!!!!!!!! 저도 한 몇주간 계속 나서 이게... 맞나?? 했는데 1년이 지난 지금은 아주 튼실해요
이제 양치하면서도 피도 안나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나랑별보러가지않을래
혹시 입문용 치실영상이나 ,치실 추천해주실수 있나요????(치간칫솔 공유도 부탁드려요,,)
3년 전
대표 사진
이사중
치실은 특정 제품보다 400D 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 D 숫자가 낮을수록 얇은거예요. 입문용 치실영상은 유튜브에 치면 몇개 나오니 아무거나 봐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내용은 비슷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슈가맛
저도 교정인인데 치실, 치간칫솔 꼭 하세요 피 나도 조금씩 한다는 마음으로 도전하고.. 칫솔모도 부드러운거 쓰면(개당 7천원짜리 제품 강추)이 닦을때 부담덜해요 그리고 치과가서 스케일링도 자주해야해요 열심히 닦아도 교정때는 한계가 있어서 스케일링으로 보완해주면 조금씩 괜찮아져요
3년 전
 
대표 사진
햄똘
여기에 워터픽까지 한다??? 그럼 개운함 끝장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태양을 피하는 방법
전 많이나오는날은 양치 치실 워터픽 세트로 다 하는데 할때마다 점점 시원해집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은똥
그 물닿으면 부푸는? 치실 쓰는데 좋더라구여
3년 전
대표 사진
V_TIC 청려  ^^
어쩌다 한번씩 양치하면서 마법처럼 모든게 해결될거라 생각하지 말라고 제가 좋아하는 치과의사선생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치실 꼭 쓰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이용신
와 근데.. 실이 이빨사이로 들어가는게 가능한가요??
게다가 개운하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벚꽃입니다  (활짝)
완전 가능해요 정말정말정말 추천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으눼
잇몸이랑 이 사이 틈으로 쑥 들어가요 처음에 피 날 수도 있는데 염증있다는 거라서 치실 자주하면 피 안 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별길온
치실 굵기가 다양해서 치과 가서 맞는 거 추천받으셔도 좋아요. 근데 제일 얇은 것도 안 들어가는 분들이 계시긴 하더라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녹차마루  방탄 보라해💜
이 사이 좁으면 잘 안 들어갈수도 있어요ㅠㅠ 제가 그래요 넣는거는 그나마 들어가는데 가끔 잘못하면 껴서 안 나오더라고요...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미니사랑꿈  안녕하세요!
워터픽 써야할것 같아요 잇몸이 민감해서 치실하면 정말 아파서...🥲
3년 전
대표 사진
아아에시럽금지
진짜 치실쓰기전에는 일년에 백이상씩 치과에 돈써야했는데 치실쓰고난 후에 이렇게만 관리해주세요란 말도 듣고 돈도 안나가고 ㅠㅠ 최고에요
3년 전
대표 사진
레드울프
워터픽 계속 하다가 안하면 마치 양치를 안한것같은 느낌.....필수입니당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징버거  모시깽이
진심 치실 처음해보고 저한테 정떨어졌어요.... 이제 없으면 못삼..
3년 전
대표 사진
우리집강쥐
치실없이 어떻게 살았나 싶은…
3년 전
대표 사진
슈가의시선  푹 REST 중!
근데 저는 치실 해도 아무것도 안나오던데 ..
3년 전
대표 사진
파블로바
치실만 똑딱 끼웠다 빼는게 아니라 옆면을 닦는 다는 생각으로 c자로 구부린 다음 1-2mm 정도 잇몸안까지 넣고 상하운동으로 15번 정도 닦아야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mxxjxx
15번이나 해야 하는 거였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파블로바
넵 그정도는 해야 정석이긴한데 여건이 안된다면 15번 정도는 아니더라도 5번 이상은 해주는게 좋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ㅇㅅㅇ ㅎㅅㅎ
워터픽 어떤 제품이 좋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kim5678
다덴픽 조아여
3년 전
대표 사진
춘뚜
치실 무조건 해야함 진짜루 ㅠㅠㅠ 특히 교정하면 이 사이 공간이 넓어지는 경우가 있어서 칫솔만으로는 절대 음식물 제거 못해요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노효정
치실 꼭 해야됨 칫솔질 해도 음식물이 껴있고 그래요
3년 전
대표 사진
KOO JUNE
하 치실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Don’t be lonely  My Lovers
치실 최고 개운
3년 전
대표 사진
yammmy
치실안하면 양치해도 치간 음식물 절대 안빠져요 치실하고 광명찾으세요들
3년 전
대표 사진
효진 이션  김효진이창윤
후 그림만 봐도 개운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월와핸진  김석진 이사님
치실 처음하고 냄새… 기분나쁘게 중독됐는데
이제 그런 냄새가 안나서 아쉬워요 (?)

3년 전
대표 사진
道枝 駿佑  初心Love
코스트코에 파는 녹색 오랄비 치실
올리브영에 파는 닥터텅스 혀클리너
진짜 꼭꼭꼭 써보세요..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m91  따따라따~♡
음식물낀거같은 느낌나면 치실으로 빼주는게 개운....
3년 전
대표 사진
억이
아쿠아픽이랑 치실은 별개인가요?_? 교정했는데 유지장치 붙어있는 앞쪽 윗니 아랫니는 치실을 어떻게 하져 (궁금)
3년 전
대표 사진
밥밥띠라라  B.A.P
닥터텅스넘비사요 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와기토끼
치실 하루에 한번만 해도 되나요?! 그리고 모든 이빨 사이사이를 다 하는거에요?...
3년 전
대표 사진
로시  ♡ ⋆⁺₊⋆ ☾⋆⁺₊⋆ ♡̷̷̷ ⋆
하루에 한 번 해도 좋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로시  ♡ ⋆⁺₊⋆ ☾⋆⁺₊⋆ ♡̷̷̷ ⋆
치실해야 충치 안 생겨요
3년 전
대표 사진
° 라푼젤 °
지금은 치실 하는데 예전에 치실 안했을때는 찝찝해서 어떻게 살았나 모르겠어요 + 혀클리너로 마무리 완벽..
3년 전
대표 사진
미먕봄  탄소들 모여라
혹시 반영구 유지장치 있는 사람은 어케하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유지장치 없는 쪽만 해줘요 그리고 어차피 아랫니는 치실이 들어가지도 않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어이없으면 할말을 잃는 편  ...예?
.....? 아랫니도 들어가고 하셔야해요ㅠㅠ 아랫니도 중요합니다. 이빨사이에 충치생기면 답도없고 관리안하면 잇몸주저앉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에 진짜요..?????.... 아랫니에 애초에 뭐가 끼지를 않던데요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어이없으면 할말을 잃는 편  ...예?
음식물이아니더라도 플라그도 끼니까요! 얼굴에 눈이띄는 무언가 묻어있지않아도 매일 세수하는것과 같지 않을까요?
3년 전
대표 사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어이없으면 할말을 잃는 편에게
헐,,,, 어떻게서든지 욱여넣어봐야 할까요...

3년 전
대표 사진
어이없으면 할말을 잃는 편  ...예?
뱅드림에게
제일 얇은거나 슈퍼플로스하면 돼요! 아무리 틈이 없어도 다 들어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어이없으면 할말을 잃는 편에게
슈퍼플로스... 한 번 구매해보겠습니다 추천 감사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어이없으면 할말을 잃는 편  ...예?
슈퍼플로스라고 전용제품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J-this  JUSTHIS/허승
치실이랑 치간칫솔은 사용이 다른거죠??
치실 몇번 시도 했는데 요령이 없는지 힘들더라구요 피도 나고

3년 전
대표 사진
NothingU
치간칫솔은 치실사용못할때 쓰라고 치과선생님이 말씀하시더라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궁예  지금 누가 기침소리를 내었어?
치실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욤욤얌얌
치실 가장 얇은 것도 안 들어가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꼬냑꼬막
치아 사이에 이물질이 굳어서 그런걸수도있어요. 스케일링 후에 추천드립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퓨타퓨타
치실이랑 혀클리너 가글은 무조건 써요
3년 전
대표 사진
Novideo
워터픽보다 치실이 더 좋은가요?
3년 전
대표 사진
내배우 조승우
치실 꼭꼭꼭꼭 하세요 처음 제대로 해보면 진짜 충격받고 다음부턴 귀찮아도 챙겨하게 됩니다
치실 아프다, 안 들어간다, 해도 뭐 나온다 하시는 분들은 치과가서 스케일링 한번 받으시면서 치실 제대로 하는법, 얇은 치실 제품 물어보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다람다람다람  힝구
치아와 치아 사이 간격이 생각보다 좁지 않습니다. 치실 한다고 더 넓어지지 않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모브  🐰
워터픽+치실 조합으로 맨날 하는중..치실은 진짜 필수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V For Vendetta  5th of Nov
치실하면 잇몸 붓고 피나고 아프던데 계속 해도 되나요…..ㅠ
3년 전
대표 사진
소로로롤
스케일링이나 치간칫솔 할때도 잇몸 부어있고 염증때문에 피난다고 하잖아요! 계속 해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손 각도가 넘 어려워서 워터픽+치간칫솔만 하고있는데 이것도 오랜만에 하면 피나고 아파요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ashyyyyyyyy
그거 치과에서 피 안날때까지 매일 벅벅 마사지 하듯이 닦으면 잇몸 혈색돌아오고 피나기전으로 돌아온데, 심하면 잇몸 치료 해보는거도 좋아
내가 그랬어서 잇몸치료하고 하니까 괜찮아 지더라ㅠ

3년 전
대표 사진
DTOWNSUGA  비트 위의 루나틱
인포에서 존댓말 써야 해요 징계 사유됩니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김연견
치실은 진짜 필수 ..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파블로바
안벌어져요~ 치간 사이 이물질이 빠져서 블랙트라이앵글이란 공간이 생길수 있는데 그거 때문에 벌어졌다고 생각이 들 수 있습니다 치실을 안하면 인접면이 절대 닦이지 않아요 사이 음식물은 구취의 원인이기도 하니 꼭 해주셔야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파블로바
치실 사용으로 치아 벌어지지 않습니다~ 치아 사이에 있던 치석 치태 음식물이 없어지면서 생긴 공간을 보고 오해하신것 같네요 스케일링 후에 부어있던 잇몸이 내려가면서 생긴 공간때문에 스케일링을 하면 치아 사이가 벌어진다고 오해하시는 것과 똑같습니다 또한 구강환경에 따라 치아는 이동할 수 있으니 교정을 하셨던 분이라면 더더욱 이동이 쉽고요 결론은 치실사용으로 치아가 벌어진다는건 사실이 아닙니다 꼭 사용해주셔야하는거에요
3년 전
대표 사진
이상하게 아름다운
교정하는.분들은 어키요...? 철사때매.안 들어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ashyyyyyyyy
워터픽으로 물치실 하면되요
3년 전
대표 사진
엔마
치실 집어넣는 건 잘 되는데 빼는 게 잘 안 빠져서 힘들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민연키  연키민~
치실 입문하려고 하는데 댓글 보니까 오랄비를 많이 사용하는군요 흑 무섭다
3년 전
대표 사진
부드리
치실 중독이애요..이거 하고나면 난 양치를 한게 맞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안녕 루
치실 안 하는 사람들도 있나요...? 이 사이에 이물질 낀 거 안 불편한가요???
치실 꼭 하세요, 워터픽도 꼭 하세요...
양치만으로 이물질 다 안 빠져요
치실로 큼직한 고기찌꺼기, 야채심줄 같은 거 빼고 워터픽으로 자잘한 거 고춧가루 같은 거 빼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안녕 루
못 해도 저녁 중에라도... 하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광덕
학 뭐야 저만 치실안하나봐요..
3년 전
대표 사진
Thank you, next
치실 없이 살았던 과거의 나... 불쌍하고 더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그댜로
완전 공감이에요 치실 하고 자면 아침에 입냄새 거의 안나욬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NCT해 찬  NCT
치실 최고... 진짜 거짓말 안하고 치실 안하면 절대 못자요
3년 전
대표 사진
cjh9791
완전 공감ㅋㅋㅋ내이빨에 이런게 껴있다고?싶고 양치방법이 잘못했나 생각도 했는데 그게 아니였음요....이제 치실없으면 찝찝하고 좋은게충치도 잘 안생겨요 ㄷ ㄷ
3년 전
대표 사진
kim5678
치실하고 워터픽 하고 혀클리너 하고 목까지 가글하면 담날 아침에 일어나도 입냄새 하나도 안나요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DTOWNSUGA  비트 위의 루나틱
치간칫솔 쓰시는 분들은 어디꺼 쓰시나요 교정 중이라 치과 자주 갈 때는 치과에서 몇개 얻어왔었는데 이제 유지장치만 하니까 어디꺼 써야될지 모르겠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고구가그거
엄청 얇은 치실 추천해 주실 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J J K  전정국♥️
치실 없으면 못살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혠졔  ♥︎
치실하면 이 사이가 벌어질까봐 안한다는 분들 많군요.... 정말 잘못된 상식입니다....!!!
제발 쓰세요 저도 과제하다 치실에 대해 배우고 또 입문한지 몇년 안됐지만 그동안 안 쓴게 너무 더러워요

3년 전
대표 사진
누누누누누
치실 꼭 쓰세요!
안쓰고 양치만 열심히 했는데 몇년간 문제 없다가 이 사이 사이에 충치가 많아 치과 계속 가고 있어요
저처럼 후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동사무소가는고양이
한번도 안해봤는데 치과에 검진 받으러가도 충치도 없고 치석도 없다고 하셔서 스케일링도 안하고 돌아왔어요 그냥 안 하면서 살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그저  멍하니
워터픽과 치실의 용도가 다를까요..?
워터픽도 하고 치실도 해야하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모순
교정 중이라 치간칫솔 쓰는데 ㄹㅇ 안 하면 양치 안 한 기분
3년 전
대표 사진
쫄면먹고싶다
저 치실해도 도저히 아무것도 안나와서 안하고 미개하게도 스케일링 올해 처음 해봤는데 치아상태 좋다고 양치 칭찬 받았어요 근데 저빼고 다하는 분위기네요 다시 제대로 도전해 보겠습니다..
3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원작 카트라이더 부활소식
8:29 l 조회 1447
양양 낙산사 근황
8:28 l 조회 1977
김민재 "완전 자연스러웠겠지??”
8:27 l 조회 358
여자들이 걸리기 쉬운 발 질환
8:26 l 조회 747
급발진 주장 '20년 경력' 택시기사.gif1
8:25 l 조회 879
콘서트숙소에서 담배안폈는데 담배폈다고 20만원 요구받음1
8:24 l 조회 1328
20살 때 사진이 머그샷인 이유 : 강간범 얼굴을 박살내서 (끔찍한 사진 없음)
8:24 l 조회 1027
영국인들 살짝 충격 먹은 것 같은 요즘 한국 - 영국 1인당 GDP 격차
8:22 l 조회 1086
풍자, 전 남친과 결별 이유 충격…"웰컴티 준비할 때 도자기 훔쳐갔다"
8:22 l 조회 382
닝닝이 부르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Toxic
8:20 l 조회 92
모나미 똥펜 근황
8:19 l 조회 617
성시경이 에스파랑 같은 비행기를 탄적이 있는데..
8:19 l 조회 473
쯔양이 운동을 그만둔 이유2
8:17 l 조회 877
한국인들의 통제성향 지적하는 명예영국인
8:16 l 조회 624
당신의 최애 볶음밥은?
8:14 l 조회 239
EMET SOUND ver 비트박스를 몸으로?
8:12 l 조회 141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1
8:12 l 조회 2065
층간소음 근황.jpg
8:11 l 조회 569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3
8:01 l 조회 3713 l 추천 2
아빠의 안목을 입증한 제주소녀.jpg
7:24 l 조회 109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