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내 마음속에 저☆장 ll조회 104858l 175
 출처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12

크림 유니콘 쿠키  함께 웃는다는 건 특별한 일
마왕까지 한 걸음
마른 가지에 바람처럼
호랑이 들어와요
잔불의 기사
살아남은 로맨스
상남자

6일 전
제일 인기많은것들중에 대놓고 연예인 빼다박은것들은 초상권이 어디까지 인정해줘야될지 좀 별로인것같아요. 뮤즈인건 알겠는데 누가봐도 그 사람을 그리는건 좀;
요즘 버츄얼 ai로 연예인얼굴 사용해서 상업적이용하는걸로 논란이 큰데... 솔직히 연예인이 고소해도 마땅한것같아요...

6일 전
세기말풋사과보습학원과 올가미를 함께 보면 극락입니당.. 풋풋의 최강 혐관 텐션의 최강 ㅠ 올가미 휴재 언제 끝나냐
6일 전
노네임드 꿈의기업 봐주세용
6일 전
22
진짜 독보적인 스토리라서 .. 사람들이 안본다는게 슬플 정도에요ㅠ

6일 전
치비나스  상디야니가내올블루다
333 제발제발요 제 인생웹툰
6일 전
액션 화산귀환/스터디그룹/잔불의기사/격기3반 /평행도시 재밌고
일상 안녕,나의 수집/집이 없어/숲속의 담/라커오프너
최근에 재밌게 본건 이정도예요 추천합니다

6일 전
본문 다 공감해요
그래서 차라리 일상툰이 더 재밌더라구요...ㅋㅋㅋ

6일 전
그래서말인데 베스트프랜드 띵작입니다
6일 전
똑닮은딸 좋아하시는분들 꼬리잡기 제발 봐주세요!ㅠㅠ
6일 전
진짜 공감해요.. 요즘 팔이피플밖에 안봐요
6일 전
빌드업 << 진짜 명작이에요 대박임..
6일 전
222222
6일 전
3333 !!!!!!!!!! 진짜 명작이에요 너무 재밌어요
6일 전
최근에 본 재밌는 웹툰 하나 추천 드립니다 연우의 순정(네이버) 그저 그런 청춘로맨스물이 아니예여..
6일 전
다희  전율의 타츠마키
진짜 공감ㅋㅋㅋㅋ
6일 전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6일 전
독자들도 요즘은 대다수가 그냥 가볍게 볼 수 있는 걸 더 선호해서 그런 듯
6일 전
자본주의 세계에서 자본 따라가는 게 틀린 건 아니라고 생각하면서도,,,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사실
6일 전
마왕까지 한 걸음, 안녕 나의 수집, 그림자의 밤, 집이없어, 위아더좀비, 시체기사 군터, 어글리후드, 꿈의 기업, 더블클릭, 매지컬급식, 팔이피플, 평행도시, 물위의우리, 1초
요새 스토리/연출 좋다고 생각하는 작품들이에요

6일 전
승우는 옵이야  조승연,한여름의낭만
전독시
6일 전
수준높고 명작웹툰도 많은데 독자 수준이 따라가질못하는것뿐
6일 전
그림자의 밤 재밌어요~~~
6일 전
그리고 천지해랑 양극의 소년도 꿀잼입니다
그림자의 밤이랑 양극의 소년은 현판이고 천지해는 동양판타지입니다 판타지에 세계관 짱짱한 웹툰 좋아한다면 세 작품 다 진짜 추천합니다

6일 전
제스프리 골드키위  풍부한 베타 카로틴
무슨 상품이든 대중적 상업성을 가지게된 순간 밟게되는 수순이죠...
막말로 음악, 게임, 영화도 똑같아요
양산형이라고 아무리 욕먹는 게임이라도 그 게임을 하고싶은 이유 하나만 있으면 그걸 위해 돈과 시간을 지불하는 걸요

6일 전
꼬리잡기도 전개 탄탄합니다!
6일 전
블랙베히모스 추천
세계관 탄탄하고 떡밥회수 미쳤어요

6일 전
제가.. 웹툰을 안보게 된.. 큰 이유.....
그리고 하위호환 되다보니까 초반에 뿌려대던 떡밥 회수도 못하고 부랴부랴 끝내버리는 경우ㅜ가 많았어서
이젠 그냥 웹툰 안보게 됐어요

6일 전
네이버 멸종위기종 인간 보세요. 진도 진짜 느리긴 한데 연출 소재 전개 그림체 등 최근에 보기 함든 진짜 고퀄 sf 히어로 디스토피아
6일 전
일단 작품이 너무 많고 그림체도 비슷해서 딱 들어갔을때 뭘 봐야될지 모르겠어요
6일 전
ㅇㅈ 볼 게 없음..
6일 전
똑 닮은 딸 추천해 주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이거 봐야하나
6일 전
그다지 공감은 안 돼요
그냥 웹툰 작가가 많아져서 선택지가 많아진 것 같습니다

6일 전
룰 루  만나서 반갑습니다!
아쉽네요
6일 전
진짜 재미없어요 요즘 웹툰 다 거기서 거기
6일 전
잔불의 기사 봐주세요 여러분... 세계천재만재인 동생인척 하는 형의 생존기입니다...(중간에 기연으로 힘 얻고 그런거 없어요 걍 첨부터 끝까지 약약약약약 입니다)
6일 전
22222222 진짜 재밌어요
6일 전
용사가 돌아왔다 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이세계의 영웅이 되어 지구로 귀환했으나 현생이 망가져버린 주인공..?의 이야기... 반전의 반전
6일 전
ㅇㅈ 어디선가 본듯한 내용전개 진짜 지루하고 재미없더라고요ㅎ
그런의미에서 똑닮은 딸, 좀간 봐주세요! 둘다 진짜 재밌어요

6일 전
백인호 부인  인호야 행복해라
가비지타임 제발 봐주세요
6일 전
222 가비지타임 봐주세요
6일 전
ㅇㅈ
6일 전
랑데뷰랑 아홉수우리들… 나저씨,해방일기 좋아하는 사람의 추천작
6일 전
진용진 쩐다에서 갑자기 신뢰도 급 하락...
6일 전
똑같은 컨셉? 약간 타임루프물 자고일어났더니 내가 왕녀?!! 자고일어났더니 내가 쓴 소설의 주인공( 내가 본 소설의 주인공!!) 이런거 너무 많아요 진짜...ㅌ큐...
6일 전
머니게임이나 타지옥은 인기많은거 따라한 웹툰이 아니지않나
6일 전
똑닮은딸 가담항설 도롱이 정년이 피라미드게임
후궁공략 유부녀킬러 순정히포크라테스
추천합니다

6일 전
메모리얼 추천합니다..
6일 전
마루는 강쥐, 세기말풋사과, 올가미, 꿈에서 자유로(이거 네이버 매일 연재인데 진짜 재밌어요.. 올가미 좋아하신다면 강추), 대학원 탈출일기, 수영만화일기(수영 다니시고싶으신 분들 추천), 어쩌다보니 천생연분, 윌유메리미(회차 쌓이고 몰아보면 짱잼) 이렇게 봐용
6일 전
재키와이  영신 민식 윤백 혁
킬더킹...! 봐주세요 제가 유일하게 보는 웹툰 ㅠㅠ
6일 전
그래서 요즘 웹툰 안봐요
근데 소녀재판<이건 계속 신선하게 본것같아요

6일 전
미래의 골동품가게.... 진짜....갓띵작
6일 전
진짜 다 비슷비슷해서 보기싫은데 작가문제가 아니라 플랫폼이 강요하는 부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6일 전
이건 무조건 작가가 아니라 제작사나 더 위에 피디들 문제죠 개네들 다 갈아치워야해요 능력도 없는 트래쉬들임
6일 전
가비지타임 봐주세요.. 농구 잘 몰라도 재밌게 볼 수 있습니다..🥹🥹
6일 전
가비지타임 봐주세요 농구 만화인데 캐릭터 서사와 설정 👏개그👏가 미쳤습니다 초반 작화랑 지금이랑 다르긴 한데 둘 다 매력적이에요
6일 전
저 운동 만화 별로 안 좋아해서 본 적 없는데... 진짜 재미있어요
6일 전
노네임드
꿈의 기업
후궁공략

sf물 최고라구요 ...ㅠ
로판인척하는 궁중 서스펜스물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 이것도 짱입니다...

6일 전
저무는 해, 시린눈
묘령의 황자
합격시켜주세용
당신의 향수
아이들의 권선생님
물위의 우리
나의 작은 서점
손안의 안단테

6일 전
주변에 저런식으로 웹툰 하청업체 들어간 웹툰작가친구 두명있어서 너무너무 공감해요 합을 맞춰볼 시간도 안주고 무작정 저렴한값에 사람 고용부터 하니까 퀄리티 떨어지고 애들은 지금 자기가 뭘 하는지도 모르고...
6일 전
동글동글블루베리  눈에 좋은 블루베리
소설이 먼저 그렇게 시작했고
웹툰이 그대로 복제하면서 더 고인물이 된 느낌..
몇 년 전에 잘 보던 소설 제목을 연재하면서 엄청 유치한 라노벨식으로 바꾼다는 작가님이 있어서 안 보고싶은 제목인데...싶었는데 어느덧 그게 표준이 된 게 신기해요. 아마 그 즈음부터 연재처들이 라노벨식 제목을 밀었던 것 같은데 지금에서야 제대로 라노벨이 됐죠. 음미할 필요도 없이 이미 아는 맛인데 이제 몇몇 작품을 빼고는 그 아는 맛 마저 아쉽게 녹여내서 돈 아깝게 만드는

5일 전
동글동글블루베리  눈에 좋은 블루베리
솔직히 웹툰은 재미있는 소설조차 그대로 못 가져오는 걸 너무 많이 봐서 PD라는 사람들 중에 무능력한 사람이 많다고 느껴져요. 따지고 보면 지휘자가 되어야 할 사람이 빚 독촉이나 하고있으니..
5일 전
달이 없는 나라
대신 심부름을 해다오
키미앤조이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마루는 강쥐
손 안의 안단테
그림체나 연출 스토리 모두 만족하고 보고 있는 작품!

5일 전
위닝샷(네이버) 진짜 꼭 봐주세요 야구웹툰인데 스토리랑 연출 미쳤숩다
5일 전
양산형 진짜 싫어해요 어디서 본 것들 조잡하게 조합해 놓은 아류작들 천지라
4일 전
진짜 다 맞아요 몇년 전 까지만 해도 맨날 웹툰 붙잡고 있었는데 지금은 안 본지 오래…
4일 전
양산형 너무 너무 싫어요 특히 어디만화회사도 극혐함ㅋㅋ,,
4일 전
양산형 ㄹㅇ 싫어요 ~
스토리 비슷해도 캐릭터가 다름 몰라 (아님 그 반대거나)
캐릭터도 비슷하고 스토리도 비슷하고 제목 스타일도 비슷하고 ㅋㅋㅋㅋㅋㅋ 점점 더 후져지는듯..

그끄저께
공감.. 한때 웹툰에 미쳐살다가 요즘은 썸네일만봐도 피곤합니다 아예 안봐요 차라리 유튜브를 보거나 외국 영화봐요
2시간 전
12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한달사귄 남친이 7년친구보다 먼저가 맞아?371 나루호토 02.01 12:58 91793 37
유머·감동 너네 학교 레전드 사건 있냐304 굿데이_희진 02.01 20:13 44306 15
유머·감동 요즘 올리브영 마켓팅중에 개별로인것...jpg314 벤츄리 02.01 14:06 96170
유머·감동 남친한테 100만원 빌려달라고 부탁했다가 잠수이별 당함.jpg239 제스 02.01 14:14 74950 35
유머·감동 니들 531,600원짜리 햄스터 본 적 있니?241 218023_return 02.01 07:23 104778
유튜버 진훤과 친동생 큐랑둥이 1:19 147 0
잼민이들은 모르는 저세상 인형뽑기.jpg 김밍굴 1:18 210 0
"달리기 후 땅콩버터 바른 사과와 바나나 다이어트에 도움" 백챠 1:18 111 0
아랫돌 빼 윗돌 괴나...난방비 추가 지원에 들어갈 3000억 내년 가스요금에 반영.. Different 1:18 116 0
농촌은 생리대 바우처 사각지대?…"낙인 없는 복지로” 부산외쿡인 1:18 4 0
왜 시골에 자꾸 공항을 짓는걸까? 950107 1:18 40 0
세종시 개·고양이는 좋겠네…동물등록 시 3만원씩 지원 마유 1:17 87 0
애니 커플링 논쟁에 대한 성우들 생각 나루호토 1:17 286 0
24살 어린 아내와 결혼하는 아침마당 출연자1 NCT 지 성 1:17 119 0
LG그램 뉴진스 에디션 난리남 306869_return 1:17 136 1
만삭 임산부의 개인기.GIF 더보이즈 상 1:17 150 0
촬영현장에서 스탭,단역들을 특이하게 챙기는 배우 디즈니풀렸스 1:11 808 0
IF. 곽준빈이 미남인 이세계1 디즈니풀렸스 1:07 929 0
애기들 이자세 뭔가요?.jpg 311095_return 1:07 918 0
이런거 믿는 사람 한심...68 김밍굴 1:05 3548 0
일찍 출근하는 직원 물흐리는 걸까요3 311344_return 1:05 1365 0
김준호 해장하라고 식초물 준 김종민.gif1 베데스다 1:03 607 0
청소년 룸카페 출입금지!!18 헬바운드 0:55 4286 0
자기 아들이 싸대기 맞으면 신고할거임?.jpg 김규년 0:55 916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2 1:18 ~ 2/2 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 1:18 ~ 2/2 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