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3465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428 출처
이 글은 3년 전 (2023/3/19) 게시물이에요
대한항공 유니폼 변천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냥냥냥냥이  친등해요 맞등해요
91년이 제일 예쁘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바비바비걸
현재 유니폼이 진짜 예쁜거같아요.. 진짜 이쁨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김석진 지지단  집사
지금 유니폼이 젤 예쁘네요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어몬어스
전 언제봐도 지금이 젤 예쁜거 같아용🩵🧳✈️
3년 전
대표 사진
눈물흘리는디스크
전 70 72년이이뻐요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KISSUM
진짜 대한항공 유니폼은 딱 독창적이고 한번에 각인되는 그런게 있는것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돇영수

3년 전
대표 사진
I'MPERFECT  0109SF9Puzzle많관부
91년이랑 지금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뉸뉴냔냐
연보라색으로 바뀐다는데ㅠㅠ 저도 지금이 젤 대한항공 같고 예뻐요
3년 전
대표 사진
햄찌야호랑이야?
생각보다 자주 바꼈군
3년 전
대표 사진
자스민그린밀크티
지금이 제일 예쁘긴 하네용
3년 전
대표 사진
채리채리
지금이 젤 이쁘긴한데 91년도도 예쁘네여
3년 전
대표 사진
싸브레  xoxo
유니폼 바꾸는 비용이 제일 많이 들었겠는데요…?
3년 전
대표 사진
불나방
현재개 제일 이뻐요!!
3년 전
대표 사진
yangyangii
91년 스카프가 진짜 예뻐용
3년 전
대표 사진
뀨류류륙
70년대 근무하던분들은 재밌으셨게따 유니폼 자주 바껴서
3년 전
대표 사진
김곽강황최  뉴이스트 419컴백
현재가 제일 이뻐요
3년 전
대표 사진
호고고곡  오우
안 바뀌었음 좋겠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김성규신부  까사노
현재가 젤 이쁘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실현
최근이 예쁘지는 않다고 생각했는데 보는 눈이 이렇게 다르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오늘전학온여고생
현재는 바지가 있군요!! 거의 본 기억이 없는데- 하늘색하고 대한항공 잘어울려요
3년 전
대표 사진
허니버터칩
지금 유니폼 짱이뻐요
3년 전
대표 사진
내 핸드폰 내놔
지금 유니폼이 대한항공 비행기 색이랑도 딱 맞고 대표할 수 있는 유니폼이 된 것 같아요 예쁘기도 하고 바지랑도 잘 어울려서 더 좋더라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noname1
지금 유니폼이 제일 예뻐요ㅠ
3년 전
대표 사진
스터디하드
지금이 제일 이쁘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머랭
이제 곧 바뀌어용... 안뇽...
3년 전
대표 사진
Rapunzelly
지금이 젤 예쁜데 두번째 세번째도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뭐라고댓글달지모르겠다
엄청 많이 바뀌었네
3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  보라해
지금이 제일 예쁘단
3년 전
대표 사진
짱구야 놀지말자
지금이 젤 이쁘네요 저게 ㄹㅇ 댄공 상징
3년 전
대표 사진
tinytori
또 바뀐다던데 아시아나랑 합쳐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내 사 랑
치마도 바지도 다 예뻐요오😍
3년 전
대표 사진
이재현 (1997.09.13)
대한항공 유니폼 입은 승무원분들 보면 진짜 너어무 예쁘던데 바뀌는 거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냠냠짭짭
힐좀 버렸음 해요
3년 전
대표 사진
우헹
지금이 젤이쁨
3년 전
대표 사진
레리라링  종강하고싶다
91년은 좀 교복같고 지금이 젤 예쁜거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작은시  오맘맘마(ᵔᗜᵔ*)
지금이 제일 예쁘네욥
3년 전
대표 사진
딸기꽃
지금이 제일 예쁜데 바뀐다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JOSHUA(SEVENTEEN)  홍랑해💖💙
지금이 제일 예쁘고 그냥 멀리서 봐도 대한한공 같아요.. 넘 예쁜데..
3년 전
대표 사진
정국ㄱ아
어우 발 아프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정국ㄱ아
졸업식때 몇 시간 신고있는것도 너무 아팠는데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73년!
3년 전
대표 사진
보름
치마 이제 그만 할 때 된 것 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스페이스오디세이
의외로 69년도 유니폼도 예쁘네요! 색깔이 강렬한것 빼고는 그다지 촌스럽다는 생각도 안들고요. 그래도 지금 하늘색 유니폼이 제일 예뻐요🫶🩵
3년 전
대표 사진
태현이는너무예뻐
승무원분들 구두말고 편한 신발로 바꿔줬음 좋겠어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이산가족 상봉
20:26 l 조회 200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
20:25 l 조회 673
운전 오래한 사람 특1
20:21 l 조회 1385
세계사 공부할때 빡치는거
20:20 l 조회 683
이력서에 왜 경력이 없어요
20:17 l 조회 896
어이없는 도로명 주소1
20:16 l 조회 698
성형기술의 발전
20:15 l 조회 1197
사회생활 하면서 느낀 거
20:14 l 조회 628
그룹 PT중인 고도비만 친언니
20:10 l 조회 2147
한국어 문장 시작 4대 요소1
20:09 l 조회 949
병원 갔다와서 삐친 강아지
20:08 l 조회 1437
대학 OT 대참사
20:07 l 조회 534
황태해장국 맛있게 먹는 꿀팁1
20:05 l 조회 578
다시 봐도 레전드인 세스코 답변1
20:05 l 조회 1647
돌고래가 자는 방식
20:04 l 조회 418
동물병원 나 좀 꺼내주개1
20:03 l 조회 977
5060보다 무서운 2030 진상1
20:02 l 조회 1355
충격적인 사실을 깨달은 에타인
20:02 l 조회 435
밭에서 캐낸 수상한 마
20:01 l 조회 59
강아지 씻을 때 표정1
20:01 l 조회 94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