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희랑 진풍이 ♡
예전에 무한도전 나왔었던 녹도 찬희&채희 남매야
강아지 입양해서 녹도에 댕댕 데려오는 영상이야
아이들 마음씨가 넘 예쁘고 강아지도 귀엽고
내 힐링영상이야 ,, ♥
강아지 오는 날~~ 마중나간 찬희네 가족들
띠용 여기가 어디
예뻐해주는 아이들 ㅎㅎ
(영상 보면 엄청 살살 만지고 귀여워해줘)
고사리 같은 손으로 ㅠㅠ 짱귀
댕댕 아빠가 진 씨인데 ㅋㅋㅋ 바람 부는 날 왔다고 해서 이름은 진풍이!!
다들 귀염둥이 채희 보고가세요
진풍아 맛있어???
오빠 찬희는 진풍이 준다고 낚시하러 갔는데
못 잡아서 집에 있는 고등어 먹여주기
진풍이에게 꽃을 선물하려는 동생 채희
(뒤에 고양이 앉아있는데 찬희가 안고 간닼ㅋㅋㅋㅋ)
하 ,,이 부분 정말 너무 힐링이야
향기 맡는 댕댕 + 고사리 손 채희 ㅠㅠㅠㅠ
진풍이 집도 꾸며주고
같이 뛰어놀고 ㅎㅎ
여섯 식구 사진으로 마무리!
막냇동생 짱귀 ㅠㅠ♥
2년 전 영상이라 근황은 모르지만
다들 행복하길 ,,, ♡
영상 댓글에 달아놓을게!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