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소감인데
경어라고 존댓말? 격식있는말?을
잘쓴다고함
기존 일본출신 아이돌들은
어린나이부터 한국서 살다보니
쉬운 일본어만 쓴다거나
존댓말이 서툰 경우가 있다고함
(레이도 15살에 한국옴)
발음이나 목소리도 차분하다는 반응
이거가지고 또 부자갈리하던데ㅠ
(잘사는집 딸이라서~~~~)
그냥 말을 예쁘게한다 정도로 보면 될듯
| 이 글은 3년 전 (2023/4/19)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수상소감인데 기존 일본출신 아이돌들은 발음이나 목소리도 차분하다는 반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