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386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266 출처
이 글은 3년 전 (2023/5/27) 게시물이에요

인어공주 보고 온 사람들의 공통적인 의견 | 인스티즈

인어공주 보고 온 사람들의 공통적인 의견 | 인스티즈

인어공주 역할을 맡은 할리 베일리의 연기력

대표 사진
미밍밈밍
😥
3년 전
대표 사진
누가바나
흑인이여서 할리를 뽑은게 아니라 해서 연기를 엄청 잘 하는 줄 알았음...근데 역시나 예고편만 봐도 연기가 어색했는데 본편 영화도 마찬가지..아쉬움ㅜ
3년 전
대표 사진
누눙나
레게머리 고수하길래 실력파 배우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명명
아..연기 ㄹㅇ인게.. 다른 영화보러 갔다가 인어공주 예고편 나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 보여서
여론은 여론일뿐 이라는 생각으로 갔는데 솔직히 좀 실망했어요ㅜㅠㅠ 연기만 잘 했으면 그래도..괜찮지 않았을까 싶어요..노래도 좋고..

3년 전
대표 사진
명명
보러가실 분들 그냥 '인어공주'라는 거 자체만 초점을 두셔야 할듯 바다도 진짜 ㄹㅇ하게 잘 구현했고 다만 좀 어둡다는?..
3년 전
대표 사진
종현인갱얼쥐야곰이될수없어
노래는 진짜 잘하더라고요 근데 연기력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미뭄밈
진짜 ㅇㅈ….노래는 좋았어요 여러 인종 나오는 것도 좋았구요 배우랑 인어공주는 생각보다 잘 어울렸어요 되게 생기넘치고 호기심 넘치는 인어공주 느낌 물씬! 근데 진짜 눈빛 연기는 좀 아쉬웠다는..눈빛이랑 눈썹 쓰는 연기만 좀 연습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동양인 쓴다고 음악을 국악이나 경극처럼 바꾸는거 아니면서 왜 흑인배우만 쓰면 원작 노래를 다 알앤비처럼 바꾸는건지…피노키오도 그렇고…그 점은 아쉬움이 큽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늘보나무
GIF
첨부 사진눈썹이랑 표정 연기 진심 보기 싫,,, 몰입 개 떨어져요ㅋㅋ
특히 바위 뒤에서 연기할 때 무섭다는 생각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Rapunzelly
보기전엔 걱정했었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멜론케이크
00년생이고 06년 데뷔인데(아역배우 출신) 필모가 별로 없더라고요 6개.. 근데 기사보니까 노래를 너무 잘해서 할리가 1타로 오디션본후에 그 후 배우들은 성에 차지 않아서 뽑은거래요 연기력은 조금만 보고 마음에 들어서 뽑은것 같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제이★  후후
근데 보통 노래 대역 많이 쓰지 않나요? 배우 따로 성우 따로 하면 좋았을텐데..
알라딘처럼 잘 어울리는것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ONEWE_진용훈
오,,아무리 노래실력도 중요한 영화라지만 기본적으로 '영화'인데다 이런 큰 작품의 주연인데 연기력이 부족하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감독 디렉도 한 몫한 느낌이긴 한데 이미 프리뷰 떴을 때부터 왜 표정이 하나 밖에 없냐 말 나오긴 했었죠.
3년 전
대표 사진
TOMNJERRY
근데 노래실력만 보고 뽑은게 웃긴점이 인어공주는 나중에 목소리를 잃게 되자나요... 그때부턴 표정연기로만 해야되는건데 연기력을 크게 생각안했다니 좀 아쉽네요…
3년 전
대표 사진
심재윤  엔하이픈
우슐라 빼고 연기력 모두 처참했어요… ㅋㅋㅋ ㅜ
3년 전
대표 사진
iltt
애초에 노래만 보고 뽑은거같아서 연기는 기대도 안했지만서도::아쉽
3년 전
대표 사진
겨울엔땅콩빵
복어 뽈록해지는 영상짤 보고 직감을 했어요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개성주악
노래빼고는 다 별로고 심지어 움찔하는 장면까지 있었어서.....그냥 디즈니영화 프로모션 영상 가수 정도의 역할이 어울릴것같았어요. 심지어 노래도 흑인 소울 정석의 목소리라, 에리얼 분위기랑은 안맞았어요. 라이온킹부른거보고 진짜 기대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모라고했는지1도몰으갰습니다:(
노래 엄청 잘하고 사랑스럽다고도 몇번 느끼긴 했는데 진짜 그 역할에는 안맞는 느낌이에요 오히려 우슬라 마녀일 때 보고 와 이게 실사화구나 싶었음 영화 자체가 좀 여러모로 아쉬웠네요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skdbwl
못생기고 칙칙하고 연기도 못하고 스토리도 별로 진짜 올해 본 영화 중 최악
3년 전
대표 사진
ㄱㄴㄷㄴ
난 노래까지 별로더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투닥투닥 맏막즈 조합이라는 아이돌
2:22 l 조회 161
다이어트하다 결국 손으로 삼겹살 훔쳐먹은 연옌..jpg1
0:36 l 조회 10342
엄마를 땅에 묻으려하는 딸래미의 최후.mp4
0:03 l 조회 293
이쯤 되면 페더 엘리아스X 남돌 콜라보 성공 공식 또 추가됨
06.28 23:24 l 조회 517
뭐 이런 공격력 0짜리 섭남이 다 있지
06.28 23:03 l 조회 834 l 추천 1
방탄선배님들 노래커버하고 반응좋은 남돌 그룹.jpg
06.28 22:53 l 조회 494
갸루 메이크업 한 이민정 (with 시네)9
06.28 22:46 l 조회 25914
컨포로 데뷔 기다리게 만드는 남돌그룹.jpg
06.28 22:03 l 조회 320
2026 산리오 캐릭터 대상 TOP20
06.28 21:49 l 조회 2410
조감도랑 너무 달라서 말나왔던 청담동 1번지 건물 사간사람7
06.28 21:11 l 조회 15710
집나갔던 부자들이 다시 청담동으로 모이고 있음4
06.28 20:58 l 조회 19867
이와중에 축구팬으로써 자국이 부끄럽다는 일본인들.jpg
06.28 19:59 l 조회 2158
7월에 데뷔하는 보플2 연습생들 근황..jpg
06.28 19:12 l 조회 2233
너무 현실적이라는 간호사 태움 연기18
06.28 17:16 l 조회 7873 l 추천 1
몽골을 멸망시킨 송나라의 유일한 생존자의 후손3
06.28 16:37 l 조회 7837 l 추천 1
한국 대표팀 과달라하라 침묵의 훈련 현장1
06.28 15:55 l 조회 1331
똑똑한 엄마들은 애한테 독서 안시켜요87
06.28 15:28 l 조회 69773 l 추천 1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25
06.28 15:18 l 조회 16578 l 추천 5
이번 월드컵 개빡친 KBS ㅋㅋㅋㅋㅋㅋㅋㅋㅋ4
06.28 14:45 l 조회 17441 l 추천 5
성별에 따른 19살 차이 커플 반응 차이25
06.28 14:25 l 조회 596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