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4981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오늘은 인스티즈 상단바 바꾸는 날 🎨
24시간동안 무료로 바꿔보세요 (~6/24 23:59)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슈
유머·감동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요즘 많이 보이는 탕후루 비추하는 연예인들.jpg
166
2년 전
l
조회
84781
인스티즈앱
이 글은 2년 전 (2023/10/05) 게시물이에요
이동욱
침착맨
박서진
츄
먹고 싶으면 먹고 말고 싶으면 말자
16
21
16
연관글
요즘 중국인들이 밀고 있는것.jpg
276
1
민초가세상을구한다
👍
2년 전
tellmemore
👍
2년 전
유봄봄이
확실히 어린애들 입맛이라.
2년 전
띠요오오오오오오오옹
아니 세번째 분은 탕후루를 저만큼 먹으면 진짜 당뇨 걸릴거같은데요ㅋㅋㅋㅋㅋ저거 진짜 다 드셨어요?? 하나만 먹어도 물리던데 대단..
2년 전
old money
세 번째 분 탕후루 양 실화인가요 😳
2년 전
여름엔 아이스커피
저도 달아서 한개가 최대더라구요.. 진짜 당뇨생길거같은 단맛이라 별로 안먹게되네요..
2년 전
쩡사탕그램
🍭🐶 🍬
달아서 하나 친구랑 나눠먹음..
2년 전
81ㅣ
너무 달아서 1년에 하나씩 먹어야 될거같드라구여
2년 전
NINE to SIX
저도 한번도 안먹어보긴 했어요.. 굳이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안들긴 하는..
2년 전
조잘조잘씌
저도 너무 달거 같아서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과일 그 자체로도 당분 충분한데 굳이 더 달게 먹을 필요 없을거 같음
2년 전
사슴
٩(๑❛ᴗ❛๑)۶♡
근데 진짜로 굳이 안 먹어도 되고 그냥 과일을 먹어도 되니까요
먹다보면 턱이랑 광대도 너무 아픈 기분이고 여태까지 없어도... 잘 살았습니다 !
2년 전
고고몬
시원하긴한데 저도 그냥 과일을 먹는 게 편하더라구요 ㅋㅋㅋㅋ 무엇보다 온전한 제 치아가 몇 개 없어서 먹을 때마다 공포게임하는 기분이라 심리적안정을 위해 안 먹은지 꽤 됐네요 ㅋㅋㅋ
2년 전
플라밍고 피자
우리나라 의료보험의 짱짱함을 느끼게 해주는 음식
2년 전
이지은 (IU)
워더
너무 맛있지만 자주 먹으면 큰일날맛이긴 함 ..
2년 전
르미르미
저희 가족은 단거 좋아해서 맛있긴하더라구요ㅜ 몸에는 안좋대서 여름에 한번먹고 겨울에 딸기 나올때까지 기다리고 있어요ㅋㅋㅋㅋ
2년 전
시이타
맛 이전에 동북공정용으로 조선족들 입국시켜서 가장 먼저 시키는게 마라탕후루 장사라서 안사먹음
2년 전
doo2580
나도 안먹음
2년 전
빠라빰
근데 탕후루 당류보다 당류 높은 카페 음료많더라고요?? 좀 신기해요 탕후루만 유독 막 달게 느껴지는 것 같아서
2년 전
비타민C아이셔
22222 탕후루는 최대 당도가 20g밖에 안되는데 카페음료는 50~60g 가뿐히 넘더라구요. 액상과당 카페음료가 훨씬 당뇨 직빵인데... 탕후루는 중국음식이라 유독 비판하는거 같아요. 카페음료 안사먹으면 한국자영업자들이 다 망하니까 카페음료는 비판 안하구요.
2년 전
척추수술 1700만원
거북목 도수치료 주 90만원
둘 다 문제인건 맞는데 탕후루는 치아에 끈덕하게 달라붙기 때문에 치아에도 치명적으로 안좋아요 당도보다는 이점이 문제인데 본문만보면 단순이 당때문인 것처럼 보이긴 하네요
2년 전
전하지못한유심칩
방탄소년단사랑해
맞아요 딱딱하기도 하고 끈적거리기도 한 것이 치아에 모세의 기적 일어나기 딱 좋아요
2년 전
Smile
커피번
슈니발렌
벌집 아이스크림
치즈등갈비
대왕카스텔라
그리고
2년 전
배인혁
옷소매 붉은 끝동, 홍덕로
원래 고체상태일때 들어간 당분에 비해 단맛이 잘느껴진대요 ex 탕후루, 크리스피크림
당걱정하시는분들 액상과당이 제일 위험합니다… 진짜 많이들어가는데 별로 안달다 생각하시는 분들 많음
2년 전
배인혁
옷소매 붉은 끝동, 홍덕로
(내용 없음)
2년 전
비타민C아이셔
ㅇㄱㄹㅇ 액체 상태의 설탕, 액상과당이 제일 위험한데... 다들 탕후루 갖곤 호들갑 떨면서 에이드 스무디 프라푸치노는 어떻게 그렇게 잘만 마시는지 모르겠어요ㅋㅋ
2년 전
참맛우유.
애초에 유행을 하든 안하든 탕후루 씹으면 그 과일의 설탕코팅이 이빨에 들러붙고 할거 생각하면 먹기싫어서 안먹었는데....
그냥 설탕 들러붙는거랑 시럽화되었던 설탕이 들러붙는거랑 녹는 속도도 다르고 들러붙는것도 다르고.. 너무싫음...
2년 전
리버리온
먹으면 자꾸먹을거 같아서
한번도 안먹음 ㅋㅋㅋㅋㅋㅋ
2년 전
핸럽
맛없던데....
2년 전
드림캐쳐 (Dreamcatcher)
❤
카페 음료랑 저거랑 다를게 없을텐데
2년 전
꿀벌여행
탕후루도 탕후루지만 사실 우리가 먹는 빵들이 더 설탕이 많이 들어가있음 (제빵이 취미라 잘알..)
2년 전
닉네임1657638193
저도 안 먹긴 한데 마지막 말은 엄청 쎄네 ㅋㅋㅋㅋ 오른쪽 표정이랑 똑같아짐
2년 전
딸깔래
22
2년 전
chouchou6
33 일찍 죽겠지는 선 넘었네요..
2년 전
예의바른 고양이
44 격하긴 해요
2년 전
익인1004
ʚ ɞ
55
2년 전
옥탑방
저거 악의적 캡쳐에요 ㅋㅋ… 츄가 탕후루 보고 한 말이 아니라 어렸을 때 본인은 불량식품 먹는 애들 보면서 빨리 죽겠지? 생각하며 안먹었다는 얘긴데..
2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헿헿헤
당뇨는 둘째치고 그냥 너무 달아요 단 맛도 뭔가 풍부하게 단 맛 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설탕이라... 차라리 생과일을 먹지 굳이 이걸 먹나 싶더라고요
2년 전
술퍼묵고싶댜
티모? 먹는거지??
사람들이 참 극단적이에요ㅋㅋㅋㅋ
그냥 먹는구나 하면 되는 거 아닌가
뭐 왜먹는지 모르겠다 호들갑이다 먹으면 당뇨걸릴거같다 일찍죽겠다
굳이 왜 잘먹는 사람들 있는데 이리 말하는지 모르겠음
그냥 그런갑다 하면 되는거 아닌가
탕후루 사먹어본적 없는데 광적으로 좋아하거나 광적으로 싫어하거나 너무 극단적이에요
2년 전
오늘은 또 무슨 일이 일어날까
가슴이 콩닥콩닥
저도 이 생각하면서 내려왔어요. 본인이 먹기싫으면 안먹으면 됐지 좋아서 먹는 사람도 있는데 사람 무안하게 호들갑 떤다느니 일찍 죽는다느니,,
2년 전
나지금트렁크팬티입고있지
ˊo̶̶̷ᴗo̶̶̷` 깜찍인데
33 오바는 지들이더떨음ㅋㅋ 저렇게따지면 떡볶이 마라탕 특히 마라떡볶이 걍 모든음식다따지고들지
2년 전
헤헤헹히
44 먹는사람들은 좋아하니까 먹는건데
굳이 이런거 왜 먹냐 하는거 이해안됨
입맛따라 다른거지…
2년 전
유 미
고기고기 물고기닷
555 전 초등학생 때 부터 탕후루 원래 좋아해서 혼자 아는 음식 이라 생각하고 찾아 먹었던터라 ㅋㅋㅋㅋㄴ 더 어이가없네,, 유행해서 다들 먹어보다가 맛있어하는 사람들은 계속 먹는거지 뭘 ㅠ
2년 전
고양이혓바닥
666
2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김대길
우리집개
암걸릴거같아 라는말 한참쓰다가 안쓰는거같은데, 당뇨는 왜 또 이렇게 쉽게쓰이는걸까요
2년 전
아카이 슈이치
암은 약간 인과관계가 뚜렷지않은데 당뇨는 당과 인과관계가 명확하니까요..!
2년 전
떨아
그건 암을 욕처럼 쓰니까 문제됐던거고, 저건 실제로 당뇨를 가속화것같은 느낌의 음식이니까요
2년 전
익인20051106
슈주찐덕후
달고나 만들어 먹고 큰 사람들이 저런 말 하는게 웃기긴해요 ㅋㅌㅋㅋㅌ
2년 전
한서린
약과를 탕후루 해서 팔더라고요
약과만 먹어도 엄청 달텐데...
2년 전
반큐리어
애초에 맛없게 생겼어요
2년 전
lSFJ
먹고싶으면 먹고 안먹고싶으면 안먹고 알아서 하세용
2년 전
lSFJ
굳이 먹는 사람들한테 탕후루 당뇨 걸리는거 알아? 이래서 안좋다 저래서 안좋아 탕후루만 안좋나..
2년 전
따오즤
액상과당은 잘만 먹죠 ㅋㅋㅋ 치아 사이사이에 설탕 끼는 거랑 입안에 상처나는 게 위험한거지 당분은 음료가 더 많은데 일찍 죽네 하는 건 좀 이해안됨
2년 전
따오즤
그냥 맛이 달게 느껴져서 그런가.. 원래 설탕만 혀에 녹여 먹으면 당연히 달지
2년 전
이 훈이
사랑해 주세요
저는 저기 이동욱님 말에 너무나도 동의합니다..
2년 전
이 훈이
사랑해 주세요
그나저나 요즘 유행이라는 마라탕이니 탕후루니 죄다 왜 중국 음식일까요😞
2년 전
쀼쁘
유행인건 알겠는데 유행이라고 너무 여기저기서 호소하는 느낌이에요 ㅋㅋ 하긴 릴스나 틱톡이나 한번 바이럴 되면 너도 나도 다 따라하면서 비슷한 영상 만들고.. 그럼 방송에서 mz 대세라면서 다 시도해보고 ㅋㅋ 이정도면 마라탕집이든 뭐든 커뮤에 조선족들이 홍보용으로 관련글 올려도 묻어갈 수 있을것 같아요.
2년 전
PLAVE 남예준
여섯번째 여름
친구가 먹고싶대서 같이 먹어봤는데 한입만에..네...... 귤먹었는데.. 사파이어 포도는 더하더라구요........
2년 전
E X O - K
엑소케이
저도 친구가 한입줘서 먹었는데... 별로였어요.. 과일만 먹는건 좋은데 설탕범벅 과일이라니 ...
2년 전
나재민 여친
저는 너무 달아서 친구들이랑 하나 나눠먹어야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맛은 있는데 달아서 많이는 못 먹을 맛
2년 전
미뉴에트
👍
2년 전
신비
여자친구 비비지
저도 한 두알먹고 안먹게되더라구여
2년 전
제로베이스원_한빈
230421한빈데뷔
마라탕후루 급속도로 왤케 늘어나져 ㅠㅠ
2년 전
HEARTSTOPPER
대중문화 유행을 두고 오만 호들갑을 떨어서 꼴보기 싫다는 표현이 대중들 덕에 먹고사는 배우 입에서 나올 말인가요ㅋㅋㅋ ㅜ 본인 출연했던 영화 드라마도 다 대중들이 오만 호들갑 떨어준 덕에 인기였던 건데..왜 말을 저렇게 못되게 하는 거죠..
2년 전
비타민C아이셔
2222222 그니까요
2년 전
Getting better
욱동 좋아하는데 저 워딩은 좀 실수였다고 생각
2년 전
ㅇㅇ??
글게요잉 ㅋㅋ 댓글들에 보이는 액상과당이 더 안 좋다는 말도 맞는데 그런 건 일언반구도 없었으면서 몬 탕후루만 ㅋ ㅠㅠ 대중들 먹는 거 가지고 지들이 뭐라할 권리가 어디에 어떻게 있는데요
2년 전
비타민C아이셔
여러분 당뇨가 걱정되면 카페음료 액상과당부터 끊으세요. 카페음료가 탕후루보다 당류가 3~4배나 더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연유랑 시럽 들어간 에이드 스무디 프라푸치노 라떼 한잔 마시는게 탕후루 4개 먹는것보다 더 당도가 높아요
2년 전
봄날의춘심
오렌지주스 같은 과일 주스들도 그럼...
제로슈가 음료도 마찬가지죠
그냥 물이 제일 좋죠?ㅋ
2년 전
비타민C아이셔
네 그래서 전 되도록이면 물이랑 탄산수만 마셔요ㅋ
2년 전
봄날의춘심
진짜 탕후루 너무 시러요^^;
아니 우리나라 과일들 진짜 맛있는데 이따구 싸구려로 만들어 버린거 같아서 시름요^^;
2년 전
마느리
아 근데 단거좋아하는저도 호기심에 한개사먹었다가 그뒤로 가게근처도안가요.. 단내부터가 어우..
2년 전
우체국
^~^
설탕이 너무 달아서 과일은 시게 느껴지던데요...
2년 전
아인생이란
사실 시중에파는 음료수나케이크도 엄청 당많은데..유난히 탕후루만 욕먹는 ㅋㅋㅋ
2년 전
엘림스 스마일
저는 단 것도 단 거지만 이에 달라붙어서 싫더라구요
2년 전
척추수술 1700만원
거북목 도수치료 주 90만원
딩뇨보다는 치아가 문제인 겁니다... 치아 안좋으신분들은 탕후루 절대 드시면 안돼요ㅠㅠ
2년 전
엔키
2 치아.. 치과의사분 유튜브에서도 탕후루 절대 먹지 말라고 하시는데
2년 전
피치피치피치
저것보다 당류 높은 카페 음료가 미친듯이 유행해서 줄서서 사먹진 않잖아요 줄서가며 유치원생 초등학생 성인 할 거 없이 열광하니까 이해가 안되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아요
2년 전
땡이.
탕후루 애들(유아, 초등학생)이 많이 사먹어서 문제인거라고요 .. 어른들은 지들이 먹든지 말든지 알아서 하시고
2년 전
동글양정원
엔하이픈
당뇨 걱정인분들은 떡꼬치나 떡볶이를 더 조심하세요..!
2년 전
쀼쁘
취향 아닐 수 있죠 유행이라고 다 따라하고 먹게하는게 더 별로... 저분들한테도 시도 해보라고 해놓고 막상 싫어하니까 이상하게 보는거 좀 그래요
2년 전
퇴사시켜줘
난 당보다는 치아 안 좋아서 시도도 안 함... 보기만 해도 내가 먹으면 안 될 음식ㅋㅋㅋ
2년 전
Golden Beryl
찬란했던 좋은 날
솔직히 그정도로 달진 않은뎈ㅋㅋㅋㅋㅋ
2년 전
Golden Beryl
찬란했던 좋은 날
저렇게 달다고 오바떨정돈가 싶음.. 시중에 파는 음료나 디저트도 단거 겁나 많은디
2년 전
떡순튀
당은 적당히 조절하면서 먹는다해도 치아는...치아는 돌아오지 않아요 여러분
2년 전
떡순튀
탕후루 먹어보기도전에 탕후루 영상 댓글에서 얼린 탕후루 먹다가 치아에 금갔다, 인레이빠졌다는 댓글보고 영영 안먹기로 결심했답니다
2년 전
오락가락끼리까락
탕후루 맛있던데요
2년 전
너구
걍 먹을 사람 먹고 말 사람 말면 될 거 같아요... 굳이 저렇게까지 싫어하면 좋아하는 사람도 있을 텐데 속상할 듯
왜 싫어해요?? 이러면서 굳이 들이밀어서 단호히 불호 표시 하는 걸 수도 있으니 걍 싫으면 싫은갑다 하는 것도 필요할 듯
2년 전
병아
다른 당은 어떻게 먹냐 그러는데 탕후루 싫어하는 사람은 대개 다른 당도 잘 섭취 안 하던데.. 암튼 저도 당뇨 무서워서 액상과당도 밀가루도 탕후루도 다 잘 안 먹어요
2년 전
리코타치즈
저도 너무 달아서ㅠㅠ 다 못먹고 버렸어요ㅠㅠㅠ 친구는 맛있게 먹어서 공감해주느라 힘들었음
2년 전
백희와 임꼴개
5개도 한 자리에서 다 먹는...🥹 단 거 좋아해서 탈
2년 전
SVT
저는 너무 달아서 못먹겠어요,,,
2년 전
베리아슈
비리슈비루바샤랄랄라
최근에 친구가 사줘서 먹어봤는데
그냥 생으로 먹는 과일이 더 맛있겠다... 생각뿐이고
초코 케이크 한판 혼자 먹는 사람인데도 탕후루는 꼬치 하나를 다 못 먹겠더라구요ㅜㅠ
입맛에 안맞았어요
그래서 자주 사먹고 직접 만들어먹는 사람들이 너무 신기해용
2년 전
iwantthatredvelvet
🍑🍑
치과의사 씨익...
2년 전
고요함속에아침이올땐
꿈만같을거니까
유행하기 훨씬 전부터 진짜로! 맛있어서 먹었는데... 탕후루라고 다 같은 맛은 아니에요.... 설탕 코팅도 얇고 바삭해야 하고 안에 있는 과일도 정말 맛있는 과일이여야 진짜 맛있는데 ㅠ.... 카페음료는 잘 먹으면서 탕후루만 치기 당하는 느낌이라 억울해요...!! ㅠㅠ
2년 전
金正洙
뎡
드실분 많이 드세요. 난 치아랑 혈당때문에 절대 안먹을듯
2년 전
dlgksruf
침착맨 표정 개웃기네 진짜
2년 전
dlgksru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wonn
탕후루 안먹겠다는디 굳이 액상과당 끌고와서 이게 더 심한데 뭐라하지말라는 심리는 뭔가영
2년 전
문비바테
현재 치과의사분들 입모아서 하는말이 탕후루 먹고나서 양치와 치실을 해도 설탕결정이 이에 달라붙어서 제거가 거의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이 먹는 분들은 결국 그 잔류된 설탕결정 때문에 충치가 생겨서 요즘 이 문제로 치과내원 엄청늘었다고 하네요 당연히 먹는건 자유지만 알고 드시는건 좋을것 같아요
2년 전
박도비♥
탕후루 유행하고 치과가 돈 법니다,, 특히 어린이들ㅠ
2년 전
엘뤼엔
엘퀴네스 아빠랍니다
👍
2년 전
깹쏭8ㅅ8
단 거 좋아하는데 탕후루는 하나 먹으면 물려서… 넘 달아요
2년 전
떨아
달긴 한데 사실 당류는 카페 음료들이 더 높아요 건강때문에 탕후루 싫어하는 분들이라면 알아두는게 좋을듯.. 탕후루는 너무 달아서 하나 먹으면 질리지만 음료는 훅훅 들어가서..
2년 전
도도한 나쵸
맥시칸타코맛
저는 원래 탕후루에 대해서 암생각 없었는데 얼마전에 처음 탕후루 먹어봤더니 진짜 한입먹고 저 본문짤같은 생각들었어요 맛이 진짜 폭력적ㅋㅋㅋ 단게 머리를 띵 때리던.. 근데 확실히 맛있긴해요
2년 전
방콕
탕후루 먹다 혀베인 후로 안먹어요...너무날카로워요
2년 전
사랑아탱구해
근데 진짜 왜 먹는지 모르겠어요.. 오히려 과일 맛을 해치던데 잘못하면 혀도 베인다던데..
2년 전
리에나
최고다징찡
아무 생각 없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주변이 온통 탕후루라 신경 안 쓸래야 쓰일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2년 전
구스베리시나몬요거트
그냥 과일 본연의 맛을 즐기는게 전 더 좋아유
2년 전
버스
오버워치 레벨 3293
한 번도 안 먹어봤지만 궁금하긴 해용 ㅋ.ㅋ 하지만 이번 생에는 무서워서 안 먹을 것 같아요
2년 전
슷테이
맛있긴한데.. 넘 비싸서 안먹어요..
2년 전
결국 아무것도 알 수 없었지만
LUCY 💙
전 이동욱님 말 이해해요.... 탕후루, 마라탕 이런 유행 음식들 별로 안먹고 싶다하거나 내 취향 아니라고하면 주변에서는 자꾸 >제대로 된< 음식을 안묵어서 그렇다는데.. 아니 그냥 내 취향 아니라고ㅠㅠ
2년 전
이마크여자친구
과일이랑 단 걸 좋아하는 편이지만 탕후루는 이상하게 잘 안 땡기는 편이에요
빵이나 와플이 땡기는 거 보면 밀가루로 된 단 걸 좋아하는 느낌... 이제 제일 안 좋을 텐테 ㅎㅎ...
2년 전
지지야지지
탕후루 다 먹으려면 5인팟 모집해야 돼요
2년 전
오늘도 이렇게 오래보자
내 삶의 모든것이 예술
당뇨보다
치아에 너무 안좋아서......
2년 전
달달이이
🌙
나도 한번도 안먹어봄...아니 애초에 과일이 달달한데 굳이 굳이 설탕까지...심지어 딱딱할꺼고 마라탕 훠궈 탕후루 한번도 안먹음 영원히 안먹을예정 한국의 맛있는 음식이 엄청 많은데 굳이 중국..음식을 영원히 안먹을예정
2년 전
UNFORGETTABLE
딱 두 번 먹어봤는데 맛있긴 하지만 혈당 확 올라가는 게 느껴져서 자주는 못 먹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내 치아 소중해..
2년 전
야쿠르트달고나
근데 안 좋아하는 게 맞다고 👍이러는 것도 좀 그러네요. 걍 취향 아닌가요
2년 전
연하준
Paradox Live
저도 탕후루 열풍 싹 무시하다가 어제 처음 먹어봤는데 통귤 탕후루 개맛있어서 경악함…가족들도 맛있다고 순삭했어요
2년 전
내 통장은 전부 너야
맛있긴 진짜 맛있던데 이미 금니를 해넣은 입장이라 남은 치아라도 잘 보존하기 위해 몇 번 먹고 안 먹어요. ㅠㅠ 아무래도 설탕 덩어리라 맛있긴 지이이이인짜 맛있어요ㅠㅠㅠㅠㅠ
2년 전
유동동
저도 너무 달 것 같아서 경악하면서 안 먹고 있었는데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그러다 딸기 탕후루 첨 먹었는데 머릿속에서 샹송 울려퍼짐.. 이 맛있는걸 이제 알다니 하면서 ㅠㅠㅋㅋㅋ
근데 그 프랜차이즈가 맛있었던거였어요!! 다른 가게들은 제가 상상한 맛없고 찐득한 불량 설탕 코팅 맛 그 자체엿음 ㅠㅠㅠㅠ
2년 전
태민이
X
문제는 스무디가 탕후루의 3배 정도 당이 높은데 유독 탕후루만 팬다는 사실
2년 전
태민이
X
그냥 라떼 빼고 최소 탕후루 수준부터 시작한다고 보면 됩니다 껄껄
2년 전
팜_하니
🦭
맛은 있는데 입 안에서 설탕 코팅 깨지면서 입천장 베인 이후로 안 먹어욤...ㅜ
2년 전
너누야
나랑친구하자
근데 그 생각은 해요 원래 나오는 탕후루 갯수의 반만 있는 미니 탕후루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
2년 전
너누야
나랑친구하자
딸기는 하나 다 먹을 수 있지만 나머지는 하나 다 못 먹기 때무네,,,
2년 전
구엑이
어 저두요ㅠ 어떤 곳에서 미니 탕후루라고 산적꼬치?같은데에 3알씩 꽂아서 팔던데 그게 진짜 딱 좋았어요 물리지도 않고..
2년 전
익인26
저도 싫어서 이젠 아예 안 먹어요ㅋㅋㅋ 속는 셈 치고 두번이나 먹어봤지만 잘하는 집이었는데도 이에 설탕이 너무 달라붙고... 그냥 과일+설탕 맛이라 안 찾게 되더라고요
2년 전
섬세한페퍼로니피자
오래보자💡
저는 그냥 당 이런 걸 떠나서 설탕 단 맛만 너무 강하게 나서 거부감이 들었던거 같아요. 녹인설탕 퍼먹는 느낌+ 과일맛 아주 약간 흥~ 정도? 평상 시 사탕이나 젤리 엄청 좋아해서 탕후루도 기대했었는데ㅠ 어쩌면 제가 다들 너무 좋아라해서 기대치가 높아서 더 실망했던건가 싶어요.
2년 전
꿍이
솔직히 당 폭탄, 최악의 음식인 것처럼 언급하는건 좀 웃겨요 따지고 보면 아이스크림 젤리 카페음료가 더 위험한데 탕후루만 유독 뭐라고 하는듯
2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남편 배달앱 결제 내역보고 서운하다는 아내
이슈
심각한 역사왜곡을 어린아이들에게 가르치는 사람들
이슈
AD
[단독] 젠슨 황, 삼소 회동 끝나고 홍대 수노래방
이슈 · 1명 보는 중
AD
수천억 자산가의 하루 일과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일반인으로 살고 있는 쥬얼리 멤버 하주연 근황...
이슈 · 7명 보는 중
쓰봉 업체 "그걸 왜 100장씩 사요??"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와 진짜 못받네
일상
나 살목지 갔다왔어 사진 끝내줌
일상
어제 구충제 먹고 잤는데 ㅈㅅ 몸에 힘 없음
이슈 · 2명 보는 중
근데 1찍는애들 진짜 다 이렇게생겼어!
일상 · 8명 보는 중
AD
중국인, 강남 아파트 '944채' 기습 매수? "다주택자 던진 물량 싹쓸이"
이슈
동탄룩(?) 강지은 치어리더 .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이대로 가면 ㄹㅇ 참사 각이라는 GTX 철근누락 상황
이슈
배우 이연희랑 사귄다고 말했을때 친구들 반응
이슈 · 3명 보는 중
실시간 예쁘다고 (자게에서) 난리난 하늘
이슈 · 1명 보는 중
실시간 애프터장 하이닉스 삼성전자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댓글없는글
이슈·소식
l
만나이 충 너무 싫어
292
이슈·소식
l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
191
정보·기타
l
아내의 더러운 과거...
147
이슈·소식
l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141
정보·기타
l
심연 그 자체인 디씨 고해성사 갤러리
110
욕먹던 광화문 응원녀 반전
114
정보·기타
l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100
유머·감동
l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141
화끈한 맞춤법 실수로 알티타는 남돌.twt
53
유머·감동
l
우리 회사 레전드 만우절 고백
72
이슈·소식
l
충격적인 양홍원 학폭 폭로자 작업실 파손글 댓글 반응.jpg
56
이슈·소식
l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41
갑자기 조용~해진 전세계의 저출산 호들갑 근황
68
현재 블랙홀 비밀 최초로 풀어냈다고 난리난 서울과학고 학생들 논문 내용 .jpg
47
이슈·소식
l
미국에 펜타닐 중독자가 늘어나자 발생하는 범죄
37
외지인을 반기는 대구 명물 모음
14:19
l
조회 127
주식으로 부모님 차랑 폰 바꿔드림!
14:17
l
조회 401
우리 애기가 너무 안 자라요
14:16
l
조회 498
미소녀 마스크를 산 사람
14:15
l
조회 433
남편이 바람피면 부인이 알 수 밖에 없는 이유.jpg
1
14:14
l
조회 1118
영어단어 공부하는데 어이없네
14:14
l
조회 218
??? : 다 컸으면 자립하라고!!!
14:01
l
조회 1374
"17년 전 강아지 주신 분 찾습니다"…전단지 한 장이 만든 '엄마'와 재회
1
11:12
l
조회 2274
l
추천 1
친구 팔려가는 결혼 말리는 중인데 말 안 듣는다
24
10:36
l
조회 12460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
141
8:01
l
조회 40807
l
추천 15
아빠의 묵직한 팩트
8
5:26
l
조회 8959
이상한 말투의 동생
3
5:24
l
조회 4043
l
추천 1
매운낙지만두 이름 짓기
1
5:24
l
조회 2618
여기 주차하지마시개
1
5:23
l
조회 749
JUST B
추가하기
더보기
로투킹2 나오더라
저스트비 11개월만에 드뎌 컴백 ㅠㅠ MEDUSA MV 완전 대박임!!
똑똑.. 혹시 계신가요👀
1
추지 귀여워 ㅠㅠㅠ
도염 자작곡 싸클이라니 ㅠ
1
임지야하 생일축하해애
시골식 간장계란밥
3
5:21
l
조회 5230
피자를 쉼없이 먹는 법
1
5:19
l
조회 1636
윤식당이 만든 오해
28
5:18
l
조회 42505
아파트 헬스장에 이상한 애 옴
9
5:18
l
조회 16930
단 한명만 90년대 고증을 지킴
5
5:15
l
조회 14476
재벌조차 서민들이랑 똑같이 한다는 것
2
5:13
l
조회 1437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4:20
1
가스라이팅이란 이런거임
13
2
JTBC 직원들이 안타까운 YTN 직원
19
3
남편이 바람피면 부인이 알 수 밖에 없는 이유.jpg
4
러브버그 분포도
1
5
1박 2일 본 사람들은 아는 레전드 장면ㅌㅋㅋㅋㅋㅋ
10
6
커피 시켰더니 2시간만에 와서 빡친 사람
1
7
쯔양 위, 대장 내시경 검사 결과
8
남녀 몸매 등급표 A~D
9
중국업체와 일하면서 느낀 점
10
생각보다 모르는 사람들 많은 화법
11
우리 애기가 너무 안 자라요
12
주식으로 부모님 차랑 폰 바꿔드림!
13
??? : 다 컸으면 자립하라고!!!
14
젠슨 황 과거사진 반전
4
15
픽시타는 급식 출입금지 시킨 편의점
16
미소녀 마스크를 산 사람
17
영어단어 공부하는데 어이없네
18
주식 코인 갤러리에서 사용시 폭격 맞는다는 말
19
제일 웃긴말 = 한국이 스엑 공모주 패싱 당했다
7
20
산골에서 살던 임영웅 의외의 생활 능력…jpg
1
1
흰티 다 버려
11
2
하이닉스 200 어쩌고 하길래 들어갔더니 양전이네 ㅋㅋㅋ
10
3
화장실에서 자꾸 뭐 드시는 미화원 민원 넣으면 오반가
28
4
이 하락장에 하닉 단타하는 나…
9
5
국취제 다시는 안해
3
6
아니 진짜 부모가 자가도 없고 1억도 없는집 많아?
56
7
인스타 친구 망신살 ㄹㅈㄷ다 ...(캡처ㅇ)
9
8
와 나 방금 개소름 돋는 일 겪었어
14
9
아줌마년들 싫다
1
10
이거 고양이한테 긁힌 자국이라는데 맞아?
10
11
현재 폭락 발광중인 주식플의 실제 현실 : 삼전 +7.5 하닉 +1.1%
3
12
마운자로 단약 후 일주일만에
12
13
너네ㅜ첫연애 사귈때 키스 며칠때 처음 했어?
10
14
아놔 하닉 240에 살려햇는데 245찍고 오르네!!
15
진짜 살빼는게 최고의성형이구나
16
삼전으로 400 벌었다..
17
사무보조 vs 카페 직원 뭐가 나을까
3
18
근데 직장인 나름 나쁘지 않은듯
2
19
코엑스 도서전 오늘 아침부터 간 사람의 후기
20
선임 일처리 방식 ㄹㅇ 맘에 안 든다
2
1
정보/소식
최유정, '음원 1위' 아이오아이 수익 분배 현실..."많이 떼고 남는 거 가져"
2
2
진짜 플디만 국내선예매 안하는구나
12
3
보넥도 부산콘도 밋그사첵 없애고 전석 16.5래
13
4
요즘 다 코르티스 덕질하는거 같아
7
5
여돌들 종착지는 거의 다 배우인것 같음 왜지
31
6
만약에 남돌 인기멤들
7
방탄 다음콘 국내 선예매 기대해봐도될까
5
8
더쇼는 안 나오는 아티들이 많은가???
8
9
김어준 이제 대통령한테 대놓고 협박까지 하네...ㅋㅋㅋㅋ
1
10
여름 시작이라 그런가 요즘 입맛 아예 사라짐
18
11
도영 얼굴 ㅁㅊㄷ
5
12
방을왜뺌 열심히 앓아야지🧡🧡🧡🧡🧡🧡
6
13
정보/소식
오늘 자 클래식 카 쇼에 등장한 신인 남돌 용안.jpg
4
14
2주음방때마다 역조공 챙기는거
3
15
계약직 실업급여 질문 ㅠㅠ
7
16
양육비 안주는 사람들 명단 공개됐네
5
17
이 청년.. 코르티스의 누구인지 알려줄 사람
2
18
장터
다음주 월요일 7시 놀티켓 용병 구해요
9
19
아니 엔하이픈은 5세대 아니고 4세대라고 알려준 건데 댓삭을 왜 함?
11
20
보넥도 부산콘 국내선예매한다
4
1
박지훈 이때 단종때보다 더 말라보임
3
2
와 고아라 근황
19
3
정보/소식
[단독] 트와이스 정연, JYP 떠나 변우석 회사 이적하나 "최근 미팅"
27
4
서인국 이거 2026인거 ㄹㅇ 안믿긴다
4
5
유해진이 박지훈 진짜 좋게 봤나 봐
8
6
허얼... 공효진 정준원 8살이나 차이나네
10
7
멋진신세계
허남준 이 배우 왜 인기많은지 알겠다
8
8
은중과상연 원래 상연이 짜증나는거맞지?
11
9
남주혁 전종서 고민시 박혜수 조병규 다 똥묻개 겨묻개같음
9
10
한번 살 찌면
7
11
아니 뭔 4년 전 드라마가 비영어권 탑텐을
3
12
김무열은 바로 습스 원탑물 들어가네
5
13
양세종 이때 진짜 잘생김
8
14
김부장 다음은 뭐야
1
15
오전 10시 영화 보는데 6시 40분에 출발해야함
4
16
서인국은 진짜 로코에 너무 찰떡임
5
17
정보/소식
'맨 끝줄 소년' 최민식 "최현욱을 내가 캐스팅? '이강' 役 오디션 참관한 것일..
5
18
닥터×도 기대중 이거얼른보고싶음
19
멋진신세계
아 뭐야 세계본인스타 지금봄
4
20
멋진신세계
온유 노래 너무 좋음…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