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드리밍ll조회 10014l 4


1212 군사반란 내용으로 요즘 제일 핫한 영화 서울의 봄



진짜 분노 유발하는 캐릭터가 많음..



올해 흥행 영화에 빠지지 않고 출연 중인 배우 | 인스티즈

올해 흥행 영화에 빠지지 않고 출연 중인 배우 | 인스티즈

올해 흥행 영화에 빠지지 않고 출연 중인 배우 | 인스티즈

전두광은 말할 것도 없고 국방장관, 참모차장 등등 있는데



올해 흥행 영화에 빠지지 않고 출연 중인 배우 | 인스티즈

30경비단장 장민기…


30경비단이 어디냐면 신군부 세력이 다 모였던 거기! 거기 책임자인 사람이 장민기임ㅇㅇ

수경 소속이면서 하나회 소속으로 반란 가담하고 마지막에 이태신 체포하던 장면 기억나?



올해 흥행 영화에 빠지지 않고 출연 중인 배우 | 인스티즈

실제인물은 전두환 완전 최측근이었던 장세동임



처음 보는 사람도 있을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거든


올해 흥행 영화에 빠지지 않고 출연 중인 배우 | 인스티즈

안세호 배우임


어디에 나왔냐면


올해 흥행 영화에 빠지지 않고 출연 중인 배우 | 인스티즈

먼저 ‘범죄도시3’ 토모임

이때 진짜 너무 일본어를 잘하고 한국어도 일본인 특유의 체화를 잘 살려서

일본 야쿠자 출신인 거 아냐? 농담할정도로 진짜 인상 깊게 봐서 이때부터 기억하게 됐었음



올해 흥행 영화에 빠지지 않고 출연 중인 배우 | 인스티즈

그리고 ‘밀수’ 수복이

토모 캐릭터가 유명해서 속으로 반가웠는데 바램보다 좀 적게 나와서 슬펐음..

여기선 착하고 순박한 역이었는데 토모 생각 아예 안 나고 70년대 말투까지 완벽했다고 생각함



올해 흥행 영화에 빠지지 않고 출연 중인 배우 | 인스티즈

이번 ‘서울의 봄’에서도 워낙 유명한 배우가 많이 나와 비중이 크진 않았지만

빌런 한국 군인 역도 당연히 진짜 군인처럼 소화하고

마지막 사건종결 씬이랑 하나회 파티에서 춤출 때 기억에 확 남아서 역시나 했음…



올해 흥행 영화에 빠지지 않고 출연 중인 배우 | 인스티즈

올해 흥행 영화에 빠지지 않고 출연 중인 배우 | 인스티즈

올해 흥행 영화에 빠지지 않고 출연 중인 배우 | 인스티즈

안세호 배우 개인 인스타그램인데 말투가 진짜 특이하심ㅜㅜㅋㅋㅋㅋㅋㅋ

나처럼 연기력에 반해서 응원하는 팬들이 댓글 많이 다는데

거기에 ^_^ 이렇게 웃으면서 귀엽게 대댓을 달아주심



올해 흥행 영화에 빠지지 않고 출연 중인 배우 | 인스티즈

‘서울의 봄’ 홍보에도 진심이심…


연기력 너무 좋은 배우인만큼

다음 작품에서 제대로 된 빌런 역할 맡아주면 좋겠음!!

추천  4

이런 글은 어떠세요?

 
👏
2개월 전
이렇게 응원하는 마음 담아 글까지 써주는 팬이 있어 정말 행복하시겠어요!! 응원합니다😆
2개월 전
👏
2개월 전
서울의봄 진짜 겁나 재밌던데요
근데 재밌는만큼 빡치고...
제일 좋은거는 12.12 배경지식 없는 사람도 바로바로 이해가는 영화라는 거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여중여고 생각보다 내신 따기 쉽고...진짜 반에서 땀냄새 난적 한번도 없고 다 향수..146 굿데이_희진1:5153581 6
이슈·소식 근친혼 4촌으로 축소 검토104 세기말10:3033988 0
이슈·소식 [속보] 정부 "3월부터 미복귀 전공의 3개월 면허정지"119 308624_return6:5645478 8
팁·추천 좋아요 380만개 받은 웨딩촬영285 킹s맨02.27 23:3684334
이슈·소식 롯데 나균안 불륜 부인 기사 직후 폭주중인 나균안 부인 인스스112 illiliilil13:1516941 24
북한 청소년들이 한국드라마에 빠지는 이유 수인분당선 15:36 1 0
윤석열 대통령, 군사시설보호구역 해제 발표… 여의도 면적 117배 규모 큐랑둥이 15:36 1 0
뭔가 비위 상하는 옛날 방송 큐랑둥이 15:36 1 0
[네이트판] 친구네 아들이 너무 싫고 부담스러워요 ㅠㅠ 無地태 15:36 1 0
[속보] 헌재, '32주 전 태아 성감별 금지' 위헌 판단 yang314 15:31 399 0
곶감 맛있다 VS 맛없다2 이차함수 15:29 422 0
[단독] 남주혁 가담 '카톡감옥' 존재…또다른 학폭 피해자 호소6 307869_return 15:25 1874 0
한국인들이 역대 최악이라며 몸서리치는 시기.jpg6 한 편의 너 15:23 1919 0
코딩한놈 누구냐7 아야나미 15:20 1172 0
오천원권 지폐에 있는 과일 이름은?9 JOSHUA95 15:18 1766 0
호불호 없는 샐러드1 380529_return 15:09 2058 0
2월에 이어 3월도 한국 접수하는 티모시 샬라메 380529_return 15:07 1630 0
심리게임 해보자!!7 킹왕짱딸기마 15:05 1717 0
잘사는 동네 애들 특징.jpg10 우우아아 15:00 5298 0
50대 애주가의 뇌상태.jpg8 380529_return 14:54 5269 0
나를 사랑하는 방법 윤정부 14:53 1807 0
24학년도 수능 만점자 유리아씨 인터뷰2 퓨리져 14:51 4485 0
이준호 부드러운 카리스마 화보 이미지 nownow0302 14:43 1391 0
이은지가 해외가서 사진을 못찍겠는 이유 탐크류즈 14:43 2845 0
한번 매력을 느끼게 되면 미친듯이 빠져든다는 학문 탑.jpg7 세훈이를업어 14:38 6692 4
전체 인기글 l 안내
2/28 15:34 ~ 2/28 15: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