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708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78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3/12/07) 게시물이에요
블라인드에 올라온 경찰서 아침식단 | 인스티즈
블라인드에 올라온 경찰서 아침식단 | 인스티즈
블라인드에 올라온 경찰서 아침식단 | 인스티즈

해당 글 진위 여부에 의문을 표하는 의견도 있었다.

A씨가 아침밥으로 제공된 반찬 중 일부를 누락한 채 해당 글을 작성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러자 A씨는 “(음식을) 다 담은 것”이라며 “빵도 두 개만 먹을 수 있다”고 반박했다.

블라인드는 회사 이메일로 인증 절차를 걸쳐야 가입할 수 있는데, 이 글을 작성한 계정은 경찰청 소속으로 표기됐다.

국민일보 취재 결과, 해당 글 내용은 사실인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 관계자는 국민일보에 “서울 소재 경찰서 구내식당에서 자율배식으로 제공된 조식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매주 식단을 구성하는 구내식당 특성상 편차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고 해명했다.

이 관계자는 그러면서 “직원과의 소통을 통해 식단질을 개선하고 직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해당 경찰서에 전달하는 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대표 사진
374684_return
경찰안좋아하긴하는데 불쌍하긴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374684_return
막 그렇게 많이는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고준(김준호)
밥을달라니까 간식을주네
2년 전
대표 사진
새우튀김이튀김
심각하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엥??  
😥
2년 전
대표 사진
natachai  햄냥
세금 허튼 데 쓰지 말고 저런 곳에 좀 쓰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손흠민
진짜 심각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바싹군만두
그 뭐냐 어디구 타투지워주는 사업한다는데 그거말고 여기 경찰분들 식사 좀 제대로 지원해주시길
2년 전
대표 사진
qwpo
5000원?????????????
2년 전
대표 사진
사건의지평막걸리좌표계
혈세는 갱생 가망 없는 중범죄자들보다 고생하는 소방, 경찰 공무원 같은 사람들 지원하는 데에 더 써줘
2년 전
대표 사진
특별한날들
교도소 범죄자들 밥 보다 못하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I LOVE YOUR EYEZ
이게 뭐냐..진짜…저거먹고 힘내서 범죄자들 잡을 수 있겠냐고ㅠ 세금 허투루 쓰지 말고 저런 곳에 쓰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白い花
저거 먹고 점심까지 어떻게 버텨요...
2년 전
대표 사진
청설  모라고 쓰게 해줘요
경찰이던 군대던 밥은 잘 줘라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사엘
정말 군대도 그렇고 경찰서들도 그렇고..
교도소가 밥이 더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시설면에서도
이게 맞다고 생각하시는지.. 그 놈의 인권 타령하며 수감자들 인권 챙겨주지말고 정말 나라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에게 잘해주길

2년 전
대표 사진
필포든
아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이세돌 주르르  헨따이!
세금은 경찰들 복지에 안가고 범죄자들 복지에 들어가나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davy
5000원 받으면서 이러는건 너무 아닌데?? 충격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포찻코
교도소 콩밥보다 별로인데요..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삼성균관대학교
500원인줄,,,,
2년 전
대표 사진
핵교종이 땡땡때앵
하...
2년 전
대표 사진
건강이최고다  V11
심각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정한용  대한항공 점보스
저거 분명 식단가 얼마 이상 쓰지말라고 윗선에서 지시나왔을겁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배고픈사람
저게 아침?
2년 전
대표 사진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
다른 기사 보니까 점심 무료 특식을 준비하다 보니 조식 준비가 미흡했다고 해명하네요.. 윗선들이 보여주기식으로 특식 준비하라고 쪼면서 돈은 그만큼 안주면 결국 부실해질수밖에 없지....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이하얀
😡
2년 전
대표 사진
이하얀
경찰이면 현장 뛰시는 분도 많으실건데 더더욱 이해안가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cmicl
유치원 간식 아닌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cmicl
물가 비싸다지만 밖에서 5000원주고 사먹어도 저정도로 부실하진 않을 것 같아요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허스키 집안에 입양된 야옹이
19:34 l 조회 5
헌터 x 헌터 팬들이 오열할 소식
19:31 l 조회 255
사과 과수원하다 대박
19:24 l 조회 1149
전여자친구한테 보낼 카톡을 왜 저한테 보내요?
19:23 l 조회 1143
예의바른 다람쥐2
19:23 l 조회 639
6학년이 왜 이리 커?
19:22 l 조회 1051
상욱이가 누구니?
19:21 l 조회 460
가장 몽총한 사람은 누구인가?
19:19 l 조회 610
친구가 만들어준 케이크
19:18 l 조회 1089
욕실 청소하다 심장 멎을뻔1
19:18 l 조회 1418
본업 부업 (?) 차이 확실한 아티스트.jpg
19:17 l 조회 666
러브버그가 효도버그였으면 덜극혐이야?2
19:16 l 조회 1679
동물농장 제보에 채택되면
19:15 l 조회 536
행복한 우리집
19:15 l 조회 227
한국 최저시급 충격적인 사실
19:13 l 조회 1465
중국의 후덜덜한 편의점
19:12 l 조회 1135
구분하기 힘든 동물들
19:11 l 조회 154
고3의 일탈
19:11 l 조회 516
궁극의 스팸
19:10 l 조회 288
라면 끓이기 논쟁
19:09 l 조회 339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