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4811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164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4/1/0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단독] "명품 아니었네"…이부진 '11만원대 투피스' 입고 학생들 격려 | 인스티즈

[단독] "명품 아니었네"…이부진 '11만원대 투피스' 입고 학생들 격려 | 인스티즈

[단독] "명품 아니었네"…이부진 '11만원대 투피스' 입고 학생들 격려 | 인스티즈


출처 https://www.news1.kr/articles/?5281378


국내 첫 여성 대상 장학재단인 두을장학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는 이부진 호텔신라(008770) 사장이 4일 서울 리움미술관에서 올해 새로 선발된 장학생들과 만났다.

5일 업계에 따르면 재계 패셔니스타로 꼽히는 이 사장은 2024 장학증서 수여식이 열린 이 자리에 고가의 명품이 아닌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11만원대 투피스를 입고 와 학생들을 격려했다.


11만원 짜리였다고 ㄷㄷ..

명품인줄 알았는데...!


1

대표 사진
오아오아
가격으로 보면 딘트중에서도 저렴한 편인데...진짜 명품같아요..
이래서 사람이 명품이여야한다는 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kings
22
2년 전
대표 사진
아.몬.드.봉.봉  배스킨라빈스
😲
2년 전
대표 사진
행복한 천사
진짜 아름다우시다
2년 전
대표 사진
미츠네_하쿠  마스터를 찾기 위해
😍
2년 전
대표 사진
뚜루루루루루루
너무 아름답고 ~~~~!
2년 전
대표 사진
이정빈_
사람이 명품이니 뭐
2년 전
대표 사진
따스히포근히
진짜 닮고싶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톤쥬니
학생들과의 만남이라 더 그렇게 입은 것 같네요 !! 멋지다
2년 전
대표 사진
하쿠도시99
이부진 사장도 어렸을때 몸이 안좋았다던데
힘내세요
좋은일 하시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에스파 Winter  NCT 재현💚 인간복숭아🍑
와 근데 옷 진짜 예뻐요
2년 전
대표 사진
여름엔 아이스커피
진짜 저런게 품격인거 같아요...ㅠㅠ 분위기 자체가 압도하는게 있어서 무슨옷을 걸치던 명품같아보이는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소소함
22
2년 전
대표 사진
집가고싶다.....  집가고싶다...저는 INFP.
3
2년 전
대표 사진
CGV*
44
2년 전
대표 사진
NINE to SIX
55
2년 전
대표 사진
kings
66
2년 전
 
대표 사진
Yellow minion
근데 옷이 진심 이쁨
2년 전
대표 사진
도로오시
누가 아무리 따라해도~ 고급짐은 못따라가네유 멋있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소소함
22
2년 전
대표 사진
HELLKITTY
11만원보다 더 가치있어 보이는 옷인데..... 저런게 명품이지
2년 전
대표 사진
총춍
11만원짜리 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48 24
사람이 명품이면 뭘 입어도 명품
2년 전
대표 사진
김도순   ꈍㅅꈍ✿
근데 그냥 제품 사진보면 11만원치고 고급져 보임 ㅋㅋㅋㅋ 실제로 안 봐서 모르겠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여름컴히얼
22 제품 잘고른듯
2년 전
대표 사진
우아아
33
2년 전
대표 사진
ABC주스
이런 사소함 하나가 고상한 멋이 나는 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Marry to me  나의 영광은 현재이길
옷걸이가 중요하다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Getting better
이 사례를 떠나 항상 패완몸 패완얼이라고 생각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소소함
22
2년 전
대표 사진
People say they love you
33
2년 전
대표 사진
오호러
요즘 저런 스타일 국내브랜드 많은데 그 중에서도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더 질 별로인것도 훨씬 비싼게 많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난 항상 잃을걸 생각해
오와 11만원인테 투피스 진짜 이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킴린
ㄹㅇ 이부진도 11만원짜리 입는데 내가 뭐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arms_torong.ok  맛 잇는떡팝니다
22 ...........................................
2년 전
대표 사진
나는 알콜프리  근데 취해
너무 멋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됴잉
와 진짜 별거 아닌데도 별거로 보이게 만드네요.. 사람 분위기 자체가 너무 고급져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롤링
예전에 가까이서 뵌적 있었는데 확실히 좀 다르더라구용 화면에서는 잘 안 느껴지는데 실물로 보면 엄청 대학생같아요 약간 그 특유의 잘먹고잘자란(?) 느낌이랑 피부 때문인거같기도 하구
2년 전
대표 사진
반열의 해탈
장학재단이라 나름 저가옷으로 입은걸까요?
2년 전
대표 사진
문비바테
확실한건 저분이 입으시니까 옷이 절때 중저가로 보이진 않아요 11만원이 110만원, 1110만원처럼 보이게 하는게 결코 쉽지 않으니까요
2년 전
대표 사진
정국아...  넌 정말 진국이다...
사람이 고급져서 그런가… 비싸보임…
2년 전
대표 사진
스튜디오원
사람이 진짜 ㅌㅏ고난 분위기가..멋져
2년 전
대표 사진
푸 바오
귀티가 와
2년 전
대표 사진
감자타니  오타니 너 감자냐?
귀티 ㄹㅈㄷ
2년 전
대표 사진
빛비
학생들 만나는 자리여서 일부러 명품 안 걸친 거 같기도 하고... 그래서 오히려 더 빛나는 거 같기도 하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진심 11만원짜리로 안 보여요
2년 전
대표 사진
Zespri
눈빛부터가 명품이네요.. 넘 골져스
2년 전
대표 사진
abcd play
너무 예쁘고 잘어울리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ITZY 유나
이부진은진짜뭔가 분위기가 부내 쩔긴하다.....비싼옷안걸쳐입어도 고급져보이는 아우라가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charlie99!
그와중에 모델이 이부진씨랑 닮았네유
2년 전
대표 사진
소재가 약간씩 우는게 보이긴 하는데 그게 별 문제로 안보일 만큼 이부진씨는 차콜을 잘 소화하는거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사슴  ٩(๑❛ᴗ❛๑)۶♡
사람이 명품이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ㅁㄹㄱㅇ
역시 패완얼
2년 전
대표 사진
얼음산호
진짜 사람이 타고난 분위기가 너무 멋있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와,,, 분위기가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사랑한다고
역시 사람이 명품이라 뭘 입어도 명품 같네요 저희 엄마도 항상 저런 정장 입으시는데 하나 사드려야게써용!!! 우리 엄마도 명품이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갈비천왕
하...돈 아껴써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RΙΙZE  우리들만의 색으로 물든 마음
아무리 비싼걸 걸쳐도 싼티나느 사람 있던데...... 진짜 고급지다 전에 10얼만가 20얼마짜리 핸드백도 손민수했어요 ㅎㅎㅎㅎ휘뚫마뚫 드눈중
2년 전
대표 사진
You don't know me
외모가 명품이라 뭘 입어도 명품같긴 함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향기
넘 고급지고 우아하심,,
2년 전
대표 사진
Yuna Kim.  연느
갓부진
2년 전
대표 사진
이야
진짜 멋있으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채옥  한소희
누구는 이 악물고 따라 해도 절대 못 내는 분위기가 ㅋㅋㅋㅋ 단순히 외모뿐만이 아니라 그냥 사람 자체가 아름다우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안정적이야
옷이 11만원이지 스타일링은 상당히 돈들였을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행복한 쿼카예요
투피스가 11만원이면 진짜 괜찮다… 저 브랜드 다른 옷도 구경해야겠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딱딱한복숭아
우와 옷 가성비 좋네요 되게 투피슨데 11만원 대박
2년 전
대표 사진
곰마피자
저장해놓고 비싼 옷 지르고 싶을 때마다 봐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다때려쳐
제품 자체도 정가 11이면...괜찮네....예쁘다
2년 전
대표 사진
솔직한게 장점
뭘 입어도 명품 같은 느낌 고상하셔서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새 소 년  나는 새롭게 떠오른 외로움을
누가 입느냐에 따라 진짜 다르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다롱롱다리
역시 중요한건 모델이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파깅
투피스 11만원이면 진짜 저렴한 편인데 고급스러워요 대박....
2년 전
대표 사진
오락가락끼리까락
와 진짜 저게 부티난다는거군요
투피스도 예쁜데 비교당할까봐 손민수 못하겠어요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내뒤통수호빵맨처럼패였어  뒤통수 동글해져라~
명품이 아니여도 사람이 이미 명품이라 뭘 입어도
2년 전
대표 사진
MKIT RAIN
오 저건 품절되겟다
2년 전
대표 사진
죠르디죠앙
가격도 가격인데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라는게 참 좋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Happy Little Kid.  후훙 ㅎuㅎ(전정국, BTS)
분위기가 진짜 고급짐
2년 전
대표 사진
my satisfaction
이씨일가가 전반적으로 도화살이 있으신가 매번 화제가 되네요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김 운 학
옷 자체도 엄청 예쁘고 튼튼해 보이네요 근데 진짜 적어도 백만원 같다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우주최강귀염둥이
우아하시네용
2년 전
대표 사진
귀튀
인품이 명품이니까 옷이 명품같네
2년 전
대표 사진
People say they love you
손민수 사라지니 그 전 스타일링으로 돌아왔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민윤기천재짱짱맨뿡뿡°
역시.. 내가 5성급이면 똥간도 궁전이라는 말이 맞는 말이네요
사람이 명품이니 옷도 굉장한 명품으로 보이로 멋저부러...

2년 전
대표 사진
구스베리시나몬요거트
사람이 명품이어야 하는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RIIZE 앤톤
타고난 분위기가 있으신 거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리오란파
재벌이 입으니까 명품처럼 보이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Cogito
100만원짜리 옷을 살 돈으로 헬스 끊고 운동하라는게 괜한 말이 아닌…옷보다도 옷 걸치는 사람의 아우라가 중요…
2년 전
대표 사진
야쿠르트달고나
역시 사람이 명품이어야하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비투더티투더
택시기사분이 정문 망가뜨렸을 땐가? 그 때 그냥 넘어간 거 (약 5억이랬나?) 에 1차로 반함 ㅋㅋㅋㅋㅋㅋ 제주도 결항되면 신라스테이 1박 공짜로 연장해줬을 때 2차로 반함... 이런 분들만 금수저 물고 태어남 좋겠어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인절미광팬  🌧️
거적데기를 걸쳐도 명품 같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청기백기홍기
이거보고 옷에 돈 안 쓰기로 함
2년 전
대표 사진
ㅇ쩔아ㅓㄹ만ㅇ
이부진에게 11만원이면 0.000000001원짜리 옷입는거랑 같지 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502
사람이 명품.
2년 전
대표 사진
라라라라랄라  🎶
두을? 대학생 때 장학금 받았던 거 같은데, 이부진님이었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이쟁찌  동방예대실음14학번 SF9재윤
저런 분들은 옷을 직접 쇼핑하나요 코디(?)가 있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Fidelio
갤러리아 샤넬관에서 이부진씨 실물 봤는데 진짜 깜짝 놀랐었던 기억이... 얼굴 조막만하고 눈이 엄청 크시더라고요 연예인 같았어요
2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크롬하츠 후디 입은 지드래곤…jpg
23:12 l 조회 180
불법촬영 혐의 피의자, 경찰 압수수색 중 자택서 추락사
23:12 l 조회 72
킹우의 수 최신업데이트
23:10 l 조회 325
트럭 탁송
23:10 l 조회 66
숙소에서 잠만자고갔는데 주인한테 고소당함
23:09 l 조회 256
비오는날...긴급산책...
23:07 l 조회 356
한국 와본적없는 인도인의 한국어실력1
23:07 l 조회 449
교토식 화법 맞추기
23:07 l 조회 286
친정간 아내1
23:07 l 조회 49
한국 넷플릭스 2위까지 올라온 드라마...jpg1
23:06 l 조회 625
충청도
23:06 l 조회 190
변화구에 대비를 하면서 살아야한다
23:06 l 조회 109
가게에서 고기 먹을 때 호불호 .jpg
23:06 l 조회 130
[스크랩] 남아공전 졌지만 응원스케쥴 빡셈
23:06 l 조회 100
결혼식에 돌잔치까지 챙겨줬는데 먹튀하려고 했대
23:06 l 조회 155
주식 관망단 근황
23:06 l 조회 239
패더 엘리아스랑 형 동생 먹은 듯한 남돌.jpg
23:02 l 조회 171
SBS 금토드라마 김부장
22:49 l 조회 2160
디 올 뉴 아반떼 전장 비교
22:48 l 조회 1566
화장실 따라오겠다 떼쓰는 냥이를 쓸모있게 만듦1
22:31 l 조회 392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