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09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정보·기타 유머·감동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749 출처
이 글은 2년 전 (2024/3/05) 게시물이에요


신입 여직원이 물통 못갈겠다고 한다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홀ㄹ호
왜...왜 냉장고 위에 있죠...?
2년 전
대표 사진
도도한냥
여초회산데 다 잘만 간다... 40키로때 애들도 들고 가는데 무슨.. 단지 저건 너무 높게 되어있어서 힘들수도 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반열의 해탈
그게 유머포인트인 글인듯 합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부찌  부대찌개
이게맞는데 댓글반응이 왜..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이젠 됐어 여우 같은 girl  너 완전 ZZㅏ증나
20대 초반엔 들었는데 후반 들어서 허리디스크 터지고 저런거 들지도 못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유우짱  상추박솸🥬드에러단
악 무조건 좀이라도 무거우면 다른 분께 부탁하세요😭
전 허리디스크는 아니지만 허리 근육 찢어졌을 때 굽히기만 해도 아프던데...
병원에서 허리 굽히거나 무거운거는 절대 들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

2년 전
대표 사진
이젠 됐어 여우 같은 girl  너 완전 ZZㅏ증나
흐긓ㅠㅠㅠ 젊을때 알바하고 직장에서 근무항때 워낙 많이써서 그랬나봐요ㅠㅠ 걱정 감사합니다 증말💛💙💙
2년 전
대표 사진
똑바로해!
나도 혼자 갈아본적 없는데 저거 졸라 무거움 저거 혼자 못갈아서 나도 같이 들었는데 ㄷㄷ
2년 전
대표 사진
우루르까꿍
냉장고 : 살려줘…
2년 전
대표 사진
한량왕
약한 척 하려는게 아니라 저건 진짜 웬만한 여자들한테는 무리입니다... 일반 스탠드형 정수기 높이도 사실 힘들어요
자기는 할 수 있다고 외치는 여자분들은 본인들만 무리하며 사시던가요 자기가 할 수 있다고 다른 사람도 무조건 할 수 있고 해야하는건 아닐텐데 그런 장담은 왜 하는거고 못하면 운동해라 같은 말은 왜 하는거죠?
전형적인 한국 페미니즘의 패착논리를 증명하는건데, 여자가 꼭 남자와 같아야 하는건 아닙니다 못 할만한걸 솔직하게 못 하겠다고 하는건 잘못이 아니예요 그걸 강요하거나 조롱하는건 폭력이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레몬버베나  연쥬니는 솜사탕
밑에 있어도 아등바등 힘들 게 하는데 저 위에 있으면 더 하기 힘들죠...
2년 전
대표 사진
빛나는 우리
남자도 못하겠다는 분들은 얼마나 남자를 모르길래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바밤바바바밤바
남자여도 키 작으면 쉽지 않을 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스페이스캣  대략멍해짐
아앗..
2년 전
대표 사진
아이도루루
저게 몇키로지? 20kg인가? 허리까지는 들어도 어깨선까지는 못 들듯 여자는 상체근육이 약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ZIAN717
저 갈려고 해봤는데 체구가 작아서 못 들겠더라구요. 사람마다 힘의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가시처럼발라줄게
위치가 누구 하나 조지려고 해둔거 같은데 왜저럼
2년 전
대표 사진
이릉노조위무선  남잠! 남가둘째형님
키가작으면 어려울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하늘을 보면  너만 보여
위치가 문젠데요????? 전 힘쎄서 데드 60-70드는 사람이라 물통 갈수있는데 저위치는 안될듯요..
2년 전
대표 사진
담한별
키작으면 힘들것같고.. 앞으로 정수기 무너질까봐 무서워요
2년 전
대표 사진
보고싶다 많이
너무 높이 있는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냉장고 위에 정수기를 올려둠...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바울
아니 물통을 들고 옮길 수는 있는데 그걸 거의 머리 위로 올려야 할 판인데요...? 물통 한개가 20키로인데다가 밑에 냉장고높이까지 있으니 불가능에 가까울듯요
2년 전
대표 사진
정구기 부인
냉장고 위는 너무 힘들것 같아요 겨우겨우 들어서 갈아본적 있는데 저건 너무 많이 들어올려야 할것 같은데요 어휴
2년 전
대표 사진
로또1등기원
전 회사가 극여초라서 정수기 물통 다 직접 갈아봤기 때문에 왜 못갈지 하고 들어왔더니... 저건 못 갈아요. 일단 용량 자체가 혼자 들기 버거운 용량이고 냉장고 위에 정수기도 엄청 높은거라서 머리 위로 번쩍 들어서 내리 꽂아야 하는데 저걸 어떻게 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성내동북쟁이
물통은 들 수 있지만 저기까지 손이 안닿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밀무기
생수통 가는건 할 수 있는데 저 높이는 남성분들도 힘들지 않을까요..
2년 전
대표 사진
냥냥링
정수기를 왜 저기에 놨는 지 이해가 안되는데요...저 높이면 남자도 힘들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00193788273
아니 이거 그냥 유머글 아니에요? ㅋㅋㅋ 무게로 훼이크치고 일반적인 높이보다 훨씬 높게있어서 문제라는거 아닌가요...
2년 전
대표 사진
레모니온
냉장고 위에 정수기?? 회사가 제정신이 아니네
2년 전
대표 사진
WooAh
무게가 문제가 아니라 높이가 문제인걸...
2년 전
대표 사진
忘憂森林
그냥 바닥에 있는거면 당ㅇ연히 갈겠는데 저거 키가 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틀림없는비글
저정도면 남자들도 좀 힘들겠는디
2년 전
대표 사진
장재열
아니 위에 있짆아…
2년 전
대표 사진
I am here  잘생김
원래 정수기도 무게가 문제가 아니라 ㄹㅇ 높이가 문제인데 저건 남자도 혼자는 어려울듯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환매
저거 팔 힘 약하거나 손 쥐는 아구 힘 약하신 분들은 진짜 못 들 수 있어요 들긴 들어도 휘청휘청하거나 제대로 못 꼽아 넣고 쏟을 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김종헌  동방JYJ
근데 저건 이해해줄수있지않나 저 물통 혼자 갈려다가 쏟아본 사람이라 ㅠㅠㅠㅠㅠ 너무너무 무거움 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티모시샬라메   ◡̈
이건 너무 높은게 문제 아닌가 정수기도 큰건데 그 아래 냉장고까지 있으면 힘들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냉장고불ㅎ쌍하다...
전 절대 못해요.....
괜히 나대다 물바다만드느니 못한다할래요..

2년 전
대표 사진
예에에ㅇ
저 저거 갈다가 물바다 만든 이후로 아무도 저한테 안시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들긴했는데 하.. 일만들어서 죄송했습니다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viki0308
이건 못갈지 정수기좀 내려놓고 사진 다시 찍으세요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구마구미
근데 뭔 내용도 없이 제목만 신입 여직원~띡 이래요.. 그냥 정수기 저런 상태인거 사진 하나 찍고 반응 얻고 싶어서 제목만 저렇게 지은 듯요
2년 전
대표 사진
까꾸루
키가 안 닿아요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502
힘이 문제가 아닌데 이젠 뇌없이 여자까려고 글쓰네 ㅋㅋㅋ 키가 남자처럼 크면 가능함^^
2년 전
대표 사진
야옹
왜 냉장고 위에...
2년 전
대표 사진
dldk
저 높이에 있으면 바꿀수 있는 사ㅏㅁ이 있나요???
2년 전
대표 사진
이상혁(ФωФ)  상혀기딸입니당
갈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Cogito
아니 정수기가 저기 있는데 누가 갈 수 있냐고😂
2년 전
대표 사진
itboy찬영
확실히 무게 문제는 아닐 것 같은.. 저도 갈아봤었는데 높이 있으면 갈기 힘들더라구요
2년 전
대표 사진
하코텐
냉장고도 잘못 될 거 같은 위친데
2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 명보야 대신 욕먹어줘서 고맙다 ㅋㅋㅋㅋㅋ
2:58 l 조회 2299 l 추천 1
진정한 발레코어룩1
2:56 l 조회 2608
윤남노 식당가서 손님들한테 양해 구하는 이영자1
2:51 l 조회 3167
내 심정
2:38 l 조회 345
24년전 오늘
2:32 l 조회 467
투닥투닥 맏막즈 조합이라는 아이돌
2:22 l 조회 96
일본 여행중인 김나연 치어리더 근황.jpg
2:18 l 조회 2417
남자친구랑 지만 알고싶어서 가게공유 못한다는 친구5
2:18 l 조회 1929
근데 여자들은 진짜 미용실 비용만 아껴도 1년에 100만원은 아낄 듯1
2:18 l 조회 1106
퍼스널 컬러가 직업군인 같은 고경표1
2:15 l 조회 591
이삭피셜) 이삭토스트 4대장.jpg18
2:13 l 조회 6300
사회복지 공무원이 느낀 2030 노숙자.JPG6
2:12 l 조회 6717 l 추천 1
오늘도 호르무즈 해협을 통과한 한국 유조선 2척
2:11 l 조회 149
드래곤볼 팬들이 30년동안 싸우고 있는 주제.JPG
2:10 l 조회 425
살짝 찐 조유리4
2:10 l 조회 4502
드래곤볼 팬들에게 은근히 갈리는 난제.JPG
2:09 l 조회 249
인간이 내전국가, 독재국가, 최빈국에서 태어날 확률 vs 완전 민주국가, 경제 선진국에서 태어날 확률
2:09 l 조회 305
어머니에게 고양이 건강하냐고 물었더니 사진 한 장을 보내줬다.jpg1
2:09 l 조회 2610
군대 갔더니 4000만원 목돈...'청년미래적금+장병내일적금' 두마리토끼
2:05 l 조회 155
3개월 간 해병대 입대했다가 돌아온 강아지
2:04 l 조회 464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