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pt/7512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유머·감동 정보·기타 이슈·소식 고르기·테스트 팁·추천 할인·특가 뮤직(국내)
이슈 오싹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658
이 글은 2년 전 (2024/3/10) 게시물이에요

여캠하는 누나가 부끄러웠던 동생.jpg | 인스티즈

대표 사진
키위라임샤인머스캣
대댓 진짜 뭔 재미도 없고
2년 전
대표 사진
I don't care
물론 여캠이 사회적으로 봤을때 좋게 보이지 않는 직업이지만 부모님 빚도 갚아드리고 식당차려줬으면 저러는게 맞나 싶어요 ㅋㅋ 그러면 여캠말고 딴거 할 수 있게 남동생이 빚갚아주등가... 저분은 본인딴에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지 않았나 싶어서 속상하네요 자랑스러워할 필요는 없지만 그렇다고 저렇게 집안 사정 나아지게 한 누나를 창피하게 여기는건 잘 모르겠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록산느의 탱고
22
2년 전
대표 사진
실론티2
33
2년 전
대표 사진
베이비피치
44
2년 전
대표 사진
미피는토끼예요
55
2년 전
대표 사진
BTS(만 10세)  💜
6
2년 전
대표 사진
People say they love you
77
2년 전
대표 사진
블랙밀크티에치즈폼추가
88 남동생이 먼저 집안 살림에 도움을 줬으면 누나가 여캠을 할 일도 없었을 텐데.... 결국 남동생 본인도 누나한테 지원받았을 텐데 그걸 창피해할거면 다 뱉어내고 땡전 한푼없이 혼자 나가서 살아보던가..
2년 전
대표 사진
어른들아이들  ଘ(੭ˊᵕˋ)੭
99
2년 전
대표 사진
밥바라바바밥
10
2년 전
 
대표 사진
국자
여캠이 얼굴만 까고 방송하는거 아닌가요?? 약간의 노출이라면 전 전략이라고 보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알리제
2 벗방도 아니고 그냥 여캠 정도면... 전 욕하고 싶진 않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People say they love you
22
2년 전
대표 사진
술퍼묵고싶댜  티모? 먹는거지??
아무래도 사회적으로 안좋게 보는 사람도 많은데
가지 그러면 진짜 슬플거같아요...
불법도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놀고있네
남이 손가락질해도 그 덕 본 가족이면 그러면 안되지
2년 전
대표 사진
반열의 해탈
자기가 누나만큼 부모님 지원해드리고 누나랑 절연해서 지원 1도 안 받는거 아니면 그러면 안되지
2년 전
대표 사진
반열의 해탈
남은 가족들은 어디서 아쉬운 소리 듣지 말라고 자기 명예 다 버린걸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촉빠  내이름은축빠가아닌데
bj 자체에 솔직히 선입견 있긴 한데 여캠도 여캠 나름이라 저 정도로 가족 먹여 살렸으면 벗방 아닌 이상 동생이 저러면 안 된다고 봄
2년 전
대표 사진
여름 한 컵
22
2년 전
대표 사진
Baby.G  쥐뮌쒸
33 돈 벌었다고 가족한테 돌리는 거 쉬운 일 아닙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ㅇㅂㅇㅇㅂㅇ
ㅇㄱ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에바왕스텀블레이드
44 진짜요... 받을건 받고 누나는 무시하고... 그럴거면 어떤 지원도 받았으면 안됐다고 생각..
2년 전
대표 사진
스나 린타로
55
2년 전
대표 사진
당신의 지인
66
2년 전
대표 사진
록산느의 탱고
77
2년 전
대표 사진
미피는토끼예요
88 벗방이란 얘기도 없고 자기가 집안 일으켜세울 거 아니면 고마워해야죠
2년 전
대표 사진
People say they love you
999
2년 전
대표 사진
블랙밀크티에치즈폼추가
101010
2년 전
 
대표 사진
히키코모리
와 빚 3억갚아준거면 진짜 고마워해야되는데...그게 여간 쉬운일이 아닐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록산느의 탱고
22
2년 전
대표 사진
ㅇㅂㅇㅇㅂㅇ
아니 이걸 말이라고 처하는건가
고마워해야지 철없는새끼가 뒤지게 처맞으려고

2년 전
대표 사진
피쟈
어떤 여캠인지에 따라 다를 듯 그냥 게임방송 하거나 토크하는거면 몰라도 옷 벗고 노출로 돈버는거면 나같아도 싫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봉봉스스
몸팔아서 저런거랑 뭐가다름?
술먹고 시청자 앞에서 운것도 다 셀링포인트 아닌가

2년 전
대표 사진
오늘도 이렇게 오래보자  내 삶의 모든것이 예술
이래서 가난한 사람들은 피해의식이 심함
가난한 집안 일으켜줄 필요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이칠이일  I'm your light
어떤 여캠인지 중요할 듯
2년 전
대표 사진
도갸밍  세븐틴
웹툰 수희0 생각나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즁닝
저도 바로 수희0 생각났네요,,
2년 전
대표 사진
여진구멍
짜증나게 ㅍㅋ글 퍼와
2년 전
대표 사진
정전둥이
하다하다 ㅍㅋ걸 퍼오네..
2년 전
대표 사진
버질 반 다이크
ㅇㅅ것도 퍼오는데 뭐
2년 전
대표 사진
종이쇼핑백
여기 ㅇㅅ,메ㄱ도 퍼오는곳임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우엉근
일반적인 여캠이 아니었나보지.. 소문으로는 스폰받는 여캠도 있다 들었고 ... 돈세탁등등 불법적인 일이 껴있는 곳도 있고 그래서 속상했나보지요 뭐..
2년 전
대표 사진
ㅇㅂㅇㅇㅂㅇ
갈때까지 간건데 사실
빚이 3억이면 이자도 ㅈ될텐데 뭐 솔직히 저렇게 아무것도 없는 집에서 근로소득으로 때우기엔 이자로 다빨려버림
자존심 버리면서 돈 벌어서 지를 위해 쓴것도 아니고 집안 빚갚은건데
이게 욕먹느냐 아니냐가 한끗차이임 누굴위해 돈을 썼느냐인데 가족 빚 청산한거면 효녀중에 효녀고 그 누가 감히 돌을 던지겠음
어차피 주작이겠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YMMS
222
2년 전
대표 사진
UZUHAMA  우주랑 하마를 합치면 우주하마
그래서 지는 뭘 했음? 누나가 돈 벌 동안 꿀이나 처빨았을 거면서
2년 전
대표 사진
해만
여캠하면 3억을 벌수있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ㅇㅂㅇㅇㅂㅇ
자신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해만
그럴리가 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알록달록  어덕행덕
일반적인 여캠이 아니었다면 진짜 맘은 복잡하겠지만 그래도 감싸줄 것 같아요 가족인데ㅠ
2년 전
대표 사진
hell로
세간에서 비제이 인식이 나쁠수밖에 없는건 어쩔수없음
근데 가족입장이면 다 벗고 (유사)성행위하는 벗방이 아니고서야 집안빚 다 갚아주고 내가 가난의 멍에를 벗게해준 가장같은 누나한테 창피하다고 멀리하고 저런행동 미안해서라도 못함
내가 비제이를 안좋게 보는 도덕적가치관과 별개로 가족입장으로 생각할때 인간적으로 매우 이기적이고 가혹한 인간같이보임 자랑스럽게 여기진 못해도 고마움은 가져야하는게 아닌가 싶읍.. 내 자존심 명예 그깟거 판다고 집안빚갚고 가게차려줄수 있는것도 아닌데;

2년 전
대표 사진
록산느의 탱고
22
2년 전
대표 사진
TeSTAR 배세진☆  TeSTAR
솔직히 벗방이라 해도.. 누나가 집안 빚 갚고 부모님 도와드렸으면 속으로는 좀 그럴 수 있어도 가족이면 고마워해야된다 생각해요 ㅠ
2년 전
대표 사진
kity
근데 애초에 흙수저고... 빚도 식당도 다 부모님 건데 동생은 돈 없더라도 떳떳하고 다르게 살고 싶은 거겠죠...
2년 전
대표 사진
템템
동생놈 네가 벌어와라…그 큰돈 벌어서 다 부모님 빚갚은거면…누나라고 하고 싶어서 했겠냐. 세상이 다 욕해도 동생은 욕했으면 안됐다
2년 전
대표 사진
에슴파
아무래도 남동생이 여캠비제이를 별로 안좋아했나 본데 자긴 집안 빚 때문에 불행한데 여캠들은 쉽게 돈번다고 욕하다가 누나가 여캠비제이 되니깐 욕하던 자신의 소신을 지키는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연예인(진)
그럼 본인이 빚 다갚고 부모님 모셨어야지....
그래도 가족위해 일하고 돈번건데 어케 가족이 저런 취급을

2년 전
대표 사진
너거
동생이 체면 차릴수 있었던게 누나 덕 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닉네임169530292469795
그러면 누나한테 받지도 말았어야지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Yellow minion
저라도 싫은데요. 저 정도 금액 갚을 정도면 벗방 느낌으로 했을거 같은데 몸팔아서 갚는거랑 뭐가 다름?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아니츄
남에겐 손가락질 받더라고 가족들에겐 집안을 일으켜세운 가장인데.. 동생놈이 싸가지가 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5/29 22:28:32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BIock B(블락비)  빨리 나아
궁금한게 동생이 뭘 받음?
2년 전
대표 사진
  우린 여기, 항상 이 자리에
능력도 없는 게 꼭 나대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음성사서함
그돈으로 너도 썼을 텐데 왜 이렇게 나대지 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베이비피치
벗방으로 돈벌었대도 3억 + 약 1억가량 (창업비용) +@ 변제해줬으면 그냥 입다물어야지...
빚 갚아줌으로 본인도 그 혜택을 본건데.

2년 전
대표 사진
으아아아아아
웹툰생각난다.. 근데 남도 아니고 가족이면 본인도 분명 누나가 벌어오는 돈으로 먹고 컸을텐데 저러는건 염치가 없죠 ㅋㅋ 진짜 창피하면 받지도 말았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ㅠㅠ
나였으면 엄청 미안해 했을꺼 같음 죄책감 들거 같고
2년 전
대표 사진
Life on Mars
부끄러워할 거면 안 받았어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즈이카쿠
글쎄요 짐승이 아니고 사람이라면 저렇게 부끄러워할만한 계기가 있었겠죠
벗방인데 주변사람이 알아봤다던가

2년 전
대표 사진
나한테만 착한건  서한건💙
성인되서 가족 버리고 혼자 월급 다 가졌으면 3억으로 차도사고 대출껴서 집도 샀을텐데 이랬으면 또 이기적인년이라고 했을거면서...그거 다 포기하고 가족 빚갚는게 쉬운줄 아나 욕을 하려면 적어도 본인부터 떳떳할 수 있어야한다고 봐요 적어도 당당하게 욕하려면 본인이 1억 5천이라도 빚갚는데 일조했으면 몰라도 누릴거 다 누리고 욕하는건 제얼굴에 침뱉기죠
2년 전
대표 사진
워너원보고싶어  💙012101🖤
2
2년 전
대표 사진
가상관계중독
그럼 지가 벌어오든가 누나가 그러고 있을 때 동생은 가족을 위해 대체 뭘 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lalalal
누나가 절연하고 자기혼자만 잘 살 수도 있는거 그래도 가족이라고 빚으로부터 살려줬더니 고마워하지는 못 할망정 어이없네.
2년 전
대표 사진
JisungPark
몸을 팔아서 갚든 장기를 팔아서 갚든 집안 빚 다 갚아주고 부모님 노후도 만들어줬으면 고마운 줄은 알아야죠 사람된 도리로 창피한 내색을 하다뇨ㅎ... 하긴 그런걸 알기엔 너무 어리겠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쿜쿜
배은망덕한 놈이네요; 편견 있는 건 사실이긴 하지만 그러는 지는 뭘했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이자
심란할수는 있을것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톰히들스턴
동생이 몇살인 줄 알고 벌어오라느니 받지말라느니
누나도 속상한거 이해가지만 동생도 이해돼요

2년 전
대표 사진
임용고시
전 미안할것 같아요,,
2년 전
대표 사진
늘푸른보검
자랑스럽지는 않을 수 있어도 창피해하진 말아야죠 동생 본인이 집안 일으킬 능력은 없으면서 무슨 염치와 낯짝인지... 그럴거면 누나가 차려준 식당에서 번 가족 돈으로 생활도 하지 말기를
2년 전
대표 사진
쵸쵸쵸츄츄츄
여캠으로 세금띠고 3억 벌려면 1일 데이트, 여행데이트 등등 열혈 관리 기본으로 해줘야하고 온팬, 패트리온 등등 온오프라인 창X 짓거리 해야해요. 쪽팔린게 맞지..
2년 전
대표 사진
오데썽
그러면 자기가 1.5억이라도 누나 주던가ㅋㅋ
본인은 전혀 책임 안 져놓고 누나 멀리하는 것도 웃긴데요

2년 전
대표 사진
디기디기
지는 누나가 여캠될때까지 뭐함?
2년 전
대표 사진
종이쇼핑백
에휴 철 없는 놈 다르게 생각하면 얼굴팔리고 손가락질 받을거 각오하고 빚 갚고, 부모님 가게까지 차려줬음 늘 절하며 살아야지 부끄럽단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유럽
내가동생이면 개그지집안 저렇게라도 세워주면 진짜 미안할거같은데..쪽팔리면 연끊고 나가던가
2년 전
대표 사진
엔비
다른 사람이면 몰라도 혜택 받을거 다 받은 동생은 그러면 안되죠...
속마음은 그렇다고 하더라도 티는 내는 건 좀

2년 전
대표 사진
裝道 최종수  인간태풍
동생이 진짜 철없는거죠 ㅋㅋ... 어디가서 누나 직업 말은 못해도 고마워는 해야지 예의를 국에 말아 먹었나
2년 전
대표 사진
정병 감별기
가장 노릇햇으면 가족이 편이 돼줘야지 먼...
2년 전
대표 사진
쀼쁘
동생이 제일 정상이에요 아니면 어려서 돈에 안찌들어서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쀼쁘
다시 빚이 생긴다고 해도 정말 가족이면 그만두길 바라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2년 전
대표 사진
치명적인귀여움
저도 이생각...입니다 ㅜ
2년 전
대표 사진
신난알파카
솔직히 부끄러울 수 있죠 근데 누나가 주는 돈 다 받아쓰고 나아진 환경에서 편하게 살면서 누나한테 차갑게 대하는건 개 졸렬한거
2년 전
대표 사진
재미없어
염치없이 받을 거 다 쳐받고 젠체하는 거 웃김
누나를 부끄러워할 자격이 없는 게
가족 팔아먹고 그 가족 부끄러워해봐야 누나에게 돈 받은 이상 부모나 동생이나 수준 나락간 거임
진짜 부끄럽다고 여겼으면 여캠 못 찍게 가족이 다 말리고 누나에게서 돈도 한푼 안받고 연끊고 정신 차리라고 했지

2년 전
대표 사진
류청
남들은 경시할지언정 혜택받은 가족은 경시하면 안 되지. 누나가 집안 빚 3억 갚는 동안 남동생은 뭐 했는데? 집안에 빚이 그 정도 있으면 연애고 결혼이고 다 포기해야 하고, 취직해도 늘 쪼달리며 살아야 하는데 누나가 인생을 바꿔줬네
2년 전
대표 사진
蜜柑
돈받고 꿀은 다 빨아놓고 저러는 본인이야말로 기생한거 아닌가 지가 갚든가 그럼ㅋㅋ배은망덕한 새끼
2년 전
대표 사진
아진짜다람쥐
이야.. 딴 사람은 몰라도 너는 누나 욕하면 안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이게 언제적 글이니
어떤 컨셉이냐에 따라 다를듯.ㅎ
2년 전
대표 사진
무적함대
벗방아니면 솔직히 전 괜찮슴다
2년 전
대표 사진
헤이즐넛아이스블렌디드
벗방인지 아닌지 모르니깐 벗방일 수도 있는 거고 동생도 일반적인 일로 빚 갚으려고 노력 중이었을지도 모르는데 동생이 무책임하고 이상할 일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가족이 여캠하면 또래 지인들 중에 아는 사람 꽤 된다던데 빚을 더 느리게 같이 갚더라도 충분히 창피할 수 있다고 봐요 누구도 욕하고 싶지 않고 그냥 둘 다 그럴 수 있다고 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광공처돌이
3억정도면 솔직히 벗방이라고 보는게
2년 전
대표 사진
쿠울
근데 음 이걸 또 단적으로만 볼 순 없잖아요.. 인의로는 누나한테 저러면 안 되는거겠지만 사회적으로 여캠에 부정적인 이미지가 크고 돈도 많이 벌 정도면 어느정도 벗방도 할 것 같은데...그런 걸 감안하면 도의적으로만 보기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b9
누나가 저짓거리하는데 말릴 능력이 없어서 더 자괴감생길거같음 돈이 웬수다
2년 전
대표 사진
Scottie
솔직히 벗방이라도 내 누나가 저렇게해서까지 빚갚아주고 내가 그 돈으로 먹고산다면 제3자가 뭐라해도 나는 뭐라하면 안됨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오늘자 한강에서 버스킹 진행한 에반 (희승)
21:12 l 조회 755
별안간 능성구씨 항렬&돌림자 공부중인 일부 케이팝 해외팬들ㅋㅋㅋ
21:11 l 조회 578
요즘 TV 보면 비혼주의자 되는 이유2
21:08 l 조회 2796
오늘 뜬 김연아 엘르 디 에디션 8월호 화보1
21:08 l 조회 1696 l 추천 2
오늘자 이강인 훈련 사진.jpg
21:07 l 조회 3698
모터쇼 가 본 적 있다 VS 없다
21:05 l 조회 268
블라) 내 남자친구 사진만 보고 본인한테 양보하라는 상사
21:05 l 조회 930
울 할아버지가 세상 살기 좋아졌다고 하시더라
21:05 l 조회 820
그래도 오늘 남아공에게 감사한 한가지.jpg
21:05 l 조회 421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21:04 l 조회 158
전갈자리들 정말 부럽고 질투나고 좀 불공평함 좋은거 지들만 다 가져감 jpg
21:04 l 조회 292
수챗구멍에서 들리는 아이 울음소리
21:04 l 조회 772
유시민, 김어준 유튜브서 李대통령 비판?…제작진 "사전유출 자제"
21:04 l 조회 17
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과 절망만 커져"2
21:04 l 조회 1199
김숙이 뭐가 됐든 우리 편이었으면 좋겠다고 한 불륜 참교육 사연
21:04 l 조회 1441
어쩌면 jtbc의 큰그림이었을지도.jog
21:04 l 조회 694
예쁘면 다 끝이야라고 느꼈던 경험담이나 일화같은거 알려줘2
21:01 l 조회 4155
국장 외국인 보유비율 근황
20:57 l 조회 1780
주차 개같이 한다는 전화 1000통 받은 초등생5
20:54 l 조회 8241
치즈냥 vs 치즈냥2
20:45 l 조회 1220


12345678910다음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