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췩취킨ll조회 86074l 6

중고등학생 과외 자격조건 ㅎㄷㄷ.. | 인스티즈

학벌이야 그렇다 쳐도 입학전형까지..ㄷㄷ

추천  6


 
   
뭐 얼마나 주려고
1개월 전
페이만 잘쳐주면 저정도는 이해가지
수능 공부하려고 하는데 수시 학생부종합전형으로 간 사람이 과외하러오면 허수일 수도 있고..
내용 많아서 까탈스러워보이지만 고득점 노리는 친구인거면 합리적인 것 같은데

1개월 전
과고 수시로 카이스트 간 내 친구 고딩 못 가르침
1개월 전
역시 그렇군요.
1개월 전
시호  
많이주면 ㅇㅈ 솔직히 수능 대비하면서 학종 논술 교과로 대학 간 분들한테 맡기긴 좀 그렇죠 학번 따라 다르지만 최저 없거나 낮은 수준으로 맞춰 간 애들도 많아서
1개월 전
엔드림 박지성  기아타이거즈 V12
222 저같아도 수시로 간 사람보다 정시로 간 사람을 더 선호할 것 같아요
1개월 전
3
1개월 전
4 어떻게 보면 당연하죠 수능대비하면 정시로 간 사람 찾는 게 당연
1개월 전
55
1개월 전
6 당연한 건디
1개월 전
7
1개월 전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88
1개월 전
99 전형 중요해요
1개월 전
ㄹㅇ요..
1개월 전
 
수능공부 가르치는거일텐데 대학생 과외선생님이면 정시로 간 사람 선호하는게 딱히 이상해보이진 않은데… 오히려 당연해보이는정도
1개월 전
카이스트, 포항공대생도 지원가능한건가
1개월 전
애초에 정시입학전형학생만 지원가능이라는거보니..
1개월 전

1개월 전
당연해보이는데.. 수시는 참 알수가 없는거라
1개월 전
정시인지 아닌지 보는건 너무나 이해 ㄱㄴ인디
1개월 전
영국닭집  토트넘
정시는 당연히 봐야한다고 생각하는데...
1개월 전
수능공부할거면 당연한거 아닌가여
1개월 전
반대로 수시 학종 준비하는데 정시로 들어간 사람한테 컨설팅 받진 않잖아요
1개월 전
MS.  무명의thekoo
페이 엄청 많이 주는거 아니면 진짜 의미없는데.
가르칠 학생이 대학에 들어간거지 저 과외를 받는다고 해서 58000퍼센트 대학에 합격 이것도 아니잖아요

1개월 전
그렇게 따지면 지방대 학생들이 가르쳐도 합격할 애들은 합격한다는 소리랑 같쥬
1개월 전
너무 당연한데
1개월 전
많이주면 인정이죠 수시랑 정시 컷 차이가 얼마나 큰데…
1개월 전
고용주 마음이죠
1개월 전
  weus
저렇게 교육열이 높으시고 깐깐하신 분인데 왜 전문과외를 안맡기고 굳이 대학생과외를…? 신기하네
1개월 전
  weus
아무리 학벌 좋고 수능성적 좋아도 못가르치면 말짱 꽝인데…
저도 저기에 나와있는 학교중에 하나 다니고 있고 정시전형 친구도 많습니다,,

1개월 전
정시 수시 다른 건 맞죠 솔직히...
1개월 전
당연한거 아닌가... 내 주변엔 특성화고로 중경외시 간 친구도 있음 .. 이 친구 수능 3등급
ㅇㅇ..

1개월 전
HI9HLI9HT  오래보자
정시 준비하는거면 이해는 됩니다
1개월 전
나한테만 착한건  서한건💙
당연하다 생각하는데... 정시 준비생이잖아요 정시 준비랑 수시 준비가 다르고 수시 각잡고 비교하잖아요? 학벌이랑 내신 다 입증해야하는데 대학생들이 다 서울 사람도 아닐뿐더러 같은 지역에서도 내신따기 쉬운 학교 어려운 학교 나뉘는데 과외 구하는 사람 입장에서 정시로 합격한 사람 수능 점수로 구분하는게 젤 편할일이죠
1개월 전
뀨링  🐨🐹🐱🐿🐥🐯🐰
원래 과외쌤 정시러 선호함.
1개월 전
당연한거 아닌가요? 너무 당연한데...
1개월 전
저럴거면 성적으로 가려받는게 맞는 거 같은데….저 학교 중 하나 수시로 붙었지만 정시로도 갈 성적이었어요
1개월 전
ㅋㅋㅋㅋㅋㅋ돈 많이주면 맞는말
1개월 전
젤 중요한건 저 부모가 자식에게 념겨준 유전자 수준이 높아야하는 것
1개월 전
높은 난이도 공부를 봐주기 위해 사람을 구하는라고 조건이 고정되어 있는데 상위권 정시러 원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1개월 전
~~
수능을 가르치는거면 정시로 간 사람 뽑는거 인정
1개월 전
나네
1개월 전
저렇게 올리는거 ㄱㅊ인데 페이는 많이 줘야한다고 생각
1개월 전
수능 성적표는 없는데....ㅜㅜ
1개월 전
온라인으로 조회돼요 요즘은
1개월 전
오 몇년 지나도 조회되나요
1개월 전
2013년인가?까지 될거에요 수능성적표 발급치면 홈페이지 나와요
1개월 전
나도 수시라서 과외 가르칠 생각 안해봄ㅋㅋㅋ
수능 가르치는데 당연히 수능으로 들어간 사람 뽑는 게 맞지…

1개월 전
신다짤  (*´・ω・)
아근뎈ㅋㅋㅋㅋ 돈 많이주면 저게맞죵...
전형별로 차이많이나는것도 사실이라...
수시전형으로 학교왓는데 정시는 생각도못함

1개월 전
저 수준 원하면 4~5에서 좀만 입소문타면 7까지도 받는데 ㅋㅋㅋ
1개월 전
수능 대비라 전형은 이해가는데
1개월 전
학부모 아니고 과외 업체 같네요
1개월 전
저정도면 무난한 조건 아닌가욥..
1개월 전
저 조건에 월 20 이렇게 준다 하면 문제지만 구하는 것 자체는 문제가 아니죠
1개월 전
Talent  달란트
저 같아도 수능 성적표 볼 거 같아용
1개월 전
돈 많이 주면 뭐
1개월 전
정시해야죠...ㅋㅋㅋ
1개월 전
근데 학원조교님들 보면서도 많이 느낀건데 수학과학은 정말로 전형에 따라서 수준차이 심해요
1개월 전
대학생 과외 찾는 거 부터가 많이 주려는 거 아님 왜 경력있는 선생을 안쓰고? 싼값에 명문대생한테 갑질하고 부리려고
1개월 전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수능과외면 정시러 구하는 게 어쩌면 당연한 거죠 뭐... 수능 버리는 수시러도 많으니까요
1개월 전
저 정도로 자세히 쓸거면 걍 전문과외쌤을 쓰는게 낫지않나? 뭐 얼마나 주려고
1개월 전
텔레토비 뚜비  답댓을달지않는건 가치가없기때문
얼마를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저 공고만 봐도 엄청 극성부모일것 같아서 저라면 무서워서 못할것 같네요 ㅋㅋ 물론 자격요건부터 탈락이지만😂
1개월 전
그만큼 돈만 많이 주면 상관 없지
1개월 전
쥰며니며니  사랑둥이얌 '^'
조건에 맞는 급여를 준다면야 더 추가해도 상관 없죠
1개월 전
음 솔직히 저 페이주고 대학생과외할 바엔 사교육 1대1 강의하세용........
1개월 전
수능 가르치는데 수시로 입학한 사람이 가르칠 수는 없잖아용… 당연한 듯
1개월 전
돈 많이 줄거였으면 애초에 대학생말고 전문과외를 찾았을 것 같아요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남돌 얼굴로 즉석에서 팬픽쓰는 성형외과 의사.JPG463 우우아아07.15 11:22122297
유머·감동 강하게 자란 90년대생 초딩들의 이동수단 삼대장176 wjjdkkdkrk07.15 14:0585380 14
유머·감동 아랫집 아기엄마입니다118 신짱아☆07.15 18:3968577 1
정보·기타 서울생활 진짜 별거 없네140 이차함수07.15 19:5865596 5
정보·기타 일본에 일진 학폭이 없는 이유110 천박한 민족07.15 20:4361791 1
[라디오스타] 남자의자격 시절부터 박칼린과 열애설이 났던 최재림.jpg 알케이 4:27 2095 0
여시들 스펙 말하고 가 311354_return 4:27 645 0
프렌즈 쉐도잉좀 해봤다면 바로 재생 가능한 대사들 백구영쌤 4:24 818 0
사랑이란 슬픔을 키우는 것 성종타임 4:24 286 0
안마셔본 사람들은 이게 뭐야 하고 마셔본 사람들은 찬양하는 주스 원탑 뭐야 너 4:23 754 0
하이브남돌 커버 자작랩 수준 데이비드썸원 4:23 206 0
심신의 딸 벨, 박남정의 딸 박시은이 말아주는 스티키 챌린지 왔다 요원출신 4:22 138 0
하하 심은데 하하 난다 언행일치 4:21 541 0
살면서 처음 한강 나들이 나온 티아라 지연.jpg 임팩트FBI 4:21 1025 0
형식적인 문구가 아닌 드라마를 관통하는 메세지가 담긴 의미있는 엔딩 문구들이 좋음... 아야나미 4:21 414 0
3억 구독자를 가진 미스터비스트가 팔로우한 한국 연예인.jpg 세훈이를업어 4:21 1199 0
비염수술 치명적인 부작용 굿데이_희진 4:21 465 1
이홍기가 겸손할 수 있었던 이유 아야나미 4:20 355 0
무너지는 대성당의 시대 션국이네 메르 4:17 15 0
오늘도 아기아기한 푸바오🐼.jpg 태 리 4:13 689 1
기립성저혈압 정말조심해.. 편의점 붕어 4:11 444 0
본인실수로 구두굽이 망가진 여성을본 시민들의 반응 관찰카메라 306399_return 4:06 478 0
10명 중 9명은 눈물 흘렸을 치료2 307869_return 4:04 791 0
대장금이 10위일 정도라는 역대 드라마 최고시청률 탑101 요원출신 4:04 394 0
[움짤] 해달라는 대로 다 해주는 고양이 맠맠잉 4:00 70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16 5:04 ~ 7/16 5: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